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리뷰

요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트레버 매튜스 감독의 2014년 작인 캐나다영화 걸하우스 입니다. 영화 걸하우스는 알리 코브린과 아담 디마르코와 슬레인이 주연을 맡은 영화로 흥행은 실패하였습니다. 걸하우스 줄거리에서 슬레인은 러버보이라는 형태로 등장하는데 이 러버보이는 생김새와 다르게 아주 유능한 해커입니다. 이 러버보이를 걸하우스 영화에서 어떻게 등장시켰는가 하면 어린시절의 트라우마가 괴물로 만들어버린 소유욕의 어긋난 형태로 나타난 괴물로 표현했습니다.  영화 걸하우스의 줄거리 내용에서 이런 괴물 러버보이와 주인공 카일리 사이의  어떤일이 벌어지는지 또, 어떤 결말이 일어지는지.. 걸하우스의 줄거리 결말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죠!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걸하우스
Girlhouse, 2014
개요: 공포, 스릴러

감독: 트레버 매튜스
러닝타임 100분 캐나다영화

영화 걸하우스 배우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의 줄거리 내용을 이끌어갈 배우를 살펴보면 주연배우로 알리 코브린이 카일리 앳킨스 역을 맡았고, 아담 디마르코가 벤 스탠리 역을 맡았으며 슬레인이 러버보이 역을 맡았습니다. 조연 배우로는 엘리스 배스, 엘리시아 로타루, 앨리스 헌터, 체스티 발레터로스, 니콜 아리아나 폭스, 줄레이카 실버, 에린 아고스티노, 알렉시스 피터스 등 미녀배우들이 많이 나왔습니다.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내용

영화 걸하우스의 줄거리 내용은 미녀들의 24시간을 지켜보는 인기 포르노 사이트 ‘걸하우스’ 그녀들의 은밀한 성지에서 바로 지금, 살인이 생중계된다! 은밀한 저택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녀들의 24시간이 생중계 되는 인기 포르노 사이트 걸하우스. 전세계의 접속자들은 50여대의 카메라를 통해 미녀들의 일상을 지켜본다. 이러한 걸하우스의 새로운 멤버가 된 카일리. 풋풋한 매력과 완벽한 몸매의 스트립쇼를 선보인 카일리는 단숨에 걸하우스의 기대주로 떠오른다. 그 중에서도 두 남자, 고향 친구이자 카일리를 짝사랑해왔던 벤과 걸하우스의 단골 고객인 러버보이가 그녀를 주목한다.

걸하우스 저택안에서 카일리가 자리를 비운 사이, 걸하우스 멤버 중 누군가가 러버보이의 사진에 비웃는 글을 써서 저택 복도에 붙여 놓는다. 카메라에 잡힌 사진을 발견한 러버보이는 분노에 휩싸인다. 그리고 이제 걸하우스의 접속자들은 가면 쓴 살인마의 충격적인 살인 현장을 실시간으로 지켜보게 되는데… 과연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의 끝에는 어떤 결말이 있을까요? 영화 걸하우스의 결말은 블로그 맨 끝자락에 있습니다.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 영화후기 평가

  영화 걸하우스의 줄거리 내용과 결말에는 의외로 긴장감이 있긴 합니다만, 하키 스틱으로 한방 먹여서 쓰러트렸을때 확실히 끝내거나 팔다리를 묶는다던지 무력화시킬 찬스가 보이는 건 너무 나태한 전개인 듯합니다. 오히려 초반 놀리던 여자아이에게 복수하는 극초반이 훨씬 나았습니다. 뒷부분은 그냥 지루한 반복의 연속이네요...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내용과 결말같은 막가파식 피만 튀는 살인영화 별로좋아하진 않는데.. 처음엔 유치할거라 생각도했고 군데군데 연출의 미비함도 있지만, 이 영화 의외로 긴장감도 있고 스릴도 있네요.. 최소한 허접하진 않았다...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의 줄거리 내용은 실시간 라이브쇼로 진행되는 걸하우스. 사실상 포르노 사이트인 라이브 방송의 폐악성을 호러로 표현한 것은 좋았는데 스토리 전개는 뻔했고, B급인데 잔혹하지도 야하지도 않은 그저그런 호러물인것 같다.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및 내용은 소재가 참신하다. 초반부는 지루했지만 후반부 특히 여주인공이랑 전투신 숨 죽이면서 봤다. 2015년 최고의 공포영화 추천합니다.

