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 키퍼서덜랜드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미러
Mirrors, 2008
2008.09.18. 개봉

장르: 공포, 미스터리
감독: 알렉산드르 아야
러닝타임 110분 미국, 루마니아, 독일영화

영화 미러 배우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키퍼 서덜랜드 - 벤 카슨 역
폴라 패튼 - 에이미 카슨 역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캐머런 보이스 - 마이클 카슨 역
에리카 글럭 - 데이시 카슨 역
에이미 스마트 - 안젤라 카슨 역
메리 베스 페일 - 안나 역
존 슈라넬 - 토렌조 세이펠리 역
제이슨 플레밍 - 래리 바이른 역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 줄거리

영화 미러 줄거리입니다. 동료 형사를 죽인 실수로 직위는 물론 가족과 떨어져 모든 것을 잃게 된 전직 경찰 벤 카슨(키퍼 서덜랜드)은 실패한 자신의 삶을 되돌리기 위해 화제로 폐허가 된 백화점의 야간 경비 일을 시작한다. 난파된 유령선처럼 버려진 건물 안, 순찰 도중 이상할 정도로 깨끗하게 빛나는 대형 거울을 발견한 벤은, 이후 거울을 통해 자기 자신과 주변을 둘러싸고 사악한 기운이 위협해 오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급기야 여동생의 끔찍한 죽음을 겪게 되면서 어두운 힘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나선다.

마침내 50년 전, 거울 속에 갇혀버렸던 악령들이 ‘에세커’라는 인물을 이용해 현실 세계로 접근했음을 알게 된 벤. 상상할 수도 없는 끔찍한 일을 저지를 수 있는 거울의 공포는 이제 서서히 벤의 주변으로부터 뉴욕 시민 전체를 혼란에 빠뜨리게 되고, 벤은 거울 속에 봉인되었던 악의 기운에 맞서 뉴욕 시민들을 구해내야만 하는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지는데...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 리뷰 (결말)

영화 <미러, 2008>은 다들 알고 있다시피 유지태 주연의 한국영화 <거울속으로>를 리메이크 한 영화입니다. 리메이크라 해서 원작에 비해 더 좋았다는 것보다는, 소재와 결말만 가져왔을뿐 이야기에 살을 붙이는 것은 그들만의 색다른 구성이 돋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표현하는 방향을 보면 거울속으로는 인간 내면의 이중적인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면 영화 미러는 다분히 거울 속에 숨어있는 정체 모를 것에 대한 정체를 밝히는 스릴러 형식을 띠고 있었는데요. 좀더 심층적으로 보면 거울속으로는 스토리와 심리묘사는 좋지만, 스크린에 비춰지는 시각적인 부분이 부족했고, 미러는 심리묘사가 약한 대신 장면 장면은 적나라하게 표현했습니다. 어찌보면 무서운게 아니고 끔찍한 영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시각적인 볼거리를 충분히 만들어놓아 역시나 극장 상영용으로서의 영화를 만든점 높이 사줄만 합니다.

<거울속으로> 와 <미러>
영화 원작인 <거울속으로>와 리메이크 <미러>는 같은 듯 상반된 느낌의 결말을 만날 수 있었는데요.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영화 <거울속으로>는 두려움의 매개체가 ‘거울’입니다. 그리고 영화 거울속으로는 공포를 느끼는것을 심리적으로 잘 표현했는데요. 심리묘사로 미스테리한 공포감을 잘 전달해줍니다. 거기에 스토리의 짜임새가 좋으며 군더더기 없는 영화입니다. 거기에 거울속으로의 결말은 해석을 통해 어느정도 완벽한 결말을 가지고있습니다. 해석을 하기 어려운 미스테리 영화이긴 하지만, 영화 자체가 말하는것은 현대인이 현실에 실재하지만, 껍데기뿐일지도 모른다고 표현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영화 <미러>는 두려움의 매개체가 ‘거울에 씌인 악마’인데요. 이런 저주에 의해 악령을 가지고 태어난 한 소녀로부터 분리된 ‘악마적 존재’에 의해 굉장히 시각적으로 화려합니다. 아마 <거울속으로>와는 차이를 두기 위해 시각적인 잔인함, 과장된 표현으로 많이 각색하지 않았나 싶네요. 이런 시각적인 장치는 앞서 말했듯이 어떻게 보면 무서운것이 아니고 끔찍하다고 느낄 수 있는 장치이긴 했습니다. 영화 <미러>의 결말은 영화 <거울속으로>와의 결말은 같으면서도 달랐는데요. 반전이 있었습니다. 결말 해석을 위한 작가적 의도를 숨겨놓지 않았다고 보여집니다. 오히려 해석하면 엉터리로 연결될 수가 있습니다. <미러> 가 말하는 내용은 당신이 사는 삶이 우리가 느끼는 현실이 아닌 또 다른 세상일수도 있다는 경고 같았다고 느꼈습니다.

미러의 결말은..

