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누구나 아는 비밀
Todos lo saben, Everybody Knows, 2018
2019.08.01.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아쉬가르 파라디
러닝타임 133분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영화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배우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주연배우
페넬로페 크루즈 - 라우라 역
하비에르 바르뎀 - 파코 역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조연배우
에두아르드 페르난데즈 - 페르난도 역
리카도 다린 - 알레한드로 역
바바라 레니 - 베아 역
인마 케스타 - 아나 역
엘비라 민구에즈 - 마리아나 역
라몬 바레아 - 안토니오 역
칼라 캄프라 - 이레네 역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입니다. 동생의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아이들과 함께 고향을 찾은 라우라. 오랜만에 만난 가족과 마을 사람들 모두가 모여 떠들썩한 결혼식 파티를 즐기던 중 사랑하는 딸이 감쪽같이 사라진다.

거액의 몸값을 요구하는 메시지를 받은 라우라와 그녀의 가족들, 그리고 오랜 친구이자 과거 연인이었던 파코까지 나서 딸을 찾기 위해 애쓴다. 그러나, 이 모든 것이 가족을 잘 아는 주변인에 의해 시작됐을 거란 이야기를 들은 라우라.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라우라와 가족 모두는 미묘한 긴장감 속에 서로를 의심하고 지금껏 모두가 숨겨온 과거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게 되는데…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리뷰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은 행복한 동생의 결혼식 파티 중 ‘라우라’의 딸이 갑자기 사라지고, 오랫동안 모두가 숨겨온 과거의 비밀이 서서히 드러나며 서로를 의심하게 되는 우아한 가족 미스터리. 이처럼 영화는 ‘모두가 알고 있었지만 숨겨왔던 비밀이 밝혀진다’는 흥미로운 서사에 주인공 ‘라우라’를 둘러싼 모든 인물들의 수상쩍은 모습들을 담으며 압도적인 미스터리를 선사하는데요.

특히, 가장 가까운 가족을 더 이상 믿지 못하게 되는 ‘라우라’의 시선과 진실을 마주하고 혼란에 빠지게 되는 ‘파코’의 시선을 동시에 보여주며, 모든 등장인물을 의심하게 만든다. 그리고 이 작품은 사건보다는 사건에 의해 발생하는 인물들의 감정선에 초점을 두고있습니다. 많이 노출되지 않은 세계관에서 오는 이질감이 몰입감을 준게 아닐까. 물론 두 인물의 연기는 나무랄데 없다. 마지막 딸의 물음은 너무나도 노골적이어서 아쉬움이 남았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에서 비밀이란 바로 이레네가 파코의 딸이라는 것이다. 이레네의 행동이 파코의 어릴적 행동과 똑같이 때문인데 이 마을에서 이 비밀을 모르는 사람은 파코 본인과 그의 아내 베아 뿐이다. 그야말로 정말 누구나 다 아는 비밀이었다. 정말 이 세상에는 나만 아는 비밀이라는 것이 있을까? 나만 알고 있는 비밀은 나도 모르게 누군가에게 말을 하고 싶어 입이 근질근질하고 결국에는 누군가에게는 말을 하게 된다. 단지 시간의 문제이지 결국에는 비밀이 드러나게 마련이다. 이 영화에서도 그렇지 않은가. 결국 라우라 언니는 자신의 딸이 범죄를 저질렀다는 걸 직감하게 되고 그 비밀을 남편인 페르난도에게 말을 하면서 끝이 난다. 그럼 어떻게 될까?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정말 자식이라는 존재는 세상 그 어떤 것보다도 소중한 것임에는 틀림이 없다. 파코에게는 포도농장이 그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황무지 땅을, 라우라를 속여 헐 값에 사들였다는 라우라 가족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묵묵하게 일궈 황금의 포도 농장을 만들어냈다. 순간의 망설임은 있었지만 결국 자기 딸이라는걸 알게된 파코는 베아와의 관계가 깨짐에도 불구하고 이레네를 선택한다. 부모-자식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고 있지만 과연 가족을 위해 내가 가진 전부를 내놓을 수 있는 준비가 되어 있는지 마음 속 깊이 생각해본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요약

