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 덴젤워싱턴 마크월버그 제임스마스던 폴라패튼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투건스
2 Guns, 2013
2013.11.07. 개봉

장르: 액션, 코미디, 드라마, 범죄
감독: 발타자르 코루마쿠르
러닝타임 109분 미국영화

영화 투건스 배우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덴젤워싱턴 - 바비 역
마크 월버그 - 스티그 역
제임스 마스던 - 퀸스 역
폴라 패튼 - 뎁 역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빌 팩스톤 - 얼 역
에드워드 제임스 올모스 - 파피 그레코 역
로버트 존 버크
패트릭 피슬러 - 켄 의사 역
에비 톰슨 - 팻시 역
보니 벤틀리
애저 파슨스 - 매기 역
엠바이어 칠더스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영화 투건스 줄거리입니다. 쏴라! 털어라! 속여라! 원하는 것이 있다면 다 얻는 지하세계의 능력자 ‘바비’(덴젤 워싱턴)와 그의 수다쟁이 총잡이 파트너 ‘스티그’(마크 월버그). 그들은 멕시코 최고의 마약상 ‘파피 그레코’의 검은돈들이 예금되어 있는 한 은행의 안전금고를 턴다. ‘파피’의 약점을 잡기위해 무모하게 계획된 일이었지만 그 금고 안에는 예상보다 더 많은 금액이 들어있었는데! 그날 이후 이들은 ‘파피’ 갱단 뿐만 아니라 정체모를 수많은 무리들에게 쫒기게 되고, 시간이 지날 수록 더 위험한 상황에 빠지게 된다. 이제 유일하게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은 파트너뿐! 하지만 그들에게 닥친 가장 큰 문제는… 바로 자신의 파트너가 서로 다른 국가기관의 스파이 정보원으로서 이 임무에 투입되어 다는 사실을 모른다는 것!

‘바비’와 ‘스티그’, 헤어질 수 없는 두 남자의 얽히고설킨 생존 액션이 시작된다!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영화평가 후기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16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7,806명
아래에서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을 연기하는 배우들을 살펴보자. 일단 내가 거의 사모하다 시피하는 덴젤! 하지만 덴젤 워싱턴이 밀릴 줄이야.. 이래서 마크 월버그구나 언젠가는 톰 형이랑 같이 역대급 연기하는 거 한번 보고싶다.. 갖다댔을 때 누가 우위인지, 그리고 본의 아니게 폴라 패튼 누드 감상 감사드립니다. 과연 완벽하시네요.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킬링타임용이라하기엔 수작인데요연기구멍없고 각본탄탄하고 스케일 크고제 취향이라서 그런가봐요 집에서 혼자 박수치면서 봣어요 ㅋㅋㅋ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그냥 딱 " 범죄/액션 " 영화 한편 때리고 싶을때 ㅋㅋ 진지하고 심각한건 싫고 그렇다고 발연기막장도 싫다면!! 바로 이거 ㅋㅋ 뭔가 #총 #밀수 #마약 #스파이 이런거 땡기신다면 명품배우와 함께 멕시코로 떠나보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기대없이 본영화인데 개꿀잼! 두인물 모두 위장신분이라는설정이 신선했음. 라틴누나 엄청 미인이셔서 몰입도 급상승! 마크월버그가 중간중간치는 대사와 덴젤워싱턴과 티격태격하는 장난이 깨알재밌었음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전형적인 버디무비. 정부조직 암흑세력과 결탁비리 그로인해 벌어지는 사건들 넘나도 거창하고 뻔한 줄거리. 대사도 톡톡튀고 액션도 괜찮구 잼있구 볼만했음.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여러 영화들과 비슷한 액션 영화 같아도 더 눈을 잡아 끌고 더 굼금하게 만들고 더 통쾌하다. 마크 월버그 최근 여러일들로 매장 되다시피 했지만 연기는 잘하네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300만 달러를 털러 갔다가 4312만5000달러를 털게 된 은행강도의 이야기 더군다나 그들은 진짜 은행강도도 아님.ㅋㅋ 서로의 신분을 속이고 임무 때문에 할수 없이 같이 한탕을 함. 제임스 마스던 악당도 잘하네? 흑과 백의 버디무비!!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예상보다는 재미있네요. 나름대로 긴장감도 있고 국가기관의 부패함을 영화로써 고발하는데 어느 나라나 정도의 차이만 있을 뿐이지 부패한 것은 마찬가지인것 같다! 국민을 위하여 정부가 있는 것인데 오락영화로는 무난 덴젤 워싱턴의 애인 역은 매력적.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덴젤 워싱턴과 폴라 패튼이 같이 나오는거 보고 어디서 본거 같은 느낌(기시감)이 들어 찾아보니 영화 "데자뷰(기시감)"에서 공연,,,ㅋ,,,킬링타임용으로 무난하게 봄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의태구연한 액션영화류로 분류하지는 않더라도 같은 패턴의 영화는 헤아리기 힘들정도. 그럼에도 이 영화가 좋았던것은 확실한 캐릭터와 위트넘치는 반목. 바비와 스티그 조합이 낳는 시너지는 나쁜 녀석들의 그것에 버금가거나 넘어설 정도의 흡입력을 보여준다.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을 연기하는 덴젤 워싱턴은 어떤역을해도 믿고본다! 언제봐도 연기의 신이라 느껴진다! 백인 남자 배우를 압도하는 지구상 최고의 흑인 남자 인듯 싶다!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마약단속국, 해군, 마약조직, CIA 네 조직이 얽히고 얽혀서 벌이는 소동액션극? 이런 영화 과거에 몇몇 있었다. 록 스탁 앤 투 스모킹 배럴즈 같은 영화인데 생각없이 보기엔 아주 유쾌한 액션영화이다. 유쾌한이 핵심...유머있고 통쾌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에서 많은 캐릭터가 등장하고 서로의 관계는 복잡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단순하고 공식적이며 그리 새롭지 않은 이야기를 따라간다. 그럼에도 영화가 흥미롭게 느껴지는 것은 의외로 잘 어울리는 덴젤 워싱턴과 마크 윌버그 덕분이다.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막판 직전까지 누가누굴 속이는지 모르겠는 스토리 전개가 쫄깃해서 탄탄하다고 느꼈는데 막상 결말을 보니 개판이네요 딱 맞는 퍼즐이 아닌 긴장감을 이어가기 위해 억지로 끼워맞춘 퍼즐 마지막 액션장면에서 서로가 서로에게 총질하듯이 이어오던 스토리도 총맞은듯...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은 꼬리에 꼬리를 물고 마지막에는 결국 모두 모여 총격전 레파토리는 뻔하지만 나는 이런 영화가 좋아 ㅎ 뻔하지만 4곳 에서 얼키고 설키고 스릴 지대로다. 거기에 월버그의 윙크까지 챙기는 센스.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투건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