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실화 / 리지 보든 살인사건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실화

이번에 소개 해드릴 영화는 2019년에 개봉한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입니다.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리지 보든 살인사건이라는 실화를 바탕으로 하고있습니다. 크레이그 맥닐 감독의 작품으로 장르는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을 본 관람객은 9,288명 이었고, 청소년 관람불가인 청불 영화입니다. 2018 리지의 줄거리 결말의 리뷰를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리지(2018)
Lizzie, 2018
2019.01.10. 개봉

개요: 범죄, 드라마,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크레이그 맥닐
러닝타임 105분 미국영화

영화 리지(2018) 배우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먼저 영화 리지의 줄거리의 시작과 결말의 끝을 이끌어갈 영화 주연배우를 살펴보겠습니다. 영화의 이름이자 주인공인 리지 보든 역을 맡은 클로에 세비니는 <화이트 에코>, <더 트루 어드벤처 오브 울프보이>라는 영화를 출연하며 자신의 활동영역을 높이는 등 많은 작품 활동하여 연기력이 좋은 배우입니다. 그리고 그런 그녀의 하녀로 들어오는 브리짓 설리번 역을 맡은 크리스틴 스튜어트 이 둘의 연기는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에서 돋보입니다. 그리고 영화 리지의 줄거리 결말 상에서 이 둘의 연기를 더 잘 나타나게 해준 조연들은 소개하겠습니다. 제이미 쉐리던, 데니스 오헤어, 김 딕켄스, 피오나 쇼우, 제프 페리, 타라 오크스, 제이 허걸리, 돈 헨더슨 베이커, 다린 쿠퍼가 출연하여 리지라는 영화의 줄거리 결말을 한껏 완성도 있게 풀어나갔습니다.

영화 리지(2018) 줄거리 내용

영화 리지의 줄거리 내용은 메사추세츠의 대부호 보든 가의 상속녀 리지(클로에 세비니)는 호시탐탐 아버지의 유산을 노리는 새엄마와 삼촌이 두렵습니다 "아무도 널 구해줄 수 없어". 그러던 어느 날 새로 온 하녀 브리짓(크리스틴 스튜어트)이 리지에게 말을 건네고 브리짓은 "당신을 위해 무엇이든 할게요"라며 둘은 은밀한 만남을 이어가기 시작합니다.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 영화후기 평가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을 본 누리꾼들과 관람객들은 어떻게 봤을까요? 먼저 평론가들의 평점은 6점, 관람객의 평점 7.67점, 네티즌 평점 7.79점으로 나쁘지 않은 평점을 보였습니다. 그럼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까지 다본 사람들의 영화후기 평가는 어떻게 써내렸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씨네 21> 송경원 기자 - “미스터리보단 드라마, 실화보단 분위기, 사연보단 사람”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1982년 미국 메사추세츠주에서 일어난 리지 보든 살인사건을 영화화했다. 대지주 상속녀 리지가 자신의 아버지와 계모를 살해한 장면부터 시작하는 영화는 사건의 전말을 밝히는 과정에서 당대 미국 남부 사회의 이면을 하나씩 끄집어낸다. 다만 살인의 이유를 파헤치는 스릴과 서스펜스는 오히려 맥거핀에 가깝다. 대신 고딕 소설에 가까운 정서를 바탕으로 리지와 하녀 브리짓 사이의 애틋한 감정들을 켜켜이 쌓아나간다. 해석과 개입을 최소화 하려는 태도 자체는 나쁠 것 없지만 표현이 다소 딱딱하고 결정적인 부분에서 어정쩡하게 지나가는 구석이 많아 전반적인 초점마저 흐려지는 게 아쉽다. 광기와 폭력과 억압이 빚어낸 (두) 인물의 초상.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저널리스트 정시우 - “또 다른 이름의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끔찍한 살인 현장에서 문을 여는 <리지>는 얼핏 '누가' 범인인가라는 의문문을 따라가는 플롯처럼 보이지만, 얼마 되지 않아 이 영화가 진짜 하고 싶은 이야기는 '왜'에 찍혀 있음을 발견하게 된다. 실화가 바탕이라는 점도 적지 않게 작용했을 텐데, 영화는 여성을 억압하는 억눌린 시대상에서 서스펜스를 길어 올릴 힌트를 얻는다. 그림처럼 세팅된 미장센과 정교하게 짜인 조명, 배우들의 절제된 연기가 맞물려 서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새로운 타입의 악녀를 만날 수 있는 영화다.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 줄거리와 결말은 두 배우의 탄탄한 연기와 서서히 진행되는 긴장감 막판의 클라이막스. 생각보다 꽤 놀라운 작품. 크리스틴의 연기행보가 즐겁다

