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 톰행크스 아예렛주러 이완맥그리거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천사와 악마
Angels & Demons, 2009
2009.05.14. 개봉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범죄, 액션
감독: 론 하워드
러닝타임 138분 미국영화

영화 천사와 악마 배우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톰 행크스 - 로버트 랭던 역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아예렛 주러 - 비토리아 베트라 역
이완 맥그리거 - 궁무처장, 카트로 벤트레스카 역
스텔란 스카스가스 - 릭히터 역
아민 뮬러스탈 - 추기경 역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입니다. 세계 최대의 과학연구소 ‘CERN’(유럽 원자핵 공동 연구소)에서 우주 탄생을 재현하는 빅뱅 실험이 진행된다. 물리학자 비토리아(아예렛 주어)와 동료 실바노는 빅뱅 실험을 통해 강력한 에너지원인 반물질 개발에 성공하지만 실바노가 살해당하고 반물질이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한편, 하버드대 종교기호학 교수 로버트 랭던(톰 행크스)은 교황청으로부터 의문의 사건과 관련된 암호 해독을 의뢰받는다. 새로운 교황을 선출하는 고대의식인 ‘콘클라베’가 집행되기 전, 가장 유력한 4명의 교황 후보가 납치되고 교황청에 일루미나티의 상징인 앰비그램이 나타난 것. 일루미나티는 ‘지구가 돈다’고 주장해 종교 재판을 받았던 갈릴레오, 코페르니쿠스 등 18세기 과학의 위상을 높이고자 했던 과학자들이 모여 결성했으나 카톨릭 교회의 탄압에 의해 사라진 비밀결사대.

500년만에 부활한 일루미나티는 4명의 교황 후보를 한 시간에 한 명씩 살해하고 마지막에는 CERN에서 탈취한 반물질로 바티칸을 폭파시킬 것이라며 카톨릭 교회를 위협한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로마 바티칸에 도착한 로버트 랭던과 비토리아는 곳곳에 숨겨져 있는 일루미나티의 단서를 파헤치며 그들의 근거지로 향하는 ‘계몽의 길’ 추적에 나서는데…

