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 레오나르도디카프리오 캐리멀리건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위대한 개츠비
The Great Gatsby, 2013
2013.05.16. 개봉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감독: 바즈 루어만
러닝타임 141분 미국, 호주영화

영화 위대한 개츠비 배우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 제이 개츠비 역
캐리 멀리건 - 데이지 뷰캐넌 역
토비 맥과이어 - 닉 캐러웨이 역
조엘 에저튼 - 톰 뷰캐넌 역
아일라 피셔 - 머틀 위슨 역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제이슨 클락 - 조지 윌슨 역
엘리자베스 데비키 - 조던 베이커 역
젬마 워드 - 힘없는 소녀 역
캘런 맥오리피 - 젊은 개츠비 역
아미티브 밧찬 - 마이어 울프쉐임 역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위대한 개츠비를 촬영하기 위해 1920년대의 의상과 뉴욕을 재현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지형학도 이야기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열정이 넘치고 반짝이며 사람들이 붐비는 뉴욕시티와 부자들의 달콤한 땅 롱 아일랜드, 그리고 그 사이에 위치한 먼지로 뒤덮인 불모지 잿더미 계곡이 있습니다. 이야기의 무대는 맨하탄과 이스트, 웨스트 에그입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무대는 바로 개츠비의 화려한 저택과 뷰캐넌 가의 저택으로, 두 무대는 ‘이스트 에그’와 ‘웨스트 에그’라는 차이점을 보여 준다. 이스트 에그에 사는 사람들은 재산을 물려 받은 상류 계층의 진짜 돈이 많은 사람들로 갑자기 돈을 벌게 된 신흥 부자라고 하면서 웨스트 에그에 사는 사람들을 천민 취급하며 배척한다. 두 세계의 충돌은 작품 전체에서 극명히 드러나는데요.

영화 위대한 개츠비 극 중 데이지의 사랑을 차지하기 위해서 마치 경쟁하는 것처럼 두 집 모두 엄청나게 크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개츠비의 집은 실재하는 건물들을 기초로 해서 빛나는 탑처럼 만들었는데 전체적으로 고딕 양식의 프랑스 성과 비슷합니다. 이야기 속에서 중요한 장소가 되는 풀장은 시드니에 있는 해변을 포함해 두 개의 다른 장소에 각각 나눠서 만들었습니다. 대연회장과 후원은 대리석을 기본으로 하는 콘크리트로 제작했다고 제작진이 전했는데요. 개츠비의 저택 앞에 조그맣게 나 있는 문과 연결된 작은 동굴은 닉의 작은 집으로 시드니에 있는 센테니얼 공원에서 촬영되습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주인공인 개츠비의 남자다운 성이 신흥 부자를 보여준다면 강 건너에 자리한 뷰캐넌 가의 집은 세대를 걸쳐 부를 축적한 부유층을 상징합니다. 미국 귀족들의 저택처럼 붉은 벽돌로 꼼꼼하게 마감된 저택과 공을 들여 가꾼 정원 등 고상하지만 웅장한 영주의 저택으로 뷰캐넌 가의 집을 디자인했습니다. 개츠비의 데이지를 향한 덧없는 환상과 개츠비의 집, 뷰캐넌의 저택을 병치했다. 뷰캐넌 저택은 영화 속에서 제일 큰 무대 중의 하나로, 시드니의 폭스 스튜디오에서 촬영되었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제작된 또 하나의 중요한 무대는 닉이 개츠비의 수상쩍은 친구 마이어 울프심을 만나는 주류 밀매점입니다. 지하에 있는 이 클럽은 금지구역으로 부패하고 범죄가 결탁되고 술을 진탕 마시는 허랑방탕한 장소로 표현됩니다. 위대한 개츠비는 이런 장소구성 뿐만 아니라 OST도 열일 했는데요. 루어만 감독은 현대적인 음악을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소설의 분위기와 그 시대를 재현하면서도 동시에 시대 흐름에 맞춰 현 세대에게 적합하게 이야기를 만들길 원했고 유명 아티스트이자 제작 총지휘자인 제이지의 도움을 얻었습니다. 이 또한 영화의 중요한 요소가 됐습니다.

