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 덴젤워싱턴 클로이모레츠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영화 더 이퀄라이저는 안톤 후쿠이 감독의 영화로 국내 2015년 1월 28일에 개봉하여 82,779명의 관람객이 관람하였습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부터 결말까지의 러닝타임은 131분이며 미국영화입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는 너무나 이쁜 클로이 모레츠와 멋진 남성 덴젤 워싱턴, 마튼 초카스가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더 이퀄라이저
The Equalizer, 2014
2015.01.28. 개봉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안톤 후쿠이
러닝타임 131분 미국영화

영화 더 이퀄라이저 배우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 배우를 살펴 보겠습니다. 먼저 영화 더 이퀄라이저에서 불면증을 갖고 있는 로버트 맥콜 역을 맡은 덴젤 워싱턴, 그리고 콜걸이자 주인공의 히로인 너무 이쁜 테리 역의 클로이 모레츠입니다. 그리고 테디 역의 마튼 초카스. 다음으로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말고도 뒤에서 열심히 빛을 바라는 조연배우들이 있습니다. 데이빗 하버, 헤일리 베넷, 빌 풀만, 멜리사 레오, 데이빗 뮈니에르가 출연하여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내용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입니다. 새벽 2시만 되면 어김없이 잠에서 깨는 로버트 맥콜(덴젤 워싱턴). 불면증으로 잠 못 드는 이 시간이면 그는 늘 책 한 권을 들고 카페로 향한다. 가족도 친구도 없는 그는 아내가 남기고 간 ‘죽기 전에 읽어야 할 소설 100권’을 모두 읽는 것이 유일한 삶의 목표다. 그런 그에게 어느 날, 어린 콜걸 테리(클로이 모레츠)가 말을 건넨다. “무슨 책이에요?” “…기사의 이야기지. 기사가 존재하지 않는 세상에 사는. “내가 사는 세상과 똑같네요...” 무료하게 전화를 기다리다 벨이 울리면 대기하고 있던 리무진에 오르는 테리와 매일 같은 공간에서 같은 시간을 공유하던 로버트는 묘한 동질감을 느끼며 가까워진다. 그러던 어느 날, 테리가 포주인 러시아 마피아에게 무자비하게 폭행을 당한 채로 발견되자 세상을 향한 분노가 폭발하고만 로버트는 마침내, 강자에겐 약하고 약자에겐 한없이 강한 이 세상을 향해 스스로 심판자가 되기로 결심하는데...

세상을 바로잡는 심판자, ‘이퀄라이저’
“법이 지켜주지 않는다면, 내가 한다!”

악한 세상을 향한 정의로운 폭력이 시작된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평론가 후기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을 본 영화 평론가들은 어떤 평점과 어떤 평가를 내줬을까요? 영화 더 이퀄라이저 영화 평론가 평점은 6.25점입니다. 그러면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가를 했는지 봅시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을 접한 영화 저널리스트 이지혜 영화 더 이퀄라이저를 “아저씨 비긴즈”라고 평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는 액션이 생각만큼 폭발적이진 않다. 동일한 장르에 유사한 이야기 구조를 가진 [존 윅]과 비교해보면 더 그렇다. 오히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는 드라마에 치중한다. 과거를 극복하고 영웅의 삶을 선택하는 ‘아저씨 슈퍼히어로’의 성장담이 돋보인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을 접한 <씨네 21> 송경원 기자는 영화 더 이퀄라이저를 “소리 없이 강한 80년대 아저씨”라 말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은 동명의 미국 TV 시리즈를 원작으로 했다. 빠르고 현란한 총격 씬이나 본 시리즈 같은 애크로바틱 액션도 없다. 대신 무겁고 둔탁한 맛이 살아 있다. 멋에 죽고 멋에 사는 80년대 아저씨. 80년대 클래식 감성에 초점을 맞춘 영리한 선택.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영화 더 이퀄라이저에 대해 어떤 평점과 어떤 평가를 줬을까요? 영화 더 이퀄라이저에 대핸 네티즌 평점은 8.52점, 관람객 평점은 7.98점입니다. 과연 이들은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을 보며 어떤 후기 평가를 남겼을지 봅시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는 존윅 시리즈처럼 계속 나오면 좋겠네요. 덴젤 워싱턴의 액션은 이런거다라고 보여주는 느낌으로 조용하면서도 절제되서 초반에는 이게 액션영화인지 클로에모레츠와 로맨스적인 드라마 장르의 영화인지 구분이 안갑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을 몇일전 우연히 채널 돌리다가 봤는데 영화가 첨부터 몰입이 확 되는게 끝까지 숨죽이며 보게 됨. 덴젤워싱턴의 묵직한 눈빛과 액션연기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 영화였다 더 이퀄라이저!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은.. 노병은 죽지않는다. 다만 사라질 뿐이다. 라는 진수가 어울리는 킬러 액션영화 깔끔한 스토리와 절제된 연기가 더욱더 돋보인다.

