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 김우빈 김영철 고창석 조윤희 돈바꿔치기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기술자들
The Con Artists, 2014
2014.12.24. 개봉

장르: 범죄,액션
감독: 김홍선
러닝타임 116분 한국영화

영화 기술자들 배우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기술자들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배우는 단연 김우빈입니다. 모델 출신다운 훤칠한 키와 핫바디로 여심을 사로잡고 <기술자들>에서 금고 기술자 지혁을 맡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작전을 설계하는 지적인 모습부터 로프에 의지해 건물을 타고 내리는 섹시한 액션까지 했습니다. 영화 기술자에서 고창석은 지혁의 든든한 파트너이자 인력 조달 기술자를 맡았습니다. 출연하는 영화마다 미친 존재감을 뽐내며 웃음 보증수표로 꼽히고 있는 그는 이번에도 특유의 재치 넘치고 코믹한 연기로 관객들의 웃음을 터트리게 만들었습니다. 또, 이현우는 어떤 보안 시스템이든 단번에 초토화 시키는 최연소 해킹 기술자로 변신한다. 지금까지 보여준 앳되고 천진난만한 모습과는 상반된 남자다운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김영철은 재계의 검은 손 조사장 역을 맡았는데요. 모든 작전의 꼭대기에 군림하는 그는 자신이 가진 카리스마를 십분 발휘하였고, 영화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었습니다. 그리고 현장 스태프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꽃이라는 찬사를 받았던 조윤희는 스스로를 ‘변신 기술자’로 칭할 만큼 기존의 청순하고 가녀린 이미지에서 탈피했습니다. 영화 <기술자들>의 유일한 홍일점 은하 역을 통해 그간 보지 못했던 조윤희의 아찔한 매력을 엿보여줬습니다. 이 외에도 신구, 조달환, 신승환 등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합류, 세대를 초월한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보여주며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하며 영화 기술자들의 완성도를 단단히 했습니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기술자들은 동북아 최고의 보안 시스템을 갖춘 인천 세관, 그 곳에 숨겨진 검은 돈 1,500억을 제한시간 40분 안에 훔쳐내기 위해 최고의 실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갖춘 ‘기술자들’이 뭉쳤습니다. 팀의 리더인 ‘지혁(김우빈)’은 손만 댔다 하면 못 여는 금고가 없는 금고털이계의 ‘마스터 키’이다. 또한 그는 목표가 정해지면 누구도 생각해내지 못한 창의적인 방법으로 완벽하게 작전을 짜는 탁월한 두뇌의 소유자입니다. 두 번째 기술자는 업계 최고의 마당발인 인맥 기술자 ‘구인(고창석)’, 지혁의 완벽한 계획은 구인이 최적의 동업자와 작업장을 구하면 비로소 실현의 단계로 들어서게 됩니다. 구인의 손에 이끌려 이들과 한 배를 타게 된 최연소 해킹 기술자 ‘종배(이현우)’는 앳된 외모와 달리 철통 보안을 자랑하는 그 어떤 시스템도 단번에 무력화시키는 천재성을 자랑한다. 생김새부터 성격까지 닮은 구석이라곤 하나도 없는 세 명의 기술자들. 하지만 저마다 분야에서 최고임을 자처하는 세 사람은 순식간에 업계에 이름을 날리는 한 팀으로 떠오릅니다.

영화 기술잘에서 업계 최연소이지만 실력만큼은 최고인 드림팀 지혁, 구인, 종배의 팀웍은 불가능해 보이는 미션 앞에서 더욱 빛을 발하는데요. 완벽한 위장술과 위조기술로 이중, 삼중의 보안 구역을 손쉽게 침입하고, 그 어떤 시스템도 무력화시킵니다. 게다가 고층 빌딩숲을 로프줄 하나로 넘나들며 경찰의 눈을 가볍게 따돌리는 위험천만한 액션까지 그들의 팀웍에 불가능이란 없는데요. 그들이 하게될 미션을 살펴봅시다.

  MISSION 1. 고층 빌딩 속 5억 봉황상을 빼내라!
영화 기술자들을 보면 5억원대를 호가한다는 봉황상이 있다는 제보에 지혁은 홀로 작전 설계에 나서게 됩니다. 업계 최고 기술자답게 삼엄한 경비를 뚫고 단숨에 봉황상을 탈취하는데 성공하지만, 이내 보안 요원들에게 발각되지만 지혁은 로프 하나로 고층 빌딩 사이를 오가며 단숨에 그들을 따돌리는 데 성공합니다. 영화의 오프닝이자 지혁의 단독 활약상을 엿볼 수 있는 봉황상 씬은 지혁의 능력과 매력을 한껏 보여주는 장면이지만 이 영화가 보여줄 역대급 비지니스의 시작일 뿐입니다.