원작에서 피츠제럴드는 소설 [위대한 개츠비]에 나온 1922년 히트곡 ‘새벽 세 시’를 포함해 자신의 작품 안에 70개의 당시 인기 곡을 삽입했습니다. 덕분에 영화의 음악은 도시가 처음 생겼을 때, 모두가 젊고 아름다우며 술에 취해있고 광란적이며 부유한, 놀라우리만치 현대와 비슷하다는 느낌을 줍니다. 마치 최고의 나이트 클럽에 가는 느낌이나 한 번도 운전해보지 못한 엄청난 속도의 차를 운전하는 기분이 드는 음악들이 영화 속에 등장하는데요. 고전을 영화로 만들면서 피츠제럴드의 세계를 바로 현대에 되살려낸 것을 보는것도 영화 위대한 개츠비의 중요 관람 포인트인것 같습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입니다. 1922년 뉴욕 외곽에서 살고 있는 닉은 호화로운 별장에 살고 있는 이웃 개츠비에게 관심을 갖게 된다. 제1차 세계대전에 참전한 후 옥스포드에서 공부한 적이 있다는 개츠비는 어딘가 비밀이 가득한 의문의 사나이. 이 베일에 싸인 백만장자는 토요일마다 떠들썩한 파티를 열어 많은 손님을 초대했다. 파티에 초대 받아 참석한 후 개츠비와 우정을 쌓게 된 닉은 자신의 사촌 데이지와 개츠비가 옛 연인 사이였던 것을 알게 된다. 데이지는 가난한데다 전쟁터에서도 돌아오지 않는 개츠비를 잊은 채 부유한 톰과 결혼한 상태이다. 하지만 그녀의 남편 톰은 정비공의 아내와 은밀한 사이였고, 때마침 개츠비와 재회하게 된 데이지는 잊혀졌던 사랑의 감정을 되살리는데…

“오후는 어디론가 흘러가고 있는데, 허망한 꿈만이 홀로 남아 싸우고 있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67점
아래에서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 대해 “화려한 개츠비”라 평하였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는 결말은 [물랑 루즈]의 개츠비 버전? 바즈 루어만의 [위대한 개츠비]는 라스베이거스 쇼를 연상시키는 화려함이다. 피츠제럴드의 고전은 잊으시길. 대신 진한 순애보가 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도훈 영화칼럼리스트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소프 '개츠비' 오페라”라 평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보고 원작의 재해석이야 감독의 몫이다만 루어만의 [물랑 루즈]식 쇼는 피츠제랄드의 원작과 기똥차게 안어울린다. 어찌나 모든게 과한지 [오즈의 개츠비]로 제목을 지었다면 끝내줬겠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후경 기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 대해 “끝내 위대해지지 못한”이라며 덧붙였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은 스크린 뒤에서는 얼마나 성대한 파티가 펼쳐졌을지 짐작이 간다. 하지만 그 파티를 앞에 두고 관객은 끝내 초대받지 못한 손님처럼 서성여야 한다. 3D 장벽은 어떤 초대장도 무효화한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쇼로 전락한 개츠비의 비극”이라 평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은 영화를 보고 난 뒤에도 왜 [위대한 개츠비]를 바즈 루어만 감독이 맡았는지 의문이 남는다. 개츠비의 비극은 [물랑 루즈] 풍의 쇼에 휘발되었고, 3D까지 동원한 화려한 파티의 이미지만 남는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영화평가 후기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38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445,707명
아래에서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보고 솔직히 초반에 화려한 파티신에선 좀 지루한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후반으로 갈수록 몰입도 최고 영화 끝나고나서 여운이 많이 남음 개츠비와 다른 인물들에 대해서 계속 생각하게 됨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이 끝나고 이 공허한 느낌ㅜㅜ... 순수한 사랑은 존재하는 것인지, 사랑에 눈이 멀어버린 사람은 정말 그저 바보가 될 뿐인지 등등 생각이 많아지는 영화.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서 개츠비는 오직 사랑을 쫓아왔고 사랑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 나는 사랑만이 유일한 진실이며 살아가는 가장 큰 이유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개츠비만이 진짜 였다고 생각한다. 