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실화바탕 / 김윤석 유해진 주연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극비수사
The Classified File, 2015
2015.06.18. 개봉

장르: 드라마, 범죄
감독: 곽경택
러닝타임 108분 한국영화

영화 극비수사 배우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주연배우
김윤석 - 공길용 역
유해진 - 김중산 역

  영화 극비수사 조연배우
송영창 - 은주 아빠 역
이정은 - 은주 엄마 역
박효주 - 공길용 아내 역
이재용 - 백도사 역
장영남 - 은주 고모 역
장영갑 - 유반장 역
정호빈 - 서정학 역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입니다. 1978년 부산에서 일어난 실제 이야기 한 아이가 유괴된 후, 수사가 시작되고 아이 부모의 특별 요청으로 담당이 된 공길용 형사는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극비 수사를 진행하기로 한다. 한편, 가족들은 유명한 점술집을 돌아다니며 아이의 생사여부를 확인하지만 이미 아이가 죽었다는 절망적인 답만 듣게 되고, 마지막으로 도사 김중산을 찾아간다.

“분명히 살아 있습니다” 아이의 사주를 풀어보던 김도사는 아직 아이가 살아있고, 보름 째 되는 날 범인으로부터 첫 연락이 온다고 확신한다. 보름째 되는 날, 김도사의 말대로 연락이 오고, 범인이 보낸 단서로 아이가 살아있음을 확신한 공형사는 김도사의 말을 믿게 된다. 하지만 한 달이 지나도록 수사는 진전되지 않고, 모두가 아이의 생사 보다 범인 찾기에 혈안이 된 상황 속에 공형사와 김도사 두 사람만이 아이를 살리기 위한 수사를 계속 진행하는데…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리뷰(결말, 스포)

영화 <극비수사>는 기존의 수사극과는 매우 다른 작품이었는데요. 스릴러 영화를 기대했는데, 범인을 쫓는 과정에서 오는 쫀득쫀득한 긴장감보다는 아이를 구하겠다는 신념으로 똘똘뭉친 형사와 도사의 실화 드라마적인 재미가 강조된 영화였습니다.

사실 살아있는지 알지도 못하는 아이를 구하기 위해 무작정 달려가는 형사와 도사. 이 두 사람의 행동이 선뜻 공감가진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 영화는 관객들을 설득시키는 데 성공했습니다. 형사와 도사, 이 두 사람은 모두 아버지라는 이름표를 공유하고 있는데요. 이 사건에 계속 매달린다고 해서 대단한 성과를 보장받는 건 아니지만, 결국 유괴된 아이를 구하겠다는 신념에 따라 행동하는 두 주인공, 그리고 빛을 발하지 못할 뻔 한 두 사람에게 비춰주는 따스한 햇살까지. 이 영화가 전하고자 하는 인간적인 주제의식이 정말 와닿은 작품이었습니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결말

유괴된 지 33일째 오늘 은주를 찾지 못하면 죽는다고 아이를 살리자고 공길용 형사를 설득한 김도사. 이 둘은 의기투합하여 범인을 잡는데 성공했다. 다들 죽었다고 했지만 김도사 만큼은 아직 살아있다는 말대로 은주는 무사히 살아서 가족의 품으로 돌아올수 있게 된다.

하지만, 범인은 김도사와 공길용 형사가 잡았지만 유반장과 그의 부하들이 공을 가로채, 진급을 하게 된다. 공길용 형사는 진급에서 제외 될 뿐만 아니라 김도사가 은주가 살았고 김도사의 스승은 은주가 죽었다고 말했지만 반대로 스승이 은주가 살아있다고 말한 것으로 보도가 되어버렸다. 은주의 엄마는 이에 치안 본부로 진정서를 보내 공길용 형사 역시도 진급을하게 되었고, 은주 고모는 진짜 은주를 찾아준 도사는 김도사라며 사람들에게 밝힌다.

