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플라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2012년에 제작되어 2013년 개봉한 영화 플라이트의 줄거리 결말 입니다.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플라이트
Flight, 2012
2013.02.28. 개봉

개요: 드라마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러닝타임 133분 미국영화

영화 플라이트 배우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살펴보면 덴젤워싱턴, 돈치돌, 켈리라일리, 존굿맨, 멜리사레오 님이 출연하셨고, 조연배우로는 제임스뱃지데얼, 브루스그린우드, 나딘벨라즈퀘즈, 가르셀라보베, 브라이언게라그티, 타마라투니, 퀘시보카이 가 출연하여 영화 플라이트의 줄거리를 완성도 있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

영화 플라이트의 줄거리 내용을 보겠습니다. 파일럿 휘태커는 완벽한 비행실력 빼고는 모든 것이 엉망진창입니다. 어느 화창한 가을날, 그는 정원 102, 올랜도-애틀란타 행 사우스젯 227 항공기 조종석에 앉게 되지만, 이륙 10여분 후 강한 난기류에 이어 기체 결함이 발생하게 됩니다. 난기류에 휩 싸여 사우스젯 227기는 속수무책으로 지상을 향해 곤두박질치게 되는데요. 엔진 마저 고장난 상황! 파일럿 휘태커는 뛰어난 기지를 발휘해 연속으로 기체를 뒤집어 활공하며 기적적으로 비행기를 비상착륙 시키게 됩니다. 100% 사망의 위기에서 95% 승객의 목숨을 살려내며 하루 아침에 영웅이 된 휘태커. 하지만 하나의 진실이 그를 인생 최대의 딜레마에 빠지게 한다.

과연 추락사고를 둘러싼 숨겨진 진실은 무엇인가? 영화 플라이트에서 확인하시죠!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영화 플라이트 영화후기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은 말합니다. 인생을 변화시키는 용기, 당신에게는 있습니까?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영화 플라이트의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 어떤 평가를 하였을까요? 먼저 평점입니다. 관람객들은 이 영화에 대해 10점을 주었고, 평론가들은 7.21점이라는 높은 점수를 주게 됩니다. 네티즌 또한 8.01점이라는 큰 점수를 주죠. 그러면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에 대한 평가를 들어보죠.

  영화평론가 허지웅 - “내가 나이기 위한 자격
영화 플라이트의 줄거리와 결말은 중독이나 용기 이전에 자격에 관한 이야기이다. 내가 나이기 위한 자격은 어디로부터 오는가. 샤말란에게 어울릴법한 플롯을 완전히 다르고 특별하게 만들어낸 저메키스의 저력. 다만 다소 길다.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씨네21> 송경원 기자 - “흠집 없는 옥 같은 드라마
영화 플라이트의 줄거리와 결말은 정석이다. 다른 말로 완벽(完璧)하다. 특별한 기교를 부리지 않는(것처럼 보일 정도로 매끄러운) 연출은 절망의 끝에서 관객의 가슴을 때린다. 특히 덴젤 워싱턴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

  <씨네21> 이후경 기자 - “비상(非常)한 비상(飛上)”
영화 플라이트의 로버트 저메키스가 덴젤 워싱턴이 펼치는 연기의 등에 올라 드라마의 상승 고도와 낙하 속도를 정확히 조종해낸 이 결과물은, 부지불식간에 리듬을 낚아채며 멜랑콜리한 무드를 일으켜낸다.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영화 플라이트의 줄거리 중 우연히 비행기 추락장면을 보다가 결말이 궁금해진 영화이다. 알콜이나 약물중독자가 있다면 주변의 도움이 절실하겠다는 깨달음.

  화 플라이트의 줄거리와 결말은 청문회에서 모두들 도와주려는데 뉘우치고 진실을 말하는 용기가 감동이다. 강추, 특히 조국이 꼭 봐야할 영화다 .

