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소설 / 제이콥트렘블레이 줄리아로버츠 이자벨라비도빅 노아주프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원더
Wonder, 2017
2017.12.27.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스티븐 크보스키
러닝타임 113분 미국영화

영화 원더 배우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제이콥 트렘블레이 - 어기 풀먼 역
줄리아 로버츠 - 이자벨 풀먼 역
오웬 윌슨 - 네이트 풀먼 역
이자벨라 비도빅 - 비아 풀먼 역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노아 주프 - 잭 윌 역
브라이스 게이사르 - 줄리안 역
나드지 제터 - 저스틴 역
다니엘 로즈 러셀 - 미란다 역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실화?

원더를 실화라고 알고 계시는 분도 계시는데 영화 원더는 소설작품을 영화화 한 작품입니다. 실화는 아닙니다.

영화 원더는 우리가 사는 사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편견에 맞선 한 편의 영화, 세상을 바꾸는 작은 기적을 시작했는데요. 편견과 차별이 가득 찬 세상에서 용기를 내어 진짜 자신을 마주하고, 다른 사람에게 먼저 친절을 베풀면 조금씩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긍정과 희망을 담은 작품 <원더>는 단지 남들과 조금 다른 겉모습을 한 아이와 그 가족에 대한 이야기가 아니라 바로 우리가 사는 사회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의 감독인 스티븐 크보스키 감독은 “원작에서 가장 날 끌어당겼던 부분은 내가 한 모든 선택이 나를 만든다는 것이었다"라며 자신의 선택으로 달라질 수 있는 자신의 모습과 세상에 대해 주목했다는데요. 소설 원더의 원작자 R. J. 팔라시오는 원작 도서 출간과 함께 ‘친절을 선택하라 캠페인(Choose Kind Movement)’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차별과 편견을 버리고 타인에게 베푸는 아주 작은 친절함부터 행동에 옮기자는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친절해야 할 뿐만 아니라 친절에는 연습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그녀는 “나는 사람들이 기회가 있다면 옳은 일을 하고 싶어 한다고 믿는다. 그러나 우리가 막상 그런 상황에 놓이면 내면의 갈등과 맞서게 된다. 누구나 그럴 것이다. 그저 최선을 다해 맞서야 한다”고 원작이 담은 메시지에 대해 밝혔다고 하니 우리 사회의 현실을 생각하며 보는것도 좋지않을까 싶습니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영화 원더 줄거리입니다. 누구보다 위트 있고 호기심 많은 매력 부자 ‘어기'(제이콥 트렘블레이). 하지만 남들과 다른 외모로 태어난 ‘어기'는 모두가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대신 얼굴을 감출 수 있는 할로윈을 더 좋아한다. 10살이 된 아들에게 더 큰 세상을 보여주고 싶었던 엄마 ‘이사벨’(줄리아 로버츠)과 아빠 ‘네이트’(오웬 윌슨)는 ‘어기'를 학교에 보낼 준비를 하고, 동생에게 모든 것을 양보해왔지만 누구보다 그를 사랑하는 누나 ‘비아'도 ‘어기'의 첫걸음을 응원해준다.

그렇게 가족이 세상의 전부였던 ‘어기'는 처음으로 헬멧을 벗고 낯선 세상에 용감하게 첫발을 내딛지만 첫날부터 ‘남다른 외모'로 화제의 주인공이 되고, 사람들의 시선에 큰 상처를 받는다. 그러나 ‘어기'는 27번의 성형(?)수술을 견뎌낸 긍정적인 성격으로 다시 한번 용기를 내고, 주변 사람들도 하나둘 변하기 시작하는데...

