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 윌스미스 마고로비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포커스
Focus, 2015
2015.02.26. 개봉

장르: 범죄, 멜로/로맨스, 코미디
감독: 글렌 피카라, 존 레쿼
러닝타임 104분 미국영화

영화 포커스 배우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니키 역의 윌스미스. 영화 포커스의 니키는 베테랑 사기꾼입니다. 그리고 그런 그에게 사기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니키를 찾아온 신참내기 사기꾼 제스. 이 제스는 마고 로비가 연출해주었습니다. 그리고 가리가 역의 로드리고 산토로. 이들이 있어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빛을 발현해냈습니다. 물론 영화 포커스의 주연 말고도 조연들인 제랄드 맥라니, BD웡, 로버트 테일러, 아드리안 마티네즈, 스테파니 호노르 도 조연출을 잘 맡아주어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이 재미있게 만들어진거 같습니다.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영화 포커스 줄거리입니다. 역사상 가장 섹시한 사기꾼! “난 누구든 속일 수 있어!” 베테랑 사기꾼 ‘니키’(윌 스미스)는 사기의 기술을 배우기 위해 찾아온 신참내기 사기꾼 ‘제스’(마고 로비)와 사랑에 빠지지만 너무 가까워지는 것이 두려워 일부러 그녀를 떠난다. 그리고 3년 후,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마주치게 된 두 사람이 동시에 한 명의 백만장자를 노리게 되면서 일이 꼬이게 되는데…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영화평가 후기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11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94점
아래에서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반전&스릴&러브 3박자가 착착잘맞아떨어졌다~ 시나리오 죽음... 마고로비 미친 아름다움 아이토냐 에선 분장을 잘한듯하네요.. 저미모가 묻힐정도라니.. 이런영화 사랑합니다!대박! 그리고 이런 러브씬이..야한동영상이라니..한심하네요. 싼티나는 야한것보다 영화 포커스 보세요.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마고로비는 세계에서 제일가는 미녀인듯 매력적이다빠져들어 나올수가없네.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을 보면 여주인공 마고로비 매력에 빠져들어요!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을 연기하는 윌스미스님 연기 지리네요 ㅋㅋㅋㅋ사기에 사기를 거듭하는 진실이 뭔지를 모르겠네 ㅋㅋㅋㅋ재밌네요^^ 윌스미스형 여자 잘꼬시네요!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재밌게 봤습니다. 한국에서 흥행은 못했지만 정말 반전의 반전.. 반전있다길래 맞춰보려고 용쓰다가.. 정말 반전 스케일이 ㅋㅋ 장난이 아닙니다!!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아무런 기대없이 가볍게 본 영화였는데, 기대가 없었다는 건 선입견이나 편견이 없었다는 의미로 해석해 주시기 바람, 끝나는 시점에 다다라서도 믿기지 않을만큼 잘 팔로우 했습니다. 아쉬움이 남을 만큼요.^^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개인적으로 반전에 반전을 더하면서도 뭔가 웃고떠들고 할수 있었던 영화이었어요. 윌스미스가 아니라면 누가 소화할수 있었을까 할 정도로 연기를 잘하는것에 감탄했습니다.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을 보기전 일단! 윌스미스 형님을 믿고 일단 보러갔습니다만 전 돈이 아깝지 않더군요 이영화에 대해 너무 알고 가면 재미없을듯 하지만 아무것도 모르는 무지 상태로 간다면 이건 진짜 대단합니다.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의 내용이 지루하다싶으면 계속되는 반전이 이 영화를 보는 관점인거같아 좋았어요!!!배우들의 연기도 물론 좋았구요!!단점이라면 끝마무리가 조금 아쉬웠던거같아요!!ㅠㅠ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평이 별로라 기대안했는데 뭐야 , 재미만 있네. 여주 마고로비가 이쁘니 영화가 확 사는 느낌. 몰입도 좋고 마고 로비 진짜 굿이다.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명작이다. 킹스맨보다 더 재밌다.기술자들 평점이 거의 8점인데 이게 7.5도 안된다는게 말이 안됨알바비 받고 평점 테러는 해도 영화는 보시길사기극 영화중에 수작임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장르가 액션 스릴러 영화가 아니라서 약간 지루함이 있지만 영화를 망치는 수준은 아니다. 끝에 가서야 중간에 잘라먹은 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서 그런지 그래도 엔딩은 나쁘지 않아 나름 재미있게 봤다.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윌 스미스와 마고 로비의 비주얼만으로도 충분히 볼 만하다! 다만 뻔한 스토리와 아쉬운 전개가 흠이다. 미국과 아르헨티나의 빛나는 도시가 그들의 사기를 한층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며, 엔딩 크레딧까지 현대적으로 깔끔했다!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작명 포커스 그대로다. 포커스를 못맞추고 보면 내용이 어불성설 수준으로 우기는것같은데, 초점 잘 맞추고 보면 웰메이드 무비임..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사기를 바탕에둔 로맨스. 개연성을 두기엔 스토리가 약간 부실한 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결과적인 입장으로 본다면 사기꾼은 다 고놈이 고놈이다 라는 느낌이랄까.ㅋㅋㅋ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마고 로비 핫섹시! 훔치는 장면들도 재밌게 나오고.. 연애 비중이 높은 편이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가벼운 분위기라 별로 짜증이 안남..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을 보니 세월을 무색하게 하는 윌스미스 역시 ㅎㅎㅎ 뻔한 스토리라 예상을 하지만 마지막에 항상 다시 한번 생각하게되는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영화^^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은 범죄, 멜로/로맨스, 코믹이라는 장르가 매우 적절한 영화. 사기 치는 모습은 그것대로 멜로는 멜로대로 좋았음. 다만 윌 스미스의 감정선이 조금 아쉬움.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포커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