  화 플라이트는 리얼 스틸, 캐스트 어웨이 등의 로버트 저메키스 감독과 전설의 덴젤 워싱턴 그리고 아름다운 여배우... 갑자기 자극적인 첫 장면부터 시작해서 이게 대체 무슨 얘길하려고 이러나 시종일관 몰입하게 만든다, 노미네이트 될 만하다, 두 시간 순삭...최고.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은 처음엔 가슴에 집중했고 어느덧 영화는 끝났다. 가벼운듯하나 가볍지 않았고 나를 돌아보게 만든다. 흥미로운 소재, 눈을 뗄 수 없는 연출, 확실한 메시지까지.

  영화 플라이트의 줄거리와 결말 중.,.. 항공기 기장이 보드카3병을 마시고 만취상태에서 난기류와기체고장을 무릅쓰고102명의승객과승무원중96명을 구하고 2명의 승무원과4명의 승객을 죽게 했는데 그는96명을 구한것일까?아니면6명을 죽음에 이르게 한것일까?영화 상영시간 끝날때까지 묻고있는 공포영화

  나도 미국 뉴저지에서 10년을 유학하다 왔다.. 미국 법정에서 이용하는 저런 양심적인 말들 그리고 정확한 질문, 야무진 말투... 과연 한국 법정에 서있는 판사들과 변호사들은 저렇게 말을 잘할수있을까? .... 완벽하고 눈물이 날만한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이였다.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은 알코올중독자임을 숨기기 위해 거짓말을 밥먹듯 하던 휘태커가 마지막 순간 거짓말임을 고백하는 순간 정신적 자유를 얻는다는 내용이 공감이 되었습니다.

  완벽하게 멋지던 덴젤도 세월은 비켜갈수없지만여전히 리즈시절의 모습이 남아있고 눈부신 웃음과연기도 설레게 하네요세번 돌려보면서 찬찬히 음미하면서 봤습니다믿고보는 덴젤 워싱턴

  크림슨타이드 이후에 덴젤의 매력에빠져 그의 영화는 거의섭렵햇습니다.이배우는 정말 감독이 누가됫던믿음을 져버리지않은 배우란걸..영화를 볼때마다 느낍니다..무료영화란에 작품꽤잇어요. 하나도 빠짐없이 함보세요..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도 절대 후회안합니다.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인간이 스스로의 잘못을 인정하는 그 순간까지의 드라마틱한 과정을 보여주는 영화. 덴젤 워싱턴 절정의 연기를 볼 수 있다. 켈리의 존재감도 대단하다. 제임스(암환자)의 신스틸 장면도 정말 대단하다. 존 굿맨도, 정말 배우들의 영화다

  결국은 사랑이건 우정이건 타인때문에 내 문제를 극복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의 문제는 스스로에게 달렸다는 것을 보여준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은 여러장르가 잘 조화된 교훈적인 영화..요즘 이런 결론으로 끝나는 영화 보기 힘든데..알콜 중독자의 개막장을 보여준 라스베가스를 떠나며와 대비되는 영화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영화 플라이트 결말에 덴젤 워싱턴의 표정에서 드디어 자유를 느꼈습니다. 나는 또 얼마나 별거아닌 일을 이루고 유지하기 위해서 거짓말을 하고 있는건지..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 중 유능한 파일럿 휘태거 그러나 알콜 중독으로 그리고 거짓말로 점철된 인생거짓을 선택하는 것으로 자신의 삶을 영위해 나갈 수 있었던 주인공이 진실을 택했을 때 자유를 얻게된 주인공의 모습에서나를 돌아보게 된다. 거짓된 삶에서 진실된 삶은 삶의 무게와 만족도가 달라지는 것 같다.

