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 지창욱 심은경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 지창욱 심은경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조작된 도시
Fabricated City, 2017
2017.02.09. 개봉

장르: 액션, 범죄
감독: 배종
러닝타임 126분 한국영화

영화 조작된 도시 배우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주연은 지창욱, 심은경, 안재홍입니다. 먼저 지창욱. 지창욱은 영화 조작된 도시에서 권유로 나온다. 권유는 게임에서는 천재이자 리더이지만 현실에서는 백수입니다. 그리고 심은경. 영화 조작된 도시에서 지창욱을 믿는 초보 해커로 나옵니다. 지창욱이 범인이 아니란 것을 알게됩니다. 짧은 시간.. 단 3분 16초 만에.. 그리고 안재홍은 영화 조작된 도시에서 데몰리션으로 나오며 특수효과 전문을 담당하여 주연들은 영화 조작된 도시의 극중 배우를 잘 소화해내,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를 더 높였습니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입니다. 게임 세계 속에서는 완벽한 리더지만 현실에서는 평범한 백수인 ‘권유’(지창욱). PC방에서 우연히 휴대폰을 찾아 달라는 낯선 여자의 전화를 받게 되고 이후, 영문도 모른 채 그녀를 잔인하게 살해한 범인으로 몰리게 된다. 모든 증거는 짜맞춘 듯 권유를 범인이라 가리키고, 아무도 그의 결백을 믿어주지 않는 가운데 권유의 게임 멤버이자 초보 해커인 ‘여울’(심은경)은 이 모든 것이 단 3분 16초 동안, 누군가에 의해 완벽하게 조작되었음을 알게 된다. 특수효과 전문 ‘데몰리션’(안재홍)을 비롯 게임 멤버가 모두 모여 자신들만의 새로운 방식으로 사건의 실체를 추적해나가기 시작하고, 조작된 세상에 맞서기 위한 짜릿한 반격에 나서는데...!

살인자로 조작된 시간, 단 3분 16초. 그들이 짜놓은 세상, 우리가 뒤집는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22점
아래에서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이투데이 비즈엔터> 기자
영화 조작된 도시에 대해 “황당무계하거나 유쾌하거나” 이라 평하였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는 결말은 독특하고 허무맹랑한 것은 양가적이다. 게임의 세계를 현실로 끌고 온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은 그 사이에서 관객의 환호 또는 야유를 받을 영화다. 논리적 잣대를 들이대면 함량미달 같지만, 영화가 품은 판타지적인 면에 마음을 연다면 의외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CF감독으로 이름 날렸던 박광현 감독의 이력이 밑천임을 확인하는 순간이 수두룩하다. 이질적이면서 기발한 장면들이 종종 CF를 붙여놓은 듯한 인상을 준다. 이 영화 최고 아이템은 게임에서 걸어나온 듯한 지창욱 액션이다. 액션이 남다른 배우라더니, 사실임을 확인했다. 개연성면에서 실수를 자주 연발하나, 그럼에도 흥을 잃지 않는, 오락영화로서의 소임은 해내는 영화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에 대해 “명확하게 파악되진 않는 장르적 재미”라고 했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은 가진 자들의 권력으로 인한 가지지 못한 자들의 분노,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한 감시 사회와 그 틈새를 헤집는 해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스타일의 액션과 물량주의 그리고 반전의 엔딩. 최근 한국영화의 몇몇 경향성들이 뒤엉킨 [조작된 도시]는 속도감에선 성공적이며, 몇몇 장면의 비주얼은 인상적이다. 뭔가 석연치 않게 앙금처럼 남는 건, 스토리라인과 플롯의 개연성 부분. 그럼에도 영화는 마치 우격다짐처럼 전진하며 끊임없이 스펙터클을 만들어낸다.

