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 씨엘 로렌코핸 오버워치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 씨엘 로렌코핸 오버워치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 마일22의 줄거리는 비밀조직 ‘오버워치’가 새로운 작전을 진행함에 따라 겪는 액션 모험 영화입니다. 이 영화 마일은 2018년에 개봉하였고, 피터버그님이 감독을 맡아 연출하였습니다. 특이한점은 퀸 역으로 2ne1의 리더 씨엘양이 출연하였고, 이쁜 여배우 로렌코핸도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마일의 줄거리와 결말을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마일22
Mile 22, 2018
2018.08.23 개봉

개요: 액션, 모험, 스릴러
감독: 피터 버그
러닝타임 95분 미국영화

영화 마일22 배우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 마일22 줄거리와 결말을 이끌어나갈 주연배우를 소개해보겠습니다.먼저 실바 역을 맡은 마크 윌버그, 너무 예쁜 여주인공 앨리스역을 맡은 로렌 코핸, 리 누르 역을 맡은 이코 우웨이스, 샘 스노우 역을 맡은 여전사 론다 로우지, 비숍 역을 맡은 존 말코비치, 퀸 역을 맡은 2ne1의 리더였죠. 씨엘(이채린), 그리고 도로시 브래디 역의 푸나 자가나단, 테리키니, 니콜라이 니콜래프, 샘 메디나, 칼로 앨반, 빌리 스미스 님들이 나와서 영화 마일의 줄거리부터 결말까지 완성도 있게 연출하셨습니다.

영화 마일22 줄거리 내용

목숨을 건 이송작전, 1마일마다 적을 뚫고 타겟을 운반하라! 군사, 외교의 사각지대에서 임무를 수행하는 실패율 제로의 비밀조직 ‘오버워치’. 그들에게 전 세계 6개 주요 도시의 테러를 막을 수 있는 유일한 정보를 지닌 ‘타겟’이 접근한다. 22마일 떨어진 안전한 장소로 ‘타겟’을 이동시키는 새로운 작전이 시작되고, 타겟을 노리는 적들의 거센 공격이 가해지자 오버워치 팀원들은 작전 성공을 위해 자신들의 목숨을 바꿔가며 1마일씩 이송작전을 수행한다. 적을 뚫고 목적지에 가까워질수록 궁지에 몰리게 된 오버워치 앞에 타겟의 숨겨진 미션이 드러나게 되면서 또 다른 위기를 맞게 되는데…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 마일22 영화후기 평가

영화 마일22의 줄거리와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영화 마일22의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내렸고 어떤 후기를 남겼는지 보겠습니다. 먼저 영화 마일22의 누리꾼들은 관람객들은 7.77점, 네티즌은 7.41점이라는 충분한 평점을 줬습니다. 그에 반해 평론가들의 평점은 4점이있었는데요. 과연 어떤 평가가 있었을까요?

  영화 마일22 장면에 나레이션을 섞는 구성이 좀 생소하고 불편하긴 했는데 액션씬도 좋고 반전도 나름 괜찮아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이번 미션임파서블보다 재밌었던..아 근데 잔인한 장면이 있으니 무서운거 못보시는 분들은 비추

  영화 마일22의 줄거리와 결말을 보고 초반에는 영화 잘못 골랐다, 지루하다(아는 배우 없어서 더더욱...) 이랬는데 리의 액션신과 중반부 부터 시작되는 차량 추격전부터는 흥미 진진했네요.. 반전 있는 결말을 파악하려다 못한 듯 하여 아쉽지만 화려한 액션신이 좋았습니다!!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 마일22의 줄거리와 결말은 괜찮았습니다. 더블타겟 , 파이터, 론 서바이버, 이후 그렇다할 흥행작이 없던 마크월버그 . 늦게나마 괜찮은 영화 마일22 . 후속작이 기대되는 새로운 액션시리즈!!

  영화 마일22의 줄거리가 반전이 있을줄 몰랐던 영화 이코의 정체는 바로 맨처음장면에 마크윌버그의 팀에게 살해 당했던 집의사람 중 한명 하지만 영화는 좋은데 흥행 때문에 결국은 못나올가능성은 있다는것 마지막에 속편을 알리는 대사는 있지만 결국은 알수없음 .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 마일22의 줄거리와 결말은 배경이나 인물에 친절하지도 않고, 엄청난 대사속도와 엄청난 스피드의 전개가 짜증도 나지만 그만큼 더 몰입한다. 현실감있는 총격씬과 액션들이 영화의 몰입도를 가중시킨다. CL은 그냥 단역배우도 안되는 수준이다.

  영화 마일22의 줄거리에서 갑자기 CL이 출연하네ㅋㅋ 아무 정보 없이 봤는데 생각보다 잘만들었음. 총기액션과 무술이 결합됐으며 차량액션과 폭발도 리얼했고 작전수행에 있어서도 꽤 치밀했음. 막판 반전도 놀랍진 않았지만 좋았음. 8점정도 주고 싶으나 점수가 낮아 10점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 마일22의 줄거리와 결말은 도시 한가운데서 포위 상태를 뚫어내는 쾌감과 수적 열세의 주인공들이 하나둘씩 죽어나가는 데서 오는 긴장감이 대단하다 그냥 킬링타임으로 딱 좋고 스토리는 너무 귀담아 들으면 재미없어져요

  영화 마일22은 CG가 판치는 영화들 초전박살내는 신선한 리얼 액션! 영화 초반부터 결말까지 계속 터지는 시원하고 짜릿하고 통쾌한 영화 원한다면 강추!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여기까지 영화 마일22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