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 아만다사이프리드 리암니슨 줄리안무어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와 결말을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클로이는 2010년에 개봉하여 관객수 127,082명 였습니다.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부터 결말은 아톰 에고이안 이라는 감독에 의해 쓰여져 우리 앞에 보여졌는데요.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와 결말을 리뷰를 통해 살펴봅시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클로이
Chloe, 2009
2010.02.25. 개봉

개요: 드라마, 스릴러
감독: 아톰 에고이안
러닝타임 95분

영화 클로이 배우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와 결말을 이끌어갈 주연배우를 살펴보자. 먼저 캐서린 역의 줄리안 무어, 데이빗 역의 리암 니슨 그리고 주인공 클로이 역의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출연했고,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와 결말을 주연배우와 함께 완성도 있도록 만든 조연배우는 애너 역으로 니나 도브레브 그리고 마이클 역으로 맥스 티에리옷이 출연하였습니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내용

영화 클로이 줄거리 내용은 단란했던 예전과 달리 무너져만 가는 가족관계에 힘들어하던 캐서린(줄리안 무어)은 교수인 남편 데이빗(리암 니슨)이 어린 학생들과 외도하는 것이 아닌지 의심하게 된다. 이에 그녀는 그 동안 지켜 봐왔던 매혹적인 여인 클로이(아만다 사이프리드)에게 남편을 유혹하도록 부탁해 그를 시험하기로 한다. 클로이에게서 남편과의 관계를 듣던 캐서린은 자신이 질투하고 있음을 느끼지만, 그 감정이 누구에게로 향한 것인지 혼란스러워진다. 그리고 이내 자신은 물론 가족들까지 클로이가 쳐 놓은 위험한 거미줄에 걸려들었음을 알게 되는데… 지독하게 매혹적인 클로이의 유혹, 그녀의 치명적인 비밀이 공개된다! 
영화 클로이.. 지독하게 빠져든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기자·평론가 영화후기 평가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 결말을 접한 기자, 평론가 평점은 5.94점입니다. 기자와 평론가들의 영화 클로이 줄거리에 대해 평가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0 아시아> 백은하 편집장 - “영화 클로이는 할리우드판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 결말에서 갈등은 남편의 외도가 아니라 여자의 늙어가는 육신에서 발화된다. 젊은 아름다움과 원숙미는 한 인간이 결코 병렬선상에서 품을 수 없는 미덕이다. 이미 스쳐지나간 혹은 아직 도달하지 못한 것에 대한 갈망. 두 여자의 질투와 선망을 둘러싼 관음증적 텍스트로는 꽤나 흥미롭다. 물론 반전를 기대한다면 다소 실망스럽겠지만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경향신문> 백승찬 기자 - "영화 클로이는 유럽과 미국의 어색한 조화"
영화 클로이 줄거리에서 줄리안 무어는 침착하고, 리암 니슨은 중후하며, 무엇보다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아름답다. 그렇다면 잘못은 캐나다 감독 아톰 에고이안에게 있다. '관계에 대한 탐구'라는 유럽 아트 필름의 주제와 할리우드 치정극을 닮은 결말이 유기적으로 조화하지 못했다. 캐나다는 원래 유럽과 미국의 중간지대였던가.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영화후기 평가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와 결말을 접한 네티즌은 평점은 7.79점입니다.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를 접하고...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와 결말에서는 엄마의 애정을 갈망하는 어린아이와 애정을 쏟을 상대가 필요한 중년여성이 각각 자신의 감정(욕구)를 정확히 인지하지 못한 채 긴밀한 관계를 쌓아간것 같은데요. 영화 클로이의 등장인물 심리도 섬세 장치도 섬세해서 클로이가 준 머리핀을 꽂은 마지막 장면은 뇌리에서 떠나지 않고 여운이 남았습니다. 