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 퍼시포셋 찰리허냄 시에나밀러 로버트패틴슨 톰홀랜드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잃어버린 도시 Z
The Lost City Of Z, 2016
2017.09.21. 개봉

장르: 액션, 모험, 드라마
감독: 제임스 그레이
러닝타임 141분 미국영화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배우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는 할리우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데요. 먼저 찰리 허냄을 필두로 톰 홀랜드, 시에나 밀러, 로버트 패틴슨까지 총 출동해 극의 전개를 흥미롭게 이어갔습니다.

찰리 허냄은 영화 <잃어버린 도시 Z>에서 두려움을 모르는 강한 집념의 천재 탐험가 ‘퍼시 포셋’ 역을 맡았다. 아버지 ‘퍼시 포셋’ 만큼이나 용감하고 씩씩한 아들 ‘잭 포셋’ 역은 톰 홀랜드가 맡았습니다. 그는 실제로 모험을 굉장히 좋아하는 성격으로 정글에서 촬영하는 기회를 실컷 만끽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또한 시에나 밀러가 ‘퍼시 포셋’의 아내이자 자신감 넘치고 당찬 여성 ‘니나 포셋’ 역을 맡았습니다. 남편 역할을 했던 찰리 허냄은 “시에나 밀러는 ‘니나’가 지니고 있는 캐릭터 특성을 살려내는 훌륭한 연기를 펼쳤다. 그녀와 함께 작업하는 것이 너무나 기뻤고, 정말로 대단한 배우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는데요. ‘퍼시 포셋’의 충직한 부하이자 측량 파트너인 ‘헨리 코스틴’ 역할은 배우 로버트 패틴슨에게 주어졌습니다. 이들이 그리는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을 즐겨보도록 합시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잃어버린 도시 Z는 인류 역사의 마지막 퍼즐이자 미지의 세계 ‘Z’에 도전한 최초의 인간, 시대를 앞서간 천재 탐험가 ‘퍼시 포셋’의 20세기 최대 탐험 미스터리를 그린 실화 영화라고 합니다.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이자 제작자인 브래드 피트가 제작하여 더욱 눈길을 끄는 작품으로, 그는 2009년 베스트셀러 동명 원작을 통해 ‘퍼시 포셋’이라는 인물을 접한 후 판권 획득과 동시에 영화화 작업을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와 아서 코난 도일의 소설 [잃어버린 세계]에 영향을 미친 영국인 탐험가 ‘퍼시 포셋’이라는 인물에 매료된 브래드 피트는 직접 제임스 그레이 감독에게 영화화를 제안을 했다고 합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의 감독 제임스 그레이 감독은 원작을 접한 후 “이 책을 읽었을 때, 영화로 만드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했다. 배경인 영국뿐 아니라 제1차 세계 대전, 그리고 정글까지 포함하고 있어 불가능한 것처럼 보였지만 그렇기에 더욱 도전하고 싶었다.”고 브래드 피트의 러브콜을 받은 당시의 소감을 밝혔다고 합니다. 20세기 가장 유명한 극지탐험가인 ‘퍼시 포셋’의 모험 가득한 일생에 매료되어 베스트셀러 원작을 전격 영화화하기로 결정하고, 직접 발로 뛰어 제임스 그레이 감독을 섭외한 제작자 브래드 피트의 열정이 어떻게 영화 <잃어버린 도시 Z>에서 펼쳐질지 궁금증을 한층 증폭 시켰는데요. 5년이라는 시간에 걸쳐 완성된 미스터리 걸작 <잃어버린 도시 Z>를 통해 올가을 관객들은 인류 역사의 마지막 퍼즐을 확인하는것을 목표로 영화를 감상하면 영화의 포인트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입니다. 아마존 탐사 중 지금껏 알려지지 않은 문명의 증거를 발견한 퍼시 포셋(찰리 허냄)은 이 문명을 인류 역사의 마지막 퍼즐 ‘Z’라 부르며 탐사에 열을 올린다. 하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로 번번히 탐사에 실패한 그는 ‘Z’를 찾는 일에 더욱 집착하게 되고, 포기를 모르는 그의 집념은 점차 광기로 변해간다. 그리고, 마지막 탐사라는 이름으로 아들 잭(톰 홀랜드)과 함께 아마존 정글로 다시 들어가는데…

