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2 :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 빌풀만 리암헴스워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2 :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Independence Day: Resurgence, 2016
2016.06.22. 개봉

장르: 액션, 모험, SF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
러닝타임 120분 미국영화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배우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2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빌 풀만 - 토마스 J. 휘트모어 역
리암 헴스워스 - 제이크 모리슨 역
제프 골드브럼 - 데이빗 레빈슨 역
비비카 A. 폭스 - 자스민 힐러 역
제시 어셔 - 딜런 힐러 역
조이 킹 - 샘 역
마이카 먼로 - 패트리샤 휘트모어 역
샤를로뜨 갱스부르 - 캐서린 마르소 역
윌리암 피츠너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안젤라베이비 - 레인 라오 역
셀라워드 - 엘리자베스 랜포드 대통령 역
주드 허쉬 - 줄리어스 레빈슨 역
브렌트 스피너
겐가 아킨너베
황지기
라이언 카트라이트
멕케나 그레이스
앨리스 리트벨트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입니다. 다시, 그들이 온다! 20년 전 최악의 우주 전쟁을 치른 지구. 재건을 위해 힘쓴 전세계는 다시 한번 있을 외계의 침공에 대비한다.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마침내 돌아온 그날! 상상을 초월하는 그들의 공격에 앞에 인류 최후의 전쟁이 시작된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20점
아래에서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20년 만의 재침공”이라 평하였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는 결말 롤랜드 에머리히가 20년 전의 재난을 소환했다. 파괴의 스펙터클이나 일촉즉발의 위기감이나 가족주의적 가치 같은, 재난 영화에 관객들이 가지는 기대감을 별 무리 없이 충족시킨다. 딱 거기까지. 탄탄한 스토리 라인이나 촘촘한 연출력 등, 그 이상을 기대하면 실망한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기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롤랜드 에머리히, '이 죽일 놈의 파괴본능'”이라 말했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보고 어차피 관객이 이 영화에 원하는 것은 [식스 센스] 급의 반전이라거나, 촘촘한 구성의 이야기가 아니다. 관심은, 재난영화 전문 감독 롤랜드 에머리히의 '파괴본능'이 얼마나 스펙터클하게 진화했는가에 쏠린다. 어쨌건 지구의 랜드마크를 쑥대밭으로 만들어버리는 외계인들의 파괴력은 이전보다 강력해졌다. 시각효과를 강조해주는 3D는 20년의 세월이 가져다준 선물. 하지만 롤랜드 에머리히에 관심이 없다면, 거대해진 볼거리만큼이나 거대하게 뚫려 있는 서사의 단순함에 영화가 내내 심드렁하게 느껴질 것이다. 그러니까 이 영화, '킬링타임용' 맞다. 누군가에겐 시간을 즐기는. 누군가에겐 시간을 죽이는.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느덧 클래식이 되어버린 외계침공의 귀환”이라 평했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은 속편의 법칙에 따라 더 거대하고 소란스러워졌다. '이번엔 모든 랜드마크를 부순다'는 대사로 요약되는, 상상했던 모습 그대로의 속편. 새로운 야심보다는 1편을 기억하는 팬들을 위한 서비스에 충실하다. 구멍도 많지만 즐기는 데는 하등 문제없다. 사실 그런 허술함까지 재미의 일부다. 전개는 의외로 조밀한 편인데, 쓸데없이 장면을 끌지 않으면서도 할 말은 다 하고 지나간다. 물량 공세 스펙터클보다 인상적인 건 어마어마한 중국 PPL. 중국 시장의 위상을 새삼 절감할 수 있을 것이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접한 나원정 기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우주 영웅들의 허술한 부활”이라 표현했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은 20년 전 지구를 지킨 주역들을 다시 만나는 반가움이 이 영화가 가진 미덕의 80%를 차지한다. 어느덧 나이 든 주인공들과 그간의 사연을 보여주는 초반부 이후부턴 극의 재미가 급격히 반감되는 이유. SF 재난 액션으로서의 기발함은 찾아보기 힘들뿐더러 1편의 시나리오를 허술하게 재활용한 듯 기시감이 드는 장면마저 적지 않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현수 기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20년이 지나도 한결같은 싱거움”이1라고 평했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은 외계인이 느닷없이 지구를 침공한다. 그래서 전 세계가 하나 되어 지구 침략을 막아낸다. 지구의 위기, 혹은 엄청난 재난은 영화적인 매력이 단연 돋보이는 요소지만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에게는 이제 족쇄가 되어버렸다. 세계에서 가장 거대한 위기를 꾸준히 영화로 재현했던 재난 전문(?) 감독으로서 그에겐 더 이상 도전할 위기가 없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그가 만든 영화의 명백한 한계(이자 20년 만에 속편을 만든 이유)다. 그에게 필요한 것은 거대한 재난 그 자체가 아니라 그것을 재미있게 포장할 거대한 상상력이다. 20년 만에 찾아온 지구 최대 위기라는데 어차피 이길 거니까 아무런 긴장감이 느껴지지 않는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영화평가 후기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26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34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500,744명
