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싸인(2002) 줄거리 결말 / 멜깁슨 호아킨피닉스 아비게일브레스린

영화 싸인(2002)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싸인
Signs, 2002
2002.08.09. 개봉

장르: 드라마, SF, 스릴러
감독: M. 나이트 샤말란
러닝타임 106분 미국영화

영화 싸인 배우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멜 깁슨 -그레이험 헤스 역
호아킨 피닉스 - 메릴 헤스 역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로리 컬킨 - 모건 헤스 역
아비게일 브레스린 - 보 헤스 역
체리 존스 - 파스키 역
M. 나이트 샤말란 - 레이 레디 역
패트리시아 칼렘버 - 콜린 헤스 역
테드 서튼 - 커닝햄 역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영화 싸인 줄거리입니다. 미국 펜실베니아 주 벅스 카운티에 소재한 그래함 헤스(멜 깁슨 분)의 농장 주택! 집안에서 바라본 창밖 세상에는 평화로운 기운만 가득하다. 그런데 바로 그 때 2층 창문의 투명한 유리가 물결치듯이 잠시 일렁이는 것이 아닌가! 그 유리창을 통해 누가 창밖을 보고 있었던 것일까? 바로 그 날 아침 그래함은 아이들과 애완견의 비명소리에 놀라 잠에서 깨어나 밖으로 달려 나간다. 그리곤 경악을 금치 못한다. 자신의 옥수수 농장에서 이상한 흔적이 발견된 것이다. 그것은 원과 선으로 된 복잡한 패턴의 미스테리 서클(mystery circle)이었다. 그 날 이후 그래함은 미스테리 서클이 무엇을 말하려는 메시지인지, 그리고 그것이 왜 하필 자신의 옥수수 농장에 만들어져 있는 것인지에 관하여 미스테리를 풀어나가는 과정에서 충격적인 존재와 마주치게 된다. 그래함이 목격한 존재는 그 자신뿐만 아니라 동생 메릴(호아킨 피닉스), 아들 모건(로리 컬킨), 어린 딸 보(아비게일 브레슬린)의 인생에도 엄청난 충격과 변화를 초래하게 되는데.

멈추지 않는 의문의 메세지... 그 마지막은 무엇인가?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영화평가 후기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43점
아래에서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을 보면 샤말란 자신이 넘어야 할 식스센스의 벽을 이 영화는 충분히 뛰어넘었다. 영화의 결말부 의문점과 긴장이 풀리는 10여분의 시간은 영화가 줄 수 있는 최고의 카타르시스다 !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은 모든 것에는 이유가 있다. 그러니 주어진 상황에 불평하지 말고 긍정으로 받아들이자. 이것이 내가 영화 싸인(2002)을 통해 내린 결론이다. 코믹하면서도 중간중간 무섭기도 하고 철학적이기도 하고.. 삼박자 다갖춘 영화 보기 힘들다. 거기에 외계인까지.. 굿!!!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이건 우주전쟁같은 sf영화가 아니다. 한 인간이 믿음을 되찾아가는 과정에 대한 영화고 샤말란은 우리가 그 과정에 함께 할 수있도록 그 능력을 충분히 발휘했다. 시시하다는 사람들은 장르를 잘못골랐다.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은 조용히 잔잔하게...그러나 평생가슴에남을영화..나이트에게 반했어~^^ 팡팡터지고쿵쿵되지않아도충분히긴장감있고소름대는영화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처음 영화를 보기시작할땐 다들 '싸인'이라는 제목이 단지 외계인들이 만든 미스터리 써클이라 생각했겠지만 결국 우린 이것을 다보고 난 후에 엔딩크레딧이 넘어갈 때 쯤 알게 된다. 지금까지의 모든 징조와 우연이 아닌 기적, 그것들이 즉 '싸인'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은 중반부부터 휘몰아치는 스릴감에 긴장하면서 봤습니다 신에 대한 오해와 믿음의 회복이라는 주제를 외계인을 통해 잘 표현한거같아요 무겁지않게 재밌게 봤습니다~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이 끝나고 보니 운명론 그자체인 영화여서 살짝 실망했는데, 뭐 연출이나 소재가 독특한 점은 좋았다. 결국 외계인이 지구와서 이렇게 실패 하는것도 운명인것이었나? 모든게 운명이고 정해진 스토리대로 진행되면 이세상은 무슨의미가 있나?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을 보면 우연인가 운명인가.. 손놓았던 야구 배트부터 선천적인 천식, 그리고 방안 곳곳 놓아두었던 물잔까지.. 와 이거 엄청 여운이 남네요. 운명이라기엔 그동안 믿지 않았던 신의 존재를 시인하는 것이고 우연이라기엔 너무나 딱 들어 맞는.. 역시 샤말란이네요.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은 많은걸 보여주지 않아도 충분히 느낄수 있는 긴장감과 순간순간의 연출, 그리고 마지막 반전을통한 메시지는 감독이 왜 천재라고 하는지 알수 있네요!!!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은 충분히 무섭고 충분히 재밌고 충분히 감동스러웠습니다^^ 가족의 사랑이 느껴졌어요 훌륭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은 왜 외계인이었을까 하는 평들 보고 안 본 지난 날이 후회스럽다...싸인이 미스테리 서클만을 의미하는 제목이 아니고 외계인은 부차적인 요소일 뿐이었다는 걸 깨달은 나에겐 식스센스보다 와닿는 영화....긴장감에 손에 땀을 쥐다가 막판엔 울었다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은 주위가 무너져내릴때 내가 무너지면 안된다는 것을 직접 알게 되었는데 서양인들이 왜 신을 믿는지 더 명확하게 이 영화를 통해 알게 되었다 . 두려움을 느끼면 더욱더 두려워진다. 휘둘러라 신의 가호가 있기를.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의 감정과 유머와, 배우와 연기, 드라마 모든 것이 좋다. 나에게는 최고의 가족드라마이자 손에 꼽을 SF영화. 우울할 때 마다 이 영화를 보면 힐링이 된다.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은 명작.. 첫개봉부터 오늘까지 일곱번봤습니다.그레이엄의 믿음이 회복되는 과정이 인상깊죠.. 종교적철학적 관념을 떠나서 시청해도 여운이 남는데 충분한영화..!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을 보고 어쩌면 인생은 정해져있는 것 일지도 모른다. 지난날의 선택을 후회와 자책으로 보내는 것보단 어쩌면 정해진 결말을 향한 과정이었을지도 모를 그 선택들을 믿는 것은 어떨까? 당장에 다가오는 감동보다는 곱씹을수록 생각이 많아지는 영화같다.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하하 결말이.... 종교영화였다니... 영화에 대한 별 정보없이 보게되었는데 초중반 까지의 전개는 스릴있고 좋았다. 하지만 종교영화라는 걸 모르고 봤기에 좋았지 결말에서 무교인 나는 당황할 수 밖에 없었다. 용기있게 배트를 휘두른 동생의 업적 등은 다 사라지고 결국 하나님 덕이라는 내용이었다니.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싸인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