20세기 최대 탐험 미스터리! 미지의 세계 ‘Z’에 도전한 최초의 인간!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83점
아래에서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인식의 확장을 향한 진짜 모험”이라 평하였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는 결말은 20세기 초 영국의 탐험가 퍼시 포셋 대령의 실화를 영화화 했다. 정확히는 데이비드 그랜의 동명 논픽션을 원작으로 한다. 아마존 일대 미지의 문명 탐사에 일생을 바친 한 인간의 집념과 소신에 관한 일대기. 맹목에 사로잡힌 개척자의 외적 탐사가 아닌 공존의 시선으로 풀어낸 내면으로의 탐험. 20세기와 인간성, 그리고 가족에 대한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새삼스런 비전. 잔잔하되 지루하지 않다는 건 강점. 장엄하되 일말의 재미와 흥분 없이 진지하기만 한 건 약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유미 기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에 대해 “미지와의 엄숙한 조우”라 표현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가장 유명한 20세기 탐험가이자 아마존 탐험에 나섰다가 실종된 퍼시 포셋의 일대기를 다뤘다. 미지의 세계에 대해 경외심을 가졌던 진정한 모험가 퍼시 포셋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영화의 태도는 시종 엄숙하고 진지하다. 그 때문에 영화의 호흡이 다소 길게 느껴질 수도 있다. 그럼에도 찰리 허넴, 시에나 밀러, 로버트 패틴슨, 톰 홀랜드의 밀도 있는 연기만큼은 극에 조용한 활기를 불어넣는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영화평가 후기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08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06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47,088명
아래에서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이 정녕 실화...? 가보지 못한 20세기를 너무도 세밀하게 표현해낸 작품. 실제로 내가 그 시대를 살고 있는 기분을 들게 한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영화 잃어버린 도시 Z의 등장인물들과 특히 주인공 생각과 행동들도 넘 멋있구 의미있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시간이 길어도 길지 않은것 같은 느낌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꽤 긴 영화인데 이렇게 시간가는줄 모르고 몰입해서 본영화는 오랜만이에요. 그냥 와... 잘만든 영화인듯. 여운이 강하게 남는 영화네요.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배울점이 많은 영화였습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모험 그 자체에 대해 진지하게 말하는 모험 영화. 인간의 탐사욕은 광기가 아니라 본성이라는, 엄숙하고 위엄 있는 선언.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액션영화가 아니라 퍼시포셋이라고하는 위대한 탐험가의 일대기를 그린영화입니다. 보는내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습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가 실화였다니...진정한 모험가의 이야기라고 생각됨..퍼시 부자의 명복을 빌며..액션이라는 영화정보에 속았으나 잘 본 영화. 급진적 전개를 즐겨하시는 분들은 비추입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에서 Z가 알파벳의 마지막 글자이 듯 인생에서의 마지막 조각이자 가족, 인생에서의 시간 심지어는 자신의 목숨까지도 포기해야 찾을 수 있는 우리 모두의 마음속에t서 잃어버렸던 그리고 이루어 졌으면 하는 그것(Z)에 대한 것을 보여주는 불씨같은 영화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퍼시포셋이라는 탐험가의 인생과 가족이야기를 중심으로, 문명을 대하는 관점, 여성에 대한 문제등 여러가지를 터치해가며, 영상미는 높이고 극적인 장면을 최대한 줄여나가 비교적 속시끄럼 없이 평온하게 감상할수 있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허황되지 않고 꾸밈없이 현실감있게 담아낸 정글 그 날것의 아름다움과 그 속에 숨은 잊혀진 도시를 찾는 여정이 너무 좋았던 영화..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가히 남주에게서 이미지나 연기력등에서 브래드 피트의 느낌이 났다 브래드피트 제작이라 그런가.. 다만 아쉬운건 결말이었음.. 제목처럼 주인공의 해피엔딩을 기대했으나 결말은 현실성있게 보여준 작품인듯 다만 부인이 가장 불쌍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영화를 많이본 사람이라면 재밌습니다. 논픽션의 특성상 높낮이가 크지 않지만 전개도 답답하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결말도 마음에 드네요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을 봤습니다. 이게 실화라니? 러닝타임내내 재미보장. 마지막 탐험때 코스틴과 맨리가 함께 였었다면. 엔딩크래딧 올라가는데 프로듀서 브래드피트---소름 쫘악. 찾아보지말고 그냥 가서 보시길.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지루함을느낄수없이 다음을 기대하게하고 배우들의 잔잔한 농익은 연기를 볼수있었던 오랜만에 본 좋은영화다. 이걸 지루하다고 재미없다라면 앞으로 마블만 보시길추천드립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숀 코네리의 나는 왕이로소이다에 비하면 새발의 피같은 영화지만 톰 홀랜드 보는 재미는 있습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Z가 별로 상업적인 영화가 아니라는건 이 영화의 큰 약점인데요. 잔잔한 영화 잘보는 사람들은 아무렇지도 않게 견디겠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에겐 지루한 영화일수도 있습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은 여운이 깊다. 미지의 세계와 현실 삶 중에서 자신이 있어야 할 곳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을 던진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잃어버린 도시 Z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