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 메이즈 러너 1

영화후기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메이즈러너
The Maze Runner, 2014
2014.09.18 개봉

개요: 액션, SF, 스릴러
감독: 웨스 볼

<메이즈러너 배우>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주연: 딜런 오브라이언, 카야 스코델라리오, 토마스 생스터, 월 폴터, 이기홍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조연: 에델 아민, 패트리시아 클락슨, 제이콥 라티모어, 조 애들러, 블레이크 쿠퍼, 크리스 셰필드, 돈 맥마너스,
        덱스터 다든, 칼 그린, 랜달 D. 커닝햄, 알렉산더 플로리스, 제리 클락, 브라이스 로메로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메이즈러너 줄거리>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입니다. 삭제된 기억, 거대한 미로로 둘러싸인 낯선 공간
모든 기억이 삭제된 채 의문의 장소로 보내진 ‘토마스’(딜런 오브라이언).
‘토마스’는 미로에 갇힌 그곳에서 자신과 같은 상황의 사람들을 만난다.

그들은 매일 밤 살아 움직이는 미로에서 정체를 알 수 없는 죽음의 존재와 대립하며, 지옥으로부터 빠져나갈 탈출구인 지도를 완성해 나간다.

그러던 어느 날, 미로의 문이 열리고 그들은 마지막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되는데…

단 한 순간도 예측할 수 없는 그 곳, 과연 그들은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살아 움직이는 미로를 뚫고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살아 남기 위해서는 뛰어야 한다!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메이즈러너 영화 후기 평가>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은 완전 재밌게 봤어요! 영화 시작부터 긴장을 놓칠 수 없었던!!! 남주들도 훈훈하고 한국인 배우 이기홍 귀엽고 멋있드만요 2편도 완전 기대됩니다!!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원래 평론가들 평점 믿을만한게 있나? 이만하면 잘 만든 영화입니다. 한줄로 뭔가 있는척 하는 특히 씨네21 사람들 저런 사람들보단 네이버 관객들 평점이 더 믿을만 합니다. 적어도 그들보단 더 영화를 즐겼을겁니다. 그런대로 볼만합니다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을 보는 내내 긴장하고 봄 ㅋㅋ 별 생각 않고 봤는데 재미있었음! 추천!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은 스릴러 치고 스케일이 장난 아닌 메이즈러너! 본 사람들은 추천 할 만한 영화에요!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이 어디까지 후속편이 나온다는 전제하에서 주는 평점이다. 여운을 남기는 뒷부분이 조금 그렇기는 했지만 9점대 평점은 충분히 받을만한 시나리오 전개였다고 보고, 주인공은 아니지만 리더격에 한국인이 있다는게 자랑스러웠다.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은 러닝타임도 1시간 50분으로 적절했구요 개인적으로는 이 영화가 꼭 잘되서 속편도 계속 나왔으면 좋겠어요!! 소설도 3부작인데!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을 보며 미로 탈출 후 그들에게 찾아온 진실이 무섭기만 하네요... 그 다음 이야기를 기대하게 만들어 주는 영화네요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재밌던데 난 미로 밖에는 뭐가 있고 누가 조종하고 있는지 시종일관 궁금해서 엄청 집중했음 그리고 기홍리 멋있음 ㅋㅋㅋ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은 복선들이 굉장히 많이 깔리는데 2편에서 마저 풀릴것 같아요~~ 아~ 너무 재밌네요~ 잔인하지도 않고 스릴 쩔고!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탈출의 스릴을 보여준 메이즈 러너, 아역이었던 배우들이 정말 잘컸다”

“탄탄했던 각본, 압도적이었던 긴장감과 스릴! 거기다 딜런 오브라이언의 토마스는 싱크로율 1000%였다! ”

“메이즈 러너 1,2,3편 다 봤는데 1,2는 언제봐도 질리지 않고 계속 보게 된다 가끔 티비에서 해주는데 걍 계속 본다 이제 토마스,뉴트,민호 못보는건가”

“달리고달리고달렸는데 떡밥 ”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

영화 메이즈러너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화

● 영화 메이즈러너:스코치트라이얼 줄거리 결말 / 메이즈러너 2

영화 메이즈러너 데스큐어 줄거리 결말 / 메이즈 러너 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