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일랜드(2005) 줄거리 결말 / 이완맥그리거 스칼렛요한슨

영화 아일랜드(2005)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아일랜드
The Island, 2005
2005.07.21. 개봉

장르: SF, 모험, 액션
감독: 마이클 베이
러닝타임 136분 미국영화

영화 아일랜드 배우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이완 맥그리거 - 링컨 6-에코 (톰 링컨 역)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에서 링컨 6-에코는 제 5세대, 에코 세대의 남성 상품. 스폰서(톰 링컨)의 직업은 보트 디자이너입니다. 존재에 대한 의문을 가진 첫 번째 제품. 입력된 정보 외의 정보를 스스로 개발, 재생시킴. 메모리 입력으로 꿈을 꾸는 것이 불가능한 복제인간의 특징에서 벗어나는 오류를 보인다. 끝없는 발전을 성취하기 위한 메릭 바이오테크사의 치명적인 결함인 동시에, 역으로 유전적 DNA인자가 머리 속에 자리잡아 스스로 생각하는 능력이 생겨난 매우 잘 만든 복제인간이다.

스칼렛 요한슨 - 조던 2-델타
영화 아일랜드줄거리에서 조덴 2-델타는 델타 세대에 속하는 여성 상품. 스폰서(새라 조던)의 직업은 유명 모델입니다. 스폰서의 교통사고로 장기 추출을 위해 수송 중 탈주하는데요. 링컨과 극진한 우정을 공유하고 하는 사이입니다. 아일랜드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심한 충격을 받지만 본능적으로 링컨을 따르게 된고, 서로에게 이끌리는 감정으로 프로그램으로 배제된 '섹스' 행위를 하는 오류를 보임.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숀빈 - 메릭 박사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에서 메릭 박사는 메릭 바이오테크사를 창립한 인물이며, 유일한 관심은 가치 높은 투자물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과학을 동원해서 인간성을 최대한으로 개선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잘못됐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 그는 생명공학 분야에서는 선구자로서 자신이 하는 일이 인간의 이익을 위한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스티브 부세미 - 맥코드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에서 복제인간 통제 시설 직원. 링컨과 친분을 맺으며 가끔 술과 같은 금지 물품을 거래한다. '상품'과 정을 나누는 소수의 인간들 중 하나. 시설 안에서 진행되고 있는 사태에 대해서 죄의식을 느끼고 이들도 똑같은 인간으로 여겨 자신의 목숨을 걸고 이들을 돕습니다.

디몬 하운수 - 알버트 로렌트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에서 알버트 로렌트는 메릭 박사가 자신의 불법적인 행동이 노출될 것에 두려워 도움을 요청한 사설경호대 블랙호크의 대장입니다. 단순히 탈주 사건으로 알고 일을 진행하다가 후에 복제인간에 대한 전말을 알고 갈등합니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입니다. 지구 상에 일어난 생태적인 재앙으로 인하여 일부만이 살아 남은 21세기 중반. 자신들을 지구 종말의 생존자라 믿고 있는 링컨 6-에코(이완 맥그리거)와 조던 2-델타(스칼렛 요한슨)는 수백 명의 주민들과 함께 부족한 것이 없는 유토피아에서 빈틈없는 통제를 받으며 살고 있다. 잠자리에서 일어나면서부터 몸 상태를 점검 받고, 먹는 음식과 인간관계까지 격리된 환경 속에서 사는 이들은 모두 지구에서 유일하게 오염되지 않은 희망의 땅 ‘아일랜드’에 추첨이 되어 뽑혀 가기를 바라고 있다.

최근 들어 매일 같이 똑 같은 악몽에 시달리던 링컨은 제한되고 규격화된 이 곳 생활에 의문을 품게 된다. 그리고 곧, 자신이 믿고 있던 모든 것들이 거짓이었음을 알게 된다. 자기를 포함한 그곳의 모든 사람들이 사실은 스폰서(인간)에게 장기와 신체부위를 제공할 복제인간이라는 것! 결국 ‘아일랜드’로 뽑혀 간다는 것은 신체부위를 제공하기 위해 무참히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것을 의미했던 것이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어느 날, 복제된 산모가 아이를 출산한 후 살해되고 장기를 추출 당하며 살고 싶다고 절규하는 동료의 모습을 목격한 링컨은 아일랜드로 떠날 준비를 하던 조던과 탈출을 시도한다. 그간 감춰졌던 비밀, 엄연히 존재하고 있는 외부의 모습을 보게 된 이들은 자신들의 스폰서를 찾아 나서고 오직 살고 싶다는 본능으로 탈주를 계속하는데...