그 후 김도사는 공길용 형사의 손금을 보고, 보기 드문 손금을 가지고 있으며 타고난 사주라 어떤 큰 범죄가 와도 넘지를 못한다고 일러 주게 되고, 훗 날 승승장구 할 것이라고 일러준다. 실제로 공길용 형사는 특진을 거듭하고 경무관까지 마다하며 일선에서 일하며 충경으로 퇴임을 했다고 한다. 그 후 은주는 유괴를 또 한번 당했지만 김도사와 공길용 형사가 다시 한번 손을 잡고 사건을 해결하며 영화는 끝이난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16점
아래에서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현수 기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은 “돈이 아니라 사람이 사람을 구원한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는 결말은 실제 유괴사건을 소재로 한 (흥행에 성공한) 한국영화의 장점을 영리하게 취합한 영화다. 스릴러로서의 장르적 에너지도 충만하다. 아쉬운 점도 물론 있다. 영화의 후반부, 혹은 에필로그에 이르러 다소 설명적이 되어버린 연출이 마음에 걸린다. 그럼에도 여전히 앞뒤 재지 않고 들이박고 보는 그의 영화 속 인물들의 피는 끓어오르며 진심은 차고 넘친다.

  영화 국비수사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손정빈 기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은 "따뜻한데 매력없는 스릴러"
<극비수사>는 관객이 한국 스릴러영화의 무의미한 자극과 반전에 지쳐갈 때쯤 나온 '착하고 따뜻한 스릴러'다. '착하고 따뜻하다'는 건 연출을 맡은 곽경택 감독의 표현. 주연을 맡은 배우 김윤석의 "닭백숙 같은 영화"에는 미치지 못하지만, 꽤 적절한 표현이다. '극비수사'는 굳이 장르를 구분짓자면 '가족 스릴러'로 부를 수 있다. 방점은 '가족'에 찍힌다. 뛰어난 영화도 아니고, 세련된 영화도 아니다. 적절한 긴장감과 적절한 유머, 좋은 연기가 잘 어우러진 평범한 작품이다. 영화적 체험을 선사하지는 않지만, 기분 좋게 극장에서 나올 수는 있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기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은 “지난 시대의 온정을 그린 휴먼드라마”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은 사건이 아니라 '신념'을 들여다보는 영화다. 형사와 도사는 주변에 아랑곳하지 않고 원칙을 지키는 '별종'들이다. 그런 둘의 파트너십은 희망을 보여준다. 치밀한 서스펜스를 놓는 대신 곽경택 감독이 택한 건 지금은 사라진 어떤 온정이다. 이 영화의 '유괴범 찾기 33일'은 그래서 시리즈 중 하나의 에피소드처럼 보인다. 김윤석, 유해진의 모처럼 힘을 뺀 연기가 이 휴먼스토리에 윤활유가 되어준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영화평가 후기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09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35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2,860,786명
아래에서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은 기존의 유괴영화와 다른, 따뜻한 스릴러 영화.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두 사람이 만나 아이를 찾겠다는 집념하나로 파고든다. 김윤석, 유해진의 연기가 영화의 빈 공간을 채웠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에서 결과는 이미 다 알고 있는 이야기의 약점을 스토리텔링과 그 당시의 흔적들로 상쇄시킨다. '친구'와 '미운 오리 새끼'의 장점들을 잘 가져온 가족적인 내용의 수사극.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은 공범에 대한 의구심은 결국 해결되지 않는건가 했는데, 영화의 마지막에서 답을 발견하고 소름. 허점이 많지만, 그럼에도 실화라는 큰 메리트가 영화를 이끌어갔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은 이게 말이 돼? 라고 생각했었는데 실화라니.. 가끔은 현실이 허구보다 더 허구같다. 영화 중간중간 장치들이 조금 아쉽지만 역시 배우들의 연기는 두 말하면 잔소리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은 진짜 스토리 깔끔하게 잘만들었다. 쓸데없는 씬이 없었던듯.. 연기자들 연기죽인다 ! 실화라니 더 소름.. 보면서 하나 답답했던건... 저시대때도 꼭 자기 이익챙기느라 일안하는 인간들이 몇몇이 있었고, 그사람들이 오히려 상을 받는다는 씁쓸한 현실이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을 보니 스토리는 괜찮은거 같아요.배우분들 연기력 칭찬 해드립니다중요한건 그 당시 유괴를 한 유괴범은 무엇를 하고 지내는지 궁금합니다.석방이 되었는지 아직 교도소에 생활 하고 있는지 그저 궁금 합니다..영화를 보고 난 후에 문득 생각이 났습니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극비수사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