심리극을 지루하지 않게 잘 만들어 볼 때마다 새로운 장면이 보이는 영화인것 같습니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와 결말을 살펴보면 일회성으로 일회성으로 쓰고버려지던여자가, 이뤄질수없는사랑을 갈구한 가슴 먹먹하구 슬픈영화임에 틀림없습니다. 영화 클로이는 여자들이 봤을때 더 공감하기 쉬운거 같습니다. 두 여자가 결핍된 감정을 서로에게 찾으면서 보여주는 미묘한 관계가 아슬아슬합니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 중반부터 클로이의 속마음을 눈치챘지만 매력적이고 볼수록 빠져드는영화라계속 보게된것 같았다 현실적으로도 잘 묘사한 영화였는데요. 심리를 파고들어 외줄타기를 하듯 각각 인물의 감정 묘사를 잘한 영화임이 틀림없습니다. 단점은 친절하지 않은 영화 클로이 줄거리의 후반부지만 영화 클로이의 줄리안무어 그리고 아만다사이프리드, 두 여배우가 보여준 색다른 매력은 영화 클로이에 빠져들게 하는 매력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리암 니슨은 역시 신뢰가는 남자였습니다.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는 현대에서 소외되는 중년여성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영화이고, 레즈비언 연기가 쉽지는 않았을텐데 두 여배우의 열연에 박수를 보냅니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의 줄거리 내용은 널리고 널린 남녀간의 사랑과 바람피는 내용이 아니라 중년의 위기와 콜걸의 어긋난 사랑이라 소재도 참신하고 구성도 좋았습니다. 위기의 중년 부부사이에 파고드는 클로이의 집착과 욕망에 소름이 끼쳤고, 캐서린에 대한 갈망이 너무 아름답고 치명적이었습니다. 남녀간의 사랑이 아닌 정말 인간 대 인간으로서 갈망하는 애정을 그려서 더 마음이 아렸습니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와 결말은 한번이 아닌 여러번 볼수록 배경음악들이며 장면이며 하나하나 더 느낄수 있는것 같은 영화입니다. 클로이에겐 보듬어 줄 엄마가 필요했고, 다양한 흐름 속에서 계속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 영화이고 영화 제목이 클로이지만 클로이 중심이 아니라 애잔한 영화인것 같습니다. 또 레즈비언이라는 소재로 너무 자극적인것만 내세울 줄 알았지만 스토리도 탄탄하고 심리묘사도 잘 들어나 몰입해서 볼 수 있을겁니다. 게다가 모두의 예상을 뒤엎는 반전결말을 보여줘 신선했고 러닝타임도 그리 길지않아 적당하게 마무리 되어 지루한 느낌도 없었습니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주 줄거리와 결말은 아마 인간 내면에 존재하는 의심과 욕망에 대한 고찰에 가깝지 않을까 싶습니다. 클로이는 이런 심리를 잘 알고 클로이가 데이빗과의 이야기를 거짓으로 꾸며내며 '캐서린'이 자신에 대한 욕망을 가지게 조정한 클로이 결국 클로이는 캐서린에게서 부정당하고 죽음을 맞습니다. 그러나 캐서린이 극의 마지막에 하고 있는 클로이가 캐서린에게 주고자 했던 비녀는 클로이에 대한 캐서린의 욕망이 끝나지 않았음을 보여줍니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와 결말을 이끈 주연들은 하나같이 공통점이 있었습니다. 무언가 결핍이 있다는 것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멋져지는 남편을 둔 중년 여성의 불안감을 잘 그려냈고, 늙어버린 자신의 모습에 매력을 찾지 못해 자기애가 낮은 사람들에게 나타나는 심리적 불안감을 영화 클로이 줄거리를 통해 보여주고, 그 불안감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심리 그리고 그 결과가 고통뿐일지라도 쉽게 멈추지는 못하였습니다. 오랫동안 사랑받지 못하면 사람은 망가지는것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캐서린이 남편에게 가지는 의심, 클로이에게 가진 욕망, 그리고 클로이가 가지고 싶어했던 캐서린의 사랑.. 이것들을 통해 농밀하고 무게감 있는 줄거리가 탄생하여 영화 클로이가 나오지 않았나 싶다. 자신에게 없는 것을 갈구하다 치명적 결말에 다다르게 됩니다. 인상적인 장면이고 충격적인 결말인것 같습니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세상에는 세 가지 영화가 있다고 합니다. 첫 번째는 엔딩 후 계속 여운이 남는 영화, 두 번째는 그럭저럭 볼만한 영화 그리고 세 번째는 영화 보는 것 자체가 시간낭비인 그저 그런 영화. 영화 클로이는 줄거리와 결말도 탄탄하고 심리적 묘사도 잘 되있고 볼수록 여운이 남는 첫 번째 영화 인것 같습니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영화 클로이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