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 조디포스터 데이브바티스타 소피아부텔라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호텔 아르테미스
Hotel Artemis, 2018
2018.07.18. 개봉

장르: 액션, 범죄, 스릴러
감독: 드류 피어스
러닝타임 94분 미국영화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배우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에는 조디 포스터를 비롯해 데이브 바티스타, 소피아 부텔라, 스털링 K. 브라운, 제프 골드블럼 등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총출동해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이들은 기존의 이미지와 180도 다른 새로운 매력부터 사소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섬세한 연기력으로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일조했습니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는 엄격한 룰을 바탕으로 운영되는 범죄자 전용 병원에 최악의 악당들이 모여 들면서 벌어지는 5성급 범죄영화입니다. 이 호텔 아르테미스는 오직 범죄자만이 출입할 수 있는 ‘범죄자 전용 비밀병원’이라는 독창적인 설정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었는데요. 여기에 ‘살인 금지’, ‘무기 금지’, ‘욕설 금지’ 등 이곳에서 반드시 지켜야 하는 엄격한 룰이 등장, 바깥 세상에서는 악행을 서슴지 않는 범죄자라도 호텔 안에서는 무조건 룰을 준수해야 하는 상황이 아이러니함을 자아내며 영화의 특별함을 더했습니다. 또한 10년 뒤, 2028년의 LA를 배경으로 환자들을 치료하는 나노 로봇부터 홀로그램 무선 통신기기, 의료기기 및 무기를 3D로 프린팅하는 최첨단 장비 등 다양한 미래의 최첨단 볼거리가 더해져 영화의 재미를 높였습니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를 감독한 드류 피어스 감독은 호텔 아르테미스의 배경을 앞서 말했듯이 2028년의 LA로 선택했습니다. 드류 피어스는 “LA는 뚜렷한 개성이 있다. 가장 세련된 레스토랑과 허물어질 것 같은 길거리 상점이 공존해 있는 흥미로움이 있는 도시다”라고 말하며 LA에 완전히 매료되었다고 전했다고 합니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는 단 하루를 제외하고 모든 촬영을 LA 로케이션으로 진행했다고 하는데요. 프로덕션 디자인팀은 1906년에 오픈한 이래로 LA에서 가장 훌륭한 호텔인 ‘알렉산드리아 호텔’에서 영감을 받아 아르테미스의 스위트룸을 비롯한 호텔의 모든 공간들을 제작했다고 합니다. 또한 벽화와 조명 등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소품들로 내부를 구성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환자들의 상처를 스캔하고 치료할 수 있는 바디 스캐너와 나노 로봇, 호텔의 보안 게이트, 무엇이든 만들어내는 3D 프린터 등 미래 지향적인 요소들을 추가해 디테일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았습니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의 감독 드류 피어스 감독은 2028년의 시대상을 스크린에 완벽하게 그려내기 위해 NASA의 고위인사인 ‘토마스 바그너’에게 자문을 구했다고 하는데요. 그는 “현존하는 기술뿐만 아니라 향후 5년 내에 확실히 개발될 기술 등 영화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술에 대해 논의했다”며 관객들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실현 가능한 모습들을 담아내도록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의료 기술에 대한 부분은 실제 간호사인 ‘브릿 산본’과 논의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촬영에 필요한 의료기기들이 만들어지는 프리 프로덕션 단계부터 작품 속 모든 의료 장면의 세팅까지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더해 상처의 정도와 모양, 출혈의 상태, 간호사와 로봇이 한 팀이 되어 수술을 집행할 수 있는지 등 세세한 부분까지 파악하며 극의 현실감을 높이는데 일조했습니다. 조디 포스터와 데이브 바티스타 역시 산본에게 보다 구체적인 병리학적 특성에 대해 질문하며 그들이 맡은 의사와 간호사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산본은 “60초라는 한 시퀀스 안에 데이브가 환자에게 산소 마스크를 씌우고, IV를 시작하고 지혈대와 바늘을 준비하고 조디에게 매스를 건네는 모든 과정들에 감명 받았다”며 완벽한 캐릭터 묘사를 위해 힘쓴 두 배우에게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니 이 미래적이고도 사실적인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를 감상을 하실 때 향후 미래 기술과 영화를 찍기 위해 사실감을 살린 연기자들을 한번 생각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입니다. 살인 금지, 무기 금지, 욕설 금지!
엄격한 룰과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되는 범죄자 전용 병원 호텔 아르테미스. 무면허 의사 진 토마스는 섬세한 간호사 에베레스트와 함께 22년째 이곳을 운영 중이다. 어느 날 총상을 입은 은행 강도와 베테랑 킬러, 진상 고객 무기상과 마피아 보스 '울프킹'과 그의 패거리까지 최악의 악당들이 이곳에 모여들면서 모든 룰이 깨지고, 오픈 이래 가장 분주한 밤이 시작되는데…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영화평가 후기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49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13점
아래에서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는 극과 극이 갈렸습니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는 존윅스러운 킬러들의 냉혈한 액션을 기대했다가 뜻밖의 힐링 무비를 만나다...;;;;조디 포스터의 디테일한 연기는 명불 허전! 아픔과 두려움을 뚫고..그렇게 끝까지 밀고 나가라, 끝까지 싸우라.. "하쿠나 마타타"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은 지겨워서못볼정도 아니고 간간히 흥미거리들 있고 조디포스터 완전 다른 모습도 볼만하고 킬링타임용으로 그냥 보기 무난한듯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에서 호놀룰루가 생명연장 겨우 하고 있었는데 니스에 의해 죽고, 그걸 알면서도 복수하지 않는 와이키키... 그리고 미안함에 도망가는거 도와주는거 좋네요. 그리고 조디 너무 연기 잘 하는 ㅠㅠ 나이아가라에 의해 바우가 죽었다니... 마음 아픈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은 볼거리로 꽉찬 선물세트!! 기존의 틀에 박힌 영화들이 지겹고 진부한 가운데 오아시스 같은 영화, 조디포스터의 연기력으로 표현해낸 캐릭터는 완벽에 가깝다. 조디포스터에게 올해 주연상을 기대해본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은 나름 볼만했는데 ㅎㅎ 약간2%부족한느낌이랄까좀 더 독한 느낌이나 더 하드한 액션이나 통쾌함을 다루지않아서 구런듯...캐릭터나 설정이나 스타일리쉬함은 그래도 어느정도 지나고 있음!!! 감독을 존윅감독으로 썼으면 더 좋지않았을까싶음 ㅎㅎ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이 아쉬운건 B급 영화로써 욕심은 컸으나 그 욕심이 자신의 살을 파먹게 된 작품. 팔아먹은 개연성과 넘치는 설정에 이어서 화끈한 액션과 피범벅 전투신으로 잔인하고 선정성 넘치는 B급 감성의 폭발을 이루었다면 충분히 좋은 영화였을것. 화력이 약간 아쉽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이 장르가 액션으로 되어있어서 평점이 낮은지..저는 스릴러에 맞게 잘 봤어요 흥미진진한 전개였고, 물론 결말은 아주 황당했지만 1점이 너무 많길래 평점 올리려고 10점매겨요. 약간 기승승전 느낌이긴함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은 주인공이 주인공이아니라 마치 시즌2의 주조연같은 느낌을 지니고있습니다. 또한, 주인공의 과거나 세계관 설명등이 부족하기에, 전개 자체가 뜬금없다고 느껴질수도 있지만 어느정도는 예상하실 수는 있을것입니다.

