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 비 정지훈 이준 쇼코스키 나오미해리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닌자 어쌔신
Ninja Assassin, 2009
2009.11.26. 개봉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스릴러
감독: 제임스 맥티그
러닝타임 98분 미국, 독일영화

영화 닌자 어쌔신 배우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영화 닌자어쌔신의 주인공 비. 정비훈은 라이조 역을 맡았습니다. 영화 닌자어쌔신에서 라이조는 비밀 조직인 ‘오주누 파’에게 거둬져 훈련을 받아 인가병기가 되었습니다. 영화 닌자어쌔신에서 나오는 어린 라이조는 윤성웅이 맡았는데 이 윤성웅씨는 1999년 생으로 동방신기의 풍선 뮤직비디오에서 영웅재중 아역으로도 나왔으며, SBS 스타킹에서 꼬마신기 영웅성웅으로 출현했었습니다. 청소년 라이조는 엠블랙의 이준 그리고 오즈누역은 쇼 코스키가 맡았습니다. 그리고 유로풀 요원인 미카 역은 나오미 해리스가 맡았으며, 벤 마일즈는 매슬로우 역을 맡았습니다. 라이조의 라이벌인 타케시는 릭윤이 맡아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입니다. 거리의 고아였던 라이조(비)는 베일에 싸인 비밀 조직 '오주누파'에게 거둬져 훈련을 받고 세계 최고의 인간 병기로 키워진다. 어느 날 조직에 의해 친구가 무자비하게 처형된 것을 목격하고 조직을 뛰쳐나온 그는 행방을 감춘 채 조용히 복수를 준비한다. 한편 베를린에서는 정체불명의 조직에 의한 정치적 암살사건을 추적하던 유로폴 요원 미카(나오미 해리스)가 일급비밀 문서를 손에 넣게 되고, 그로 인해 라이조의 라이벌인 타케시(릭윤)가 이끄는 '오주누파' 암살단의 표적이 된다. 우연히 쫓기는 미카를 구해낸 라이조는 조직이 두 사람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임을 깨닫고, 이제야 결전의 때가 되었음을 느끼게 된다. 유럽 전역을 무대로 펼쳐지는 쫓고 쫓기는 추격전 속에서 라이조와 미카는 살기 위해, '오주누파'를 끝장내기 위해 서로를 믿고 의지해야만 한다! 닌자를 죽여라!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95점
아래에서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에 대해 “정지훈의 육체로 차린 핏빛 만찬”이라 평하였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는 결말의 목적은 처음부터 단 하나였다. 인간의 몸이 구사할 수 있는 가장 난이도 높은 액션을 전시하는 것. 정지훈은 목적을 달성했다. 붉은 피가 분수처럼 솟고, 살점이 튀어 오르는 핏빛 만찬의 주재료는 바로 정지훈의 육체다. 지극히 앙상한 이야기의 뼈대에 정지훈의 피와 살과 땀이 엉겨 붙어 종종 전율할 만한 장면을 선보인다. 어두운 하드고어 액션영화의 팬이라면 즐겁게 볼 수 있을 듯.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기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에 대해 “부족한 시나리오, 아쉬운 결과”라며 아쉬움을 표했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에서 빈약한 스토리는 그리 큰 문제가 아니다. 정작 필요한 건 액션에 관한 좀 더 세심한 전개다. 그랬더라면 몸을 아끼지 않는 비의 투혼이 지금보다 빛났을 것이다. 뭉뚱그려진 시나리오 탓에, 오랜만에 할리우드가 주목한 동양무술의 접근이 이해 없는 소재에 그쳐 버렸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영화평가 후기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89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332,819명
아래에서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은 첫장면부터 그야말로 피칠갑...피도 눈물도 없는 정말 무서운 닌자들 세계...빈약한 스토리가 조금 아쉬웠지만...닌자 조직의 날렵한 에이스 라이조역을 멋지게 소화한 비의 화려한 액션이 정말 볼만...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은 개인적으로 닌자 액션중에서는 제일 좋아하는영화! 액션영화가 이정도연출과 배우들의 연기라면 훌륭하다고생각합니다~! 강추!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은 기대이상 완전 재밌는데 ㅋㅋ 약간 킬빌 생각도 나고 ㅋㅋ 연습하면서도 진짜 힘들었을거같음 ㅠ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검술 영화 매니아라 나름 기준이 높은데 제 기준에선 은근 괜찮았어요. 하지만 내용면에선 떨어졌음. 왜 이제야 봤을까 싶은ㅋㅋ 검술 닌자 액션 매니아 분들에겐추천드립니다. 수준 높은 액션이었어요.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은 현대판으로 이렇게 검 액션을 재연할 줄 몰랐다. 재밌었다. 잔인하긴 하지만 잔인하기 때문에 닌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을 보니 비가 정말 노력파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은 영화. 연기도전혀 어색하지 않네요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은 쪼여오는 긴장감, 리얼한 액션씬, 비의 연기.재미있게 봤다. 마치 내가 비가 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정도로 긴장했어..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은 너무 저평가 되었음 B급 느낌이지만 닌자라는 소제 자체가 좀 유치 할 수 있는데, 이정도면 잘 풀어냈다고 봄. 그리고 정지훈이 더럽게 고생한것이 느껴짐 동양인 단독 주연 헐리웃 영화가 그다지 성공적이지 못한다는 점을 두고보았을때 이정도면 괜찮은거임.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에서 액션씬 쥑이네예 화려한 액션씬에 스크린에 빨려 들어가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네 비가 입체적으로 생긴 얼굴은 아니라 연기가 어색해 보이긴하나 바디랑 액션은 끝내줍니다 지루하지않게 잘 봤어요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을 보면 초반부에서 야쿠자가 당하는 씬이 아주 강렬하다. 그 이후에 비의 몸자랑 무술단련씬도 멋있었고 액션이 닌자액션이라서 스피드하고 세련됬지만 좀 과장스럽긴 하다. 그래도 특수부대 위에서 대기타가 나오는 장면은 긴장감있음 결말에 비가 갑자기 각성해서 좀 아쉬웠음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은 칼날액션의 진수와 잔인함, 그리고 화려한 움직임과 영상미를 보며줬음. 시나리오도 쓸대없는걸 억지로 그럴듯하게 만들려 하지않고 원래 목표한 정체성 그래도 깔끔하게 전개해서 맘에 든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에서 정지훈의 노력이 보인다. 영화 내용과 질을 떠나 그것만으로도 엄청난 감동! 액션이 볼거리는 한가득이라 보는 내내눈을 뗄수 없었다. 진짜 임팩트 하난 대박이다. 정지훈이 쉴 틈을 주지 않는 영화, 잔인성도 굉장했지만 무술 실력 또한 굉장했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은 극장가서 봤었고, 티비로도 여러번 봤지만 여전히 잼있다!!여자라서 그런지 스토리전개는 이정도면 지루하지않고 좋던데,,닌자 영화가 이정도면 훌륭하지 카메라 기법도 깔끔하니 좋구, 모 개인취향이지만 너무 재밌게 봄!!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은 정말 오랜만에 통쾌한 액션영화를 본것같다 눈이 말끔히 정화되는 였고비에 몸매에 또한번 감탄한 영화였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은 98분이 5분같이 흘러가는 영화 대박이다.........! 진심 눈을 땔 수가 없다. 잔인함이 묻혀갈정도로 화려한 액션에 눈을떼지 못했음 비 완전 대박이었습니다. 영화 닌자 어쌔신을 3가지로 정리하자면 잔인하고. 내용이없어 머리 안 아푸고. 아주통쾌하게 속이 후련해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닌자 어쌔신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