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 / 조인성 남궁민 이보영

영화 비열한거리 줄거리 결말

영화 비열한거리 줄거리 결말

비열한거리
A Dirty Carnival, 2006
2006.06.15 개봉

개요: 범죄, 액션, 느와르
감독: 유하

<비열한거리 배우>

영화 비열한거리 줄거리 결말


영화 비열한 거리 주연: 조인성, 천호진, 남궁민, 이보영

영화 비열한 거리 조연: 진구, 선우은숙, 이종혁

영화 비열한거리 줄거리 결말

<비열한거리 줄거리>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입니다. 비열하지 않은 그 남자의 (비열한 거리)

너는... 내 편 맞지?

지금 여기, 그 남자의 비열한 카니발이 시작된다

삼류조폭조직의 2인자 병두. 조직의 보스와 치고 올라오는 후배들 틈에서 제대로 된 기회한번 잡지 못하는 그는, 조직 내에서도 하는 일이라곤 떼인 돈 받아주기 정도인 별볼일 없는 인생이다. 병든 어머니와 두 동생까지 책임져야 하는 그에게 남은 것은 쓰러져가는 철거촌 집 한 채 뿐. 삶의 무게는 스물아홉 병두의 어깨를 무겁게 짓누른다.

영화 비열한거리 줄거리 결말

어렵사리 따낸 오락실 경영권마저 보스를 대신에 감방에 들어가는 후배에게 뺏긴 병두는 다시 한번 절망에 빠지지만, 그런 그에게도 기회가 온다. 조직의 뒤를 봐주는 황회장이 은밀한 제안을 해온 것. 황회장은 미래를 보장할 테니 자신을 괴롭히는 부장검사를 처리해달라는 부탁을 한다. 병두, 고심 끝에 위험하지만 빠른 길을 선택하기로 한다.

황회장의 손을 잡음으로써 가족들의 생계를 걱정하지 않아도 되게 된 병두는 영화감독이 되어 자신을 자신을 찾아온 동창 민호와의 우정도, 첫사랑 현주와의 사랑도 키워나가며 이제야 인생을 사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한다. 그렇게 새로운 삶에 대한 꿈을 키워나가던 어느 날, 병두는 동창 민호에게 그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속내를 털어놓게 되는데…

민호야, 너는 내 편 맞지?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

<비열한거리 영화 후기 평가>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은 한국 조폭영화중 거의 최고수준아닌가 싶다 ”

“비열한 거리에서 그나마 순수했던 병두”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은 인간의 사악한 본성을 잘 표현한 그야말로 조폭의 실체를 잘 표현한 멋진영화. ”

“비열한 거리는 바로 이시대 사람들이 경쟁하며 살고있는 세상터...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은 탄탄하고 현실적인 스토리에 주연들도 연기 잘 했다. 한국 느와르의 잘만든 현대판! ”

영화 비열한거리 줄거리 결말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 와 진심... 여운 끝내준다 ㅠㅠ 풋풋했던 이보영과 조진웅을 봤다 ㅎㅎ 유일하게 조인성만 아직까지 안 늙은 듯 ㅎㄷㄷ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에서 현주가 불렀던 노래 조인성이 부르며울먹이듯 떨리던 소리. 내 맘이 아푸네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은 의리에 죽고 사는 멋진 건달영화를 찍으라는 대사와 달리 유하 감독은 현실세계의 비열함을 그려낸다. 조인성, 이보영 외에 남궁민, 윤제문, 조진웅, 이종혁, 진구, 허이재 등 과거 모습을 볼 수 있다. 폭력의 미화 없이 탄탄한 시나리오를 지닌 수작이다.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을 보게되면 겉모습만 멋들어 보이는 것이 아니라 비열한 현실 세계와 한 편의 드라마를 잘 보여준 영화!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에서 병두가 잘 풀리길 바랬는데 ㅠㅠ 추석전날에 영횔 재밌게봐요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은 반전강박 없는 진정한 피비린 내의 향연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은 내 인생 베스트 영화 중 하나다. 정말 요즘 현실세계를 실감나게 잘 표현한 영화. 결말도 굳이 해피스토리도 끝내지 않고 ,개인의 이득만이 최우선인 요즘 시대를 잘 표현했고.. 아무쪼록 한국 조폭영화중에선 베스트3안에 꼽을만 한 영화이지 싶다. ”

“난 신세계보다도 이영화 비열한거리가 좋게 느껴진다 그만큼 여운이 많이 남는영화. 등장인물중 민호가 가장 OOO임 ”

“많은 영화들이 외양을 화려하게 포장하고 건달을 영웅화 했다면, 영화 비열한 거리는 현실적인 세계를 보여준다,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은 비열함의 끝을보는영화" 조폭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잘나타냈고 액션신도 화려하지않은 실제싸움을 바탕으로잘나타냈다.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은 스스로가 내린 '식구'의 정의를 깨트렸던 순간부터 결말은 예견돼 있었다. 실제 현실에 있을만한 건달의 캐릭터로 OST와 어우러지는 흥망성쇠를 그려낸게 인상깊었습니다.”

“비열한 거리... 10번도 넘게 봤습니다 왜냐하면 건달들의 얘기이지만 건달들에게만 국한된 이야기가 아니기 때문이죠... 더군다나 조인성이 죽인 선배나 조인성을 죽인 후배나 그리고 그 친구도 그 누가 더 나쁘고 좋은 사람이라 선을 그을수가 없습니다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은 요즘 조폭이나 사회 사람들이나 누구든지 악마가 될수있다는 현대사회의 실체를 잘 들어낸 영화다. 하지만 결말이 찝찝했고 여운또한 없었다. 수작이긴 하나 이정도평점은 높은것같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그거 하나는 높이 평가한다. 사람이사람을 죽일때의눈빛.. ”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비열한 거리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