  영화 걸하우스의 줄거리 및 내용 재미있어요~ 살인마가 광분하는 씬부터 흥미진진해집니다. 줄거리 내에 코믹한 요소도 있고 약한 수준의 공포 고어물이라 약간의 잔인한 장면도 나오네요. 결말은 뻔한 구조이긴 합니다.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 결말 내용 스포 줄거리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내용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주인공인 카일리(알리 코브린)는 학비를 벌기 위해 엄마에게는 파트타임으로 교수님 조교일을 맡는다고 하며 보수도 괜찮아 매달 돈도 부칠수 있을거라고 엄마에게 말하지만 사실은 카일리는 걸하우스 일을 알선하는 남성에게 돈을 많이 벌 수 있다고 듣고는 은밀한 저택에서 생활하고 있는 미녀들의 24시간이 생중계 되는 인기 포르노 사이트 걸하우스로 가게 됩니다. 이 영화 걸하우스의 줄거리 내용에는 걸하우스 라는 저택이 어떻게 운영되고, 어떻게 철저하게 보안이 이루어지는지 영화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영화 걸하우스에서의 걸하우스 저택은 너의 모든 것을 볼수있도록 모든 카메라가 구석구석에 카메라가 설치되어있지만 신변보장은 철저하게 보안되어 안전하다고 하여 카일리는 저택에 살고 있는 여자들을 만나러 걸하우스 저택으로 가게 됩니다. 걸하우스에 도착한 카일리는 걸하우스에서 일하는 여성들을 만난 후 모여서 친구처럼 이것저것 재밌는 이야기를 하게 됩니다. 한편 그녀들중에서는 알몸으로 다니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그렇게 일은 시작되고, 카일리는 걸하우스에서 풋풋한 매력과 완벽한 몸매의 스트립쇼를 선보인 후 단숨에 걸하우스의 기대주로 떠오른다. 사이트로 이를 지켜보던 카일리를 짝사랑했던 벤 그리고 러버보이는 카일리를 주목하게 됩니다. 영화 걸하우스에서의 러버보이는 어린시절의 트라우마가 괴물로 만들어버린 소유욕의 어긋난 형태로 나타나 이런 괴물로 되었는데요.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아침이 되고 카일리는 학교에 갔습니다. 그녀가 수업을 듣는 중 어떤 낯선 남자가 자신에게 먼저 말을 걸어오며 다음에 영화관에 가자고 합니다. 그리고는 그는 사실 걸하우스 사이트에서 너를 봤었다고 고백하자, 카일리는 불안함에 떨며 사실 걸하우스에 들어가지 않으면 수업도 못듣게 돼서 어쩔수 없이 돈 때문에 했다고 말합니다. 걸하우스 저택으로 돌아온 카일리. 하지만 그녀가 자리를 비운 사이, 걸하우스 멤버 중 누군가가 러버보이의 사진에 비웃는 글을 써서 저택 복도에 붙여 놓는일이 발생합니다. 카메라에 잡힌 사진을 발견한 러버보이는 분노에 휩싸이게 되는데요..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여기서부터는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내용의 결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분노에 휩싸인 러버보이는 걸하우스의 여성들을 찾아가 하나하나 살인을 저질렀고, 걸하우스 저택에 있는 카메라는 실시간으로 걸하우스의 접속자들에게 보여지면서 가면 쓴 살인마의 충격적인 살인 현장을 실시간으로 지켜보게 됩니다. 벤도 카일리를 구출하고자 했던 과정도 영화에서 보여주는데요. 주인공은 사투를 벌이며 본인의 힘으로 러버보이에게 함정을 파 결국 처단하여 유일하게 카일리만 살아 도망치고 경찰의 도움을 받아 영화는 끝이납니다. 이렇게 줄거리 내용과 결말 끝에 주인공이 살아남는걸 보니 영화 걸하우스는 고전 스릴러 공포 영화 결말을 가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영화 걸하우스 줄거리 결말 스포 내용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