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어벤저(2017) 줄거리 결말 / 니콜라스케이지 안나허치슨 탈리타베이트먼

영화 어벤저(2017)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2017)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어벤저
Vengeance: A Love Story, 2017
2019.01.24 개봉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느와르
감독: 자니 마틴
러닝타임 99분 미국영화

영화 어벤저 배우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 주연배우
니콜라스 케이지 - 존 역
안나 허치슨 - 티나 역
탈리타 베이트먼 - 베시 역
데보라 웅거 - 아그네스 역
돈 존슨 - 제이 커크패트릭 역

  영화 어벤저 조연배우
조슈아 마이켈 - 마빈 역
샬린 틸톤
디크란 툴레인
카라 플라워스
지미 곤잘레즈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 줄거리

영화 어벤저 줄거리입니다. "어차피 그날, 나는 죽었어요." 과연, 정의란 무엇인가! 남편과의 사별 이후, 혼자 딸 '베시'를 키우고 있는 '티나'. 늦은 밤, 딸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던 중 괴한들에게 폭행과 강간을 당하게 된다. 하지만, '티나'에게 끔찍한 범죄를 저지른 4명의 남자들은 처벌받지 않고 풀려나게 된다. 그 사실은 알게 된 '베시'와 '티나'는 피 말리는 하루하루를 보내게 되고 이 모든 것을 지켜보던 경찰관 '존'은 자신이 직접 심판자가 되기로 마음을 먹게 되는데...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 리뷰

영화 어벤저 줄거리를 살펴보자. 혼자 딸 '베시'를 키우고 사는 '티나'. 그녀는 네명의 남자들에게 성폭행을 당합니다. 그것도 딸이 보는 앞에서 말입니다....말리는 딸을 때리고 어머니를 그렇게 성폭행하는 사건이 벌어집니다. 이후에 이 사건을 경찰인 '존'이 맡게 되고, 재판이 시작되지만.. 악명높은 변호사는...도리어 '티나'가 남자들을 유혹한것으로 몰아가고,. 결국 가해자들은 모두 풀려나게 됩니다.

그리고 '티나'와 딸 '베시'는 '가해자'들과 가해자들의 가족에게 괴롭힘을 당합니다. 가해자들이 목격자인 피해자 딸인 '베시' 찾아가.. 헛소리 하지말라고 협박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존'은 '티나'의 딸 '베시'까지 괴롭히는 가해자들을 보며 이래서는 안되겠다고 생각하는데요..  가해자들이 왜이리 당당한지..

사건을 조사해도 그들이 범인인것이 확실한데 법의 맹점을 교묘히 빠져나가는 가해자들의 모습을 보니 이해가 안되어 직접 범인들을 처단하기로 맘 먹습니다. 그래서 주인공 '니콜라스 케이지'의 복수의 총알은 법이 해내지 못한 정의를 실현하고 마는데요.. 양심도 없는 짐승들을 하나 하나씩 정리해버리고 맙니다.

영화를 보면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성폭행범들을 너무 쉽게 정리해버렸는데요.. 조금더 통쾌하게 처리해버렸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은 영화였습니다. 여담으로.. 현실에서 사회 법에 의한 처벌은 왜이리 솜방망이고, 가해자들은 더 당당하게 지내며 피해자들이 숨어지내야 되는 현실을 생각하게 되는데요. 정말 비질란테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7점
아래에서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을 보니 니콜라스 케이지 모처럼만에영화다운 영화에 출연했네. 딸 앞에서 집단폭행 절대 용서하면 안돼지. 조니 마틴 감독 전작인 행맨 에서는뛰어난 연출력을 보여줬는데 사실 이번작은 조금 아쉽네 차기작이 기대되는 감독.. 폭포가 장관이던데 어디지?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은 부제처럼 Love story 가 인상적이진 않고, 니콜라스 케이지의 결단의 순간 그 표정만은 여운이 남는다.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을 보고 현실을 보니.. 뻔뻔한 사람들은 당당하다 왜 피해자만 고통받게 되있을까? 현실은 영화처럼은 커녕 반대라서 더욱더 슬프다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을 표현하면 법보다 나은 행동주의 형사. 떠난 사람보다 남겨진 사람들은 더 힘들 수도 있다. 떠나지 않게 그녀와 그녀의 가족을 포용해 준 revenger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어벤저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