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 조인성 정우성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더 킹
The King, 2016
2017.01.18. 개봉

장르: 범죄, 드라마
감독: 한재림
러닝타임 134분 한국영화

 

영화 더킹은 세상 위에서 군림하는 권력가들의 민낯을 들춰내는 영화

 

영화 더킹은 나라를 위해서 일을 하는 사람들인데 권력을 갖고
왕 노릇을 한다라는 역설적인 의미를 담고 있는 영화

대한민국 사상 초유의 사건! 속 시원하게 뒤집힌다!

통쾌한 전개! 압도적 영상미!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경험하라!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은 한재림 감독의 영화로 2017년 1월 18일 개봉한 영화이다.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의 배우 구성은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조인성 정우성

영화 더킹 주연: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김아중, 류준열

영화 더킹 조연

김의성, 김민재, 정성모, 정은채, 김소진, 황승언, 오대환, 정인기, 송영창, 고아성, 박정민, 조우진, 정원중, 류태호, 한수연, 이주연, 성동일, 이열음, 김규선, 장명갑, 송형수, 남문철, 남명렬, 최귀화

으로 탄탄한 배우들로 구성하여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이 완성도 있게 제작되었다.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

 

영화 더킹 줄거리 입니다.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

무소불위 권력을 쥐고 폼 나게 살고 싶었던 태수는

우여곡절 끝에 권력의 설계자 한강식을 만나

핵심 라인을 타고 승승장구 하게 된다

 

정권이 교체되는 중요한 시기,

새로운 판을 짜며 기회를 노리던 이들 앞에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치는데…

 

대한민국이 속 시원하게 뒤집힌다! 영화 더킹 시작합니다!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은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대한민국의 왕은 국민. 투표 잊지 맙시다.“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은 2시간이 넘는 러닝타임에도 지루함 없이 재밌게 볼 수 있었다 현 시국에 분기점이 될만한 영화임에는 분명하다 이전엔 그들이 왕이었다면 이제 진짜 왕은 누구여야 하는가를 즐겁게 관람한 뒤 생각하게 하는 좋은 영화였다 ”

 

영화 더킹 시사회 갔다왔는데 확실히 조인성이 주인공이라 그런지 존재감 장난아니고 정우성은 잘생김과 포스가 두말하면 잔소리. 그리고 제일 충격적인건 류준열. 팬은 아니지만 탑 배우들 앞에서 전혀 꿀리지않았다. 그리고 영화 얘기를 하자면 결말이 좀 아쉬웠던것같음.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정우성.정말 한강식하고 딱들어맞는데 과하지않는 연기정말 칭찬드립니다. 다른영화에선 모르겠지만 더킹에서는 훌륭해요.조인성 인생작나옴. 류준열은 여운이오래가네요 많은배우들이 탐냈다던데 그이유캐릭터가 좋음. 배성우는 영화판보배수준 ㅋㅋ 통쾌해요추천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을 라이브톡으로 보고 왔어요! 개인적으로 정우성의 인생 연기를 만난 것 같은 기분입니다.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류준열 캐릭터가 인상에 강하게 남네요! 어떤 배우가 했어도 멋있었을 캐릭터라고 해야되나? 근데 그게 류준열이 맡아서 더 날것처럼 느껴졌음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에서.. 조인성의 마지막 대사를 듣고 "인생은 Birth 와 Death 사이의 Choice 다." 라는 말이 생각났다2017년 대한민국을 위한 우리의 '옳은선택'이 필요한 시점에 딱 맞는 영화 더킹! 꼭 보시길 강추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와 결말 끝나고류준열이젤기억에남음~ 완전멋짐♡ 조인성연기넘잘하는듯 처음에는기럭지와외모만보이다가점점그캐릭터에맞게별로가됨ㅋ 보다화병날뻔ㅋ이런감정처음임 우리조인성님을보며짜증나는게.... 시국에알맞은... 한번더생각하게끔해주는영화였던것같음~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은 부조리함을 당연하게 그려내면서 과거, 현재, 또 앞으로 어떤대한민국에 살아갈 것인지 관객으로써, 투표권을 가진 시민으로써 무엇을 해야하는지 분명한 메세지를 던진다.”

