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줄거리 결말 / 김수현 웹툰원작

영화후기 <은밀하게 위대하게> 줄거리 결말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웹툰 1위!
다음 웹툰 최고 평점 9.7점의 화제작 「은밀하게 위대하게」 영화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Secretly Greatly, 2013

 

2013.06.05 개봉

 

개요: 액션, 드라마, 코미디

감독: 장철수

 

<은밀하게 위대하게 배우>

주연: 김수현, 박기웅, 이현우, 손현주

조연: 박혜숙, 고창석, 김성균, 장광, 신정근, 홍경인, 이채영, 최우식, 구승현,

조용진, 이연경, 엄태구, 리민, 조영진, 윤원석, 박정기, 고인범, 김법래

특별출연: 주현, 박은빈

 

 

<은밀하게 위대하게 줄거리>

 

공화국에선 혁명전사,이 곳에선 간첩.

들개로 태어나 괴물로 길러진 내 남파임무는

어이없지만 동네 바보입니다.

 

북한의 남파특수공작 5446 부대.

 

20000:1의 경쟁률을 뚫은 최고 엘리트 요원 원류환, 공화국 최고위층 간부의 아들이자 류환 못지 않은 실력자 리해랑, 공화국 사상 최연소 남파간첩 리해진. 세 사람은 5446부대의 전설 같은 존재이다.

 

하지만 조국통일이라는 원대한 사명을 안고 남파된 그들이 맡은 임무는 어처구니 없게도 달동네 바보, 가수지망생, 고등학생이다. 전달되는 명령도 없이 시간은 흘러만 가고 남한 최하층 달동네 사람들과 부대끼며 살아가는 일상에 익숙해져 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에게 전혀 뜻밖의 은밀하고 위대한 임무가 내려진다.

 

전설이 되어야만 돌아갈 수 있는

그들의 이야기가 지금 시작됩니다.

 

인민의 롹을 보여주겠다는 해랑과 지켜보는 류환

 

<영화 후기 평가>

 

“개인적으론 재밌게봤음 초반에 달동네의 온기와 이웃간의,정을 담은걸보고 좋았음 하지만 웹툰을보고온사람으로선 뒷장면이 하이패스급으로가서 흑룡조 부조장 화상장면 이거하나만있었으면 만족했었음. 내인생영화 중 하나 ”

 

“영화 별로안보는데 오랜만에 진짜 재미있게 긴여운남겨준 좋은영화 잘봤습니다.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줄거리 결말은 정말감동적이고 뜻깊게 잘봤습니다. 배우들 정말 멋있네요 ”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줄거리 결말은 웹툰을 접해보지 않아서 그런지 무난했던.난 볼만했고 재미있었다. 킬링타임은 역시 한국영화. ”

 

"은밀하게 위대 함은 내 가 가장 아끼는 작품이다. 진지 한 연기로 관객을 감동시 킨다. 김수현은 존경 받을만 한 배우다."

 

“적국 간첩이 선의의 편에서 자국 정보요원들을 다 때려 잡는 영화 를 만드는 나라는 우리나라 밖에 없다. ”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웹툰을 정말 걸작이라고 생각하고 본 사람중 한명으로써 너무 안타깝다..영화화한다고해서 정말 기대하고 봤던 작품. 하지만 기대가 커서일까, 형식만 빌려온듯 너무 형편없는 전개에 감동없이 봤던 기억만 남는다. 영화의 비주얼에는 점수를 후하게 주고싶다. ”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줄거리 결말은 거북이같은 전개에 토끼같은 결말”

 

“드러나게 미숙하게”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배우들의 연기가 아깝다. 원작보고 영화보면 진짜 이딴게 영화구나 할 정도의 연출력. 아무리 그 많은 웹툰을 2시간으로 옮겼다지만 이건 심했다. 캐스팅, 연기력을 연출이 망친 대표적인 케이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