“넌 못생기지 않았어, 네게 관심있는 사람은 알게 될 거야”
헬멧 속에 숨었던 아이 ‘어기', 세상 밖으로 나오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86점
아래에서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에 대해 “누구나 기적을 일으킬 수 있다”라고 평하였다.
영화 원더 줄거리는 결말은 얼굴 기형을 앓고 있는 소년 어기(제이콥 트렘블레이)가 세상 편견에 맞서는 이야기. 착하고 빤한 영화인데, 그 착하고 빤함에 내내 흐뭇하게 미소 짓다가 종국에 위로까지 받게 된다. 빤함을 그려나가는 과정에 녹아 있는 사려 깊은 시선 때문이다. 어기에 머물지 않고, 어기 주변 인물들에 고루 시선을 분배한 것도 주효했다. 많은 좋은 영화들이 그렇듯, <원더> 역시 안이하게 소비되는 캐릭터가 없다. 인간이라면 누구에게나 있는 그들 나름의 한계. 그들 각자가 자신의 한계와 싸우고 타인의 한계를 끌어안으면서 함께 성장의 한고비를 성공적으로 넘어서는 과정을 지켜보며 응원하지 않기란 힘들다. 그것이 ‘진짜 기적’임을 알기 때문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에 대해 “눈물 나도록 사랑스러운 성장담”이라 표현했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보면 관계라는 복잡한 미로와 사랑이라는 기적을 이해하는 아이들, 그 아이들의 세계를 힘껏 지지하는 어른들. 한 명 한 명 먼저 손을 내밀어 친구가 되자고 말하고 싶은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원더>의 우주를 가득 채운다. 캐릭터 중 누구의 이야기를 따라가든, 일단 한번 공감이 시작되면 이 영화를 좋아하지 않기란 불가능에 가깝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영화평가 후기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48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43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265,833명
아래에서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은 진짜 별 기대 없이 본 영화인데 영화가 끝나고 말할 수 없는 감동 받았습니다. 이런 좋은 영화 볼 수 있게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힘든 고난과 역경을 딛고 꿋꿋하게, 그로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과 힘을 줄 수 있는 영화 너무 재밌었습니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보는 내내 입가엔 미소가, 눈에선 눈물이.. 누구나 한번쯤은 박수받을 자격이 있다는 말에 큰 울림을 느꼈어요 여러모로 참 좋은 이야기. 그저 바라봐주면 돼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은 플립과 비슷한 감성을 지닌 영화. 여러 인물의 시각에서 보여주는 스토리의 흐름이 훌륭했습니다. 배우들의 연기는 말할것도 없었으며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알차게 채워놓은 영화예요.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은 너무너무 따듯한 영화. "어기가 외모를 바꾸는건 불가능해. 그러니까 우리가 시선을 바꿔야지." 나였다면 어기의 부모님처럼 할 수 있을까. 잭 윌과 써머처럼 편견을 낮추고 다가갈 수 있을까. 비아처럼 동생을 사랑할 수 있을까.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보다가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날 때가 많았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보면 아주 좋을 영화입니다. 실화는 아니지만 장애우들께서 보고 용기를 얻을 수 있는 영화인 거 같구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입니다. 조금 뻔한 스토리일 수 있지만 추천합니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봤습니다. 원래 영화를 보면 초반부터 눈물 흘린 적은 거의 없었는데 영화 원더는 초반부터 계속 울었다. 소장하고 있다가 마음이 힘들 때마다 보고싶은 영화였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은 너무 맑고 깨끗한 영화예요. 따뜻하지 않은 곳이 한구석도 없을 만큼요. 정말 기적같은 영화입니다. 추천해요.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은 다른 영화들 처럼 억지로 감동을 주는 영화가 아니다. 보는 내내 기분이 좋은 영화였습니다. 사람들간의 관계에서의 부딪힘은 당연히 있다. 어떻게 대화를 하며 풀고 관계를 살아가는 것... 지루할 틈이 없었던 행복한 영화였습니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도 영화 잘 안봐서 올해 본 영화 몇개 없지만 그 중 제일 좋았던 영화라고 생각해요. 지루하지도 않았고 감동도 잔잔하게 오지만 그렇다고 애매하게 오지도 않아서 좋았고 많은 분들이 보쎴으면 하는 영화입니다 :)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은 소수자에 대한 편견부터 유년기, 청소년기에 누구나 한번쯤 겪을 만한 문제까지 따뜻한 시선으로 풀어낸 힐링 영화. 너무 착한게 이상하게 느껴지는 우리 교육 현실이 비정상인거 같기도 하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은 내 인생의 최고의 영화. 우울하고 음란하고 욕이 많고 폭력적이며 선전성이 강한 한국영화의 정서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아름답고 깊은 정서. 너무 아름다운 영화. 부모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려주는 영화."잭윌 같은 아이를 키우고싶다"라기 보다 어기의 부모같은 엄마,아빠가 되고싶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은 사는곳 주변에 특수학교 짓는다고 반대 시위 하는분들 모아 놓고 상영하면 좋겠다. 초중고에서 애들한테 보여주면 토론할 주제가 많을거 같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은 예고편보고 개봉하자마자 보러갔는데 진짜 올해영화 BEST3안에든듯.너무따뜻하고좋은내용에 웃긴장면도많고 감동적이고 슬픈장면들이나올때는 계속눈깜박거리면서봄. 영화봐도 평점쓰기귀찮아서 한번도쓴적없는데 이건안쓸수가없음.진짜추천하는영화.책으로도 사서 읽고싶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같이 좋은 영화를 보면 기분이 좋아져요.온세상이 아름다워보이고 집에 오는 길이 설레여요ㅋㅋ 간만에 영화보고 이런 기분으로 집에왔네요. 좋은 영화였습니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은 어기가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따스한 이야기. 어기뿐 아니라 잭, 비아, 미란다 등의 이야기도 다뤄서 청소년들의 속마음도 따스한 시선으로 바라봐줘서 좋았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원더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