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애니메이션 / 존시나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페르디난드
Ferdinand, 2017
2018.01.03. 개봉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감독: 카를로스 살다나
러닝타임 108분 미국영화

영화 페르디난드 배우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목소리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영화의 주인공이자 단독 주연 페르디난드의 목소리를 내준 존시나! 존시나는 WWE 프로 레슬러입니다. 그리고 루페의 목소리는 케이트 맥키넌, 앵거스 목소리는 데이비드 테넌트! 그리고 본스 목소리는 안소니 앤더슨, 하나의 목소리는 지나 로드리게즈, 두리는 디비드 덕스, 네찌는 가브리엘 이글레시아스, 모레노 목소리는 리울 에스파르자, 니나 역은 릴리 데이, 파코의 목소리는 제로드 카마이클. 그리고 페르디난드 아버지는 제레미 시스토가 목소리 내주셨습니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페르디난드는 황소를 모티브로 삼았습니다. 보통 사람들은 ‘황소’를 떠올리면 거대한 몸집, 단단한 근육, 머리 위로 솟은 뾰족한 뿔을 과시하며 무서운 기세로 달려오는 이미지를 떠올리게 됩니다. 하지만 영화 페르디난드의 주인공 ‘페르디난드’는 이러한 고정관념을 완전히 깨뜨려버렸습니다. 단짝 친구 ‘니나’와 함께 있는 시간이 소중하고, 싱그러운 꽃향기 맡는 것을 가장 좋아하는 반전 매력으로 똘똘 뭉친 사랑스러운 ‘페르디난드’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킵니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에서 꽃축제에서 의도치 않게 꿀벌의 침에 엉덩이를 쏘인 ‘페르디난드’는 광장을 난장판으로 만들면서 사람들에게 무서운 싸움소라는 오해를 받고 훈련장에 끌려가게 되는데요. 싸움소 훈련장에서 만난 다양한 동물 친구들 역시 처음에는 ‘페르디난드’의 겉모습만 보고 겁에 질려 도망가거나, 질투하며 심술을 부리기 일쑤였습니다. 카를로스 살다나 감독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느끼게 하고 싶었다. 관객들이 캐릭터에게서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어야만 영화에 몰입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페르디난드’를 통해 관객들은 처음부터 작품에 빠져들며 공감과 감동을 느낄 것이다”라며 ‘페르디난드’가 전하는 공감의 메시지에 대해 전했다고합니다.

영화 페르디난드의 OST를 맡은 최고의 팝스타 ‘닉 조나스’ 또한, “’페르디난드’는 진정성 있는 모습을 너무도 잘 보여주는 캐릭터다. 겉모습만으로 판단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라는 메시지는 이 세상에서 아주 중요한 메시지다”라며 캐릭터에 매료되었음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처럼, ‘페르디난드’는 덩치만큼 거대한 사랑스러움으로 덕심을 유발하는 동시에, 겉모습이 아닌 내면을 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까지 전하며 역대급 반전 매력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매료시켰었습니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의 캐릭터들은 남다른 위트와 유머 감각으로 유쾌한 웃음을 전하며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을 내뿜는데요. 가장 먼저, 깨방정 고슴도치 삼남매의 브레인이자 거침없는 성격의 첫째 ‘하나’, 고슴도치 자부심이 강한 둘째 ‘두리’, 동글동글 귀여운 먹보 막내 ‘네찌’는 항상 ‘페르디난드’의 곁에 함께하면서 씬 스틸러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습니다.

영화 페르디난드에서 수다쟁이 염소 ‘루페’는 싸움소들에게 무시당하기 일쑤지만, 작은 것에 행복을 느끼는 캐릭터로 ‘페르디난드’의 코치를 자처한다. 몸집은 작지만 번개처럼 빠른 황소 ‘말라깽이’, 욱하는 성격을 가진 커튼 머리 황소 ‘앵거스’, 잘생긴 외모를 가진 운동중독 황소 ‘꽃미남’, 훈련장의 챔피언 황소 ‘용맹이’, 과묵하지만 숨겨진 춤꾼 황소 ‘마퀴나’까지 시끌벅적 황소 친구들도 빼놓을 수 없는 캐릭터였습니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황소 친구들은 처음에는 싸움을 싫어하고,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를 이해하지 못하지만, 점차 세상을 새로운 관점으로 보게 됩니다. 모두 최고의 싸움소가 되고자 하는 같은 목표를 가지고 있지만, 전혀 다른 외모와 성격을 가진 캐릭터들의 등장은 보는 재미를 더했습니다.

