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 아야노고 사토타케루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아인
亞人, Ajin: Demi-Human, 2017
2018.02.28. 개봉

장르: 액션, SF
감독: 모토히로 카츠유키
러닝타임 109분 일본영화

영화 아인 배우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주연배우
사토 타케루 - 나가이 케이 역
아야노 고 - 사토 역

  영화 아인 조연배우
하마베 미나미 - 나가이 에리코 역
카와에이 리나 - 시모무라 이즈미 역
타마야마 테츠지 - 토사키 유 역
시로타 유 - 타나카 코지 역
치바 유다이 - 오쿠야마 역
야마다 유키 - 타카하시 역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줄거리

영화 아인 줄거리입니다. 평범한 의대생 ‘케이’(사토 타케루)는 교통사고 사망 직후 되살아나, 공식 보고된 세 번째 아인으로 정부의 감시를 받는다. 한편, 죽지 않는 아인을 잔혹한 비밀 생체실험에 이용해 온 정부 산하의 연구소가 정체를 알 수 없는 아인, ‘사토’(아야노 고)의 공격을 받고 ‘케이’는 그 틈을 타 자취를 감춘다. 정부와 인간에 대한 끔찍한 복수를 계획한 테러리스트 ‘사토’는 전국의 아인들을 소집하고, ‘케이’는 이를 막기 위해 끝을 알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한다.

죽을수록 더욱 강해지는 아인 VS. 아인
절대 죽지 않는 그들의 무한 대결이 펼쳐진다!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리뷰 (스포)

영화 아인 의 전체적인 이야기는, 친절하게 떠먹여주는 형식의 구성은 아닙니다. 왜 이런 일이 벌어진 것인지를 미처 파악할 새도 없이 큰 상황을 던져놓고 위기와 혈투를 계속 보여주는 순서로 이야기를 이어나가는 식입니다. (그러고보니, 이렇게 친절함과는 거리가 있는 영화를 이전에도 본 적이 있었지요. 2006년 한국영화 "중천" 입니다. 영화 본편에서 보여주지 않는 숨은 이야기가 무엇인지를 직접 생각하며 찾았던 경험이 있지요. 아인 역시 이와 비슷한 유형이라고 할 수 있을 겁니다.)

영화 아" 에는 보고나서 생각하면 답을 찾아낼 수 있는 질문과 보고나서 생각해도 찾을 수 없는 의문이 생깁니다. "사토" (아야노 고 님)가 가진 가공할 전투능력이 "사토" 혼자 터득한 것인지, "사토" 에게 싸움을 가르친 사람이 있는 것인지부터, 자신이 아인 이라는 사실을 외부에 숨긴 여성 "시모무라 이즈미" (카와에이 리나 님)가 어떻게 아인 관리위원회의 책임자 "토사키" (타마야마 테츠지 님)의 경호원으로 채용될 수 있었는가의 의문을 결국 찾아낼 수 없었습니다. 다만, 주인공 "나가이 케이" (사토 타케루 님)가 "사토" 와 대립하게 되는 이유가 무엇인지, 자신을 불법 실험대상으로 다룬 책임자 "토사키" 와 교섭하여 "사토" 를 잡으려는 이유를 유추할 수는 있었습니다. 고치기 힘든 병을 안고 있는 동생을 치료하기위해 "의사" 가 되겠다는 목표를 가지고 살아온 "케이" 에게, 총을 쥐어주며 살인을 종용하고,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무자비한 대규모 살상을 즐기듯이 자행하는 "사토" 는 심정적으로 동의할 수 없는 인물이었을 겁니다. 더불어, "케이" 자신의 처지때문에 덩달아 위험해진 동생 "에리코" (하마베 미나미 님)의 철저한 안전을 확보하기위해 최대한 현실적인 대안으로 "토사키" 와 교섭할 필요가 있었을 걸로 생각됩니다.