 

라는 평가가 있었습니다.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또, 영화 더 킹 줄거리 결말을 접하고 어떤 평가 후기를 내렸을까요?

먼저 

<맥스무비> 박혜은 기자는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을 보고 "썩은 권력의 심장부를 둘러보는 관광 영화" 라고 표현하면서 조인성의 친절한 내레이션을 가이드 삼아, 정우성의 ‘음주가무’를 볼거리 삼아 썩은 권력의 심장부를 둘러보는 관광 영화라고 했습니다. 영화 더킹에서 돌아온 조인성은 영화 장악력을 확실히 깨쳤고, 정우성은 한발 물러나서도 빛난다. 주조연 막론하고 모든 배우들이 판을 촘촘히 채웠다. 다만, 조롱과 풍자의 경계가 모호하고, 쓰레기 더미를 파헤칠 땐 신나하던 영화가 진짜 할 말을 해야 할 땐 맥이 풀린다라며 호평을 했습니다.

 

또, <이투데이 비즈엔터>의 정시우 기자는 영화 더 킹 줄거리 결말을 접하고 "웃는게 웃는게 아니야"라며 풍자를 등에 업은 지능적인 권력 저격 영화. '해학'을 바탕에 깔고 '냉소'를 손에 쥔 후, 재치 있게 사회악을 조롱한다. 가벼움에 대한 의구심은 현실 정치에 대한 적나라한 묘사로 방어해낸다. 시간을 재배치하고, 실제 뉴스 영상을 서사의 하나로 포개내는 연출 역시 능수능란. 감독이 깔아준 멍석 위에 올라 탄 조인성-정우성의 호흡을 지켜보는 재미도 상당하다며 영화 더킹 줄거리 내용을 잘만든 영화라고 평했습니다.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영화 더 킹 줄거리 결말을 본 영화 저널리스트 김형석도 영화 더 킹에 대해 더 울프 오브 검찰청이라며 현재 시국과 지나칠 정도로 맞아 떨어지는, 음모론적 권력의 시선으로 재편된 한국 현대사. 결코 우화가 아니며, 역사적 현실에 대해 언급한다. 다소 무리 아닌가 싶지만, 2010년대까지 밀고 들어오는 건 이 영화의 과감한 측면. 음모와 배신과 폭력이 난무하는 이야기지만, 그 톤은 경쾌하고 스타일은 화려하다. 한재림 감독의 연출은 때론 아슬아슬할 때가 있지만, 김우형 촬영감독의 카메라가 채워준다. 마지막에 던지는 질문은, 의외로 심각하고 묵직하다.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을 본 이화정 <씨네>21기자는 어떤 평을 내렸을까요? 영화 더 킹은 한국 현대사의 악의 발생과 전개이다. 라고 했는데요. 부패한 검사를 통해 돌아보는 한국 현대사의 해부도. 욕망에 따른 출세와 파국에 이르는 메커니즘을 통해, 한국 현대사의 악의 발생과 전개의 과정을 따져본다. 내레이션 전개, 역대 정권의 뉴스화면, 빠른 호흡으로 영화의 모든 장면이 하이라이트가 되는 구성. 판을 뒤집는 쾌감이 줄어든 대신, 지금의 탄핵 정국과 꼭 닮은 영화 더 킹 줄거리 결말이 주는 씁쓸함이 입안을 맴돈다고 했습니다.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현재 대통령은 잘 하고 있나요? 라고 스스로 물어보며.. 영화 더킹을 보고 다음 대선 때의 국민의 올바른 선택을 바라는 영화로 우리나라를 되돌아 보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더킹 줄거리 결말 내용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김아중 류준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