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 제니퍼로렌스 조엘에저튼 마티아스쇼에나에츠 레드스패로우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레드 스패로
Red Sparrow, 2018
2018.02.28. 개봉

장르: 스릴러
감독: 프란시스 로렌스
러닝타임 140분 미국영화

영화 레드 스패로 배우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레드 스패로는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만나 완벽 시너지를 냈습니다. 먼저 제니퍼 로렌스는 관능미와 돋보적인 카리스마를 발산하여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깃을 조종하도록 훈련받는 스파이 조직 '레드 스패로' 사상 가장 매혹적인 스파이 ‘도미니카’ 역을 맡았습니다. 제니퍼 로렌스는 아름다운 외모와 타고난 재능의 발레리나의 모습부터 예기치 못한 사건으로 자신의 과거를 모두 지우고 치명적 스파이로 거듭나는 폭넓은 캐릭터의 스펙트럼을 완벽히 소화해냈습니다.

조엘 에저튼은 <레드 스패로>에서는 CIA 요원 ‘네이트’ 역을 맡아 관객들의 심장을 조였습니다. 특히, 극 중 ‘도미니카’(제니퍼 로렌스)의 타깃으로 지목되어 그녀의 치명적인 유혹에 점점 빠져드는 ‘네이트’로 완벽 변한 그는 제니퍼 로렌스와 속고 속이는 반전의 케미스트리를 통해 영화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높였습니다.

마티아스 쇼에나에츠는 촉망받는 발레리나였던 조카 ‘도미니카’의 삶을 완전히 뒤바꾼 냉혈한 삼촌이자 러시아 정보국의 부국장인 ‘반야 예고로프’ 역을 맡아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했습니다. 그가 연기한 ‘반야 예고로프’는 날카로운 눈빛과 상대를 꿰뚫는 듯한 명석한 두뇌의 소유자로 국가를 위해서라면 가족의 희생도 마다하지 않는 냉철하고 위험한 인물인데요. 그는 평온한 ‘도미니카’의 삶에 균열을 만들고 그녀의 약점을 무자비하게 쥐고 흔들며 무차별적인 희생을 강요합니다.

마티아스 쇼에나에츠는 특유의 거친 카리스마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내며 관객들로 하여금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제레미 아이언스 역시 <레드 스패로>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러시아의 고위급 간부 ‘코르치노이’ 역을 맡았습니다. 제레미 아이언스는 깊이를 알 수 없는 눈빛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레드 스패로는 동명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레드 스패로우] 원작으로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소설 [레드 스패로우]는 전직 CIA 요원 출신의 제이슨 매튜스 작가가 33년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진짜 스파이의 세계를 리얼하게 묘사했으며, ‘21세기 스파이 소설의 입문서’로 불리기도 했는데요. 그는 CIA의 DO(국가공작부, 현 NCS)에서 다양한 첩보 작전을 수행했고, 그 경험들을 살려 [레드 스패로우]라는 스파이 소설을 집필했다고 합니다.

