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 주지훈 천호진 임지연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간신
The Treacherous, 2015
2015.05.21.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민규동
러닝타임 131분 한국영화

영화 간신 배우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간신들입니다. 주지훈, 천호진입니다. 이 둘은 채홍사로 임명받게 됩니다. 임숭재 역은 주지훈이, 임사홍 역은 천호진이 맡았습니다. 영화 간신의 이융, 바로 왕 연산군이죠 이 이융은 김강우이 맡아 연기해주시고 연산군의 광기어린 눈빛 및 표정 너무 소름끼쳤습니다. 그리고 단희 역을 맡은 임지현은 임숭재가 1만 미녀 중 최고의 여인으로 연산군을 홀리고 왕을 자기 손에 넣기 위해 단희를 간택합니다. 이에 질세라 요부 장녹수는 영화 간신의 여인들 중 최고 명기라는 설중매를 섭외하여 단희를 견제하게 됩니다. 여기서 장녹수는 차지현이, 설중매는 이유영이 맡아 영화 간신의 줄거리 결말을 완성도 있게 이끌었습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감상 포인트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은 조선 최악의 폭군 연산군을 마음대로 쥐락펴락했던 희대의 간신 임숭재와, 조선 팔도의 1만 미녀를 강제 징집했던 사건인 ‘채홍’을 새롭게 조명했는데요. 영화 간신 속 주요 소재인 ‘채홍’은 연산군 11년, 장악원 제조로 있던 임숭재와 그의 아버지 임사홍을 채홍사로 임명하여 조선 팔도 각지의 미녀를 색출해 궁으로 들이도록 명한 사건입니다.

영화 간신과 실제 채홍사로 부임한 임숭재는 조선 각지의 약 1만 명의 미녀들을 강제로 징집하였고 이렇게 모인 여자들을 나라에서 관리하는 기생으로 구분하여 ‘운평’이라 칭했으며 그 중 우수한 성적을 거둬 왕에게 간택된 자들을 ‘흥청’이라 칭했다고 합니다. 당시 사대부가의 여식, 부녀자, 천민 등 계급을 막론하고 수를 헤아릴 수 없는 미녀들이 궁으로 징발되었다는 점에서 ‘채홍’은 연산군이 가진 권력의 전횡을 가장 극렬하게 보여주는 사건이 아닐 수 없습니다. 또 채홍된 미녀들에 대한 왕의 총애가 곧 권력으로 이어지기도 했는데, 이 때문에 간신들의 권력 싸움이 채홍 간택 과정에 개입되기도 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이렇듯 영화 간신은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사건 중 하나였던 ‘채홍’과 이를 이용해 왕의 권력을 탐했던 간신들의 역사를 담아내지 않았나 싶습니다. 또 영화 간신은 채홍사에 의해 왕에게 바쳐진 1만 미녀들이 왕에게 간택 받기 위해 거치는 혹독한 수련 과정을 적나라하게 담아냈습니다. 채홍사에 의해 궁에 입궐한 1만 명의 운평들은 왕을 즐겁게 해줄 가무뿐만 아니라 잠자리에서 왕을 모시기 위한 기술 또한 배웠는데, 신체검사부터 체력 단련에 이르기까지 수 만 가지의 방중술을 익혔다. 폭군으로부터 총애를 얻어 궁에서 살아남고 권력을 탐했던 운평들은 너나 할 것 없이 목숨을 걸고 수련에 임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역사적 실화를 반영한 영화 간신은 조선 최고의 색(色)이 되기 위해 1만 미녀들이 수련에 정진하는 모습을 수려한 영상으로 담아냈지만 호불호가 갈릴 수있습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영화 간신 줄거리입니다.“단 하루에 천년의 쾌락을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나이다!” 연산군은 임숭재를 채홍사로 임명하여 조선 각지의 미녀를 강제로 징집했고, 그들을 운평이라 칭하였다. 최악의 간신 임숭재는 이를 기회로 삼아 천하를 얻기 위한 계략을 세우고, 양반집 자제와 부녀자, 천민까지 가릴 것 없이 잡아들이니 백성들의 원성이 하늘을 찔렀다. "왕을 다스릴 힘이 내 손안에 있습니다! 내가 바로 왕 위의 왕이란 말입니다!" 임숭재와 임사홍 부자는 왕을 홀리기 위해 뛰어난 미색을 갖춘 단희를 간택해 직접 수련하기 시작하고, 임숭재 부자에게 권력을 뺏길까 전전긍긍하던 희대의 요부 장녹수는 조선 최고의 명기 설중매를 불러들여 단희를 견제한다. 한 치도 물러설 수 없는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다툼이 시작되고, 단희와 설중매는 살아남기 위해 조선 최고의 색(色)이 되기 위한 수련을 하게 되는데…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하려는 자가 득실거리니, 그야말로 간신들의 시대가 도래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4.97점
아래에서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숙명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간신에 대해 “배우들의 용기가 아깝다” 이라 평하였다.