그게 '위대한' 의 이유라고 믿는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보면 영상과 ost의 조합은 정말 완벽해서 더욱 영화에 집중하게했고 레오의 연기는 눈빛 하나하나마저 살아있음을 느끼게 해줬네요.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했고 최고였습니다 영화 끝나고 소설마저 바로 정독했는데 전 소설의 모든 부분을 최대로 잘살렸다고 생각해요 굳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보니 부 권력 남녀간의 사랑조차 얼마나 신기루와 같은지 보고 나서 많은 묵상을 하게 되네요 와중에 사랑의 영원성에 인생을 건 개츠비의 열정이 아프고 아름다웠습니다 영상 음악 레오나르도의그윽한 눈빛이 또한 인상적이었습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은 사랑하고싶고 받고싶게 만드는영화.데이지를 바라보는 개츠비의 눈빛에 내가 다 설랫다.아직도 마음속에 여운이 남아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보면 사실 개츠비는 하얀거탑의 장준혁 같은 인물 입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바뀌지 않는 근본없는 자기과거 까지도 데이지란 꽃을 흡수하여 온전한 성체가 되고자 했던 것이죠. 모든것을 잃어버린대도....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보면 원작의 스타일은 이미 많다. 원작을 재해석한 스타일이 나와야 한다 생각했는데 그게 바로 이 영화인 것 같다. 원작안에 머물되 원작안에 갇히지 않았다고 느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은 정말 최고 예요. 디카프리오의 살 떨리는 연기가 아직도 긴장감 애절함을 남기네요. 결말이 슬퍼도 아름답다고 해야하나. 그런 간절함이 요새 현대인들에게 찾기 힘든것 같아 더 짠해왔던것 같아요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디카프리오가 저어엉말 연기를 너무 잘하는구나 느꼈던 영화…… 데이지역도 미스캐스팅이란 말도있지만 나약하면서도 나른한 캐릭터를 잘 살린것같다.다만 물랑루즈식의 바즈루어만 표현법이 너무과했지만 지루하진않았음. 결혼한 남자들은 싫어하는 영화 ㅎ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보니 위대한 개츠비가 명작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1920년대 물질주의와 탐욕으로 가득했던 미국사회와 지금 현대 우리 사회가 별반 다르지 않기 때문이리라. 여전히 톰과 데이지같은 사람들은 넘쳐나지만 현대의 개츠비들도 여전히 죽어가고 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보고 데이지욕만 하는사람들 정말 안타깝다 영화가 말하려는건 그게 다가 아닌데....개인적으로 항상 방관자였던 닉이 개츠비의 죽음 후에는 직접 나서는게 가장 인상깊었음. 정말 오랜만에 주변에 추전 해주고싶은 영화 발견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은 꿀잼! 책에서의 배경과 장면들을 요즘 느낌으로 표현해서 거부감이 든다고 하는사람들도 있지만 화려한 배경으로 책에 중요한 디테일까지 꼼꼼하고 탄탄하게 만들어 눈도 감성도 호강했던 영화!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을 보면 한때 세계에서 제일 잘생겼었던 디카프리오는 멋지게 나이 먹었다. 군더더기 없는 주요 스토리 전개 덕분에 슬프지 않았다. 당시의 향락과 세태 등이 눈에 담기지 않았던들 즐거움을 느꼈음 그만인 것. 이 영화와 감독에게 원작을 고집하는건 아닌거 같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서 모두.. 개츠비의 죽음에 책임이 있다. 개츠비 자신에게도, 데이지에게도, 닉에게도, 톰에게도, 조지에게도, 머틀에게도.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은 화려함으로 감춘 그 속의 공허함. 지고지순한 사랑과 현실과 꿈 사이의 갈등. 영화 삽입 음악이 특히나 몰입도를 올려줬고 영화 내의 명장면을 꼽자면 침실에서의 셔츠 씬을 꼽을 수 있겠다. 꼭 다시 한번 더 극장에서 보고싶은 영화.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에서 마지막 장례식 장면을 보고 닉 외엔 모두가 가면을 쓴 것 같았다는 생각이 없지않았다. 내 주변엔 닉 같은 친구가 몇명이나 있을 지 좀 씁쓸하기도 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위대한 개츠비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