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 영화후기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 줄거리 결말

비틀즈:하드 데이즈 나이트
A Hard Day's Night, 1964
2016.05.05 개봉

개요: 코미디, 뮤지컬
감독: 리처드 레스터

<비틀즈: 하드 데이즈 나이트 배우>

주연: 존 레논, 폴 매카트니,조지 해리슨, 링고 스타
조연: 윌프리드 브람벨, 노먼 로싱톤, 존 전킨,
         빅터 스피네티, 안나 퀘일, 리차드 버논

<비틀즈:하드 데이즈 나이트 줄거리>

역사상 가장 성공한 팝밴드 비틀즈 이전, 풋풋하고 싱그러운 아이돌 비틀즈의 재기발랄 그 이상의 좌충우돌 하루를 만난다!

<하드 데이즈 나이트 영화 후기 평가>

"역사상 가장 성공한 팝밴드 비틀즈 이전, 풋풋하고 싱그러운 아이돌 비틀즈의 재기발랄 그 이상의 좌충우돌 하루를 만난다!"

"비글돌 비틀즈덕분에 많이 웃었음모든 멤버가 그렇긴 하지만 특히나 어린 폴 매카트니의 비주얼은 충격!!"

"존 레논과 조지 해리슨이 지금도 살아있었다면 어땠을까하는 진한 아쉬움이 드네요.. 영화내내 등장하는 비틀즈의 음악들하며 신나게 뛰어다니는 멤버들의 천진난만한모습들을 기분좋게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그리고 폴의 할아버지로 등장하시는 분ㅋㅋㅋ"

"너무 풋풋하고 사랑스러워서 사랑에 빠졌습니다. 유쾌하고 즐거운 영화"

"보는 내내 너무 어깨가들썩 ㅋㅋ 뭔가 흑백영화라 더 신비롭기도 하고요 비틀즈 노래는 언제들어도 명곡이네요 ㅋㅋㅋ"

"21세기에 만나는 20세기의 비틀즈! 웃음을 주면서 감동이네요"

"아.. 몇번을 더 봐야합니다. 공연을 보는것 같아 소리를 지르고 싶은"

"신선하고 발랄한 비틀즈 사운드 She Love You느긋하고 아름다운 하모니 If I Fell여름 해변 늦은 밤 칵테일 마시며 듣고 싶은 And I Love Her"

"비틀즈의 팬이기에 재미있었고, 멤버들의 깨알같은 캐릭터를 알아볼수있었던 영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