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데자뷰(2018) 줄거리 결말 / 이천희 남규리 이규한 정은성

영화 데자뷰(2018)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데자뷰
DEJA VU, 2018
2018.05.30. 개봉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고경민
러닝타임 87분 한국영화

영화 데자뷰 배우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이천희 - 차인태 역
남규리 - 신지민 역
이규한 - 선우진 역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동현배 - 김동우 역
정은성 - 차제이 역
김재범 - 정현구 역
최대성 - 노동구 역
조덕현 - 유성진 역
설지윤 - 우진 엄마 역
전현태 - 도윤철 역
조한선 - 주도식 역
정경호 - 최현석 역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데자뷰는 사람을 죽였다고 믿는 여자,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았다는 약혼자 그리고 살인을 믿지 않지만 계속해서 그들을 감시하는 형사까지! 하나의 사건, 각기 다른 상황에 처한 세 인물들이 빚어내는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그린 영화입니다.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데자뷰>를 이끌어가는 동력은 하나의 사건을 두고 엇갈린 주장을 펼치는 세 인물들이 빚어낸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공포스런 환각을 겪으며 자신이 사람을 죽였다고 확신했지만 실재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마주하게 된 여자, 사고는 없었다는 일관된 대답과 그녀의 상태를 정신적인 문제로 치부하며 방관하는 약혼자, 그리고 조사 결과 사실이 아님을 밝혔지만 무슨 이유인지 감시를 멈추지 않는 형사까지, ‘그날 밤’의 알 수 없는 진실을 둘러싸고 있는 세 인물은 극을 보며 서스펜스를 느껴봅시다.

영화 데자뷰는 극 초반부터 사건이 일어난 순간 함께 있었던 두 명의 인물을 통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매일 교통사고로 사람을 죽이는 환각을 보는 ‘지민’(남규리)은 현실과의 경계가 모호해지며, 어느새 ‘우진’(이규한)과 자신이 시체를 유기했다고 확신하는데요. 소름 끼치는 시간들이 계속되자 자수를 하자며 ‘우진’을 설득하는 ‘지민’. 하지만 그는 오늘도 악몽을 꿨냐며 그녀의 말이 진실이 아님을 주장합니다. 서로 상반된 사실을 이야기하는 ‘지민’과 ‘우진’을 통해 이 영화는 누구의 말이 진짜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지만 연출이 좀 좋지 않습니다.

영화 데자뷰에서 스스로 경찰서에 찾아가는 ‘지민’을 보며 관객들은 그녀의 말에 조금 더 신뢰를 갖게 되지만, 이도 잠시 형사 ‘차인태’(이천희)의 등장으로 상황은 또다시 변하기 시작하는데요. ‘차 형사’ 역시 그날 사람이 죽은 사고는 없었다는 결론을 내리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우진’의 말에 힘을 실어준 ‘인태’가 말과 다른 행동을 보이며, 그 역시 무언가 숨기는 듯한 인상을 풍기기 시작하면서부터 순식간에 새로운 국면을 맞이합니다. 영화 데자뷰는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가 반전의 키를 쥐고 있는 듯하는데요 까놓고 보면 그 반전도 참 이상합니다. 영화 데자뷰는 초반부터 겹겹이 쌓아온 긴장감을 서서히 팽창시켜 나가며 절정에서 폭발시켜버린다. 누가 진실을 말하고 있는지 모르는 세 인물을 지켜보며 감상합시다.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영화 데자뷰 줄거리입니다. 약혼자 우진과 함께 탄 차로 사람을 죽인 지민. 그날 밤 이후 죽은 여자가 나타나는 끔찍한 환각을 겪는다. 견디다 못한 그녀는 결국 경찰에 찾아가지만, 자신의 기억 속 교통사고가 실재하지 않음을 알게 된다.

사라지지 않는 의문 속에 그녀의 일상은 점점 공포스러워지고, 방관하는 약혼자 우진, 그리고 사건 이후 자신의 주변을 감시하는 차 형사로 인해 더욱 최악의 상황으로 빠져드는데...

자신이 사람을 죽였다고 말하는 여자.. 하지만 아무도 그녀를 믿지 않는다...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리뷰

영화 데자뷰는 최악의 영화인거 같습니다. 단점이 많은 영화입니다. 먼저! 데자뷰 배우들을 살펴보면 배우들의 연기가 아주 돋보였습니다. 차인태 역의 이천희나 선우진 역의 이규한은 일상에서 연기가 막 나쁘지 않다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나! 영화 마지막 부분에서 발음이나 연기 자체가 아주 돋보였습니다. 정말.. 발연기로 돋보이지 않았나 싶습니다. 또한, 신지민을 연기한 남규리는 환각을 보면서 소리를 지르고, 마취를 당해서 기어다니는 장면.. 뺨때리는 장면도 연기가 음.. 별로였습니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다른 배우분들또한 연기가 재연배우 같은 느낌의 수준인거 같았습니다.

영화 데자뷰의 장르는 미스터리, 스릴러입니다. 하지만 공포가 갑자기 껴드는데요. 물론 그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화 데자뷰는 미스터리와 스릴러 장르도 제대로 못보여주는데요. 공포 요소조차 이상했습니다. 영화 초반에 어느 순간 공포물로 분위기를 잡으면서. 신지민(남규리)가 일어나고, 거울 옆을 지나갈 때 갑자기 선우진(이규한)이 뺑소니로 친 차제이(정은성)의 유령이 나타나며 갑자기 튀어 나오며 시작합니다. 불필요한 연출이지 않나 싶습니다.