영화 레드 스패로 감독인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은 전직 CIA 요원 출신의 제이슨 매튜스 작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창조한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와 생생한 현장감을 영화에 그대로 담아내는데 성공했습니다. 그는 “제이슨 매튜스는 전 세계를 돌아다닌 진짜 CIA 스파이였다. 그는 실제로 <레드 스패로>의 촬영이 진행되었던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오랜 활동을 했다. 그의 소설 속에는 영화에 생생함을 더할 수 있는 이야기가 많이 있었다.”라며, 원작에 담겨있는 리얼한 스파이의 세계를 영화 속에 완벽히 재현해냈음을 자부했을 뿐만 아니라,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은 방대한 리서치와 20편이 넘는 스파이 영화를 참고하며 생동감 넘치는 영상을 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영화 레드스패로우는 원작의 리얼한 스파이 세계와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의 노력이 합쳐져 일반적인 스파이 영화를 뛰어넘어, 캐릭터의 서사에 집중하며 심리적인 긴장감을 배가됩니다. 단순히 도구를 활용한 액션이나 정치적인 메시지를 담은 것이 아닌, 평범한 인물이 인간 무기로 변화되는 캐릭터의 서사를 통해 인물이 가진 딜레마를 심도 있게 그려냈는데요. 그 결과 영화 <레드 스패로>에서 발레리나 ‘도미니카’(제니퍼 로렌스)가 고도의 훈련을 통해 실전에 투입되어 타깃을 유혹하는 ‘레드 스패로’의 스파이로 다시 태어나기 까지의 모습을 사실성과 현장감 넘치게 표현해냈습니다. 이로써 영화는 오직 경험자만이 보여줄 수 있는 생생함과 함께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예측 불가능한 서스펜스, 그리고 충격과 반전의 서사를 통해 파격적인 스릴러의 세계를 낱낱이 보여줍니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입니다. "죽든지, 레드 스패로가 되든지" 아름다운 외모와 타고난 재능의 발레리나 '도미니카' (제니퍼 로렌스)는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더 이상 무대에 오를 수 없게 된다. 불확실한 미래 앞에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게 된 그녀는 엄마를 지키기 위해 '레드 스패로'가 되기로 결심한다.

유혹하고 조종하고 제거하라! 젊은 요원들의 육체와 정신을 극한으로 몰아붙여 몸과 마음을 이용해 타겟의 심리를 파고드는 훈련으로 스파이를 양성하는 비밀정보기관 '레드 스페로'.

한계를 뛰어넘는 훈련과정을 통해 '레드 스패로' 사상 가장 치명적인 스파이로 새롭게 태어난 '도미니카'. 그녀는 조직에 숨어있는 이중 첩자를 알아내기 위해 미국 CIA 요원을 유혹한다. 그러나 그는 오히려 그녀가 믿을 사람은 자신뿐이라고 말하는데...