전 인류가 흥분한 최고의 화제 '인간복제' 이제, 거대한 미래가 다시 창조된다!
100년에 한 번 숨막히는 거대한 SF 액션이 온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영화평가 후기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81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3,218,811명
아래에서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에서 가장 소름돋는건 아무렇지도 않게 인간보다 복제인간의 입장에 서서 그들을 응원 하고 있다는 점.... 아마 감독이 제기하는 문제도 이런 부분이 아닐까 싶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을 2005년도에 본 사람들은 얼마나 재밌었을까 하는데 제가 나오자 마자 극장가서 봤죠 중2 땐가 .... 역대 급 으로 제인생중 최고의 영화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소름 돋으면서 봤음 스토리 액션 완벽...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을 보고나서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을 감독한 마이클베이 감독이 트랜스포머3 와 같은 감독이 맞는 지 의심했을 정도로 메세지와 재미 두 가지가 잘 잡혀있는 작품입니다 마이클 베이식 액션이 꽤 나오긴 하지만 스토리 흐름에 지장이 없고 적당한 수준이라고 생각되는 정도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을 보고 인간 본연의 존엄성에 대해서 다시 한 번 생각해보게 만드는 영화... 마지막에 다들 뛰쳐나오며 bgm깔릴때는 온 몸에 소름이 돋았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은 제인생 최고의영화이며 복제인간에대한 제 관점을 한번에 정해준 영화이며 스칼렛요한슨을 저에게있어서 최고의 배우로 만들어준 영화입니다. 박진감있는 스토리, 화여한액션, 압도적인스케일, 감동적인음악까지....감동의 여운이 몇시간씩 남아서 잠을 못자는 영화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에서 영화배경이 2019년 7월인데 2119년은 되야되지 않을까? 재미는 있었지만 링컨과 조던이 도주중 죄없는 사람들도 많이 죽고 건물파손도 심했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이 비록 오래된 영화이지만, 여전히 인상적이고 신비로운 이미지의 영상미. 그리고 주인공들의 매력적인 앙상블. 지금봐도 전혀 촌스럽지않은, 아니 지금 우리시대 어느 영화들도 따라가기힘든 세련된 구성과 연출력. 마이클베이도 가끔은 이렇게 카운터펀치를 날린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은 나온지 10년이 지나서야 본 영화지만 진짜 와 1초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영화는 이게 거의 처음인 듯 싶다.. 그래서 설연휴에 한 자리에서 영화 3번 봤다는...진짜 인생영화입니다 여러분 진짜 10점도 모자르다고 생각해요ㅜㅜ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은 정말 대단한 영화다.그런 엄청난내용을 영화1편에 담아낸것도 정말 대단하고,보다보면 인간복제에 찬성하는사람도다시생각하게 될것이다.인간복제의 위험성에 대해 경고하는 수OO에 한번나올 대작이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은 지금 영화들과 비교해도전혀 손색이 없다. 게다가 다시봐도 충격적인 스토리.. 몰입감도 뛰어나고 다만 주인공들이 특수부대에게 쫓기면서너무 생존이 강해서 말이 안돼지만 뭐 그걸 감안 하더라도 시사하는바가 큰 작품..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을 보니 정말 미래사회에는 충분히 가능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하는 순간 너무나 소름끼치는 공포로 다가온다. 정말 지금의 나는 내가 맞는 것인지. 진본인 나를 위해 지금의 내가 존재하는 것은 아닌지. 이런 생각 자체가 무섭다. 그래서 이 영화는 더 크게 다가온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은 재미있게 본 것 같다. 인간 존엄성, 도덕성 이런 것들에 관하여 다시 생각해 볼 수 있게 하는 영화였다. 지금 봐도 손색이 없었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을 보니 영화의 메시지와 스토리, 연출과 특수효과까지 뭐 하나 부족한 점이 없다. 이 영화가 10년 전에 만들어진 것이라니..마이클 베이 감독이 부디 오토봇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아일랜드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영화를 만들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은 단순히 인간복제 논란에 대한 영화를 넘어서서 통제된 세상속에서 정해진 방식대로만 길들여지듯 살아가는것이 비단 영화속 복제인간뿐인지, 아니면실제 우리들의 자화상인 부분은 없는지, 자유와 인간애에대해 생각해 보게 하는 보기드문 수작입니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은 중간에 주제를 잊게만들어버린 마이클 베이의 무리수 액션만 아니었다면 좀더 신중한 영화가됬을텐데.. 그러나 그것도 주제만큼 충격이었기에 높게 주고싶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아일랜드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