불필요한 연출 얘기하니 조잡한 장면 편집에 대해도 말해보겠습니다. 영화 데자뷰는 편집도 연출도 엉망입니다. 왜 넣은건지 모르는 장면이 많았습니다. 선우진(이규한)이 충동 장애가 있었다는 것을 설명하는 장면, 선우진이 그 직장 상사가 준 반지에 화가 나서 직장 상사가 준 일본도를 들고 나가는 장면. 반지를 보고 선우진은 왜 화가 났을까요? 영화를 본 입장에서 봤을 때 정말로 불필요했던 장면들이 많았습니다. 거기에, 제대로 된 설명없이 등장하는 장면들도 꽤 있었는데요. 대표적인 예를 들면 아무런 설명 없이 신지민(남규리) 일하는 곳을 보여줍니다. 영화 중반쯤 되어서야 신지민(남규리)가 ‘빚’이 있어 그 직장에서 일했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결론은 영화 데자뷰는 연기, 스토리, 연출 모든 면에서 모두 엉망이었던 영화입니다. 바로 마지막 반전에서.. 신지민의 정신과 의사도 한패였고, 차인태, 차제이, 정신과 의사 모두 삼남매였던 것이죠..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영화평가 후기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4.48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6.66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48,287명
아래에서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최악입니다..도대체 사람들이 왜이러나 궁금하신분은 보세요.복고가 유행이라지만 영화도90년대영화인줄계속 헛웃음이나서 장르가 코믹인줄알았네요..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보는데 처음에 귀신 영화인줄 알았는데..아니었고요..그 넓은 극장에 저 혼자만 있어서 대낮에도 무서웠어요.. 막 재밌진 않았어요..나중에는 뭐 많이 무섭지 않았고요..그래도 소리로는 여러번 놀라긴 했어요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무슨 미스터리, 스릴러 내용진짜없고 처음부터 끝까지 갑툭튀만 계속 있어요.너무 뻔한 전개. 재미없었어요. 차라리 버닝이 훨 낫네요.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을 보며.. 감독의 공포샷 센스는 있는 듯 하지만 작년 올해 통틀어 최악의 시나리오. 스토리 개연성이 하나도 없고 반전이라고 하기에는 진부한 설정. 중간에 나가려다 혹시나 하고 끝까지 본 시간이 너무 아깝다. 남규리 예쁘다는 거 하나만 남기고.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귀신나오는 공포영화인줄 알았더니..중간엔 미스테리...마지막엔 치정극 ... 소리만 큰 , 연계성은 딱히 없는 막장 아침드라마 인줄 알았다. 배우는 다 따로 국밥연기에.. 영화이름이 데자뷰인지도 ...이유를 알수가 없었다.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스릴러물이 보고싶어서 보게 된건데 내용이 좀 부실한 것 같고 긴장되고 이런 부분이 없었고 이천희씨 연기가 조금 어색했습니다. 억지로 큰 소리랑 같은 장면 반복으로 사람을 놀래키는 느낌이라 제 스타일은 아니었네요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배우들 연기로 재능기부 한 기분.... 만들다만 느낌 어설픈 흐름과 쓰다만 이야기 사라진 밤 보고 나올 때 그기분을 다시 한번 느꼈다. 개운치도 못하고 뭔가 답답한 그리고 속터지는 진부한 흐름 식상함과 반전을 과장한 뻔한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에서 일단 주인공인 남규리씨 연기는 좋았습니다. 뻔한 공포물이긴한데 스토리도 뭐 괜찮았구요. 그러나 긴장된 상황보다는 갑작스런 큰소리로 관객을 놀래키려는 부분과 핵심 인물인 이천희씨의 연기가 좀 아쉬웠습니다.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엉성한 스토리, 이해안가는 마무리, 보는내내 지루하고 정말 최악의 영화 입니다.정말 재미없는 엉성한 삼류 영화 ㅠㅠ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제목 때문에 심리적인 스릴을 느끼고 싶었는데 개연성 없는 갑툭튀로 짜증나는 영화였음도대체 내용이 어떤 걸 말하고 싶은지도 모르겠고..그냥 관객들 놀래키고 싶어서 만든 영화?남규리 연기는 좋았고 이천희 연기는 별로였다돈과 시간이 아까운 영화.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주조연을 가리지 않고 연기의 완급조절이 안되는 데다가, 영화 절반이 지나가는 동안 줄거리 진행은 커녕 캐릭터 소개도 벅차보인다.결정적으로 리얼함과 저열함을 구분못하는 감독의 연출이 이영화를 한심하게 만드는 가장 큰 동력이다.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만든 건지 화가 날 정도임.인생에서 본 영화 중에 최악이었음.인생술집에 배우분들 나와서 홍보하길래그래도 스릴러니까 볼 만하겠지 해서 봤는데...솔직히 0점 주고 싶음. 내 시간이 다 아까움.하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최악으로 갔네요..대사뒤에 음향소리는 왜 대사랑 같은크기로 해서 뭔말인지 안들리는것도 많고 남규리는 이쁘지만 아직도 멀었고..관객한테 전달하는 메세지가 넘 약해서 흥미롭지 않음..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남규리씨 뇌진탕 투혼 연기력에 비해 연출과 스토리가 못 따라가네요. 스페인 영화 더 바디를 한국스럽게 한 듯 리메이크작은 따로 있으니 좀 더 세밀하게 했다면 좋았을 듯 뭔가 자꾸 겉도는 느낌 마지막에 합쳐지는 느낌이 들고 그래야하는데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은 리얼과 클레멘타인과 함께 대작이다.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데자뷰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