  MISSION 2. 보석상 거리 속 30억 희귀 다이아몬드를 빼내라!
영화 기술자들에서 지혁과 구인, 종배가 한 팀이 되어 움직이는 첫 번째 비즈니스입니다. 이들의 목표는 30억원 이상의 가치를 가진 희귀 다이아몬드. 하지만 철저한 보안 시스템은 물론 보석상 거리에는 경찰서까지 떡 하니 있어 시작 전부터 난관에 봉착하고 마는데요. 세 사람은 기막힌 연기로 보석상 귀빈실의 금고 위치를 파악해내고, 사람들의 시선을 따돌리기 위해 취객 연기까지 불사해가며 CCTV 기록을 조작하는데 성공합니다. 세 사람의 탄탄한 팀웍을 확인시켜주는 통쾌한 보석상 거리 작전은 기술자들의 다음 판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여주게 됩니다.

  MISSION 3. 인천 세관 속 검은 돈 1,500억을 빼내라!
영화 기술자들에서는 보석상 사건을 계기로 업계에 슈퍼 신인으로 등극하게 된 세 기술자들. 소문을 접한 정, 재계 검은 손 조사장은 그들에게 일생일대에 한 번 있을까 말까 한 역대급 규모의 비즈니스를 제안하게 됩니다. 바로 동북아 1급 보안 구역인 인천 세관에 잠자고 있는 1,500억을 제한시간 40분 안에 빼내는 것인데요. 중앙 검문소, 야적장, 소각장, 전산 시스템실 등 들어가는 것 조차 쉽지 않은 세관을 어떠한 방법으로 들어갈 지, 무게만도 3톤을 웃도는 현금 1,500억을 과연 어떻게 옮겨올 지, 광활한 세관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기술자들의 작전이 한시도 스크린에서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세관에서 펼쳐지는 카체이싱 액션씬과 대규모 폭발씬 등 보는 재미 또한 잊지 않고 선사했습니다.

영화 기술자들의 전체적인 설계를 맡은 김홍선 감독은 “일반인은 들어가기 힘들고, 외부에 노출된 적이 거의 없어 상상하기 조차 힘들고, 장소의 특성상 보안이 철저하다는 점”에서 인천 세관을 기술자들의 최종 작전 수행 장소로 설정했다고 밝혔다고 했는데요. 고층 빌딩, 보석상 거리, 그리고 인천 세관에서 펼쳐지는 기술자들의 짜릿한 한 판, 스크린을 통하여 보는 이들을 들었다 놨다 하며 신선한 긴장감을 선사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입니다. 뛰어난 두뇌의 금고털이이자 작전의 설계는 물론 모든 위조에 능한 멀티플레이어 지혁, 절친한 형이자 인력 조달 전문 바람잡이 구인과 함께 어떤 보안 시스템도 순식간에 뚫어버리는 업계 최연소 해커 종배와 손잡고 기막힌 솜씨로 철통 보안을 자랑하는 보석상을 털며 순식간에 업계에 이름을 날린다.

이들을 눈 여겨 본 재계의 검은 손 조사장은 자신이 벌일 큰 판에 지혁 일당을 끌어들인다. 조사장이 설계한 작전은 동북아 최고의 보안 시스템을 자랑하는 인천 세관에 숨겨진 고위층의 검은 돈 1,500억. 주어진 시간은 단 40분.

