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 제이슨스타뎀 제니퍼로페즈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파커
Parker, 2013
2014.12.10. 개봉

장르: 범죄, 스릴러
감독: 테일러 핵포드
러닝타임 118분 미국영화

영화 파커 배우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주연배우
제이슨 스타뎀 - 파커 역
제니퍼 로페즈 - 레슬리 역
마이클 치클리스 - 멜란데르 역

  영화 파커 조연배우
닉 놀테 - 헐리 역
클리프톤 콜린스 주니어 - 로스 역
살라 베이커 - 어네스토 역
웬델 피어스 - 칼슨 역
패티 루폰 - 어센션 역
바비 카나베일 - 제이크 역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영화 파커 줄거리입니다. 첫째 자신이 내 건 약속은 잊지 말 것, 둘째 동료에 대한 의리는 지킬 것, 셋째 배신은 복수로 갚아줄 것 이 세 가지를 절대 원칙으로 삼는 프로범죄자 '파커'는 어느 날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은 강도단과 함께 놀이공원 털이를 완벽하게 마친다. 돌아오는 길, 함께 한 일당에게 보석 경매장을 터는 건을 제안 받은 '파커'는 깨끗하게 돈을 나눈 후 일에서 손을 떼려고 하지만, 거절당한 일당들은 그의 돈을 강탈하고 목숨까지 위협한다.

죽음의 문턱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난 '파커'는 놈들에게 빼앗긴 돈을 되찾고 그들의 작전까지 뒤엎어버리기 위해 복수의 계획을 세운다. 그러던 중 자신을 도와 단단히 한몫 챙기겠다는 부동산 중개인 '레슬리'를 통해 보석 경매장을 노리는 일당을 찾아낸다. 이후 '파커'는 ‘레슬리’와 함께 배신자들을 쓸어버리고, 놈들이 노리는 다이아몬드까지 차지할 완전범죄를 계획하는데...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리뷰

영화 ‘파커’는 유명작가 도널드 웨스트레이크의 소설 ‘플래시파이어’을 영화화 한것인데요. 이 플래시 파이어는 탄탄한 서사 구조 뿐만 아니라 파커의 복수 과정을 통쾌하고 시원한 문체로 그려냈습니다. 이처럼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파커’는 완벽한 캐스팅과 화려한 로케이션으로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재탄생 됐습니다

이제 영화로 돌아와 영화 파커를 살펴봅시다. 범죄 세계에서도 지킬 건 지키는 프로 도둑 파커(제이슨 스타뎀)와 그를 도와 한몫 단단히 챙기려는 여자 레슬리(제니퍼 로페즈)의 통쾌하고 짜릿한 한탕 작전을 그렸는데요. 타당한 이유 없이 절대 악행을 저지르지 않는 파커는 제이슨 스타뎀과 만나 역동적이면서도 두뇌 싸움을 벌이는 영리한 캐릭터로 등장하는데요. 또한 가짜 신분으로 위장하고 자신에게 접근한 파커의 정체를 눈치챈 후 그의 작전에 가담하게 되는 레슬리 캐릭터는 제니퍼 로페즈의 실제 모습과 그대로 연결되며 남성들의 마음을 뜨겁게 뒤흔들었습니다. 여기에 플로리다에 위치한 팜비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통쾌한 액션은 환상적인 볼거리를 제공했습니다.

영화 파커의 시작은 놀이 동산을 배경으로 피에로 복장을 한 강도털이범들 둘과 파커의 신부님 변장으로 영화가 시작됩니다. 그 후 파커의 연인인 클레어의 부친(닉 놀테)이 소개한 자들과 놀이공원에서 현금을 터는데요. 하지만 일당 중 한 명이 불을 놓을 자리를 임의로 변경하는 바람에 놀이공원에 폭발사고가 발생하고 경찰이 출동했지만 파커 일행은 무사히 빠져나왔습니다. 그리고 빠져나온 일당중 한명이 프로 도둑 파커에게 아주 큰 건이라며 보석털이를 제안을 하지만 파커는 내키지 않아 거절하는데요.

그리고.. 일당들은 거절한 파커가 맘에 안들었는지, 급기야 파커에게 총을 쏘고 그를 길가에 버립니다. 다행히도 파커는 지나가던 농부 부부에게 발견되어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지게 되었는데요. 자신의 돈을 강탈하고 자신을 죽이려한 그들에게 복수를 하기위해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 추격을 시작합니다.

하지만, 파커는 그들 배후에 상당한 실력자가 뒤를 받쳐주고 있다는 것과 그들이 팜비치에서 숨어서 보석 강탈을 준비중이라는 걸 알아내었고 에콰도르에서 온 부자 '다니엘 파미트'라는 가짜 신분으로 복수해야할 일당들이 숨어있는 팜비치의 저택을 찾으려고 현지 부동산 중개인 레슬리(제니퍼 로페즈)를 만나 집을 구매하려는 척 합니다.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레슬리는 이혼한 전 남편이 이혼적 파산 신청을 하는 바람에 그의 빚을 일부 갚아야하기 위해 부동산 중개사에 근무하는 데, 미모의 금발 동료 중개인에게만 손님이 몰리는 바람에 실적은 없고 빚때문에 차까지 차압당할 위기에 처하자, 그 금발 중개인의 손님인 파미트의 연락처를 가로챈다.

