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 현빈 장동건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 현빈 장동건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창궐
Rampant, 2018
2018.10.25. 개봉

장르: 액션
감독: 김성훈
러닝타임 121분 한국영화

영화 창궐 배우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이청 역의 현빈, 김자준 역의 장동건입니다. 정말 탑배우들이죠. 현빈은 영화 교섭에도 출연할 예정입니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에 주연있다면 조연도 있습니다. 박을룡 역의 조우진, 학수 역의 정만식, 덕희 역의 이선빈, 이조 역의 김의성, 대길 역의 조달환, 만보 역의 박진우, 조복실 역의 서지혜, 경빈 역의 한지은이 출연하여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보다 완성도 있게 만들었습니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영화 창궐 줄거리입니다. 밤에만 활동하는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은 도처에 창궐한 야귀떼에 맞서 싸우는 최고의 무관 ‘박종사관’(조우진) 일행을 만나게 되고, 야귀떼를 소탕하는 그들과 의도치 않게 함께하게 된다. 한편,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은 이 세상을 뒤엎기 위한 마지막 계획을 감행하는데…

조선필생 VS 조선필망

야귀떼가 온 세상을 집어삼켰다!
세상을 구하려는 자와 멸망시키려는 자!
오늘 밤, 세상에 없던 혈투가 시작된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20점
아래에서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 저널리스트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좀비영화 아니었나요?” 이라 혹평하였다.
영화 창궐 줄거리는 결말은 ‘조선으로 간 좀비’를 내세운 영화이다. 이 영화 창궐은 놀랍게도 좀비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는 영화 같다. 사극과 좀비의 흥미로운 교배라기보다, 정치 사극에 좀비가 양념으로 얹어있는 모양새이기 때문이다. 최근 충무로 ‘사극’ 장르가 빠져 있는 어떤 악습을 고스란히 이어받고 있다는 점에서 매력적이지도, 인상적이지도 않다. 캐릭터 조형술은 너무 빤해서 거론하는 것 자체가 힘이 빠지고,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는 너무 직접적이라 살짝 촌스럽다. 새로운 시도가 기대를 낳았던 작품인 만큼, 실망감은 더 크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씨네21> 기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좀비액션의 또 다른 방법”라고 했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은 조선시대에 적용된 좀비액션물. 이질적 결합이지만, 이제는 낯선 시도는 아니다. 하지만 물량으로 보나, 액션의 정도로 보나 훨씬 컨셉에 집중하고 있다는 점에서는 본격적으로 시대배경과 좀비의 접목을 활용한 예다. 좀비로 추정되는 야귀의 구현이나 움직임 등의 완성도가 좋아 볼거리도 충분하다. 단 극 안에서 다소 반복적인 야귀떼의 움직임을 조금쯤 덜어내고, 야귀들의 특성을 좀 더 명확히 가져가서 원칙을 따랐다면, 설득력이 더해지지 않았을까.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창궐에 줄거리 결말에 대해 “몇몇 인상적 장면은 선보였지만...” 이라 말했습니다.
영화 창궐 줄거리는 결말에서 궁 안에 득실거리는 야귀떼라는 설정 자체는 참신하며, 따라서 몇몇 순간은 압도적이라 할 만한 신선한 이미지를 남긴다. 하지만 이는 말 그대로 ‘인상적 장면’에 가깝다. 단순히 액션을 위한 그림이 아니라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인물의 변화에 꼭 맞게 어울리는 방식을 우선했는지는 의문이다. 그러다 보니 후반으로 갈수록 무게감 있는 주제의식과 오락적 연출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듯한 인상이 강하다. 캐릭터 조화가 부족한 점도 아쉽다. 수많은 등장인물이 서로 유기적으로 얽혀 시너지를 내지 못하고, 오히려 각각의 톤이 산발적으로 두드러진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심규한 씨네플레이 기자
영화 창궐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좀비가 등장하는 사극을 만든다더니 희한한 히어로물을 만들었네”라며 혹평했다.
