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 / 송강호 신하균 배두나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복수는 나의 것
Sympathy For Mr. Vengeance, 2002
2002.03.29. 개봉

장르: 범죄, 스릴러
감독: 박찬욱
러닝타임 120분 한국영화

영화 복수는 나의 것 배우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송강호 - 동진 역
신하균 - 류 역
배두나 - 영미 역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임지은 - 류 누나 역
한보배 - 유선 역
이대연 - 최 반장 역
기주봉 - 팽 기사 역
김세동 - 사장 역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입니다. 선천성 청각 장애인 류(신하균)에게 누나(임지은)는 유일한 가족이다. 신부전증을 앓고 있는 누나는 병이 악화되어 신장을 이식하지 않으면 얼마 살 수 없다는 진단을 받는다. 누나와 혈액형이 달라 이식 수술이 좌절된 류는 장기밀매단과 접촉해 자신의 신장과 전재산 천 만원을 넘겨주고 누나를 위한 신장을 받기로 한다. 그러나 모든 것이 사기로 드러나고. 그 때 병원으로부터 누나에게 적합한 신장을 찾아냈다는 전화가 걸려 온다. “천 만원 있다고 했지? 그거면 수술할 수 있어.” 수술 기회를 놓치게 되어 괴로워하는 류를 보고 그의 연인 영미(배두나)는 아이를 유괴하자고 제안한다. “딱 필요한 돈만 받고 돌려주는 거야. 이건 착한 유괴야...”

우연히 알게 된 중소기업체의 사장 동진(송강호)의 딸 유선(한보배)을 납치하는 류와 영미. 그러나 돈을 받은 날, 류의 유괴 사실을 안 누나가 자살하고 동진의 딸 유선도 우연한 사고로 강물에 빠져 죽는다. 회사 일에만 몰두해 이혼을 당하고 회사마저 어려워진 후 딸에게 생의 전부를 걸었던 동진은 딸의 죽음 앞에 복수를 결심한다. 누나를 잃은 류 역시 자신이 유괴를 택하게 한 장기밀매단에게 응징을 준비하는데. 꼬리에 꼬리를 무는 폭력, 점점 더 잔혹해지는 복수의 반전. 그들의 결말은?

한국 최초 정통 하드보이드 무비! 우연히 시작된 비극, 상상보다 거대한 파국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영화평가 후기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37점
아래에서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은 너무 슬퍼서 눈물마져 나오지않는 영화그냥 그러지말지. 라고 말리고 싶은심정으로 무겁게 지켜볼수밖에 없는...제목은 복수는 나의것 이지만 그 누구도복수를 완성하지 못했고 복수의 희생자일뿐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은 이미지와 사운드의 강렬함 , 하드보일드 장르와 아트필름의 화법을 신선하고도 이상적으로 결합시킨 , 16년이 지난 지금 보아도 신선하고 세련된 박찬욱 감독의 최고작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은 개인적으로 진짜 좋은 영화는 첫 장면부터 클라스가 느껴진다고 생각하는데 이 영화가 그렇다. 첫 장면부터 좋았는데 그 다음, 그 다음은 더 좋아서 희열을 느끼면서 봤다.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에서 청각장애인 신하균의 시점일 때 소리를 깔지 않는것은 정말 간단하지만 정말 놀란 연출인 것 같다.. 그 외에도 기괴한 듯한 듣기 싫은 브금들은 영화와 아주 잘 어울렸고 아킬레스건 생각은 정말 누가한건지.. 박찬욱 복수 삼부작 중 가장 애정하는 영화이다.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은 참 대단하다. 1421명 극장에서 본분들은 처음에는 불편한 분들 많아겠지만 16년이 지난 지금은 부러워하는 분들많이 있을 것 같습니다. 박찬욱감독 영화 중 최고입니다. 만일 내가 영화 복수는 나의것부터 봤다면 뒤에 나온 영화 싱겁다고 욕하고 다녔을 것이다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은 장면하나 대사하나에 군더더기가 없고 관객에게 전달하려는 메시지가 명쾌하게 보인다는 것이다. 그만큼 이해도와 통찰력이 깊다는게 타란티노나 전성기 때의 박찬욱의 특징이다.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은 박찬욱 감독 영화중에 제일 좋아하는 영화이다. 뚜렷한 색상과 컬러미는 아이러니 하게도 영화의 극적인면을 더욱 부각시키며, 자극적이고 음울한 스토리를 배우들의 열연으로 이끌어간다. 이 한편의 비극같은 영화는 자신도 모르게 빠져들게하는 마력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영화가 끝나고나면 남는 그 찝찝한 여운은 다시 한번 보기 망설여지게 만든다. 그럼에도 나는 이영화를 좋아한다. 뇌리에 각인된 하나하나의 장면들이 생생하게 재생될만큼. 좋아한다.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박찬욱 감독의 요즘영화에 대해 얘기하는 프로를 보며 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이 떠올랐다 완벽하게 물리는 스토리에 날것느낌이 살아있던.. 복수는 나의것 제일좋았다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을 보면 어쩜 별대사없이 흥미진진하다.보는 내가 더 아픈 영화.당신도 이상황이라면 이런 복수를꿈꿀 수 있을까?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은 박찬욱에 대해 1도 모를때 본 영화이다. 복수는 나의것을 보고나서 박찬욱감독에 대해서 알게 되었다. 티비에서 우연히 채널 돌리다 본 영화지만.. 원래 아무리 보고싶던 영화라도 중간부터는 안보는데 이상하게 시선을 끄는 분위기로 보게되었는데 . 영화 복수는 나의것은 너무나도 충격적인 영화였다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은 2002년 시대 배경으로 개봉했지만.. 나는 영화 복수는 나의것을 2018에 와서야 봣다. 지금개봉하는 영화들과 비교할수없는 이 영화가주는 소름끼치는 전율을 느낀다. 지금에서야 이 스토리들이 더 진하게 다가오는것은 나의 지금 감정때문일런지 우리가 사는 이 세상때문인지는 모르겟다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은 옛 영화지만 지금우리네 세상사는얘기같아 더씁쓸하네요 을과을이 피터지는더러운세상 ㅋ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낌.. 미국에 쿠엔틴 타란티노가 있다면 대한민국엔 박찬욱이 있다는 걸 깨달을 수 있었다. 복수는 꼬리에 꼬리를 물지만 당하고 비참하게 살바엔 허망하더라도 복수하고 내가 낳은 원수에게 죽는게 낫다.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을 봤다. 결국 누구의 잘못인가?누가 가장 불쌍하나?보다는 각자의 굴곡진 삶은 남들에겐 보이진 않는다는 것, 착한마음과 나쁜마음은 같을 수 있다는 것, 누구나 모순을 저지른다는 것을 생각하게 했던 영화.대사 한 마디 없던 신하균에게 빠져버렸다!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은 가장 한국적인 복수극.영화내의 상황,인물,감정,동기,행동 모두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것들이다. 박찬욱은 천재다

영화 복수는 나의것 줄거리 결말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복수는 나의 것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