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강력추천범죄스릴러

영화후기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강력추천범죄스릴러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헤드헌터
Hodejegerne, Headhunters, 2011

개요: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모든 틸덤
러닝타임 100분 노르웨이 영화

 

 

<영화 헤드헌터(2011) 배우>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영화 헤드헌터의 배우를 살펴보면 주연으로는 엑셀 헨니가 로저 브라운 역을 맡고, <수어사이드 투어리스트><3 씽즈>에 출연한 니콜라이 코스터-왈도가 클라스 그리브 역을 그리고 신노브 맥코디 런드가 디아나 브라운역을 맡았습니다. 주연배우로는 줄리 올가드, 키르레 하우겐 시드네스, 조아킴 라파엘슨, 에이빈드 샌더, 레이다르 소렌슨, 매츠 모겔랜드가 출연했습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내용>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영화 헤드헌터는 모든틸점감독의 영화로 헤드헌터의 줄거리는 FBI가 사용하는 전문 심리 기법을 통해 사람들의 마음을 꿰뚫어보는 탁월한 헤드헌터 ‘로저 브라운(엑셀 헨니)’는 고가의 미술품을 훔치고 대신 위작을 걸어놓는 행위를 비밀리에 일삼고 있던 어느 날, 아내의 소개로 만난 ‘클라스 그리브(니콜라이 코스터-월도)’가 루벤스의 사라진 명화를 소장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로저는 그림을 훔쳐 거액을 챙기고 새로운 삶을 살기로 다짐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 마지막 한 탕에서 모든 일이 엇나가기 시작하고, 설상가상으로 아내가 클라스와 외도를 했다는 충격적인 사실마저 밝혀지는데… 애써 훔친 그림으로 한몫 벌기는커녕 도리어 사람 사냥꾼에게 쫓기는 신세에 처하는 로저. 그는 클라스의 정체를 밝히고 자신의 삶을 되찾을 수 있을까요? 숨돌릴 틈 없는 추격전! 오늘의 사냥꾼이 내일의 표적이 됩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영화 헤드헌터(2011) 영화 후기 평가 리뷰>
★★★★

영화 헤드헌터(2011)의 네티즌 평점은 8.3점입니다.

 

“주인공의 재치와 진지한 듯 코믹한 장면들이 좋았음 ”

“북유럽 특유의 차가움이 잘 드러난 영화. 구질한 디테일에 시간을 뺏기지 않는다. 시나리오의 발상이나 반전이 흥미롭다. 심각함 속에 군데군데 잠복한 유머가 재미있는 영화. ”