영화 간신 줄거리는 결말은 스토리는 앞뒤 안 맞는 야사의 수준을 뛰어넘지 못하고 캐릭터는 진부하며 형식적인 비장미가 피로를 유발한다. 인상적인 건 제3자의 시선으로 처리되어 오로지 관음증에만 봉사하는 여배우들의 노출신 뿐이다. 임지연은 이보단 나은 대접을 받을 가치가 있는 배우다. 주지훈, 김강우의 열연도 아깝다. 스마트폰으로도 야동을 보는 시대에 아직 큰 스크린으로 포르노그래피를 보고 싶은 남성 관객들이 있다면 좋아할지도.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매거진 M> 기자
영화 간신에 대해 “무엇을 향한 누구의 욕망인가” 이라 평하였다.
영화 간신 줄거리는 결말은 광기의 시대, 폭군을 만든 인물을 조명할 것으로 기대했다면 의아할 터다. 간신이 뜻밖에도 순정의 주인공으로 변모하는 와중에, 여자들의 육체는 더욱 적나라한 방식으로 전시되는 데 그치고 만다. 욕망이 충돌하던 시대를 간신 그리고 채홍(採紅)이라는 소재로 풀려던 시도는 분명 흥미롭다. 다만, 탐욕의 대상이 되면서까지 자신의 뜻을 이루려던 여자들의 내면 또한 충실히 담아야 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맥스무비> 편집장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에 대해 “볼거리의 색(色)을 넘어선 줄거리의 색(色)”라고 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에 대해 '야하다'는 소문에 관심이 생겼다면, 영화 간신은 그 기대에 부응할 것이다. 다만 이 영화의 섹스는 볼거리가 아니라, 줄거리다. 민규동 감독 특유의 미장센이 아름다워서 슬픈, 미친 색(色)의 시대를 완성했다. 배우들의 공이 크다. 특히 영화 간신의 '충신'은 주지훈. 그의 섬세함이 많은 인물, 겹겹의 이야기를 능히 조율한다. 후반 정치 싸움의 '피 냄새'가 멜로의 '살 냄새'를 가리는 점은 아쉽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영화평가 후기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90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04점
아래에서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나는 너무 인상깊었다 평점에 연연하는 편이 아니라서 스토리가 마음에 들면 보는편인데 이걸 보는데 야하다는 생각보단 신선하고 충격적이라는 생각이 들었었음 선정성이 짙은건 맞는데 그걸 어떻게 해석하느냐에 따라 다른듯. 스토리에 몰입하느냐 그 장면에만 몰입하느냐에 따라서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은 잘 만들었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줄거리와 배우들의 연기력이 돋보임 선정적인건 부가적인것이지 전혀 작품성을 깎을 만함 요소가 아님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봤습니다. 작품하시는 분들은 앞을 잘보는 듯한데... 남들이 생각할 때는 그냥 우연하게 매칭이 된거라고 말하기도 하죠... 영화 간신은 과거로 부터 온 현재의 조국 장관이야기 인 것 같네요.영화 디테일과 적절한 이해가 잘되게 풀어놓은 전계과정 너무나 잘 봤습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보고 선정적이라고 느껴지진 않았는데요.다만 저시대에 여자를 저렇게 했었구나.. 라는 충격 ,역사부분 부족 함 없었고 연기력은 물론이지만.연산군의 언급힘든부분,극대화 시킨점에 좀 놀랐는데..저는 정말 간만에 본 영화중 재미있던 영화 간신입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보고 피로 온몸을 적신 채 돼지를 끌어안은 연산군의 모습에서 느껴지는 섬칫한 광기..역대급이라고밖에 표현할 수 없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은 매우 선정적이고 매우 잔인어떻게 이런생각을 할 수 있었는지 싶을정도로..근데 영화안의 연산군이었다면 그랬을것같아서..연출도 배우들의 연기력도 좋았음여기서 만점주는 사람과 1점도 아깝다는 사람 다 이해가감.. 