원작의 소재와 반적적 요소의 결말만을 가져왔을뿐, 작가의 의도가 다르므로, 분석적 해석은 피해야 할 것입니다. 원작과 같이 거울속으로 들어가게 된 주인공의 설정으로 결말이 나지만, 언제들어갔을까? 이런부분을 따질만큼 작가의 의도가 숨겨져 있진 않았는데요. 다만 이미 주인공의 육체는 죽거나 없어진 셈이고, 영혼이 거울안에 갇히게 된 셈인데요. 일반적으로 거울밖과 거울안을 현실과 사후세계로 본다는 설이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그것은 죽은자만이 거울안에 세상에 있는건 아니기 때문인데요. 산사람이 거울에 비춰지기도 하고, 주인공처럼 영혼이 묶여 거울안에 살게도 됩니다. 마지막에 주인공을 인식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통해 알 수 있는 것은, 주인공은 실제의 세상에서 넘어온 사람내지 영혼이고, 나머지는 실제의 세상에 비쳐진 그림자 같은 존재를 표현했는데요. ‘한마디로 그의 영혼이 거울속에 갇혀버린거다.’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언제 거울속에 들어갔는가?에 대한 의문은 추측하기 어렵다. 분명 거울이 깨지면서 거울속의 악마은 외부로 나왔다고 볼 수 있다. 주인공 아들이 거울속으로 빨려들어가다가 그 시점에서 저주가 풀리게 되니깐. 그러므로 악마가 거울밖에 나오게 되었고, 사투를 벌이다 악마을 죽인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주인공은 정작 거울안에 있다는 반전으로 마무리한다.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 영화평가 후기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63점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56점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94,216명
아래에서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에서 마지막 장면에서 주인공이거울이되었다고 얘길해야하나??암튼좀 불쌍하고 주인공(키퍼서덜랜드)의 인상적인연기또한 돋보였다..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은 훌륭한 호러영화고, 스릴러에 가까운 원작과 비교해도 살짝 더 훌륭하다. 내가 오컬트를 좋아해서 그런지는 모르겠다만.엔딩 씬에서 원작에 대한 오마주를 발견하고 미소지었음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은 스토리가 너무 좋았다가도 군데 군데 아쉬운 점이 보이고 배우들의 연기력에도 빠져들지 못하게하던 영화... 그럼에도 스토리의 굵직한 뼈대는 너무 놀라웠으며 반전은 감탄이다..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을 보고 다른 세계가 정말 존재할까..? 문득 거울도 바라보고, 또 때론 어둠이 있는 공간을 바라도봤다. 세 면이 만나는 구석자리를 멍하니 쳐다보니기도 하고, 빛이 일그러진 곳을 바라볼 때도 있다. 뭔가 있긴 한 것 같은데, 보이질 않는다. 그럼 분열증 환자들은 환상에 갇혀있는 걸까. 한 번 경험해 보고 싶다. 그 세계를.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은 재미있게 보긴 했는데 딱히 방법이 있는 것도 아닌데 자기 가족 살리자고 수녀 강제로 데려간 것하며, 거울을 통해서 살인 정도는 쉽게 해버리는 악령들이 수녀를 통해서 거울에서 나와 놓고 남주랑 대치하며 당하기도 하는건 어째-- 기왕 수녀를 희생시킨거면 남주를 살렸음 좋았을 것이라고 생각함.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은 정말 뻔한스토리에 보는내내 유치하다고 생각했는데 뒤로가다가 스릴쩔고 마지막 반전이 이 영활 살렸다. 담날 엘레베이터 거울 보고시껍.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은 초반에만 긴장감을 유지하고 후반부로 갈수록 그저그런.....엔딩도 <거울속으로>가 더 나은 듯.. 거울이론(??)에 대한 개념도 <거울속으로>가 잘 나타낸듯.. 마지막에 에세커를 좀비대장 정도로 그린건 영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에서 거울로 엑소시즘을 해서 정신분열증이 치료됐다는... 가족을 살리기 위해 수녀를 악마로 만드는건 이기적이네요ㅡ 마지막 반전은 정말 반전이네요.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은 예전에 유지태가 주연한 '거울 속으로'와 엔딩 장면이 너무 똑같았다. 그래서 많이 실망했음...좀 더 창조적인 작품이어야 하는데...따라 쟁이로 끝...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은 소름끼치고 잔인한 공포스러운 장면이 영화의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게 한다. 적당한 가족애와 범죄 스릴러같은 느낌도 준다. 공포 영화로는 손색이 없다.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에서 오프닝과 엔딩에 삽입한 곡 '아스투리아스' 좋았어요! 공포영화니 사람죽이는건 뭐라못하지만...이왕이면 주인공이나 피해자들이 그 거울사건과 연관된 사람이라던가...그랬음 들 불쌍했을텐데...동생이 뭔 죄야 입... 쫙..

영화 미러(2008) 줄거리 결말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미러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