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맘마미아 1 줄거리 결말 OST / 메릴스트립 피어스브로스넌 아만다사이프리드 콜린퍼스 아바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맘마미아!
Mamma Mia!, 2008
2008.09.03. 개봉

장르: 코미디, 뮤지컬, 멜로/로맨스
감독: 필리다 로이드
러닝타임 108분 영국,미국,독일영화

영화 맘마미아 배우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메릴 스트립 - 도나 역
피어스 브로스넌 - 샘 카마이클 역
콜린 퍼스 - 해리 브라이트 역
스텔라 스카스가드 - 빌 앤더스 역
아만다 사이프리드 - 소피 역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줄리 월터스 - 로지 역
크리스틴 바란스키 - 타냐 역
도미닉 쿠퍼 - 스카이 역
애슐리 릴레이 - 알리 역
레이첼 맥도웰 - 리사 역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이마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맘마미아!>의 또 다른 주인공은 역시 아바(ABBA)의 주옥 같은 음악과 춤인데요. 메릴 스트립, 콜린 퍼스, 피어스 브로스넌, 아만다 시프리드 등 헐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촬영 전 겪었던 가장 큰 어려움은 바로 전세계적으로 사랑을 받은 노래와 춤을 직접 소화해내야 한다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이에 배우들은 촬영 2달 전부터 합숙 훈련을 하며 노래와 춤을 배웠고 아바(ABBA)의 베니와 비요른은 배우들의 특성에 맞게 노래의 리듬과 화음을 조절해 배우들이 적응할 수 있게 도왔다. 뮤지컬에서 안무를 지도했던 앤소니 반 라스트 감독은 스웨덴 뮤지컬 팀과 함께 직접 안무와 연기를 특별 지도했고 결국 배우들은 영화 속에서 직접 전체 춤과 노래를 소화해낼 수 있었다고 합니다.

특히 영화 맘마미아에서 노래와 춤의 분량이 많은 ‘도나’ 역의 메릴 스트립은 캐스팅 직후 아바(ABBA)를 만나 기초 테스트를 받았으며 다양한 동선의 촬영을 위해 체력 훈련까지 받았는데요. 그녀가 꼽는 가장 어려운 장면은 ‘Voulez-Vous’를 부르며 군무를 추는 장면. 30여명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춤추는 장면이었기 때문에 호흡을 맞추는데 가장 애를 먹었다고 합니다. 수많은 훈련 덕분에 메릴 스트립은 촬영 중에 직접 라이브로 노래를 부르기도 해서, 실제 영화에는 따로 녹음된 장면 외에 현장에서 직접 부른 노래가 부분적으로 삽입되어 있다. 노래와 춤을 직접 소화하는 것은 처음 뮤지컬 영화에 도전하는 콜린 퍼스와 피어스 브로스넌도 마찬가지. 한번도 영화 속에서 노래를 불러본 적이 없었던 이들은 캐스팅 후 남몰래 많은 고민을 했다고. 하지만 뛰어난 실력의 제작진에게 트레이닝을 받은 결과 콜린 퍼스는 기타를 치며 노래를 부르는 실력까지 얻었고, 남자 배우 중 가장 노래 분량이 많은 피어스 브로스넌 또한 메릴 스트립과 화음을 맞추며 많은 발전을 했다.