취향을 많이 타는 영화.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은 19세적인 내용때문에 저평가 되는듯. 연산군의 과한 광기야 그냥 영화적인 해석이라 넘길수있고. 다른 무엇보다 남주연 두명의 연기력이 진짜 미친듯.첨에 야한장면이 얼마나 나오나 궁금해서 봤다가 몰입해서봄.진심 오히려 성적인장면들이 몰입도를 낮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봤었지만 야한걸로만 알려지고 앞부분만 보고 이상하다 생각해서 욕했었던 영화. 시간이 지나고 영화 간신을 다시 끝까지 보니 잘 만든 생각거리 많은 영화네.. 영화홍보 좀 잘하지ㅜ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개봉하고 처음 볼 때는 그저 야한쓰레기영화라고 생각했는데 지금 다시보니 너무 뛰어난 작품이다. 연기력도 미쳤고.. 무엇보다 요즘같이 어수선한 사회로 비추어봐도 그때의 왕이나 지금의 대통령이 어떠냐에따라 백성과 시민의 행복척도가 되겠지.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은 그냥 시간때울겸 한국영화 한편 보고싶어서 집에서 봤는데,, 정말 몰입해서 봤다.. 정말 하기 힘든 씬 완벽히 소화해낸 배우들 연기력에 박수를 보내고.. 작품성도 아주 멋진듯.. 대충 보려다가 푹 빠져서 봤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은 배우들이 다 만든 영화입니다. 주지훈 진짜 연기 짱짱짱 이렇게 잘하는지 몰랐습니다 마지막까지 힘든 영화이네요 그래도 배우들의 열연으로 몰입도는 완전..선전적이어서가 아니라 내용이 있어서 몰입했습니다. 주지훈씨 작품 보는 눈이 있는듯하네요 매번 작품마다 좋습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너무 재밌게봤다. 그 무엇보다 미장센이 정말 좋았고, 각 배우들의 미모와 의상이 좀 더 극대화 된듯~여주 빼고는 신들린듯한 연기였고, 연산군이 장녹수의 가슴을 엄마한테 보채는 아가마냥 표현한것도 넘 좋았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보고 소름끼치게 가슴이 먹먹해졌다. 많이 야하고 많이 잔인해서 호불호가 갈릴수있지만 이 영화는 나한테 포르노도 아니고 고어물도 아니다 그냥 슬픈 사랑이야기였다 억지눈물 유발하는 싸구려 신파영화 보고도 잘우는 나지만 나참 정사씬 보고 울어보긴 처음이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은 끝까지 집중해서 잘봤습니다 몰입도가 장난 아니네요 많이 과장한 부분도 있지만 이 영화의 특성을 고려했을때 굉장히 조화롭다고 느꼈어요 씁쓸하고 마음 아픈 영화 간신입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점이 너무 낮아서 10점 줘요. 보기전 리뷰들때문에 기대치가 너무 낮아서 그런지 저는 정말 재밌게 봤어요. 도입부가 너무 선정적이고 야해서 보기 부담스러운영화겠다 했는데 영상미, 배우들의 거침없는 연기력 덕분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어요. 추천합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이 안좋아서 볼까말까 미루다 결제를 하고 봤는데 전 기대 이상이었네요. 연산군의 심리적 붕괴를 시각적으로 잘 나타냈다고 보여집니다. 역시 영화를 보고 스스로 판단해야 겠네요. 단 영화를 보면서 호불호는 좀 갈릴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긴 했습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을 봤다. 솔직히 이정도면 10점은 무난하게 받으나.. 너무 선정적이며, 연산군이 사이코패스변태로 그려져 싫어하는 사람이 많은것이 당연하다. 그러나 ... 연출이며 연기며 비주얼은 10점주어 마땅하고, 내용은 타산지석으로 삼으면 그뿐이리..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간신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