16년 전 그날 라우라의 가족은 아비의 도박 때문에 모든 것을 잃어 소유하던 땅도 하인의 아들이던 파코에게 급매로 처분했던 것이나, 이런 사실을 외면한 채 파코가 가족의 땅을 빼앗아갔단 증오에 사로잡혀 파코의 딸로 추정되는 이레네를 납치하는 복수를 계획하며 자신들의 미래를 망쳐갔던 것이고, 좀 더 세부적으로는 이레네가 파코의 자녀란 것을 숨기는 거짓이 이레네를 위한 것이라 여겼던 라우라와 알레한드로의 선택이 훗날 이레네를 납치 당하게 한것이다. 나아가 16년 전 라우라를 잡지 못했던 그날의 미련 속에 평생을 살아온 파코 곁에 연인 베아가 있었으나 둘 사이 자녀가 없었던 것은 미련으로 파코가 과거에 갇혔음을 드러낸 것이다. 결국 모든 진실이 밝혀지고, 납치되었던 딸이레네도 살아서 돌아온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83점
아래에서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은 “지우려 했던 ‘진실’이 찾아왔을 때”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는 결말은 이야기만 놓고 보면 막장 요소가 다분하다. 그러나 아쉬가르 파라디가 부여한 심리적 깊이에 힘입어 치정으로 빠질 법한 영화는 묵직한 삶의 통찰력을 입는다. 얼핏 보면 ‘실종’을 다룬 영화지만, 감독이 진짜 힘주고 있는 건 상황 속에서 민낯을 드러나는 ‘관계’다. 수면 아래 가라앉아 있던, 혹은 일부러 지우려 했던, ‘진실’이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가에 대한 날 선 보고서이기도 하다. 촘촘하게 쌓아 올린 초중반 감정에 비해 다소 듬성듬성한 후반부 서사는 아쉽다. 감독의 전작 <씨민과 나데르의 별거>(2011), <세일즈맨>(2016)과 비교하면 영화적 충만함은 떨어지는 편. <누구나 아는 비밀>만의 문제라기보다, 전작들이 워낙 뛰어났던 탓이 크다. 실제 부부인 페넬로페 크루즈와 하비에르 바르뎀이 왜 좋은 배우인가는 여실히 드러난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기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은 “비밀과 거짓말, 그 속에 노출된 적나라한 표정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에서 납치된 딸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드러나는 관계들. 사건을 통해, 그 사건에 처해있고 대처하는 인물들의 캐릭터, 관계를 주의 깊게 지켜보는 영화. 장르로 시작해 사건 이면의 인물들을 탐구해 나가는 솜씨가 훌륭하다. 대표작인 <씨민과 나데르의 별거>만큼 촘촘하지는 않지만, 아쉬가르 파라디의 영화가 그리는 연출적 색깔은 그대로다. 전작들의 배경인 도시, 실내 세트 같은 닫힌 공간이 아닌, 스페인의 작은 시골마을의 떠들썩함(역시 작은 마을로 닫힌 공간의 효과를 자아냄) 속에 노출된, 페넬로페 크루즈, 하비에르 바르뎀 등 배우들의 표정이 배경지인 스페인 마을의 끈끈한 분위기를 잘 살려 준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73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81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30,940명
아래에서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은 말 많은 마을에서 쉬쉬하는 일들, 그걸 들춰내기 위한 비열한 일들, 마음을 속이는 저속한 고민.. 조용히 다가오는 나 사람들에 대한 비 신뢰감을 보여준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은 그저 밍밍한 맛. 원액에 물을 이렇게나 많이 타시면 어떡해요. 그럼에도 강하게 풍겨오는 '막장'의 냄새. 의심의 씨앗을 싹틔우고 서로를 분열시키는 '누구나 아는 비밀'...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고 상상을 초월하는 지루함은 물론이며 범죄/스릴러 장르가 기본적으로 지녀야할 어느정도의 무게감과 서스펜스 조차 존재하지 않는다. 표면적으로만 범죄드라마일 뿐 국내의 막장극과 별반 다를게 없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에서는 하나의 비밀이 드러나 진실이 되는 순간, 하나의 진실은 비밀의 숲 속에 자리 잡는다. 비밀의 열쇠를 쥔 자의 불안함과 비밀 밖에서 소외됐던 이의 억울함의 무게를 가늠해보는 이야기.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을 보며 시간이 가면 갈수록 그 비밀이 뭔지가 아니라, 왜 사람들이 침묵해왔는지가 궁금했던.. 가족이란 관계에 대해서 다시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됐다. 너무 좋았음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은 아주 평범하게 시작되나 연출과 연기력이 돋보인다. 아무 문제가 없을것 같은 그들이 상황과 명분에 따라 변하고 의심하는 흐름은 영화의 몰입도를 더 이끌어준다. 가족은 다 아는 비밀이 밝혀지는 스토리. 졸린상태에서도 계속 눈을 뜨고 보게 되는 연기. 하비에르 페넬로페 부부는 너무 매력적인 연기를 계속한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은 여운 한 톨 남지 않을 정도로 정말로 깔끔한 영화. 관객이 가족 구성원이 된것 같은 밀접한 카메라 연출, 자연스러운 생활 사운드, 과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편집, 이 모든게 다 완벽하다. 초반 실제 경험한 것 같은 결혼식 피로연 장면이 최고명장면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을 요약하면 과거 싸게 판 땅에 대한 보상 심리에서(?) 가족 구성원의 범죄(:비밀)를 묵인해 준 가족, 그리고 드러난 유괴된 딸의 또 다른 출생의 비밀.. 결국 순진한 친부는 과수원만 날린 스토리 (수사는 전문 공권력에 맡기고 잘하고 있는지 챙기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누구나 아는 비밀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