영화 <맘마미아!>의 제작진은 뮤지컬 무대에서는 상상할 수 없었던 그리스 로케이션으로 최대의 볼거리를 선사했습니다. 그리스의 푸른 바다와 해변, 시원한 자연이 좁은 무대에서 표현할 수 없었던 뮤지컬의 아쉬움을 완벽하게 해결한 것인데요. 이를 위해 220여명의 스탭은 촬영 전 한달 동안 그리스의 모든 지역을 돌아 봤고 그 중 가장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그리스 스포라데스제도의 스키아토스섬과 스코펠로스섬, 다무하리섬에서 주요 바닷가 씬들을 촬영했다. 스키아토스섬에서는 소피가 처음 세명의 아빠에게 청첩장을 보내는 장면과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세명의 아빠와 두명의 도나 친구들이 칼로카이리로 가는 배를 타는 장면을 찍었다. 그리고 스포라데스제도에서 가장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스코펠로스섬에서는 바닷가에서 펼쳐지는 군무씬, 소피와 스카이의 로맨틱한 듀엣송 등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을 담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40℃가 넘는 무덥고 변덕스러운 날씨에서도 각고의 노력을 기울인 세트 디자인 팀의 열정으로 <맘마미아!>의 비주얼은 완벽한 상상 속 공간으로 창조되었다. 스탭들이 새로 지은 카스타니 해변의 방파제는 세트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자연스러움에 운치가 더해져 로맨틱한 무드의 해변으로 완성되었습니다. 그리고 소피의 결혼식 장면을 위해서는 100m 높이의 암벽 위에 예배당을 재건하여 그림 같은 장면을 만들었고, 에게해와 올드 포트 앞을 새롭게 단장하여 휴양지에 어울리는 소박하면서 편안한 모텔로 탈바꿈하는 등 <맘마미아!>속 공간을 완벽하게 재탄생 시켰다니 스크린에서 확인하실 수 있을것입니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입니다. 그리스의 작은 섬에서 엄마 도나(메릴 스트립)와 살고 있는 소피(아만다 시프리드)는 행복한 결혼을 앞둔 신부. 그러나 완벽한 결혼을 꿈꾸는 그녀의 계획에 흠이 있다면 결혼식에 입장할 손을 잡고 아빠가 없다는 것! 우연히 엄마의 일기장을 발견한 소피는 아빠로 추정되는 세 남자의 이름을 찾게 되고 엄마의 이름으로 그들을 초대한다. 결혼식 전날, 소피가 초대한 세 남자(샘,해리, 빌)가 그리스 섬에 도착하면서 도나는 당황하게 되는데... 과연 소피의 아빠는 누구일까? 그리고 이들의 결혼식은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영화평가 후기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43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4,578,514명
아래에서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을 봤을 때 배우들 직접 노래하고 춤추는 연기 좋았다. 아바의 노래가사와 맞아떨어지는 장년층의 감성도 아름답게 그린 것이 감동적이고..무엇보다도, 이렇게 개방적으로 한국에서도 여성이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고 환희와 한숨이 차례로 나오게 만든 영화였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을 보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the winner takes it all을 최고의 시퀀스로 뽑지만 난 slipping through my fingers가 최고였다 홀로 딸아이를 키워온 모성애를 이보다 아름답게 표현할 수 있을까...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장면. 주인공이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고 행진을 시작한다. 마을사람들이 하던일을 던진다. 같이 따라나선다. 딸은 아빠없이 자랐다. 하지만 세명의 아빠가 동시에 생긴다. 그거 참!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은 영화의 완성도와 상관없는, 최고의 뮤지컬. 영화속에 나오는, 주옥같은 아바의음악을 듣는것만으로도 본전뽑은 기분이었다. 메릴의 솔로파트는 정말...이건 대박이었음... 한평생 안 잊혀질 장면중 하나입니다. 아만다세이프리도도 예뻤고, 피어스 브로스난도 무난한 편...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에서 주옥같은 아바의 노래들을 실컷 들으며 들뜬 마음으로 봤던 영화~영화속 그리스에서의 삶이 너무 간절해졌었던..영화를보는동안 나두 저안에 들어가 같이노래하고 춤추고 즐겼던ㅎㅎ아만다사이프리드너무이뿌구 메릴스트립 정말대박!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은 보통 뮤지컬처럼 먼저 쓰여진 스토리에 맞춰 노래가 만들어진 게 아니라, 아바의 명곡들에 맞춰 스토리를 만들었다는 게 정말 대단하다. 노래와 스토리가 너무 잘 맞는다. 영상, 연기, 스토리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인 작품.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을 보면 사실 스토리는 막장이지만, 아바의 주옥같은 명곡들과 지중해의 아름다운 경치, 그리고 너무도 어여쁜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좋았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은 2008년 개봉 당시에도 재미있어서 여러번 돌려보았던 기억이 있다.아만다 사이프리드라는 사람을 처음 접했던 영화이기도 하고. 아바의 노래를 처음으로 접했던 영화. 배경, 스토리와 노래가 어울려 정말 신났던 영화.그런데 끝이 약간 아쉽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을 오늘 처음 봤는데 개인적인 생각으로 살면서 한번쯤은 봐야할 영화인듯하다.. 노래도 정말 너무 즐겁고,감동적이고 배우들의 연기도 너무 재치있고 재밌었다10번은 더 보고싶은 영화이다 강추합니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에서 아바는 위대하고 거의 60세였을 메릴스트립은 존경스럽다. 직접 방문했던 그리스는 영화처럼 소박하게 서로 어울려서 사람답게 사는 곳이 아닌, 이기적이고 부패된 곳이다. 원작뮤지컬 +실제 풍경 삽입 이외에도 영화적 특성을 좀 더 부가했더라면..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의 OST 중 The winner takes it all도 좋지만 소피랑 아빠 셋이서 Our last summer 부른장면도 너무 아름다웠음 ㅠㅠ 스토리 전개는 조금 아쉽지만 영상 음악이 예술인 영화!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은 사실 우울한 시기에 보게 됐는데, 보다보니 치유 받는 느낌도 들고 더 나아가 연기자들의 흥에 함께 빠져 그순간은 더할나위 없이 행복했음.정말정말 기분 좋은 영화^^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은 노래도 좋고 아만다도 예쁘다. ABBA노래를 알긴 하지만 찾아서 들어본 적은 없었는데영화 안에서 들으니까 장면들이랑 정말 잘 어울리고이제 이 노래들을 들으면 영화의 장면들이 떠오를거같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맘마미아는 역시, 최고네요. 개인적으로 맘마미아 캐릭터들 너무 좋았어요. 여러가지로! 또 너무 노래들이 다 좋네요. 배우들이 노래를 직접 했다니 멋지기도 하네요! 꼭 추천하고 싶어요!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이 10년만에 속편이 나오기에 다시 본 맘마미아..그저 신나고 눈이 즐거웠던 작품으로 기억됐었는데 세월이 흐른 지금은 어느샌가 눈물이 난다..이제는 엄마의, 자식의, 그 마음까지 느껴지는 나이가 되었나보다~그렇게 나의 최고의 뮤지컬 영화로 남는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OST 트랙

