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 안젤리나졸리 빛나는 걸크러쉬 액션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 안젤리나졸리 빛나는 걸크러쉬 액션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 솔트 줄거리와 결말은 안젤리나 졸리의 빛나는 걸크러쉬 액션 영화입니다. 솔트의 줄거리와 결말을 리뷰해보자면 영화 솔트는 2010년 7월 29일에 개봉한 영화로 필립 노이스 감독의 작품입니다. 러닝타임은 99분으로 그리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습니다.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을 한번 보시죠.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에는 사실 톰크루즈가 나올뻔 했다?!
영화 솔트 줄거리와 결말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밑에다 적어놨습니다. 한번 끝까지 보시죠!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솔트
salt, 2010
2010.07.29 개봉

개요: 액션, 스릴러
감독: 필립 노이스
러닝타임 99분 미국영화

영화 솔트 배우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의 결말과 줄거리를 이끌어갈 주연배우와 조연배우를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영화 솔트의 주인공이자 걸크러쉬 액션여제 안젤리나졸리는 에블린 솔트역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말레피센트1과 후속작인 말레피센트2에도 출연하였는데요. 너무 이쁜 배우임이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솔트의 줄거리와 결말을 이끌어갈 조연배우들은 테드 윈터 역을 맡은 리브 슈라이버, 피바디 역의 치웨텔 에지오프, 다니엘 올브리츠키, 오거스트 딜, 다니엘 피어스, 헌트 블락, 안드레 브라우퍼, 오렉 크루파, 캐시디 한클, 코리 스톨이 출연하여 영화 솔트의 줄거리와 결말을 완성도 있게 그려냈습니다.

영화 솔트 줄거리 내용

영화 솔트의 줄거리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영화 솔트의 주인공이자 CIA 요원인 에블린 솔트(안젤리나 졸리)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 정보원이 에블린 솔트를 이중첩자로 지목하며 솔트는 이중첩자로 몰리게 되는데요. 그녀는 CIA 요원으로서의 명예와 조국을 지키기 위해 포위망을 피해 도주하게 됩니다. 남편을 보호하고 또한 CIA 동료들보다 한 발 앞서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솔트는 그 동안 공작원으로서 익힌 모든 기술을 동원하는데…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영화평가 후기

영화 솔트의 줄거리와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과 평론가들은 솔트라는 영화를 보고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 평론가 평점을 5.71점을 줄었고, 누리꾼들은 7.74점의 평점을 남겼습니다. 과연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을 보고 누리꾼들과 관람객, 기자와 평론가들은 어떤 영화평가 후기를 남겼는지 살펴봅시다.

영화 솔트 줄거리와 결말에 대한 리뷰도 밑에 있습니다.
영화 솔트 줄거리와 결말에 대한 리뷰와 비하인드 스토리도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씨네21> 김도훈 기자 - “슈프리머시 졸리 얼티메이텀”
영화 솔트의 줄거리와 결말은 '본 시리즈' 유사품이다. 유사품이라는 건 절대 나쁜 소리가 아니다. 장르의 신기원을 열어젖힌 걸작 시리즈를 잘 카피해서 재미있는 오락영화를 만들겠다는 건 좋은 시도다. 게다가 어떤 장르는 단순히 주인공을 남자에서 여자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더 흥미진진해질 수 있다. 그 여배우가 안젤리나 졸리라면 말할 필요도 없고.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저널리스트 김형석 - “안젤리나 졸리의 애국자 게임”
잭 라이언의 고군분투를 그린 <패트리어트 게임, 1992> <긴급 명령, 1994>의 필립 노이스 감독이, 이번엔 안젤리나 졸리를 '애국 액션 스릴러'인 영화 솔트 줄거리의 주인공으로 내세웠다. 졸리의 액션 파워는 대단하며, 그 파괴력은 잭 라이언 박사와 비교할 바 아니다. 그럼에도 뭔가 비는 느낌이 드는 건, 이번엔 톰 클랜시 같은 원작자가 없기 때문 아닐까? 게다가 영화 솔트에서 수시로 바뀌는 '적의 실체'는 '반전을 위한 반전'이 아닌가 의심된다. 영화 솔트, 액션은 좋다. 그러나 줄거리가 액션의 속도를 따라잡지 못한다.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이 영화 솔트의 줄거리와 결말을 볼때 중요하게 봐야할 점은 솔트의 정체보다 그녀의 마음이다. 그녀의 마음으로 인해서 한나라의 운명이 바뀌다는게 중요한거다. 그렇듯 사람은 중요하되 마음또한 놓처서는 안된다는 부분을 봐야하는것 아닐까? 그것을 보더라도 이영화는 최고다.

  영화 솔트의 줄거리와 결말을 보면 여자가 첩보 영화의 주인공으로서 종횡무진 람보와 맥가이버를 합쳐놓은 듯한 다이나믹한 액션을 보여주는 것에 점수를 준다. 이야기 전개의 개연성은 솔직히 없어 보이지만 극적인 효과를 주는데는 성공한 것 같다.