“처음에 남주의 부주의가 고구마 같으나, 영화 끝까지 보면 실수가 기회로 변화 되는 스토리가 유쾌하게 전개 된다. ”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지속되는 긴장감, 잘 짜여진 스토리 ,세상의 왜곡을 집은 영화”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해석 스포>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영화 헤드헌터를 보고 이해를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으므로 해석편을 남깁니다. 영화 헤드헌터에서 헤드헌터라는 직업을 가진 로저 브라운은 단신의 남자입니다. 실제로 그는 값비싼 미술품을 훔치는 일을 주업으로 하고 있었습니다. 헤드헌터라는 직업은 로저 브라운에게 절도를 위한 수단으로 이용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의 아내인 디아나 브라운 굉장한 미인으로 로저는 열등감으로 인해 디아나의 사랑을 얻기 위한 방법으로 비싸 집과 값비싼 보석들 같은 재력을 이용합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영화 헤드헌터에서 로저는 또한 로테라는 여성과 불륜 관계에 있습니다. 사실은 로테라는 여성은 HOTE라는 회사의 직원으로 클라스라는 HOTE의 임원과 함께 패스파인더 CEO 자리를 얻기 위해 로저 브라운을 이용하려 하지만 로저 브라운은 로테가 자신과의 관계를 진지하게 생각한다 생각하여 로테와 헤어지려 합니다. 그렇게 로저브라운이 로테를 버려 로저와 만날 방법이 사라지자 클라스는 로저의 아내인 디아나에게 접근하기 위해 자신이 가지고 있던 비싼 미술품에 대해 미술관련 직종에 종사하는 디아나에게 이야기합니다. 이를 통해 디아나와의 친분을 얻은 클라스는 디아나가 여는 갤러리에 초대되고 우연을 가장한 채 패스파인더라는 회사에 스파이로 들어가려는것을 들키지 않으려는 채 로저와 다시 만나게 됩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로저브라운은 클라스의 예상대로 클라스에게 패스파인더 CEO 자리를 권유하지만 클라스는 그의 신뢰를 얻기 위해 한 번 거절 의사를 표현하고 그날 집에 돌아온 로저는 아내인 디아나에게 클라스의 집에 비싼 미술품이 있다는 사실을 듣게 되어 그것을 훔칠 계획을 세웁니다. 다음날 디아나와 로저는 아이를 갖는 것에 대해서 싸우고 로저는 미술품을 훔치는 공범인 경비회사 직원 우베를 만나러 가게 됩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클라스는 로저에게 패스파인더 CEO 자리에 다시 관심이 간다고 말한 후 일정을 보며 집이 잠시 빌것이라는 것을 흘립니다. 집에 돌아왔지만 디아나가 집에 없는 것을 확인한 로저는 클라스가 집을 비우는 날에 맞춰서 클라스의 미술품을 훔치고 우연히 디아나의 핸드폰을 클라스의 집에서 발견하게 됩니다. 디아나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로저는 이날 집에 돌아가 디아나에게 핸드폰에 대해 질문하지만 디아나는 거짓말을 합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로저와 클라스는 패스파인더 CEO 자리를 둔 면접을 보게 되고 클라스가 훌륭히 면접을 보았음에도 로저는 복수심에 클라스에게 패스파인더 CEO 자리를 줄 생각이 없다는 것을 표현합니다. 로저가 없으면 자신이 패스파인더의 CEO가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 클라스는 로저를 죽이기 위해 자신의 동료인 로테를 이용하여 로저의 머리카락에 초소형송신기 젤을 바릅니다. 집에 돌아온 로저는 디아나에게 핸드폰에 대해 다시 묻고 디아나는 거짓말을 하지만 로저가 눈치 챘음을 깨닫습니다. 또한 로저는 디아나에게 클라스를 절대 패스파인더 CEO가 되지 못하게 할 거라는 걸 말합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로저의 동료인 우베는 원래 범행 방법대로 미술품을 팔기 위해 로저의 차에서 미술품을 꺼내며 무릎을 시트에 꿇고 앉는 중 클라스가 로저를 죽이기 위해 의자에 숨겨둔 독침에 무릎을 찔리게 됩니다. 다음날 아침 우베를 발견한 로저는 우베가 죽었다고 생각하고 우베를 트렁크에 숨깁니다. 아내인 디아나는 로저에게 클라스와의 불륜에 대해 말하고 용서를 빌려고 하지만 용기가 나지 않아 말하지 못합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로저는 우베가 죽었다 생각하여 강에 버리려고 하지만 우베가 깨어나고 우베를 데리고 우베의 집에 가게 되는데요. 이 과정에서 우베와 다투게 되어 우베의 집 냉장고에 있던 총으로 우베를 죽이게 됩니다. 클라스는 로저의 머리에 발라둔 송신기를 통해 로저가 죽지 않았음을 확인하고 로저를 추적하여 우베의 집으로 옵니다. 로저는 디아나와 클라스가 함께 자신을 죽이려고 한다고 생각하고 어떤 농부의 집으로 도망을 갑니다. 이 과정에서 송신기를 없애기 위해 차와 옷을 우베의 옷으로 갈아입지만 머리카락에 있던 송신기는 그대로였기 때문에 클라스는 로저를 추적하고 클라스는 목격자로서 죄없는 농부를 죽이고 로저를 추적하던 중 로저가 우베를 죽일 때 사용했던 총을 갖게 됩니다. 로저는 똥 속에 은신하여 위기를 벗어나고 클라스의 개와 사투를 벌여 죽인 뒤 트랙터를 타고 도망가지만 뒤에서 따라오던 차를 클라스로 착각하고 도망치다 사고가 나게 되어 병원으로 실려갑니다. 경찰은 농부를 죽인 범인을 우베의 차와 옷을 입은 로저라고 생각하고 경찰서로 호송합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트럭을 훔친 클라스는 경찰차를 들이박아 절벽 아래로 떨어뜨리고 운 좋게 살아남은 로저는 죽은 척을 하여 위기를 극복하고 얼굴을 알아볼 수 없는 경찰을 자신으로 위장한 후 송신기가 발라져있던 머리카락을 모두 밀고 경찰의 옷을 입고 총을 챙겨 달아납니다. 밀었던 머리카락은 클라스가 자신이 살았다는 걸 모르게 하기 위해 경찰차에 숨겨둡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로테의 정체를 모르는 로저는 로테의 집에 도망가고 그곳에서 로테의 정체를 알게 되어 훔친 경찰의 총으로 로테를 죽입니다. 이 과정에서 디아나가 아닌 로테가 자신의 머리에 송신기 젤을 발랐다는 것을 알게되어 디아나를 찾아가 지금까지 있었던 일들을 이야기합니다. 로저와 디아나는 함께 클라스에게 복수할 계획을 세우고 다음날 디아나는 클라스를 만나 클라스의 총의 총알을 공포탄으로 바꿔 놓습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증거를 없애고 클라스를 유인하려고 검안소에서 다시 자신의 머리카락을 훔쳐 낸 로저는 우베의 집으로 갑니다. 그곳에 로테를 죽일 때 사용한 경찰의 총을 우베의 곁에 둡니다. 클라스는 로저를 죽이기 위해 우베의 집으로 찾아오지만 로저의 함정에 빠져 죽고 이 장면을 경비회사에서 보게 됩니다. 그리고 로저는 디아나와 함께 범행 현장을 유유히 빠져나가게 됩니다.

 

영화 헤드헌터(2011) 줄거리 결말

 

경찰은 우베와 클라스는 공범이며 범행 과정에서 다툼이 발생하였고 이로 인해 농부를 죽이게 되었으며 경찰차가 절벽으로 떨어지는 사고에서 살아남은 우베가 경찰의 총을 훔쳐 내연녀인 로테를 죽였고 그 후 클라스를 죽이고 클라스에 의해 죽었다는 발표를 합니다. 주인공 로저 브라운은 사건과 연류된 사실이 위로 들어나지 않았고, 우베는 오래 전에 죽은 상태였단것을 경찰은 알고 있었지만 사건 마무리를 위해 이를 숨기게되고 로저브라운은 다시 평범한 헤드 헌터의 생활을 이어가며 일상을 되찾고 영화는 끝이 나게 됩니다.

 

영화 헤드헌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