맨온파이어 부터 누굴 지키는데는 아저씨 원빈보다 이골난 덴젤 워싱턴!! 진짜 깔끔하고 사이다 콸콸 액션입니다ㅋ 주인공 당하는 고구마 답답이에 지치신 분들은 꼭 이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꼭 보시길 추천!!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의 주인공이 힘을 숨긴 마트 직원이고 행동범위가 일상의 장소를 벗어나지 않음. 영화 더 이퀄라이저가 화려한 동작이 많다거나 리액션이 큰 영화는 아니지만 마트 코너 사이사이라던지 좁은 곳에서 할 수 있는 근접거리 격투를 잘 보여준듯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한번쯤 사회의 악이면서 약자를 괴롭히는 영혼이 썩은 인간들을 확 쓸어버렸음 했는데 대리만족으로 그걸 표출해내는 덴젤 워싱턴 같은 이가 이젠 있었으면 한다 사는게 너무~

와 진짜..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와 결말 내내 감탄하면서 봤습니다 제가 진짜진짜 액션영화를 좋아하는데 요새는 볼만한 액션 영화가 없어서 몇 년 간 마블만 봤었는데, 이런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와 결말을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는 액션 영화계의 최고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더 유명해지길 바라요!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은 내가 원하는 정도의 먼치킨 액션!! 어르신이 액션 잘 소화하셔서 너무 멋짐. 차별적인 내용도 딱히 없어서 불편함 없이 잘 봄. 개인적으로 나는 일상에서 쓸법한 걸로 액션에 써먹는 거 보는 게 재미짐 ^^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을 너무 통쾌하고 긴장돼고 숨졸이며 봤네요. 역시 덴젤할배만의 영화 더 이퀄라이저였어요.그의 애잔한 눈빛과 불의에 의한 복수 영화음악 또한 한몫 한듯하고 지금 이 시대에 꼭 있었으면 좋겠다는 ㅠㅠ 이런 정의로운 사람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은 환갑넘은 주인공이 액션을 펼친다. 쓸데없이 화려한 액션으로 스턴트 일때와 아닐때 엄청난 차이가 나는것 보다 절제된 액션으로 훨씬 보기 좋은 액션이 나온것 같다. 이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와 결말에서 개연성을 따지는건 트릭을 찾느라 마술을 즐기지 못하는 것과 같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은 명성에 걸맞는 덴젤워싱턴 명불 허전이 아닐수없다 ... 그의 연기력만 봐도 만점을 주고 싶고 절제된 화려하지않은 액션감 이젠 중국영화같이 화려한 액션의 시대는 저물었다 인상깊은 장면은 핸드폰으로 당당히 앞을 걸어가면서 플래쉬 터트리며 사진을 찍는다 굿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내내 긴장감과 스피드 액션이 시원하게 만들어줌 . 덴젤은 나이가 먹는건지 아닌건지.. 피부관리 잘해서인지 40으로 밖에 안보여요..아직도 한참 활동하시겠어요..너무시원하고 재미있는 액션의 끝...강추해요.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리뷰

영화 더 이퀄라이저의 원작은 미드 더 이퀄라이저이 힘없이 약한 자들을 수호하는 정의의 히어로 사립탐정을 리메이크한 영화라고 하는데요. 영화와 원작의 다른점이 있다면 원작의 주인공은 백인입니다. 그러나 리메이크 작인 영화 더 이퀄라이저의 주인공은 흑인입니다. 이것을 보고 오바마 대통령의 느낌을 받을 수있는데요. 친근하면서 인자하지만 한편으로는 카리스마 있게 연설하는 오바마와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속의 덴젤은 매치가 된다고 보입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에서는 러시아 마피아의 두목 푸시킨과 그의 잔당들을 로버트 맥콜 역을 맡은 덴젤 워싱턴이 일망타진하여 없애버린다는 줄거리를 갖고 있습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중 러시아 마피아 두목인 푸시킨의 행동을 보면 현재 러시아의 행동과 비슷한 양상을 띕니다. 바로 우쿠라이나 사태와 가스 동결, 즉 우리가 뉴스에서 자주 보듯 러시아 깡패들을 러시아 마피아와 비유되어 영화 더 이퀄라이저 속에 녹여냈습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주인공의 히로인이자 연약한 테리(클로이)를 인간이하의 취급을 하고 반죽음 상태로 폭력을 행사한 모습은 우쿠라이나 사태 같은 폭력과 비열함을 나타내며,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속 러시아인들은 러시아 인종차별주의자인 러시안 스킨헤드와 비슷한 문신들이 나옵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에서 미국의 로버트 맥콜과 푸시틴의 부하하고 협상을 하지만 결국 거부하는것을 보면 러시아와 미국의 행동양상이 나타나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바로 미국은 항상 러시아에게 기회를 주고 협상을 하려하지만 러시아측은 거부하는 못습들을 살펴볼 수있습니다. 그리고 덴젤은 석유선박을 폭파시켜 마피아들의 자금줄을 끊어버리며, 영화 더 이퀄라이저 결말에서 러시아 대통령 푸틴과 어딘지 모르게 비슷한 푸시킨은 호화로운 주택에서 덴젤 워싱턴에게 처절하게 죽임을 당하는것을 보면 미국에게 덤비면 러시아 마피아 푸시킨에게 한것처럼 처절하게 된통 당한다는 의미를 내포하는것 같은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영화 더 이퀄라이저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