  저메키스감독답게 작은 담론을 던져줄줄 아는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와 결말이었다.사회의 형성은 요행이 아니다. 정의는 사회적 합의가 지켜나갈때만이 진보한다.결과만을 맹목적으로 숭배하고 특정인을 우상화하길 좋아하는 한국사회와 국민들이 보며 깨달아야 할 영화 플라이트.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 결말 리뷰

영화 플라이트의 즐거리는 존 가틴스는 항공 사건들을 조사하면서 허드슨 강의 기적외에도 블랙박스의 기록들을 읽었고 한 사건에서 발견한 놀라운 사실을 플라이트 안에 녹여냈다고 합니다. 기체 후미에 달린 날개가 부러지면서 움직일 수 없게 된 비행기가 거꾸로 추락하게 된 사건으로, 당시 조종사는 모든 수단을 동원해 비행기를 제 위치에 돌려놓으려 하던 중 어느 순간 기체가 완전히 뒤집어진 채 거꾸로 날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고 했는데요. 비행기를 착륙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책은 바로 안정적인 역 비행으로 지상에 최대한 가깝게 내려가는 것이라 깨닫고, 마지막에 비행기를 다시 한번 돌려 기체의 배 부분이 땅에 닿을 수 있도록 시도했다고, 당시 파일럿은 존 가틴스에게 그 상황을 설명하며 기체가 뒤집어졌지만 여전히 날고 있었다는 말을 반복했고 그는 이 문장을 영화에 그대로 가져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뉴욕 라과디아 공항을 출발한 에어버스 A320기가 이륙 직후 새떼와 충돌하여 엔진이 멈추고, 연기에 휩싸인 기체가 허드슨강으로 추락하게 된 사건 또한 영화 플라이트의 중요한 모티브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허드슨 강의 기적으로 불리는 이 사건은 물 속에 가라앉으면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은 150명의 승객들, 차디찬 물 속에 뛰어들며 몸을 아끼지 않은 구조대들과 함께 노련함을 발휘해 자신을 포함 155명 승객들의 목숨을 구한 기장은 많은 사람들에게 영웅으로 추앙 받았습니다. 이처럼 놀라운 실제 사건들을 바탕으로 탄생한 영화 플라이트의 줄거리는 는 추락하는 항공기를 기적적으로 착륙시켜 사람들의 생명을 구해 영웅으로 떠오른 휘태커와 사건을 둘러싼 진실을 담아낸 영화로 탄생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애틀란타를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의 주무대로 선택한로버트 저메키스 감독. 애틀란타는 실제 항공 산업이 잘 발돨된 미국 도시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 도시가 영화 플라이트와 꼭 맞는 역할을 해줄 완벽한 장소라고 생각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영화 플라이트가 시작되는 가장 큰 무대는 사우스젯 227기가 불시착한 장소로, 바로 올랜도-애틀랜타 행 사우스젯 227기가 불시착한 장소입니다. 극심한 난기류와 기계 결함으로 추락하게 된 비행기는 애틀랜타의 하츠필드-잭슨 국제 공항에서 2마일 떨어진 들판에서 착륙을 시도하게 되지만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상 애틀란타에서 추락 장면과 딱 맞는 곳을 찾기란 쉽지 않았다고합니다. 사우스젯 227기가 불시착한 장소는 비행기가 착륙할 수 있는 넓은 들판과 비행기가 거꾸로 하강하면서 부딪치게 되는 높은 첨탑의 교회를 지을 수 있는 절벽이 있어야 했습니다. 로케이션 매니저 에릭 후지는 애틀랜타에서 35 미터 떨어진 시골 외곽 지역을 돌다가 사고 지역으로 적합한 개인 소유의 그린 밸리 농장을 찾아냈다며 좋아했습니다.

영화 플라이트 줄걸리 결말

영화 플라이트 출연진들은 이곳에 높이 47피트의 20세기 초 고딕 양식으로 된 높은 첨탑의 교회를 만들어 냈으며, 동강난 비행기 기체와 그을린 사고 잔해들 더미로 불시착 현장을 만들어냈는데요. 이 장소는 영화에서 파일럿 휘태커와 그의 변호인 휴 랭이 항공 추락 사고 10일 후 사고 현장에서 기체 잔해를 조사하는 순간에 등장하며, 휘태커에게 있어서는 자신의 마음을 짓누르고 있는 하나의 진실과 대면하게 되는 아주 중요한 장면인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영화 플라이트 줄거리 결말 리뷰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