문제는, 이렇게 아인 속의 의문을 풀기위해 머리를 쓰면 쓸수록, 마음으로는 와닿지 못하게된다는 아쉬움이 생긴다는 것입니다. "사토 타케루" 님의 2012년 영화 "바람의 검심" 에서는, 인간적인 감정을 담은 드라마 구성을 충분히 담아내어 액션의 설득력을 더해주었던 것을 생각해보면, 아인 은 그런 드라마 구성이 탄탄하게 설계되어있지 못해 관객을 감성을 훔치는 데 실패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겠습니다. 아인 을 밀어내는 대중의 시선과 그러는 사이 사람들 사이에서 싹트는 불신과 불안의 공기를 간략하게 처리한 것도 아쉬움으로 지적됩니다.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그럼에도 영화 아인 에는 큰 장점도 분명히 존재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크게 다가오는 장점은, 주인공 "나가이 케이" (사토 타케루 님)의 존재감마저 위협하는 "아야노 고" 님이 연기하는 "사토" 라는 캐릭터입니다. "사토" 의 살상 액션 장면을 보면서 느끼는 감정은, 영화 "강철비" 의 "조우진" 님 (최명록 役)을 보면서 느끼는 그것과 상당히 닮아있습니다. 아인 에서 "사토" 는 시종일관 인상쓰며 분노를 드러내는 것이 아니라, 쾌활한 표정과 행동으로 속내를 숨기고 있다가 피를 부르는 싸움터에서 그 분노를 드러낸다는 점에서 인상을 남기는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데드풀" 의 4차원 정신과 "매트릭스의 스미스" 가 가진 도도하고 차가운 스타일을 연상시키는 "사토" 는 아인 을 지탱하는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다음으로 주목할 장점은, 모래 알갱이처럼 생긴 검은 물질이 아인 의 몸에서 빠져나와 "얼굴없는 전사" 가 되어 치고받는 "컴퓨터 그래픽 액션" 장면들입니다. 오직 아인 들만이 볼 수 있는 검은 물질은, 마치 아인 이 가진 영혼의 일부처럼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이런 검은 물질은 아인 각자의 분신이 되어, 액션 시퀀스를 풍부하게 만들어줍니다. 특히, "케이" 가 검은 물질을 다루는 방식이 놀라웠는데요. 혼자 힘으로 사용법을 터득해 후반부에 "사토" 일당을 지능적으로 제압하는 대목은 충분히 재미있었습니다. 더욱이, 저돌적인 공격 중심의 "사토" 와 전략적 수비에 중심을 둔 "케이" 의 성향을 기반으로 한 "2대 2" 형식의 마지막 혈투 시퀀스는, 일본 영화 속 액션의 완성도가 점점 나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던 대목이기도 합니다.