영화 창궐 줄거리는 결말은 조선의 좀비라는 흥미로움은 기대에 불과했다. 떼로 몰려다니는 좀비들의 인상적인 비주얼은 이 영화의 장르적 성격을 확실하게 설명하고, 궁궐 안에서 벌어지는 권력의 암투는 사극이 주는 매력을 더하지만, 어느 지점에서도 두 장르의 시너지는 발견되지 않는다. 악역의 몰락은 허무하다 못해 어이가 없고, 목숨을 건 혈투 장면은 시각적 긴장감보다 지루함이 먼저 다가온다. 캐릭터에 이입할 수 없으니 좀비도 영웅도 아닌 괴상한 히어로만 남았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창궐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조선 좀비 영화” 라고 했습니다.
영화 창궐 줄거리는 결말은 영화 부산행 이후 본격화된 ‘크리처 호러’가 사극 장르와 만났다. 그 결합만으로 관심을 끄는데, 시너지 효과 면에서 절반의 성공이다. 일단 조선 시대에 좀비가 창궐한다는 컨셉트는 비주얼 면에서 주는 낯선 쾌감 같은 것이 있다. 좀처럼 만날 수 없을 듯한, 사극 액션과 좀비 호러가 만나면서 생겨나는 흥미로운 지점이다. 반면 스토리 부분의 설득력은 약하며, 궁중 내 권력 암투 부분도 이야기를 이끌고 나가는 강력한 동력이 되진 못한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영화평가 후기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5.06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6.46점
아래에서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본 후 좀비영화에서 얼마나 대단한걸 찾으시는지 모르지만 이 정도면 괜찮은데?? 액션씬도 많고 좀비영화다운 고어요소도 충분하고.. 국내 외국 안가리고 좀비물 거의 다 봤는데 이 정도면 퀄리티 개높은 영화다. 영화 좀비물이 b급 영화라 헐리웃 영화도 허접한 영화거 투성이. 이 정도 퀄리티면 돈 좀 들인 영화로 봐줄만한 정도는 된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본 후 평점이 너무 짜서 올릴겸 10점줌. 실제론 7에서 8점 정도의 영화라달..까?! 넷플릭스에서 본 킹덤과 견줘도 될 버라이어티사극의 한 획을 그을 이데올로기적 상황이 떠오르는 하지만 메타포는 확실한 그런 ... 새로운 뉴 바이브 길.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보려다가 평점이 낮아서 안봤지만 무료로 떠서 봤는데 생각보다 스토리도 좋고 재미있는 영화인데 평점이 매우 낮은 이유를 모르겠네요..개인적으로는 8.5점은 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은 솔직히 그냥 생각없이 보면 진짜 재밌음. 물론 개연성 그런거 따지고 들어가면 할말 많긴 하겠지만... 일단 이건 좀비영화임... 웬만한 비급영화 재밌다고 생각되시면 이건 그 이상임...재미없다는건 헛소리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에 대해 물괴와 더불어 정말 오랜만에 걸작 한국영화다. 전개가 다소 억지스럽지만 정말 재밌는 영화 . . . 이거 재미 없다는 놈들은 물괴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보고 삶의 의욕이 없었는데 영화 보고 열받아서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 무기력함을 떨치게 해주는 명작. 감독님의 혜안에 찬사를 보낸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에 대하여.. 문제는 이 좋은 소재를 가지고 스토리를 매우 짧은 상영시간 내에 개연성 있게 만들기엔 확실히 무리가 있었을듯 싶다는것. 조선시대라는 배경은 참신은 하지만 굉장히 제한적인 시대배경에 감독이나 배우나 여러모로 힘들었을 것이다. (+현빈 존멋)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주연배우들인 장동건, 현빈 액션도 멋지고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합니다정만식 컨셉은 조금 지나친감이 있네요몇몇부분 연결부분과 스토리 조금만 보완됐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이 왜 논란인지 알거는 같지만, 저는 비니비니팬이여서 결말도 만족스러웠어요~어차피 영화는 영화이니, 막 후지고 재미없지 않아요~평점 별하나 이런건 좀 넘 했다는 생각도 듬!볼만합니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은 다른의미로 개웃긴데 ㅋㅋㅋㅋ 그 스님같은분이랑 마지막까지 북치던분은 얼굴이 뭔가 진지한표정해도 장난치는거같아서 개웃기고 장동건 반좀비화부터 말없이 스스스슥 현빈 존나 맴돌다가 지붕에서 또 스스슥나오는거보고 개빵터져서 영화관에서 손깨물면서봄ㅋㅋㅋㅋ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을 연기해주신 배우분들 액션도 시원하게 잘 소화해서 잘 담겼고 스토리도 흐름성있습니다 지루하지 않아요 조선좀비라는게 신선하기도 하구요 그만큼 분장, 몸짓 어느영화 좀비 못지않게 연기를 잘 해주셔서 보는재미 톡톡합니다 절대 1점 받을 영화가 아닙니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창궐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