Special Tip_Thank you for the MUSIC
1970년대 아바(ABBA)의 음악이 전세계적 인기를 얻은 후 30년이 지난 지금까지 여전히 사랑받는 이유는 국경과 나이를 초월하는 멜로디와 사랑, 삶을 담은 아름다운 가사 때문. 아바 멤버의 개인적인 인생이 담긴 노래부터 세계적인 히트곡까지, 영화 <맘마미아!> 속 사운드 트랙을 소개합니다.

1. Honey, Honey
아바의 실질적인 세계시장 데뷔 앨범 [Waterloo](1974) 앨범 수록곡. 소피 역의 아만다 시프리드 등 세 명의 젊은 여배우가 부르는 이 곡은 아바의 원곡과는 완전히 느낌이 다르지만, 오히려 풋풋한 감각으로 불러져 매력적으로 들린다.

2. Money, Money, Money
아바의 4집 앨범 [Arrival](1977)에 수록되었던 노래로 당시 영국 차트에서 3위를 기록한 히트작. 메릴 스트립과 친구들이 함께 부르는 이 장면은 벼락 부자를 꿈꾸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영화적인 상상력으로 코믹하게 표현되었지만, 가사는 생활의 어려움을 말하고 있어 웃음과 슬픔의 두가지 감정을 전달한다.

3. Mamma Mia!
1975년 앨범 [ABBA]에 수록되어 당시 영국 차트에서 9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센세이션을 일으켰고 약 2년 동안 차트에 머문 스테디셀러 곡. 아바 음악의 특징인 키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톡톡 튀는 감각의 이 곡은 옛 남자에게 상처를 받았지만 다시 예전의 감정을 떠올리게 된다는 노래로 메릴 스트립이 딸의 결혼식을 앞두고 느닷없이 찾아온 과거의 남자들(?) 때문에 당황하는 장면에서 부른다.

4. Dancing Queen
1977년에 발매된 앨범 [Arrival] 수록곡. 영국 등 유럽 각국에서 1위를 차지했고, 아바 노래중 유일한 미국 빌보드 차트 1위를 차지한 곡이다. 화려했던 시절을 회상하며 이 곡을 함께 부르는 메릴 스트립과 출연진들은 도나의 모텔에서 시작해 바닷가까지 이동하며 온 마을을 신나는 춤으로 발칵 뒤집어 놓는다. ‘한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POP 1위’답게 영화를 보는 국내 관객들, 특히 여성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할 노래이다.

5. Our Last Summer
아바의 노래 치고는 비교적 덜 알려진 작품이지만, 이 곡 역시 뛰어난 완성도를 보여준다. 콜린 퍼스와 피어스 브로스넌 등의 남성 출연진과 아만다 시프리드가 함께 부르는 이 곡은 특히 멜로디 라인이 아름다우며 영화 속 추억의 감정을 일으키는 부드러운 노래이다.

6. Lay All Your Love On Me
1980년에 발매된 앨범 [Super Trouper] 수록곡. 당시 한창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디스코 비트를 차용한 이 노래는 아바의 히트곡 중에서도 가장 신나는 리듬을 가진 곡이기도 하다. 실제 노래는 여자가 사랑하는 남자에게 부르는 노래지만, 영화 속에서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소피와 스카이가 서로에게 부르는 곡으로 편곡되었다.