  영화 리지 줄거리와 결말은 외국판 아가씨를 보는 것 같았다. 왜 늘 남자는 여자를 억압하고 성적대상으로 생각하는가에 대해 화나고 보는 내내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영화

  영화 리지 줄거리와 결말을 이끈 배우들의 연기는 좋았으나 저예산 독립영화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음. 지나치게 사실주의적 영화여서 관객의 상상력이 전혀 필요없음. 볼거리 없이 영화 대부분의 장면이 집안에서 발생, 그 시대 문화 등 아쉬움이 많은 영화임.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의 줄거리에서 하녀인 브리짓이 견뎌야만하는 고통과 리지가 아버지에게 받는 고통이 다르긴 하지만 둘의 삶은 그냥 아픔이다.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여성을 억압하고 인권을 짓밟으며 부역자로 쓰는 가부장제에 대한 처절한 복수이다.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에 나오는 시대상은 지금의 시대상과 별 다르지 않다. 여자를 죽여 밟고 올라가고 그것을 묵인하며 여성의 목소리를 '미친것들'이라며 매장하는 남자들과, 사람으로 살기 위해 몸부림치는 여자들.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을 이끄는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연기에 눈을 떼지 못하고 봤습니다 결말이 너무나 쓸쓸하지만..그것이 실화고 그것이 현실 아니겠어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라는 이야기는 그저 판타지에 불과하니까요 잘 만든영화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두 여자의 외로움이 만들어낸 아름답지만 잔혹한 이야기이지 않나 싶습니다. 보는 내내 안타까우면서도 두 배우가 너무 예뻐서 감탄하면서 봤다.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에 출연한 크리스틴 스튜어트 하녀 연기 보러 갔는데 기대 이상으로 영상미가 아름다웠어요 극장에서 봐야하는 영화더라고요 좋은 작품 잘 봤습니다

  영화 리지의 줄거리의 전개나 몇몇 상황 설정 등이 뭔가 은근하게 미국판 아가씨스럽지만 본격적(?)으로 시작하기도전에 흐지부지하게 급하게 마무리한 느낌이...하지만 마지막은 영화 '몬스터'가 조금 연상되면서...안타깝고도 씁쓸하구나...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여러가지 생각이 든 영화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는 좋았고 영상미도 좋았습니다. 그런데 너무나 급진적인 분노표출에 따라가기힘들었습니다. 분노영상으로 넘어가는 단계가 보기 힘들었습니다.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 줄거리와 결말은 본 후 리뷰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파격 실화 1800년대 미국 전역을 발칵 뒤집었던 잔혹한 살인사건인 ‘리지 보든 살인사건’을 영화로 탄생 시킨 크레이그 맨닐. 자신의 아버지와 새어머니를 도끼로 살해한 잔혹한 여자 살인마 ‘리지 보든’의 실화를 담은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 모티브인 실화사건 ‘리지 보든 살인사건’이란 1892년 메사추세츠 폴 리버에서 보든 일가의 부부가 도끼로 살해되는 사건입니다. 특히나 사건의 범인이 여성이고 그녀가 보든 가문의 둘째 딸 ‘리지 보든’인 것이 알려지며 미국 전역이 큰 충격에 휩싸였었다고 하는데요. 당대 사회 분위기로 여성이 잔혹한 수법으로 살인을 저지른 것은 놀라움 그 자체였으며 때문에 ‘리지 보든’이란 인물에게 모두의 관심이 집중되었다고 합니다. ‘리지 보든 살인사건’ 으로부터 100년이 훨씬 지난 지금까지도 그녀에 대한 이야기는 수많은 책, 연극, 오페라, 드라마, 영화 등으로 만들어지며 전설처럼 전해져 오고 있으며 2017년 <리지 보든 연대기>라는 제목으로 넷플릭스의 드라마가 제작되기도 했습니다.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이처럼 오랜 기간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는 파격 실화 ‘리지 보든 살인사건’을 다룬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이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사건 이전 ‘리지 보든’의 삶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것과 더불어 그녀와 실제 보든 가문의 하녀이자 살인사건 현장에 있었던 ‘브리짓 설리번’과의 비밀스러운 관계를 이야기 했는데요.이 덕분에 저도 흥미 있게 이 영화를 보게되었습니다.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을 쓴 크레이그 맥닐 감독은 어린 시절 유령 이야기로 ‘리지 보든 살인사건’을 접했다고 합나다. 성인이 된 후에도 자신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이 악명 높은 살인마의 이야기에 섬세한 감성을 담아 영화로 탄생시켰다고 밝혔다고 합니다. ‘리지 보든’의 실제 삶을 사실적으로 담아낸 것은 물론 그녀가 처한 상황 속 두려움을 실감 나게 재현해낸 영화 리지의 줄거리와 결말은 파격적이고 매혹적인 이야기이지 않았나 싶다.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여기까지 영화 리지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