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 웃긴 댓글들 신주아 구지성 윤채이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신주아 구지성 윤채이 웃긴 댓글들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녀녀녀, 2013
2014.04.10 개봉

개요: 멜로, 로맨스, 코미디
감독: 한승림
러닝타임 95분 한국영화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영화 녀녀녀 배우>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주연: 신주아, 구지성, 윤채이, 이영훈

조연: 박대규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영화 녀녀녀 줄거리 내용>

연재(신주아 분), 하은(구지성 분), 춘희(윤채이 분)는 고교동창이자 15년 지기 절친이다. 무궁화 4개, 1급 호텔의 막내딸인 연재는 평생 1203명의 남자와 섹스 하는 것을 목표로 삼을 만큼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여자다. 반면, 고등학교 교사인 춘희는 고지식함 때문에 서른이 넘도록 한 번도 섹스 경험이 없는 숫처녀(?). 웨딩 플래너인 하은은 10년 동안 한 남자하고만 사랑했으나 최근에 일과 남자, 둘 다 잃어버리는 아픔을 겪었다. 그러던 어느 날, 세 여자는 성년 10주년을 맞이해 연재의 호텔 스위트룸 1203호에서 그녀들만의 파티를 연다.

여자 셋이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고 했던가. 이제 막 서른이 된 세 여자의 수다는 어느새 청소년관람불가를 넘어 제한상영가의 수위까지 치닫으며 급기야 서로의 자존심을 건 내기를 한다. 그 내기는 다름 아닌 한 남자를 정해 뜨거운 밤을 보내는 사람이 승자가 되는 은밀한 게임. 세 여자는 어떤 남자로 할까 옥신각신 끝에 10년 전 세 여자가 다 좋아했던 남자 선배를 꼭 빼 닮은 호텔 벨보이 현수(이영훈 분)를 그 타겟으로 정한다. 하룻밤을 입증하는 증거물은 다름아닌 그의 정액 채취. 과연 세 여자 중 누가 현수와 뜨거운 하룻밤을 보내게 될까? 과연 호텔 벨보이는 누구와 잤을까?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영화 녀녀녀 관람 포인트>

1203명의 남자들과 관계를 맺고 싶어하는 호텔 사장 딸 연재, 그 반면 경험이 없는 춘희 그리고 오랫동안 사귄 남자와 헤어지고 웨딩플래너라는 직업도 잃은 하은. 세명의 여자가 뭉쳐 자존심을 걸고 한 남자를 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펼쳤다. 내기를 시작하면서 친구들의 갈등이 시작되고, 후반부에는 현수의 휴대폰에 있는 내용 때문에 공동의 적으로 바뀌어 갈등을 갖었던 친구들은 합심하여 복수를 준비하며 갈등이 해소되는 내용입니다.

이 영화를 볼 때 세명의 여자들의 특성을 파악하고 다음으로 현수와의 관계가 어떤식으로 진행되는지 살펴보아야 하는 영화입니다. 극중에서 등장하는 형사와 파혼을 당한 여자는 극의 흐름과는 상관이 크게 없습니다. 코미디를 위한 장치로서 역할은 하지만 오히려 흐름이 깨지는 결과를 초래했습니다.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영화 녀녀녀 영화 후기 평가> 관람객 3점, 네티즌 2.36점

“신주아, 구지성 기대 이상으로 연기 잘하네.. 단 한가지 아쉬운건 기대를 하고 휴지를 준비 하였으나 영화가 끝날때까지 휴지만 붙잡고 있었다는것.. 꼭두각시 정도만 됐어도 좋았을텐데.. 중력의 법칙으로 더 쳐지기전에 좋은작품 하시길.. ”

“클레멘타인,영웅: 샐러멘더의 비밀에 이어 이 영화의 등장으로서 드디어 세상을 바꿀 3대 영화가 완성되었네요”

“영화를 보고 암이 나았습니다 ”

“코미디 영화의 진수네요. 정말 웃깁니다. 에러물로 생각하고 보시는 분들은 실망하실수 있는데요. 코미디물이네요. ”

“단지 배우들만 보고 무조건 배척하는건 너무 극단적인것같습니다. 관람후에 욕을 하는건 이해가 가지만 보지도 않고 무작정 욕을 하는건 옳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내 살다살다 티비로보다가 진짜 무슨 이런 영화가 다 있냐 고 평점주러오긴 처음이다”

“성냥팔이 를 뛰어넘었네요 축하드립니다 ”

“김성모의 돌아온 럭키짱같어 ”

“다세포 소녀 8년간 고생했다. 이제 이 영화가 최저평점의 왕좌로 군림한다”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영화 녀녀녀 줄거리 결말

 

여기까지 영화 녀녀녀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