7. Super Trouper
역시 [Super Trouper] 앨범 수록 곡으로 70년대 그룹 의상을 입고 딸의 처녀파티를 위해 메릴 스트립과 친구들이 부른다. 하모니 부분에서는 아바의 원곡과 흡사하다.

8. Gimme! Gimme! Gimme! (A Man After Midnight)
아바의 대표적인 디스코풍의 아주 신나는 노래다. 소피의 파티 중 나오는 노래로 ‘Voulez-Vous’와 함께 여름밤의 축제를 뜨거운 열기로 가득 채운다. 젊은 여자 배우들의 활기찬 군무를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9. The Name Of The Game
1977년에 발매된 앨범 [The Album] 수록곡. 영국 차트 1위를 차지했던 이 곡의 매력 포인트인 호소력 짙은 보컬을 소피 역의 아만다 시프리드가 잘 살려냈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10. Voulez-Vous
1979년에 발매된 앨범 [Voulez-Vous] 수록곡. 역시 신나는 디스코 리듬의 영향을 강하게 받은 트랙으로 절로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곡. 남녀가 함께 춤추는 장면에서 사용되었는데 뮤지컬 보다 인원이 많아진 이 장면을 위해 안무 감독은 안무를 완전히 새롭게 구성해야 했다.

11. S.O.S
오리지널은 아바의 여성 보컬에 의해 불려졌던 이 곡을 영화에서 피어스 브로스넌과 메릴 스트립의 혼성 보컬로 접할 수 있다. 오리지널 버전과 다른 사운드트랙 버전의 매력을 찾을 수 있는 곡.

12. Does Your Mother Know?
1979년의 [Voulez-Vous]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베니와 비요른이 어린 시절 열중했던 록큰롤에 대한 추억으로 만든 노래이다. 주로 여성 보컬이 주를 이루는 아바의 노래 중 남성 보컬이 부른 드문 작품. 뮤지컬과 영화의 사운드 트랙에서는 타냐 역의 크리스틴 바란스키가 불러 또 다른 맛을 느끼게 한다.

13. Slipping Through My Fingers
애잔한 아그네타의 보컬이 인상적이었던 이 곡은 1981년 [The Visitor]에 수록되었던 곡으로 영화 속에선 모녀간인 메릴 스트립과 아만다가 듀엣으로 선보인다. 비요른과 아그네타의 딸 린다를 모델로 만든 곡으로 부모의 품을 떠나는 딸에 대한 부모의 심경을 노래해 코끝을 징하게 만드는 감동이 있다.

14. The Winner Takes It All
앨범 [Super Trouper] 수록 곡으로서 당시 아그네타가 남편이었던 남편 비요른과 한창 갈등을 빚던 시기에 발표된 작품으로 아그네타가 아바 시절에 불렀던 곡 중에서 가장 뛰어난 작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곡이기도 하다. 사랑과 이별의 아픔을 노래하는 있는 이 곡은 특히 뮤지컬 제작자 주디 크레이머에게 아바의 노래로 뮤지컬을 만들겠다는 영감을 준 곡이기도 하다.

15. When All Is Said and Done
아바의 [The Visitors] 앨범 수록 곡으로 원곡은 프리다의 목소리로 들을 수 있었지만 여기서는 피어스 브로스넌과 메릴 스트립의 듀엣으로 이 역시 원곡과는 다른 맛을 느끼게 해준다. 중년의 여유로운 자리에서 인생을 노래하는 곡으로 아름다운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인다.

16. Take a Chance On Me
[The Album] 수록곡. 신나고 흥겨우며 멜로디까지 살아있는 아바 노래의 특징을 여실히 보여주었던 노래. 극중에서는 도나의 친구 로지의 과감한 프로포즈를 위한 노래로 마지막에 깜짝 놀랄 커플들을 탄생시킨 노래.

17. I Have a Dream
[Voulez-Vous] 앨범 수록곡. 1970년대 아바의 마지막 히트곡이라 할 이 작품은 합창단의 코러스 역시 인상적인데 원곡의 느낌과 비교하며 들어보는 것도 좋다. 소피 역의 아만다 시프리드가 오디션 당시 불렀던 노래로 아바와 제작진이 단번에 캐스팅을 결정한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다.

(Hidden Track) Thank You For The Music
[The Album]에 실린 아바의 대표 곡 중 하나. 어쿠스틱 편곡의 솔로 버전으로 애잔한 느낌으로 다가오는 이 곡 역시 아만다 시프리드가 부른 엔딩 크래딧 노래로 사운드 트랙 앨범을 끝까지 듣는 사람만이 들을 수 있도록 재미를 준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맘마미아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