속고 속이는 위험한 작전, 살아남기 위해 승자가 되어야만 한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33점
아래에서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제니퍼 로렌스, 일당백!”이라 말하였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는 결말은 빈틈이 없는 영화는 아니다. 주인공 도미니크(제니퍼 로렌스)가 스파이로 거듭나는 과정이 다소 허무맹랑하고, 세부 묘사에서 엉성한 지점이 있으며, 주인공의 성장을 보여주기 위해 편의적으로 소비되는 캐릭터도 많다. 그럼에도 이 영화에는 스파이 무비에 관객이 기대하는 음모와 배신과 스릴과 반전이 나름 알맞게 배합돼 흥미를 유도한다. 관객과의 두뇌 게임을 즐겨보겠다는 에너지도 팽팽한 편. 단점을 줄이고 장점을 키워낸 건, 제니퍼 로렌스의 매력이다. <헝거게임> 시리즈를 제니퍼 로렌스와 함께 달린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그러고 보니, 도미니크는 강한 생존력으로 권력에 맞섰던 캣니스(제니퍼 로렌스)의 분열된 자아 같기도.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영화평가 후기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54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55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08,344명
아래에서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이렇게 좋은 띵작영화를 이제야보다니!! 개봉한줄도 몰랐었는데 홍보 부족의 폐해인듯ㅡㅡ보기 불편한장면들도 간혹 있었지만, 전반적인 스토리 짜임새나 마무리까지 빠지는 요소가 없음. 제니퍼로렌스의 연기내공과 한편의 영화를 끝까지 끌고가는힘을 다시한번 느끼게해준 영화.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은 안나와 더불어 최고의 여자 스파이 액션 이라고 볼수있다 안나 보다 조금더 짙은 향이 나는 영화였다 굳굳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은 재밌음, 너무 과하지 않게 어두운 부분을 잘 그려 냈다.화려한 화면 이동이 없어, 비밀스런 긴장감이 오히려 더 했던 것 같다. 도대체 10만명봤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개봉할때 무슨일이 있었던거지..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은 진짜 너무 재밌게 봤음.특히 후반부 갈수록 긴장감과 반전에 나오는 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영화배우들 연기또한 대단하고 감독이 정말 뛰어나다고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잘 만든 영화임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은 액션신 많은 영화는 아님. 사실 액션보다는 심리전에 집중한 스파이 영화. 제니퍼 로렌스 정말 매력적이고 아름다움. 몰입감있게 잘봤음. 사실 제니퍼 로렌스가 이정도의 배우인지 몰랐음. 연기내공이 상당하군요! 간만에 느껴보는 첩보 스릴러입니다. 제니퍼의 연기 정말 말이 필요없음!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은 고혹적인 스파이 영화. 연기가 너무 잔혹해서 집중도 잘되고 어설프게 걸크러쉬랍시고 시스테마 해대는 액션 없이 여성 스파이라는 캐릭터를 최고조로 찍어내서 묘사하니 찬사가 끊일수가 없는 영화임.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는 최고의 스파이 시리즈가 제이슨 본씨리즈라고 생각했는데거의 그 급에 근접한 영화제니퍼로렌스 연기나 매력이 어마무시했구나. 레드 스패로 극 중 정말 도미니카는 완벽히 아름답고 완벽히 똑똑하며 완벽히 속인다, 모든게 완벽하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도 원래 제니퍼 로렌스 좋아했는데 영화 레드 스패로 때문에 더 좋아하게된다....영화의 스토리와 배우의 연기때문에 노출이 묻힌다. 최고의 연기!!매력발산 장난아니에요 스토리는 강력하면서도 차분하게 끝까지 몰입되서봤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은 진심 개 명작!! 무조건 보세요. 내용 연기 뭐하나 빠질게없어요. 근데 여자좋아하는 남자인 제가봐도 삼촌역 하신분 여태 본 배우중에 젤 잘생김... 로렌스도 정말 너무 매력적인데 삼촌이 더 매력적이었던 영화ㅋㅋ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은 최고의 첩보영화!.. 요란한 블락버스터가 아니어도 ,배우들의 매력에 빨려들어갈 수 밖에 없는 영화!. 제니퍼 로렌스 너무나 매력적이고, 마티아스 쇼에나에츠,조엘 에저튼도 멋지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은 우연히 보고 몰입감에 중간에 끊을 수가 없었다 내가 무심코 누리고 있는 이 자유와 기본적인 인권이 이렇게 감사할 줄 몰랐다 단조롭고 혐오스럽기만할 수도 있는 장면을 제니퍼 로렌스이기에 살린 부분도 있었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제니퍼로렌스. 역시다.. 볼수록 최고의 배우다. 처음부터 끝까지 몰입감 대박. 명작 느낌 확실히 있음. 다만 매우 선정적이고 잔인함. 노출신도 많음. 제니퍼로렌스만의 개성이 이 영화에서도 빛이 남. 그런데 발레리나 다리가 이렇게 육덕?진 거 처음 본다ㅋㅋ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진짜 인생작이네! 진짜 인터스텔라, 인셉션, 타이타닉, 레드스패로, 추가해야겠네 진짜 조용한 긴장감이 영화내내 이어지고 제니퍼로렌스의 미친 연기력 화면 장악력이 대단함. 영화가 무섭도록 사람의 심리를 잘 파악하고 있고 각본이 수준급. 멍청한 사람은 잘 파악 못할수도.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은 장면 장면 돈 다발 퍼부은게 눈에 보임..미쟝센 죽여줌..그냥 볼까? 했는데 끝까지 보게 됨..최근 이런 재미있는 내용의 영화 본적이 없다..제니퍼 로렌스의 매력이란 ㅠㅠ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은 극을 이끌어가는 힘이 대단하다 분위기와 연기 연출 잔잔함속에 묵직한힘으로 후반까지 힘빠지지않고 이끈다. 이렇게 매혹적인 스파이가 또 있을까.그녀의 변신과 연기에 아낌없는 찬사를.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레드 스패로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