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김성령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 조진웅 류준열 김주혁 김성령

영화 독전의 줄거리와 결말은 2018년 5월 22일에 개봉한 대한민국의 영화입니다. 2012년 두기봉 감독의 영화 마약 전쟁을 리메이크한 작품인데요. 이해영 감독의 작품 영화 독전 줄거리와 결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독전
Believer, 2018
2018.05.22. 개봉

개요: 범죄, 액션
감독: 이해영
러닝타임 123분 한국영화

영화 독전 배우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의 줄거리와 결말을 이끌 주연배우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원호 역의 조진웅, 락 역의 류준열, 진하림 역의 김주혁, 오연옥 역의 김성령, 박선창 역의 박해준 그리고 독전줄거리와 결말의 조미료 같은 조연들 남문철, 서현우, 강승현, 정준원, 정가람, 진서연, 김동영, 이주영, 금새록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차승원 님이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독전 줄거리 내용

영화 독전 줄거리 입니다.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 실체 없는 적을 추적하라! 끝까지 의심하라! 독한 자들의 전쟁이 시작된다! 영화 독전의 줄거리 내용은 의문의 폭발 사고 후, 오랫동안 마약 조직을 추적해온 형사 ‘원호’(조진웅)의 앞에 조직의 후견인 ‘오연옥’(김성령)과 버림받은 조직원 ‘락’(류준열)이 나타납니다. 그들의 도움으로 아시아 마약 시장의 거물 ‘진하림’(김주혁)과 조직의 숨겨진 인물 ‘브라이언’(차승원)을 만나게 되면서 그 실체에 대한 결정적 단서를 잡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영화후기 평가

영화 독전의 줄거리와 결말을 접한 누리꾼과 평론가들을 과연 어떤 평점을 주고 평가를 어찌 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을 접한 <씨네플레이> 심규한 기자 - “힘주는 게 다가 아니다”
영화 독전의 줄거리와 결말을 찍은 공간. 하림이 머물던 호텔 스위트룸, 용산역과 서해안 소금창고에 들어선 마약 공장 등 공들여 구현한 공간들은 화려하고 감각적이다. 독한 캐릭터들이 힘을 잔뜩 주는데 그다지 세 보이지는 않는다. 이야기의 이음새가 헐거워 수가 금세 읽히고 설마 했던 결론에 여지없이 도달하기 때문이다.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을 접한 영화저널리스트 정시우 - “독한 ‘캐릭터 운용방법’”
영화 독전의 줄거리와 결말 중 몇몇 인상적인 장면들이 있다. 원작 <마약전쟁>에서 아이디어를 따온 장면들이라 독창적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미술 조명 등 한껏 공들인 프로덕션으로 인해 그만의 색깔을 입었다. 아쉬움이라면 장면 장면만 떼어놓고 보면 감각적인데, 그 사이를 잇는 인물 감정선과 서사 개연성이 흐릿해서 장면 간 시너지가 폭발하지 못한다는 점이다. 각색 방향에서 꺼내든 ‘반전’ 카드 역시 기존 한국 누아르의 자매품 같은 느낌을 자아내게 한다는 점에서 부작용이다. 캐릭터 보는 즐거움은 크다. 자극적인 인물들을 이어붙인 ‘캐릭터 운용방법’으로 인한 득실은 있겠으나, 그 와중에도 캐릭터 한 명 한 명의 개성을 선명하게 잡아냈다는 건 인정받을 만하다. 김주혁의 광기 어린 연기가 무엇보다 인상적. 독기 품은 캐릭터들 사이에서 마지막까지 들뜨지 않고 절제한 류준열에게도 시선이 간다.

  영화 독전 줄거리와 결말을 보고 솔직히 말한다 15세라고 보기에는 자극적인 부분들이 많았다. 김주혁연기 잘한거는 진짜 사실이다. 하지만, 충격적이고, 선정적이고, 자극적인 부분들이 난무해서 보는 내내 언제 지나가냐 이러면서 봤다. 웬만한 청불보다 쌔던데 심의 누가했는지 모르겠다.