아래에서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이렇게 긴장감 못느끼게 하는것도 힘들다. 지구반만한거 끌고와서 전투기로 깨작거리며 싸우네.. 7,80년대도 아니고 ㅋㅋ 우주선은 빔한방에 행성파괴급으로 보이는데 쏴대는건 인간이쏘는거랑 똑같은파괴력 외계인이 미국가서 기술이전받아야될수준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은 투모로우나 2012 같은 재난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화려한 볼거리. 3D 효과 좋음. 눈 호강. 하지만 더 새로울 것 없는 20년 전이랑 비슷한 시나리오. 20년 전보다 더 퇴보한 연출.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은 다른 평들과는 다르게 너무 숨막히게 재밌게 봤네요 아휴 영화보다가 숨막힐 뻔했어요 씨지 영화지만 그래도 그 스케일에 압도됨!!보고나서도 흥분 되네요 암튼 무지 재밌게 봤슴돠!!1편을 보고나야 연계성을 알면 더 재밌게 보실꺼라 생각되네여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본 관객들이 스토리 운운하는 이유는 왜 이정도의 기술력을 가지고 이정도 내용 밖에 만들지 못하냐는거다. 지나치게 오락성을 추구해서 그런지 아이맥스로 사운드 빵빵하게 봐도 몇몇장면들 빼고는 전체적으로 긴장감조차 없다.감독이 참...한심한 영화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은 인디펜던스 데이1이 나온 후 20년이 지난 후에 나온 영화라 믿기질 않을만큼 인디펜던스데이1을 다시보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감독은 그때의 향수를 일깨워주려 만든게 아닐까요?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은 스토리 짜임새 전혀 없음. 난생 처음 본 외계인 전투기를 내차 몰 듯 능숙하게... 게다가 터보 기능 위치까지 어찌 그리 잘 아는지? 1편이 100 배 더 재미있음. 중국 자본 들었는지 전혀 필요도 없는 큐큐 광고에 우유광고, 배역까지...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인디펜던스데이 1편을 보면서 감동 받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나도 나이를 이렇게나 먹어버렸다. 1편을 보고 참 뭉클했는데 2편은 1편 만큼은 아니었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자가중력을 가진 대륙만한 우주선을 가지고 어째서 처음 착륙을 북미로 하지 않았는가? 지구 정복해서 지구에서 살것도 아니고 친절하게 대서양에 착륙해서 쥐오줌만한 해일로 해변만 파괴해주시고 반격의 빌미를 제공하는지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20년전에 친구가 영화를 한편 봤는데 미국대통령이 전투기를 직접 몰고가서 외계인을 무찌른다면서 아무리 영화라도 이래도 되는거냐고 얘기하던게 엊그저께 일처럼 생생한데 벌써 20년이 흘렀네..이번엔 외계인 여왕이 직접 전투를 뛰는군..일관성 있어서 만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전작인 인디펜던스 데이 1을 최근에 보고 나서 이 영화 인디펜던스 2 리써전스를 바로 봤습니다. 인디펜던스 데이 1에 비해 스토리나 긴장감은 약간 떨어지지만 그래도 재밌게 잘봤습니다 ^^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후속편 인디펜던스 데이 3도 기대하겠습니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은 SF 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재미있게 보긴 했는데, 공중전하는데, 콜사인도 없고, 그 전에 스피어 나타났을 때, 적으로 오인해서 선제 공격하는 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워프를 해서 나타날 정도의 외계인이 선제 공격을 할려면 먼저 했을텐데 말이죠.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우주 초토화시키는 외계인 여왕이 스쿨버스 하나 못잡고, 지구 반만한 우주선은 할일없이 떠다니기만 하는 신선한 영화. 이 영화 장르 개그 맞지?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에서 지구 핵 을 노리는 것 만 아니면 좋았을 텐데요. 절체절명의 순간을 지구 핵 대신에 그냥 지구정부 본진 최후 방어선 정도로 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을 보고 결말 해석해보자면 외계인들은 정확히 다 멸망된게 아니구요. 스피어스드론외계인은 착학 외계인이죠. 즉 진짜 외계인은 죽은것이 아닙니다. 외계인들을 통제하고 이끄는 퀸에일리언을 죽여야 지구 안정과 평화를 되찾죠 3.4편으로도 나올거예요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인디펜던스 데이: 리써전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