500년을 기다려온 거대한 복수가 시작된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36점
아래에서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백승찬 기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실패작의 속편이 제작되는 이유는?”이라 말하였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는 결말은 잘 만들 때까지 만들겠다는 심사일까. 전편에 쏟아진 혹평은 그새 몽땅 잊은걸까. 노력은 했지만 여전히 불만스럽다. 관객은 어디에 있는지도 모르는 채, 주인공 혼자 궁리하고 알아맞히고 뛰어다닌다. 바티칸 관광영화로는 쓸만할지도 모르겠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접한 안영윤 기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스펙터클한 긴장감의 즐거움”이라 평했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은 댄 브라운의 소설에 충실하지만 또 다른 재미가 있다. 방대한 이야기가 생략되면서 초반엔 낯선 용어들이 서걱거리는 듯하지만 랭던 교수의 지적인 활약과 충격적 사건의 속도감 있는 전개에 곧 빠져들게 된다. 무엇보다 이완 맥그리거의 탄탄한 연기가 오락적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 기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이탈리아 여행을 부추기는 스릴러”라 했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의 전편에선 전 세계 카톨릭 사원을 휘젓고 다니느라 진을 뺐던 탓일까. 바티칸의 랭던 박사는 이제야 머리를 써서 기호추리를 선보인다. 스릴러로서 긴장감과 속도감도 합격점. 피에 젖은 바티칸 명소들도 여행을 부추길 만큼 매력적이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세윤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관객이 고생이 많다아~”라 말하여 덧붙엿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에서 톰 행크스는 쉬지 않고 떠든다. 책에서 글로 설명한 많은 배경 지식을 영화에서는 일일이 말로 설명하는 수 밖에. 정신 바짝차리고 스토리 따라가느라, 관객이 고생이 많다아~ <다빈치 코드> 보다야 나아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두시간 짜리 영화가 감당하기엔 좀 숨차고 벅찬 이야기. 손가락을 들긴 하겠는데 '번쩍' 들진 못하겠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영화평가 후기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16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906,687명
아래에서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콘스탄틴을 보고, 다빈치코드를 보고, 천사와악마를 봤다. 다빈치코드는 종교의 역사적 지식이 부족한 나로썬 이해하기 힘든 영화였다. 반면 이 영화는 종교와, 과학을 바탕으로 전개되는 스토리로 긴장감과, 빠져드는 몰입도가 훌륭하다. 정말 신비한 스토리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보니까 예전에 군대서 읽었던 천사와 악마를 다시 떠올리게 할만큼 영화로 잘 옮긴 작품. 긴 러닝 타임이 전혀 지루 하지 않았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은 책으로써 비교를하지말고 영화로써 함축적이게 내용전달을얼마나잘하고 여운을주는가를따져야맞는것같다 명작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은 과학과 종교의 역사적 굴레에 얽힌 충격적인 진실을 바탕으로 사건을 풀어나가는 이야기 전개가 긴장감있고 흥미로웠다. 마지막 반전과 일루미나티의 존재는 소름이 돋을 정도...론하워드는 재미있는 영화를 만들 줄 아는 감독인듯...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은 결국엔 종교를 미화하지 않았다. 허점많고 불확실하기에 과거와는 다르게 소통하는, 유동적이고 신앙적인 종교를 추구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에 해 무슨 말이 필요할까 종교에 대해서 정말 모르는데도 종교 관련 이야기를 너무너무 흥미롭게 봄 끝까지 긴장감을 풀 수 없는 대단한 영화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보며 첨부터 의심했다가 후반부에 아닌가보다 했는데 역시나.. 세상 어느곳에도 완전한 선은 없는것 같아 마음이 싸하네요. 그저 어느것에도 연루되지 않고 욕심 없이 사는 것이 제일인 듯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이 좋았던 점은 종교에 대해서만 풀어나가지 않고 과학과 접목시켜서 종교에 지식 없는 나도 보기에 전혀 거북하지도, 어렵지도 않았다.또 반전으로 입이 떡 벌어졌다.아무리 원작이 훌륭하다지만 긴장감 있는 연출, 아름다운 성당이 시각적으로 구현된 영화로 보는 것도 좋음!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이 영화 천사와 악마는 정말 소설로서나 영화로서 정말 최고인 것 같다...소설 읽을 때 상상한 바와 비슷하게 구성되어 신기하다ㅋㅋ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전작에서는 본인이 무지해.. 무슨말인지 이해가 힘든 부분이 많았는데 이번작은 그런부분은 줄고 스릴러적인 부분이 많이 더해져서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몰입했다. 또 평점을 주다 알게된 사실! 랭던교수가 내년 스크린으로 돌아온단다! 너무설렌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은 책이랑 비교했을때 손색이없을정도로 시나리오를 잘만든거같다 뭐 워낙 책이 훌륭해서 그럴지도? 천사와 악마라는 제목이 잘어울린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은 전형적인 추리스릴러에 종교의 색채를 입혔다. 바티칸의 여러 성당과 지하 도시 등 눈요깃거리가 많은 것은 덤. 그리고 제일 인상깊었던 장면이 마지막에 추기경들이 궁무처장 처다볼때와 도망갈때의 장면이 인상깊었다 배경음악도 정말 어울렸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실제 바티칸에 다녀와서 보니 더욱 흥미진진했다. 역시 댄브라운의 종교와 과학을 넘나드는 기교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듯. 긴 러닝타임 중에서도 긴장을 놓을수없는 스토리와 일류배우의 연출, 바티칸소국의 배경까지 무엇하나 흠잡을 데 없는 수작.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은 전작에 비해 내용은 좀 아쉽지만 스케일이 커져 몰입감도 좋고 일단 마지막 하이라이트부분에서 압도되는 느낌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은 반전이 쩌러~! 반전영화대부분이 중간쯤가면 아 이거 반전영화구나라고 알게되고 그담부턴 진짜범인은 누구겠지 하면서 보게되는데, 이영화엔 완전 뒤퉁수 맞았네. 싫어하는 종교색영화라 아쉽지만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천사와 악마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