  영화 독전의 줄거리와 결말은 오랜만에 만나는 몰입력 강한 영화였고, 독특한 캐릭터가 등장할 때 마다 관찰하는 재미가 쏠쏠해서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관람했습니다.특히 김주혁 배우의 연기는 역대급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영상도 세련되고 아름다워서 꼭 극장에서 보시길 추천합니다.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의 영락과 원호의 마지막 독대 장면에서 나누는 대사가 인상적이다. 시간은 순삭. 많은 배우들의 열정적인 모습 속에서 담담한 류준열의 연기가 극의 균형을 이끈다.

  영화 독전의 줄거리와 결말을 이끄는 배우들의 연기는 정말 격돌이라 할 만큼 멋지고 그 안에서 그들의 진정성도 느낄 수 있었다! 배우들의 연기에 따라 스토리를 따라가다 보면 나는 자연스레 영화 속에 함께 하고 있었다! 대박임!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진짜 재미있음!!배우들 연기가 대박임 김주혁배우님 진짜 멋진연기를 보여주신 멋진배우신데 마음아플따름이다 ㅠㅠ 그리고 조진웅배우님 진짜 연기 너무 잘하시고 그냥 보는내내 소름돋음 류준열배우님도 연기짱이고 점점 잘생겨지심 그냥 모든배우들 다 연기가짱임

  영화 독전의 줄거리와 결말에 있어 류준열의 멋짐이 폭발한 영화임. 배우들 명연기와 배경음악이 감각적이고 장면에 완전 몰입하게 만듬. 영상도 장난이 아님.단지 초반 완전 자극적이고 중간중간 굳이?하는 장면들이 있었음. 글고 원래 라이카는 러시아에서 사람이전에 우주에 보내진 개 이름임.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진짜 재밌어요~~ 배우들 라인업 부터 반칙인데 연기력 진짜 장난 아님... 몰입도 최고~ 조진웅님 류준열님 그리고 김주혁님에 김성령님은 말하루것도 없고 처음 보는 배우분들 까지 누구하나 구멍이 없음

  영화 독전의 줄거리와 결말은 2시간이 넘는 시간을 집중해서 본듯하다조진웅 배우님이야 잘 하는줄 알고 있었지만 류준열이라는 배우는 다시 보게 되었다눈빛연기 대박이더라~김주혁, 차승원 배우님들도 넘넘 멋진 연기 보여줬다.

  독전 줄거리 중 악역을 맡은 김주혁님의 진하림이 가장 기억이 남는다. 후에 등장하는 이선생과 브라이언을 압도할 만큼 김주혁의 연기는 잡스러운 악역에서 분위기를 압도하는 메인 악역급의 모습이 보였다. 그립습니다, 보고싶어요 김주혁님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리뷰

영화 독전의 줄거리와 결말은 하나의 타깃을 쫓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안에서 ‘원호’(조진웅)를 중심으로 하나둘씩 점차 정체를 드러내는 인물들의 다채로운 캐릭터 플레이가 돋보이는 작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정희순 제작 프로듀서는 “캐릭터들이 어떤 상대의 캐릭터를 만나는지에 따라서 다양한 색깔을 보여줬는데요. 주연부터 조연까지, 한 캐릭터가 한 얼굴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보는 내내 재미있는 볼거리가 될 것이다.” 라고 전해 ‘원호’의 끈질긴 추적이 이어짐에 따라 버림받은 마약조직원 ‘락’(류준열)을 비롯해 김성령, 박해준 그리고 차승원, 故 김주혁이 선보이는 폭발적인 인생 연기로 탄생한 캐릭터들의 강렬한 경합이 선사할 재미를 기대케 했습니다. 이에 류준열은 “인물들이 어떤 선택을 하고 어떻게 일이 진행되어 가는지를 따라가다 보면 엄청난 결과를 만날 수 있다.”라고 말하며 캐릭터 무비만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영화 독전이었습니다.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영화 리뷰 후기였습니다.

영화 독전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