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 에바 그린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 에바 그린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실화: 숨겨진 비밀
D'apres une histoire vraie, Based on a True Story, 2017
2019.02.28. 개봉

장르: 스릴러, 드라마, 미스터리
감독: 로만 폴란스키
러닝타임 101분 영화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배우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엠마누엘 자이그녀는 델핀 다리유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의 주인공인 ‘델핀’은 베스트셀러 작가이지만 지칠대로 지쳤습니다. 그러다 자신의 팬 사인회에서 의문의 L을 만나게 되는데요. 이 L은 아름답고 매혹적이며 똑똑하지만 어딘가 미스테리한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의 비밀적인 L. 그녀는 누구일까요? 바로 에바 그린이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에서 L 역을 맡아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이 더욱 완성도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그 외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의 조연은 벵상뻬레, 도미니크 피뇽, 카밀샤무, 조세다이얀, 브리지트뤼왕, 노에미르보브스키가 출연하여 실화:숨겨진비밀 줄거리 결말이 더 흥미진진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입니다. “그 여자 이름이 뭔데?” “말했잖아, L이라고.”
지칠 대로 지쳐버린 베스트셀러 작가 ‘델핀’은 자신의 팬 사인회에서 의문의 여성 ‘L’을 만난다. 아름답고 매혹적이며 똑똑하지만 어딘가 미스테리한 분위기의 L. 델핀은 모든 것이 피곤한 와중에도 L과의 대화는 이상하리만큼 즐겁게 느껴진다. L은 팬에서 친구로 가까워지며 델핀의 집에서 함께 지내게 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델핀은 자신에게 점점 더 깊이 관여하는 L에게 부담을 느끼게 된다. 그녀가 의도적으로 자신의 삶에 침투한 것이라 확신한 델핀은 L을 소재로 소설을 쓰기로 결심한다. 델핀의 속내를 아는 듯 모르는 듯 L의 태도는 점점 더 가학적으로 변해가는데…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4.55점
아래에서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에 대한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을 에바그린 때문에 만원주고 봤습니다...우선 100분동안 에바그린의 연기를 볼 수 있는거에 너무 좋았고어떻게 영화가 흘러가는지 후반갈수록 궁금해 하면서 봤는데왜 전 봤는데도 결말이 이해가 안가는지..ㅋㅋ 다른분꺼 리뷰 참고해봐야할듯 ㅠㅜ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을 저는 재미있게 봤어요. 헐리우드 영화가 판치는 우리나라에서 가끔 볼 수 있는 프랑스 영화가 참 단비 같네요. 발음도 멋지고..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을 봤습니다. 실화 숨겨진 비밀 영화시작 30분. 이 영화를 계속 봐야하나? 고민했다. 영화시작 70분- 이제 서서히 재미있어 지려나? 영화가 끝나고- 역시 내 취향은 아니다~(영화를 보는 개개인의 취향은 모두 다릅니다. 재미있게 본 사람도 있지만, 재미없다고 본 사람도 있습니다)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을 봤지만.. 피아니스트 연출한 로만 플란스키는 어디로... 에바그린덕분에 뭔가 쎄한 느낌, 미스테리한척 하는게 흥미로워서 끝까지 뭔가 있는줄 알았는데 최악이다.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델핀 다리유(엠마누엘 자이)는 자전적 소설이 대박이 나면서 베스트셀러 작가 반열에 오르게 됩니다.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었지만 잦은 팬 사인회 스케쥴에 몸도 마음도 지쳐가는 ‘델핀’. 그런 그녀 앞에 어떤 한 여성이 등장합니다. 바로 자기 자신이 영화 실화 숨겨진비밀의 주인공 델핀의 왕 팬이라며. 델핀은 억지로 참여한 파티에서 그 의문의 여성을 다시 만나게 되고 그녀에게 책에 싸인 해주며 자신의 메모를 담은 노트도 보여주게 됩니다. 그 의문의 여성은 자기 자신을 L(에바그린)이라 소개하며 ‘델핀’ 주위를 서성이게 됩니다.

L은 자신의 생일파티에 델핀을 초대했고, 델핀은 조금 늦게 L의 집에 도착하게 됩니다. 하지만 파티 참석자는 오로지 델핀 자신뿐이었으며 뭔가 이상했다. 그치만 델핀은 자신의 것과 비슷한 빨간 목도리를 생일 선물로 L에게 건내줍니다. 여기서 이상한 점은 ‘델핀’은 L이 누구인지 무엇을 하는지 아무것도 알지 못하지만 L은 ‘델핀’의 모든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영화 실화 숨겨진비밀의 주인공.. ‘델핀’은 점점 그녀( L. 에바그린)에게 끌리게 됩니다.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그리고..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의 장르 스릴러, 미스터리 처럼 미스터리 한 일을 시작하는 L(에바그린)
L은 머리가 아프다는 ‘델핀’에게 Xanax(재넥스)라는 신경안정제를 반복적으로 먹이게 됩니다. 그런 신경 안정제를 먹은 델핀은 점점 정신이 몽롱해지게 되며 무기력감을 느끼게 됩니다. 정신이 몽롱해진 델핀은 L에게 노트북의 비밀번호를 알려주게 되며 델핀 대신 델핀에게 온 메일에 답장을 하고, ‘델핀’ 대신 강연회에 참석하는 등 점점 L은 델핀의 행세를 하기 시작합니다. 여기서 델핀은 순종적으로 L의 뜻대로 조종당하는거 같지만 L의 행동을 이상하게 여겨 일어나는 일들을 수첩에 L 모르게 적어내려가며 L 모르게 L을 소재로 소설을 쓰게 됩니다.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과연 L과 자신의 정체는 뭐였을까.. 생각을 해보자.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에서 욕망은 거품이다. 라는것을 생각해보자
욕망은 거품 : 이 말은 명성을 얻었지만 이것은 다 허상이다라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어머니를 팔아 글을 썼다.’, ‘자녀에게 버림을 받았다.’ 작가로 성공한 후 후속편을 쓰지 못하던 델핀. 작가로서 성공을 했지만 성취감 보다는 점점 괴로워했다. 그리고 델핀의 자녀들은 모두 델핀의 곁을 떠났다. 이것은 델핀의 삶이 절망이다라는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다 델핀은 자신과 정반대인 L의 모습에 매력을 느끼게 되며 집에 들이게 됩니다. 이 모습을 보면 델핀은 L을 자기 내면에 들였다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를 소재로 글을 써내려가며 탈출구를 찾았지만 결국 조종당한건 자신이었다. 결국 자신의 삶처럼 새로운것을 찾아 명성을 다시 얻으려 했지만 자신의 삶처럼 L이라는 절망을 만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영화 실화: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실화: 숨겨진 비밀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