  영화 솔트는 줄거리 상 대사가 많지 않다. 졸리 눈빛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끌고나가는 영화. 처음 남편과의 행복한 눈빛, 스피이로 지목돼 도망갈때의 눈빛, 그리고 남편의 죽음을 앞에서 지켜볼 때의 눈빛이 모두 다르다. 대단하다는 말밖에 할 수 없다.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의 줄거리 결말이 왜 7점대인지 정말 이해가 안간다 개인적으로 10점 받을 자격 충분한 영화인데 말야. 8년째 솔트2가 나왔으면 하고 기다리는데 충분히 열린 결말이여서 만들수있을텐데 불가능한걸 알면서도 기대하고있다 ㅠㅠ 정말 몇번이고 더 봐도 재미있는 영화 솔트입니다.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상의 피바디. 나쁜건 아닌데 왜이렇게 보면볼수록 아니꼽지?! 쟤볼때마다 맞는일하는건데 왜 짜증이 치미는거지?!

  영화 솔트 줄거리와 결말은 재미있기는 한데, 초반에 북한군이 왜 그렇게 자국말이 서툴러요? 외국영화에 등장하는 북한군 말투는 왜 항상 저따위일까? 참 안타깝습니다.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리뷰

영화 솔트의 줄거리를 살펴보면 CIA요원인 에블린 솔트(안젤리나 졸리)는 부여받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접촉했던 곤충(거미)학자의 도움으로 인해 북한에 압류되었다가 무사히 풀려났고, 그 학자와 결혼을 했습니다. 남편과의 약속장소로 가기위해 퇴근중이던 에블린은 동료의 요청으로 러시아 정보원을 취조하게 되지만, 에블린 솔트는 첩보를 주겠다며 전향한 망명자에 의해 러시아 스파이로 지목 당하게 됩니다.

망명자는 에블린 솔트가 ‘데이-X’ 실행을 위해 어린시절 미국으로 보내진 러시아 스파이라고 주장하며 솔트가 뉴욕에 방문한 러시아 대통령을 암살할거라고 말하는데요. 그 때문에 에블린은 감금상태로 있게 되고 취조중인 러시아 정보원은 무사히 탈출을 하게됩니다.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탈출을 한 여주인공 에블린솔트는 남편이 걱정되었습니다. 솔트는 CIA 요원의 명예와 보이지 않는 조직의 포위망을 피해 도주해 집으로 향했지만, 남편이 없자 남편을 구출하기 위해 자신을 쫓는 동료들보다 한발 앞서 음모를 파헤치기 위해 러시아로 향하게 됩니다. 러시아에 도착해 옛 동료들을 접하지만 남편이 무사하지 못한 것을 알고 어린시절 친구였던 러시아요원들을 암살하게 됩니다. 그리고 에블린은 복수를 하게되는데, 하나하나 동료들을 찾아서 살해를 합니다.

에블린 솔트는 여태 자신의 동료이자 상사였다고 믿었던 테드 원터마자 러시아의 이중첩자임을 알게되었습니다. 에블린은 그의 계획을 무마시키고 제거하려하지만, 이미 솔트는 CIA를 포함한 미국정부의 적으로 간주되어 표적이 된 상태로 윌리엄 피바디에게 체포되는데요. 솔트는 윌리엄에게 자신이 세계 곳곳에 흩어져 있는 러시아 요원들을 찾아내서 처단하겠다고 윌리엄에게 제안하였습니다. 그런 그녀를 보고 윌리엄은 솔트의 청을 수락하였고, 솔트를 연행 중이던 헬기에서 솔트의 탈출을 도와주게 되고, 도움을 받은 솔트는 러시아 요원을 쫓아 하나하나 처단하게 되며 영화 솔트의 결말을 가지게 됩니다.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상 주인공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 솔트 줄거리와 결말에 있어 주인공은?! 톰크루즈? or 안젤리나졸리?

영화 솔트에 대해 외신 할리우드 닷컴은 새로 나올 스릴러 영화 '에드윈 A. 솔트(Edwin A. Salt)'의 타이틀롤 주인공이 톰 크루즈에서 안젤리나 졸리로 대체됐다고 보도했었습니다.

러시아 스파이로 위장한 이중스파이 CIA 요원 솔트를 주인공으로 한 영화 솔트의 시나리오 작가들은 당초 톰 크루즈로 생각하고 집필중인 내용을 졸리가 이 영화에 관심을 보이자, 현재 졸리에 맞춰 다시 썼다고 했답니다. 이로 인해 제작진은 '에드윈 솔트'란 영화제목도 여자스파이의 이름으로 제목을 바꾸기로 했는데요. 톰 크루즈의 배역 교체는 그가 젊은 관객들에게 더이상 어필하지 못하고, 출연료가 너무 비싸 채산성이 떨어진다는 제작진의 판단도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었습니다.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그동안 소문으로 나돌던 이 같은 소식이 사실로 확인된 것은 졸리가 최근 영국 BBC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 확인했기 때문. 2008년에 안젤리나 졸리는 라디오 인터뷰에서 "현재 '솔트'란 영화를 작업 중이다. 필립 노이스 감독이 찍을 것으로 안다"고 말했다고합니다. 필립 노이스 감독은 영화 <본 콜렉터><패트리어트 게임>을 통해 스릴러 명장으로 잘 알려진 인물인데요. 하지만 안젤리나 졸리는 또 다른 인터뷰에서 가족과 다른 일을 위해 영화계를 조용히 떠날 것이라고 말해, 팬들을 헷갈리게 했다고 합니다.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여기까지 영화 솔트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및 비하인드스토리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