이때, 파커는 레슬리와 첫 만났는데, 뭔가 있을 것 같은 분위기를 연출해주었지만, 실제로 영화를 보면 끝까지 썸을 타는, 그런 건 없다. 레슬리 쪽에서 파커에게 약간은 마음이 있었던 듯 하고 마지막 부분에서 그런 마음을 일부분 피력하기도 하지만 거기까지였다. 그러니 파커와 레슬리의 관계는 철저한 동업자 관계인데요. 오로지 그의 목적은 자신을 배신하고 죽이려한 일당들의 응징하는 것이며 그들이 훔친 보석들을 자신이 차지하는 것.

파커의 정체를 안 레슬리는 빚이나 갚고 무능한 부동산 중개인으로 사는 갑갑한 현실을 벗어나 한탕을 바라는 마음에 그를 돕는다. 그 사이 파커를 없애려는 살인청부업자가 나타나서 파커는 그와 사투를 벌이다가 심한 상처를 입어 위기에 빠지기도 한다. 결말은 파커가 배신한 일당에게 복수하고 그들이 훔친 보석 경매물품도 싹 차지합니다.

일 년후, 레슬리 앞으로 그녀의 몫인 현금 다발이 배달되고 길에 버려진 파커를 병원으로 옮긴 농부 부부도 현금 다발을 받는다. 그리고 몸이 회복된 파커는 자신을 배신했던 일당의 배후 세력까지 완전히 쓸어버립니다.

영화 파커는 세세한 부분도 놓치지 않는 감독의 치밀함이 인상적이었는데요. 테일러 핵포드는 전체적인 서사 구조 속 섬세한 연출력으로 관객들의 몰입도를 높이면서도 범죄 액션 장르에 꼭 필요한 역동적인 전개를 선보이며 ‘파커’라는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은 극 중 '파커'가 배신자들에게 복수하는 과정에서 펼쳐지는 생동감 넘치는 액션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더욱 빛을 발했다.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영화평가 후기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87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00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6,828명
아래에서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은 카우보이 모자 명품정장에 밴틀리 컨버터블카 그리고 여기는 대서양이 한눈에 보이는 뷰가 살아숨쉬는 팜비치 스토리도 좋고 느낌도 좋고 액션도 좋고 배우도 좋고 무엇보다 남의 돈 띄어먹는 놈 혼내주는게 제일 좋았음 줄 돈 안주는 놈은 정말 죽이고싶다.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은 무아지경 물아일체처럼 빨려들어감. 제니퍼 로페즈의 명품 몸매는 덤일뿐이고 영화 파커의 정말 뛰어난 장면은 레슬리 엄마의 애완견 핍시가 피투성이가 된 파커를 좋아한다든지 파커와 레슬리가 결국 연인관계로 발전하지 않는다든지...명불허전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은 히트처럼 서스펜스 분위기도 만들어 주고 테이큰 처럼 액션도 보여주고 제이슨 본 처럼 스토리도 탄탄하고 시간 가는줄 모르게 푹 빠져 봤다..제이스 스타뎀 영화중 제일 재밌다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은 뻔하지만 스타뎀 스러운 흥미진진한 액션과 레슬리냐 클레어냐의 극중 로맨스도 궁금하게 만든 볼만한 복수의 추적 액션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은 딱 스타댐 액션 보는 맛이지 딱히 뭐 다른거 찾을건 없음. 흔한 리벤지 범죄 스토리...그냥 생각없이 시간죽이기에 알맞은 영화!! 딱히 욕할것도 딱히 칭찬할것도 없다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은 스타뎀다운 영화. 킬러와의 1:1 대결외에는 긴장감은 부족한 편이다. 하지만 자신을 믿고 지지해주는 한사람이 있다는 것은 행복. 제니퍼 로페스의 역을 통해 삶은 전쟁이라는 것을 재인식했다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을 요약해보면 지킬 것 지키던 그 남자의 의리와 배신에 대한 복수...서로 다른 목적으로으로 만난 두 남녀...스피드한 전개/킬링타임용으로 볼만했던 범죄/액션물...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을 보면 원칙주의범죄자 주인공 캐릭터/ 배신자들과 쫓고쫓김/공범이 되는 여자.... 그런 요소들이 딱맞게 시나리오를 이어가는게 아니라 간만보듯이 시나리오속에 들어맞지않게 설렁설렁 흩뿌려져있다...만 스타뎀 영화는 항상 비슷한거같다...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은 제이슨 스타뎀이 나와 역시 재미있다. 같이 일한 사람들의 배신으로 또 혼자 액션을 보여주는데, 제니퍼는 나름 작은 역할이네.. 싸우다 다치는 장면 또한 인상적이었다.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은 깔끔한 킬링타임용 영화. 전체적으로 캐스팅이 좋음. 스타뎀의 이미지에 잘 어울리는 역할, 그리고 위트있는 대사와 상황들이 적당히 들어가 있음.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파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