\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영화평가 후기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03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56점
아래에서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보고.. 실검 설리나 구하라보고 든 생각인데 혹시 설리나 구하라도 이 영화내용처럼 조작된거 아닌가 라는 작은 의심이 든다ㄷㄷㄷ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은 한국영화의 진부함을 깨뜨리는 영화다. 폭력과 잔인함, 선정성으로 관객을 끌어들이는 삼류영화와는 차원 자체가 다른 스토리가 창의적인 영화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는 지창욱배우 힐러 the K2 수상한파트너 드라마 역주행하다가 액션연기가 끝내줘서 찾아보게 된 영화입니다. 심심할 틈 없이 이어지는 조작된 도시의 줄거리와 구성.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력이 탄탄한 극 강추 영화입니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은 조금만 더 다듬었으면 천만영화도 가능한 걸작이었다고 생각드네요. 그래도 250만명 보다 더 많이 흥행했어야되는 좋은작품이였다고 생각하고 재밌게보았습니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와 아니 진짜 미쳤음영상미도 너무좋고 스토리가짱임 신박하면서도 뻔하지않은 ? 진짜 그냥 우연히 티비에나와서 봤는데 인생영화 될거같음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보고 한국에서 이렇게 스펙터클한 자동차 추격 액션 영화를 볼 수 있다니 ㄷㄷ 보면서 제작비가 얼마나 들었을까 내 돈 나가는 것처럼 걱정될 정도로 아슬아슬하게 충돌을 피하거나 사람이 죽진 않았을까 하는 심한 충돌씬이 많았음. 연출 정말 대단한데 영화가 입소문을 못타서 엄청나게 흥행하진 못한 것 같아 아쉽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이건 완전 떠야 하는 영화. 근데 초반엔 지루할지 몰라도 후반으로 갈수록 열리는 내용이라 영화관에서 봐야 이 스토리와 액션이 더 생생하고 잘 느껴질것 같네요 진짜 이런 액션 한국에서 많지 않은데 이런 영화가 더 생기면 좋겠네요 지창욱 너무 멋있고 호불호가 갈릴 것 같지만 제 인생작 같이 정말 인상 깊게남은 영화 중 하나일것 같네요 한번 더 보고싶네요 영화관에서 재상영 해줄정도로요 ㅜㅜ 연출 정말 딱봐도 돈쓴거 티나게 완벽하게들 해주셨어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도 짱 이고 영화 정말 잘 봤습니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살펴보면.. 이름 세글자가 곧 흥행인 배우조합도 아니다. 감독은 12년만의 복귀고, 소재는 '온라인게임'과 '누명'. 심지어 백수 pc방죽돌이의 누명이랜다. 뭐 하나 안정적인 구석이 없는 이 영화는 2시간남짓 당돌하고 짜릿했으며 나를 로그인하게 했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OCN에서 봤는데 진짜 너무 재밌다! 완전 통쾌하고, 진짜 영화같은 영화! 물론 말도 안되는 것들도 있지만 그래서 더 짜릿하고 스릴 넘친다! 개봉 때 홍보가 덜 됐었나 볼 생각도 안했었는데 큰 스크린으로 봤음 더 재밌었을거 같다. 담에 또 봐야지!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이걸 1년뒤에아 알게되다니 너무재미있고 ㅜㅜ 가면갈수록 빠져버리고 흥분시킨다 홍보가 부족했던걸까? 영화관에서 못본게 아쉽다 천만찍을수있을 것 같은데 뭣땀시 아쉽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을 보고 개연성이 부족하다는 분들은 주인공이 게임에서 전설인 부분과 국대 출신임을 감안해줬으면.. 게임에서 전설급이면 사운드플레이 일명 사플이 신의 경지고 쌀알 씬도 이해가실겁니다 한국형 마블 본 느낌 .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에서 가상 게임 장면은 블록 버스터급 입니다. 자금만 더 지원되어서 이 부분만 더 편성했었으면 정말 더 좋았을겁니다 지창욱은 K2에서도 뛰어난 모습을 보여줬죠 감독들이 괜찮고 센세이셔널한 배역 많이 좀 주시고 연결 시켜주세요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조작된 도시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