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송포유 (a Song for you) 줄거리 결말 내용 리뷰

영화 "송 포 유(a Song for you)" 줄거리 결말 내용 및 리뷰 후기

 

송포유 메인 포스터

 

 <송 포 유>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연금술사 합창

단’. 무엇보다 리얼리티가 살아있는 멤버들로 구성하기 위해 제작진은 영국 전역을 수색하기 시작했다. 그러다 우연히 북동부 지역의 한 호스피스 기관에서 기금모금공연을 하고 있는 합창단 대회를 보게 되었고 그 자리에서 ‘Heaton Voices’라는 합창단과 마주했다. 합창단장 리차드 스콧에 의해 2000년에 설립된 ‘Heaton Voices’ 합창단은 별도의 오디션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자유로운 형식의 합창단이다. 노래를 통해 인생을 즐기는 이들의 모습을 본 제작진은 곧바로 출연을 제안했고 여기에 일부 연기자들을 추가 섭외해 ‘연금술사 합창단’을 구성했다. 

 

<영화 송포유 배우>

 

송포유 주연 및 조연

영화 송포유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 테렌스 스탬프, 바네사 레드그레이브, 젬마 아터튼
영화 송포유 줄거리 결말의 조연: 크리스토퍼 에클리스턴, 앤 레이드, 캘리타 레인포드, 램존홀더, 앨런 루스코

영화 송포유 줄거리 내용

사랑하는 그녀가 남긴 사.상.초.유.의 미션!

그녀를 대신해 합창대회도전하라!

영화 송포유 줄거리 결말

 

 삶이 얼마 남지 않은 초긍정 주인공 메리언은 마지막까지 합창대회 오디션을 위해 연금술사 합창단에서 열혈 연습 중! 인생 자체가 까칠한 아서는 그런 아내가 못마땅하고, 그녀의 톡톡 튀는 합창단 친구들도 꼴도 보기가 싫다. 그러던 어느

날, 메리언은 끝내 대회에 오르지 못하고, 아서와 친구들에게 본인의 꿈은 미션으로 남겨둔 채 세상을 떠납니다.

 

 로봇보다 더 뻣뻣한 댄스, 고혈압으로 고음은 자제! 마음만은 슈퍼 아이돌인 연금술사 합창단과 함께 세계적인 명성의 합창 오디션에 도전해야 하는 아서. 그리고 드디어 본선대회 당일, 1차 합격한 그들에게 리허설을 앞두고 예상치 못한 시련이 닥치게 됩니다.

 

과연!! 연금술사 합창단은? 연금으로 술~술~사는 사람들이 결성한 합창단!

 

영화 송포유 줄거리 결말

 

 

 폴 앤드류 윌리엄스 감독의 송포유는 우리나라에서 2013년 4월 18일 개봉한 영국영화입니다. 

 

명작으로 손뽑히는 이 영화는 네티즌 평점도 8.72점으로 높은편에 속합니다. 이 영화를 보고 평가하는 누리꾼들은

 

“못본사람들 안타깝습니다명작이에요 집중해서 잘보세요 오랜만에 눈물흘릴영화에요“

 

“최고의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감동적이네요,,, 보는 내내 눈물이나네요,, 정말 말로 표현할수 없는 아름다운 영화에요,,!! 예고편봤을때부터 아름답더니 본편은 정말 대단하네요,, 정말 가슴속 깊이 전해지는 울림이 좋았습니다.”

 

“사랑이 전부인 아더 아저씨. '나도 늙어서 렇게 사랑할래'라는 생각을 하게 한, 노트북을 이은 영화”

 

“왜 우린 이런 멋진영화를 못만드는건가? 노인들이 나와도 이렇게 멋지다니...”

 

라는 등 공감가는 의견을 남겼습니다.

영화 송포유 줄거리 결말

영화 송포유 줄거리 결말 지금 사랑하고 계시는 연인이나 부부와 시간이 나실 때 보실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