남성 캐릭터가 주축이 되는 아인 속에서, "카와에이 리나" 님은 "시모무라 이즈미" 라는 캐릭터 안에서 액션으로 뜨겁게 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뚜렷한 존재감을 남깁니다. "시모무라" 만의 드라마가 부족한 아쉬움을 액션으로 채운 셈인데요. 후반에 생각보다 강도높은 "시모무라" 의 격투 장면들을 보며, "어벤져스의 블랙 위도우" 나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의 가젤" 과 같은 헐리웃의 강인한 여성 캐릭터와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존재를 일본 영화에서 탄생시키고자하는 야망의 전초전이 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치열했던 대결이 끝난 뒤,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않은 "케이" 가 건물 창문을 뚫고 자유 낙하를 합니다. 자신이 세운 목표와 계획이 어긋나는 것을 견디기 힘들었던, "케이" 가 마침내 자신의 강박을 벗어나 자유를 찾으려 세상으로부터의 이탈을 결심하는 순간일 것입니다. "삶" 과 "죽음" 을 자유롭게 조종할 수 있지만, 그 대신 보통 인간들의 세상에 머물 수 없는 저주받은 운명을 짊어져야 하는 아인. 그의 다음 이야기를 볼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속편이 만들어진다면, 부디 이번 영화에서 풀리지 않았던 의문들의 명확한 답을 찾으며 더욱 치열하고 설득력있는 액션과 드라마로 돌아와주기를 바랍니다.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4.67점
아래에서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에 대해 “그나마 준수한 코스프레”라 평하였다.
영화 아인 줄거리는 결말은 쏟아지는 만화 원작의 일본영화 중에서 약간 다른 결을 선보인다. 사쿠라이 가몬의 동명 원작만화는 간결한 묘사 가운데 다소 어둡고 진지한데 영화에 이런 분위기를 십분 살리려 애쓴다. 다만 그 방식이 불사의 인간이란 소재를 활용한 고어, 혹은 총격 액션에 머문다는 점이 아쉽다. 이야기의 부피가 크다 보니 캐릭터는 간략화하는데, 그렇게 얻는 시간을 액션에 온전히 할애한다. 액션 자체의 완성도는 나쁘지 않은 편.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영화평가 후기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49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79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7,287명
아래에서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에서 사토를 악역이라고 할 수가 있나 .. 진짜 영화에서 제일 불쌍하고 이해가는 캐릭터였음. 근데 배우분들 연기 진짜 다 잘하심. 고님이랑 타케루님은 진짜 최고고 간호사, 연구원들 등 엑스트라분들까지!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에서 아야노 고 배역을 정말 잘 소화했고 액션씬이 멋짐...여자 배우들도 이쁘네요...애니 원작 망작들이 많은데 이건 믿고 봐도됨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은 잔인함이 생명 경시풍조 일으킬까 걱정(물론 이미 심각한영화 더 많음) 할말많음 그러나 10점 액션 아이디어굿 아쉬운점은 후생성 무너뜨릴때는 원작 애니가 훨씬 반전있었음 짧은 시간에 긴 애니를 다 담기 무리했겠지만 나름 잘 표현했음 악역을 더 이해하기 쉬운영화..2편 만들어서 등장인물에 대한 배경을 좀 더 다뤄줬음 한다.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은 잔인하고 제대로 잘 만들었다 아야노 고 캐스팅은 신의한수!! 사토의 입장이 더 이해가고 자기를 괴롭히고 실험용쥐로 이용한 놈이랑 손을 잡은 나가이는 이해가 잘 안갔다 자기는 며칠밖에안당했다 이건가? 사토를 악마로 만든건 바로 인간이었다 사토는 정당방위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은 진심 몰입감은 최고.. 사토감정 이입이 제일 잘 되었다 슬퍼서.. 액션감도 너무 좋고 cg가 어색하지 않음.월래 아야노 고 좋아했지만 이영화를통해 아야노 고에 더 푹 빠짐.. ㅠㅠ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은 원작 안보고 봤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액션 정말 스릴있고 아야노 고 악역이지만 정말 매력있고 멋있다 남자가 봐도 연기너무 잘하네... 그래픽도 마지막 빌딩씬 빼곤 다 괜찮았다 대체 원작이 얼마나 재밌길래 평이 이렇게 낫지.. 8이상인데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실사화에 늘 실패하는 일본영화라 별 기대 안했지만 아인은 기대 이상야. 일본의 CG기술은 날로 늘어가는것 같네. 특히 악역 사토의 연기는 베스트였어 원작의 사토 보다 젊었지만 이미지가 정말 비슷해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실사화 기대 안했는데 액션씬 CG 공들인 티 팍팍 납니다. 사토역의 아야노 고 연기 엄청나네요. 오랜만에 본 일본영화인데 속편 기대합니다.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은 원작 안봤는데도 설정 이해되고 부자연스럽게 끊기는 부분 없어서 좋았다 그리고 액션 어마어마하다 개인적으로 왠만한 할리우드 영화보다 좋았음 오랜만에 제대로된 액션 본 듯한 느낌 cg도 자연스러워서 몰입도도 좋았다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에서 진짜 사토시 대단하더군요 특히 SAT 일본 특경대랑 싸울때 어우 ... 아인의 장점을 극대화 한 전투와 전직 용병이었던 사토시...감정이입도 좋고 애니보다 매끄러운 전개도 좋고 역시 액션씬만 보면은 사기죠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은 재미 액션 스케일다잡음 약간 전개 루스한부분있긴한데 갈수록 으다다다다 구르고 나르는액션은 정말 타케루 넘사인듯! 마지막장면 정말 최고 좀만 더 보여주지 다른의미로 아쉬움ㅎㅎ2탄나오길!!!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아인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