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 리암니슨 에드해리스 조엘킨나만 제네시스로드리게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런 올 나이트
Run All Night, 2015
2015.03.19. 개봉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자움 콜렛 세라
러닝타임 114분 미국영화

영화 런 올 나이트 배우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리암 니슨 - 지미 역
조엘 킨나만 - 마이클 역
에드 해리스 - 숀 역
커먼 - 프라이스 역
제네시스 로드리게스 - 가브리엘 역
빈센트 도노프리오 - 하딩 역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보이드 홀브룩 - 대니 맥과이어 역
홀트 맥칼라니 - 프랭크 역
존 나티엠포 - 타미 역
제임스 마르티네즈 역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입니다. “아들아, 오늘밤만이라도 아버지 말 들어라. 방아쇠 당기지 마, 아비보다 못한 놈은 되지 말아라” 은퇴한 킬러 지미(리암 니슨)는 최악의 아버지였다. 하지만 우연히 살인사건 현장을 목격한 후 쫓기게 된 아들 마이크를 지키기 위해, 오늘밤만은 은인이자 보스인 숀(에드 해리스)의 검은 조직에 맞서 총을 들어야만 한다.

친구, 가족 그리고 나의 아들… 내가 망친 모든 것들을 되돌릴 수 있는 마지막 시간이 왔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94점
아래에서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현수 기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권총과 무릎 사이엔 죽음뿐”이라 평하였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는 결말은 아들의 복수를 결의한 남자와 그로부터 아들을 지키려는 남자, 혹은 마지막을 준비하는 늙은 남자의 이야기. 박진감 넘치는 설정에 제한시간도 있다. 전개가 빠르니 지루하지 않다. 격발에 주저함도 없다. 신 난다. 남는 건 없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숙명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리암 니슨표 액션영화의 기본형”이라 표현했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은 리암 니슨 영화의 공식 그대로다. 누군가 잠자는 사자의 코털을 건드리고, 성난 남자가 악당들을 시원하게 쓸어버린다. [테이큰] 시리즈는 거기에 이국적인 풍경과 긴박한 추적극을, [논스톱]은 추리를 가미했다. 하지만 이 영화는 익숙한 플롯과 액션 전략 외에 스릴을 자아내는 가외의 요소들이 거의 없다. 대신 비극적인 가족 드라마가 한 축을 맡는다. 중견 배우들의 연기 덕에 무게감은 살았으나 드라마 자체는 진부하다. 리암 니슨표 액션의 평이한 변형이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영화평가 후기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88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92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289,534명
아래에서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리암니슨. 그 전 영화들과 스토리가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긴장감을 살리는 연출과 죄책감에 괴로워하는 아버지 연기. 그리고 리암니슨 표 통쾌한 액션까지 존잼이다. 비슷한 영화를 많이 찍는데도 불구하고 다 재미있다는 게 대단. 리암니슨!!!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은 진정한 등골브레이커들의 애비들.. 리암이 스티븐시갈보다더 잘한다. 근5년간 본 액션물중에 최고로 침. 히치콕따위보다 훨씬 심오하고 걸작임.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은 기대안하고 봤는데 나름 재미있었어요. 스릴감도 주인공분도 연기 잘하시고 내용도 난해 하지 않고 단순하지만 임펙트 있었어요.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봤을 때 영화형식이나 하는 액션보면 딱 스티븐 시걸인데, 리암 리슨은 그 특유의 외모와 분위기 그리고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이 있어, 단순한 액션영화를 찍어도 그림이 잘 나온단 말이지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은 여자임에도 완전 푹 빠져서 본 영화. 역시 전문 킬러들의 액션과, 아무리 킬러였었더라도 자식을 위해 지구 끝까지 가려는 애비 사랑이 짠하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와아~겁나 재밌다. 개인적으로 리암시리즈 중에서 가장 재밌었음. 근데 외국은 부모들이 자식들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하는데 반해서 자식들은 겁나 냉정하네. 아무리 어릴 때 상처가 있다해도 자식 위해 목숨까지 거는데도 남처럼 여기네. 한국과 정서가 좀 다름.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 건재한 액션의 노련미가 묻어나오고, 사운드가 빵빵해서 총격소리가 스트레스 날려주더라고요~ 우리의 무적아빠 리암니슨.총격씬. 성공적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리암니슨 늙었어도 카리스마 넘멋지네요!!액션영화 이정도면됐지 박평식 믿지마삼 정말 꿀잼 !!왠만하면 댓글안다는데 전개가 진짜 빠르게진행되고 부성애가 ...아마지막...마이클이 아빠라고 부를때ㅠㅠ눈물났음 최고입니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너무 재밌어요. 테이큰은 무거운 감동이라면 이건 가벼운데 깊은 감동!! 코믹도 살짝 있고 너무 재미있음!! 2탄 나오기를 제발 바랍니다. 근데 리암니슨..살아날 수 있으려나ㅜㅜ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은 몰입도도 높았고 아버지와 아들 사이의 감정을 표현한것도 눈물흘리면서 봤네요.. 살인자 아버지와 자신을 지켜주는 아버지 어떤 아버지가 진실인지 흔들리는 아들의 모습에 너무 마음이 찡했습니다. 액션에 중점을 두는것보다 그 사으이 감정복선을 보는것도 좋을듯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은 잠을 쫒아버리는 각본의 집중감, 탄탄한 스토리, 이유있는 액션, 그리고 마무리까지~ 오랫만에 영화가 끝난후 가장늦게 자리에 앉아있었네요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은 개인적으로 테이큰만큼 재밌게 봤슴다. 막판에 거대조직이 이렇게 쉽게 무너져도 되나...?했지만 그래도 재밌네요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 심폐소생술을 방불케 할 정도로 악전고투가 끊이지 않고,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액션씬! 이 영화 런 올 나이트를 올해 최고의 영화로 기억하게 될 것 같다! 리암니슨의 연기는 나이가 들어도 카리스마가 번뜩이고, 그 존재 자체만으로도 영화에 활력을 샘솟게 한다! 최고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리암 니슨과 애드 해리스가 보여주는 멋진 연기를 바탕으로 탄탄한 연출이 이 영화를 살린다. 의외로 평범한 이야기를 정말 재미있게 만들기가 어려운데 그 해답을 찾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꽤 참고가 될만한 영화.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의 감독. 뮤직비디오, CF제작으로 명성을 인지받았던 Jaume Collet-Serra 남유럽 스페인 출신으로 아이러니하게 북유럽향이 묻어나는 차가운 겨울과 앙상한 나뭇가지 그 사이로의 호수의 풍경을 휴머니컬하게 자아내는 훌륭한 수작...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런 올 나이트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