클래스가 다른 기술자들의 역대급 비즈니스가 지금 시작된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4.75점
아래에서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기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해 “통쾌하지 않은 한 방”이라 평하였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는 결말은 그다지 신선하지 않은 반전 하나를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쏟아 부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거기까지 가는 과정마저도 힘에 부친다. 결과적으로 엄하게 멋을 부렸다는 인상만 남긴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기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해 “미지근한 케이퍼 무비, 뜨거운 김우빈”이라했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의 거의 유일한 장점은 김우빈이다. 그는 케이퍼 무비로서 제 역할을 다하지 못하는 영화를 목적지까지 끌고 가는 데다 그 안에서 자신의 매력까지 어필한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영화평가 후기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09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91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2,564,340명
아래에서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전형적인 이야기지만 나름 배우들의 비주얼을 강조하면서 기술자들만의 케이퍼 무비를 만들어 나간 듯. 가볍게 보기 괜찮았어요.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솔직히 기대하지 않고 마음 가볍게 시간 때우기용으로 볼만한것 같다. 보는 내내 이야기들이 다 애매하게만 지나가버린터라 다 보고나서 딱히 떠오르는 생각이 그냥 볼만하다라는 말밖에 없는것 같다. 그렇지만 가볍게 볼수 있는 영화 같아서 좋았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완전 재미 없을줄 알았는데 좀 현실감이 떨어지긴 하나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어요. 이정도면 지루하지 않고 볼만한 영화네요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안보려다가 봤는데...난 재밌던데?떡밥 회수도 다 했고, 주인공들도 매력있고, 이현우 빼고 다 연기도 잘하고...적당한 기대를 가지고 보면 괜찮은 영화들 중 하나라고 생각!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재밌게 잘 봣다. 복수의 최고수를 보여준 영화. 감독님도 나와 같이 많은 복수심을 가지고 산 사람이 아닐까. 정말 마음속으로 환호를 지르며 봤다. 평점은 뭐...임팩트가 쎄지 않아서 리뷰는 요즘 영화값이 많이 드니까 질높은걸추구하는 경향이..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을 보면 김우빈이 멋졌던 것을 떠나서 영화내용이 재밌었다. 중간중간 너무 긴장하고 보았고, 다 보고 나서 엄청난 반전때문에 손이 덜덜 떨리더라.... 아무튼 난 존잼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뒤에 반전이 있어서 더 재밌게봣던 영화ㅎㅎ배우들이 잘생겨서 눈호강도 덤으로 하면서 정말 재밌게본거같네요ㅎㅎㅎ강추합니다!!보시면 후회안하실거에요!!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평들이 안좋았지만.. 아랑곳 않고 봤는데 재밌던데요?! 종종 영화를 보지도 않고 주변에서 들은 얘기로만 저 영화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영화를 보신 후에 그런 얘기를 하는게 고생한 제작자와 배우들을 위한 예의아닐까요. 저는 재밌게 봤습니당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뻔한 스토리, 뻔한 엔딩이지만 이현우 김우빈 보는맛에 봤습니다. 너무 멋있게 나와서 좋았네요. 약간의 예상치 못한 반전이 있는것도 좋앗구요 잘생김.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확실히 구상도 좋고 연기력들도 좋다~하지만 너무 뻔한 전개와 인물들의관계가 아쉽고결말은 좋다~ 하지만 남자분들은 너무 남자배우만 나와서 조금 재미없을수도 있다 ㅋㅋㅋㅋ 여자분들은 눈호강 조금 하실듯~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재미있어요! 스토리는 조금부족하지만 그러는 중에서도 김우빈씨가 연기로 모든 것을 판정한 것같아요!! 김우빈과 이현우와고창석의 연기는 정말짱 이듯 사실 모든 것괘찮았지만 땃1개가 스토리가 너무 고정 레파토리여서....그치만 연기력은 좋네요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임펙트 있는 장면들 명연기 인물들 해석도 눈이 즐거워 좋았고 내용까지 지루함 없이 몰입도 있게 진행되어 좋았습니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을 약간 어떻게 보면 유치하고 뻔한 스토리일수도 있는데.. 나는 해피엔딩에 유치하고 뻔한 스토리를 좋아해서 좋았다.. 그리고 반전이 진짜 최고인듯... 난 또 보라면 볼수있을듯ㅎㅎㅎ결정적으로!! 우빈이 완전 머싯게 나옴.. 그리고 고창석하고 이현우도 연기력이 뛰어남!!!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뻔하고 진부할 수 있는 전개였지만 개연성이 떨어진다거나 흐지부지한 군더더기없이 깔끔했던 작품인 것 같다. 영화소개 영상에 감독이 꼼꼼하다는 말을 많이 하던데 정성들여 찍었다는 느낌이 들긴 하더라. 눈이 즐거웠고 보고나서도 개운한 영화였다. 오락영화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은 그냥 킬링타임용 입니다. 액션에 멜로에 느와르에 코믹에 모든걸 다 집어넣으려니 잡영화가 됩니다. 하나에 집중하고 디테일 이란걸 찾아볼 수 있게 만들어 주었으면 합니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기술자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