영화 페르디난드 주인공인 ‘페르디난드’에게 사사건건 시비를 거는 도도 말 삼총사는 얄밉지만 위트 있는 농담과 현란한 댄스 실력 등을 뽐내며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앙숙 케미를 전했습니다. 이와 같이 유쾌한 재미와 각양각색의 개성으로 무장한 동물 캐릭터들은 ‘페르디난드’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여정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었습니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입니다. 덩치만큼 러블리한 녀석이 온다. 꽃을 사랑하는 소블리의 컴백홈 어드벤처! 몸집은 거대하지만, 마음은 따뜻한 소블리 페르디난드.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아름다운 꽃향기와 사랑스러운 친구 니나. 어느 날 꽃 축제를 구경 간 페르디난드는 벌에 엉덩이를 쏘이고 만다. 너무 아파서 날뛰는 모습을 오해한 사람들은 페르디난드를 싸움소 훈련장에 끌고 간다. 하지만 싸움은 해본 적도, 관심도 없는 페르디난드는 수다쟁이 염소, 시끌벅적 황소들, 깨방정 고슴도치 삼남매 친구들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기 위한 좌충우돌 모험을 시작한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33점
아래에서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착한 동화의 정공법” 이라 평하였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는 결말은 베스트셀러 동화 <꽃을 좋아하는 소 페르디난드>를 원작으로 한 애니메이션. 평화를 사랑하는 싸움소 페르난디드는 훈련장을 탈출해 소녀 니나를 만나고 우정을 나눈다. 페르난디드의 모험을 통해 용기와 강인함에 대한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전한다. 폭력적인 장면 하나 없이 폭력에 대한 선명한 메시지를 전한다. 특별한 구성이나 시도가 없어 오히려 특별하게 다가오는 동화의 힘. 화사한 화면, 귀여운 캐릭터, 착한 이야기의 적절한 결합.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영화평가 후기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88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97점
아래에서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은 마치 단지 황소라는 동물을 넘어서 모든 동물을 학대하고 돈벌이로 사용하고 있는 인간사회를 비판하고 마지막 황소를 죽이지말라고 외치는 군중의 모습은 이 영화 감독이 원하는 이상적인 모습인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은 아이랑 함께 봤는데 어른도 재밌을 만큼 아이도 너무 재미있게 봤습니다. 페르디난드 같은 영화 종종 많이 만들어주세요.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은 6살 딸이랑 같이 봤는데.. 엄마인 저까지 너무 재밌게 본 영화예요. 페르디난드는 친구들을 구해내고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는 아주 사랑스러운 딸의친구가 되었습니다~ 스페인 시골 풍경과 예쁜 꽃들과 동물들이 나와서 색감도 너무 아름답고 예뻐요!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을 보면 스토리는 뻔하지만, 그걸 통해 무얼 얘기하려고 하는지에 따라 감동받는 게 다르더라. 이런 건 대환영이다! 해피엔딩!!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은 정말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영화였어요! 사람들의 재미를 위해 동물을 학대하면 안된다는 것을 뼈저리게 깨달았어요.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을 볼때 ㅋㅋㅋ 페르디난드가 꽃향기 맡으려고 코 평수 커질때마다 내 코 평수도 덩달아서 커지는 신기한 경험을 했다... 감동감동 ㅠㅠ 사랑이 최고지 ㅠㅠ 동물을 사랑합시다!! 왠지 이거 보면 베지테리안 되야할 듯....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을 보면 환경에 따라 성난 황소도 성격이 온순하게 바뀔수 있다는!! 인간이든 동물이든 살아가면서 환경이란 곳이 적지 않은 영향을 주는것 같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은 영상도 너무 이뻤고, 다 큰 성인이 봐도 재밌었네요. 말들이랑 춤배틀도 다양한 장르로 너무 잘 그렸고, 고슴도치 원,투,포 감초 역할도 코믹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 감동했던 부분은 염소 루페의 마지막 대사인 "I Love Love"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은 예고편보고 너무 재미있을것같아서 보았어요6,4살아이들과함께...저만재미있다고하면 어쩌지했는데두아이도 재미있게 봐서 좋았어요 투우사 라는 생소함도 알고 중간중간 음악과 재미로 즐겁게 봤어요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은 너무 재밌었어요 중간중간 나오는 노래들도 너무 좋고 영화랑 잘 어울렸음 그리고 여기 나오는 토끼 진짜 귀여워요ㅜㅜㅜ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은 아이들과 함께 가서 보기에 딱 좋다고 생각...러블리하고 섬세한 캐릭터 묘사에 내용에 빠져들게 됐어요. 타인이 요구하는 내가 아닌 참다운 내모습이 무엇인지 생각해 보게 하는 영화네요. 사랑♡을 만나고 약한 소가 싸움 소의 세계에서 변화를 일으키네요..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페르디난드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