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 김옥빈 이범수 류승범

영화후기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시체를 소재로 한 감각적인 범죄사기극!

세상에 없던 새로운 플레이가 시작된다!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시체가 돌아왔다
Over My Dead Body, 2012
2012.03.29 개봉

개요: 범죄, 코미디
감독: 우선호

시체가 돌아왔다 배우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 이범수, 류승범, 김옥빈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과 같이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을 완성도 있게 해주는 조연: 정만식, 유다인, 신정근, 고창석, 정인기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우정출연: 김대호, 오창경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특별출연: 남경읍, 갤럭시 익스프레스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입니다. 매사 이성적이고 치밀한 연구원 ‘현철’과 매번 말보다 행동이 앞서는 ‘동화’ 공통점 없는 이들은 오로지 시체를 훔쳐 각자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의기투합한다. 하지만 모든 게 완벽해 보였던 그들의 계획은 예상치 못한 인물 ‘진오’의 등장으로 위기를 맞게 되고, 목적은 다르지만, 원하는 단 하나! 시체를 훔치기 위해 셋은 한 팀이 되어 본격적인 작전에 나선다. 하지만 그와 함께 또 다른 목적으로 시체, 그리고 이들을 쫓는 일행들의 추격이 시작되는데…!

치밀한 브레인의 능력자 ‘현철’, 뼛속까지 다크한 행동파 ‘동화’, 그리고 천부적 사기본능의 ‘진오’이제 그들의 세상에 없던 대담한 플레이가 시작된다!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영화평가 후기
★★★★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즐겁고 유쾌하게 봤다. 플롯상의 흠이 없다곤 못하겠으나 중간에 딴 생각 들지 않고 집중 시킨 것만으로도 코미디 영화로서는 성공이라 할 만하다. 류승범,유다인 캐릭터가 돋보였던 거 같다. ”

“국정원의 존재 이유를 모르겠다. 막판 매가리 없는 꼼짝마는 실소가 터진다. 그래도 류승범이나 오정세를 보는 맛이 쏠쏠하다. ”

“믿기 시작하는 순간 속기 시작했다... 아쉬움이 너무 컸던 “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4도는 존나 춥지~ 이러는데 빵 터짐 ㅋㅋ 초반 십여분 가량 잘 버티면 점점 흥미로워짐. 기대보다 괜춘.”

“제목만 듣고는 보고싶은맘이 전혀 없었는데~~ 괜찮다는얘기듣고 이제사봤는데 넘 재밌네요!! 즐거운시간이었어요~~~~ ”

“선코믹 후감동의 전형적인 틀을 벗어났다는 것만으로 큰 점수를 주고 싶다... 부담없이 웃을 수 있다. ”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잘짜여지고 잘물려가는 속도감있는 코믹 스토리,스릴러전문 할리우드 리메이크용으로 적합”

“그냥 아무 생각없이 보면 유쾌하다! 범죄사기극을 이렇게 맛깔나고 세련되게 탄생시킨 연출력이 돋보일뿐만아니라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도 감칠맛을 더했으니 완전 조으다조으다 재미지다 허허 ”

“넘버3, 몽정기1, 위대한유산, 시실리2km와 더불어 한국 약빤영화 탑5안에 드는 작품 ”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처음에 딱 보기싫은 전형적인 블랙코미디물인줄 알았다가. . 류승범때문에 한번 보게 됐다. . 그렇지! ! 코메디는 이래야지ㅋ 억지 코메디가 아닌 구성과 스토리. . 거기에배우들의 연기. . 이런게 대한민국 코미디영화 아닌가싶다. 김옥빈 연기 안이상하다 ”

“완전웃겨욬ㅋㅋㅋㅋ 진짜 그 국정원여자 흰자루씌우고 술래잡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 ”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와 결말을 본 관람객은 986,923명입니다.

김옥빈, 이승범, 류승범이 출연해 더 재미있는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