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 프란체스카이스트우드 제임스프랭코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더 볼트
The Vault, 2017
2018.09.06. 개봉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댄 부쉬
러닝타임 91분 미국영화

영화 더 볼트 배우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제임스 프랭코. 제임스 프랭코는 영화 127시간(2010)의 주인공인데요 이 제임스 프랭코가 영화 더볼트에 출연한다고 화제가 되었습니다. 타린 매닝, 프란체스카 이스트우드 프란체스카 이스트우드는 영화계의 전설이자 거장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딸입니다. 또한 스콧 헤이즈, 코리안카 킬처가 주연으로 나왔고,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을 열연한 조연들은 클리프톤 콜린스 주니어, 제프 검, 키스론거, 질 제인 클레멘츠입니다.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 줄거리

영화 더 볼트 줄거리입니다. 은행에 강도가 들고 직원과 손님이 인질로 잡힌다. 지하 금고로 돈을 가지러 내려간 이들은 무언가를 목격하지만 CCTV에 잡히는 건 아무것도 없다. 강도들이 여섯 명의 인질을 두고 경찰과 대치하는 사이 나타난 일곱 번째 인질의 정체가 드러나는데…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란?

영화 더 볼트는 은행에 든 강도로 인해 직원과 손님이 인질로 잡힌 가운데, 일곱 번째 인질의 정체까지 드러나며 벌어지는 이상한 일을 다룬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인데요.

은행을 장악한 채 금고로 돈을 가지러 내려간 이들은 무언가를 목격하지만 CCTV에는 아무 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이어 여섯 명의 인질을 두고 경찰과 대치하는 사이 일곱 번째 인질의 정체가 드러났는데, 바로 과거 은행강도에게 죽은 원혼이 금고를 떠돌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는 영화 속 단골 소재인 케이퍼 무비입니다. 초자연적 현상의 만남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작품인데요. 앞서 ‘더 시그널'로 도심 속 초자연적 현상을 다루며 국제 영화제에 입성한 댄 부쉬 감독의 신작인 만큼, 이번에도 또 한 번 초자연적 현상이 영화를 지배하며 독특한 스릴러를 완성시켰다고 자부합니다.

영화 더 볼트는 도둑들이 금고털이에 집중하는 상황에 초자연적 현상을 더하며 미스터리 스릴러로 장르를 급작스럽게 변주하는 식입니다. 영화의 제목인 더 볼트(The Vault)는 금고나 납골당을 뜻하는데, 극중 주인공들이 급박한 정황 속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진퇴양난의 상황을 암시하는 상징이기도 한다고 합니다.

여기에 영화 더 볼트에는 영화계의 전설이자 거장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딸인 프란체스카 이스트우드의 호연이 더해져 긴장감과 몰입도를 더한다고 합니다.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 영화평가 후기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3.7점
아래에서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은 아버지 이스트우드의 후황을얻고 영화계에 입문한 프란체스카 전작 살인예술가에서 부각을나타내기시작했는데 이번에는 그냥 영화 선택을 잘못한거같다. 공포도아니요 액션도아니요 스릴러도아니요 귀신영화?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은  B급 영화 치고는 재미있게 봤습니다. 스릴이 있고 반전이 있습니다.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에서.. 배우들 연기는 좋았는데.. 아.. 유령.. 그게 다임..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더 볼트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