영화 호텔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은 되게 독특하고 레트로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잼난 영화였음~ 배우 캐스팅이 대박인데 조디 포스터 오랜만에 봐서 넘 좋았음 ㅜㅜ 소피아 부텔라 액션이 젤 기억에 남음

영화 호텔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은 진짜 카메라가 호텔에만 짱박혀서 나오질않네요? 재미,교훈 아무것도 얻을 수 없는 아주 완벽한 영화. 스토리도 엄청 간결함 생각 안하고 볼수있는영화.진짜 조미료안치고 태어나서 본 영화중 제일 재미없었고 앞으로도 그럴 예정인 영화

영화 호텔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은 너무 재미없었지만 그래도 막판 반전을 기대했는데 끝까지 재미없더라 스토리는 뒤죽박죽, 민폐 캐릭터, 한정된 공간.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을 표현하자면 범죄자들을 위한 병원 병원 병원 병원 영화입니다.. 난 액션 스릴러 물을 보러갔는데 장인정신 가득한 의사의 드라마물을 보고 왔습니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의 발상은 좋았으나 감독 역량에 비해 중구난방으로 너무 많은 것을 보여 주려고 한 나머지 죽도 밥도 아니게 되어 버렸다. 어느 한쪽에 치중했더라면 더 나았을걸.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소피아 부텔라는 연기변신이 없이 항상 비슷비슷한 모습이라 실망스러움. 조디포스터의 연기는 좋으나, 영화는 캐릭터들이 따로 노는 모습이라 종잡을 수 없음. 감독이 전하고자하는 메시지는 무엇인지?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에서 흑인 주인공 강하다면서 정작 액션씬 별로 나오지도 않고, 인물들 각각 스토리도 안이어져있고 조각조각, 마지막으로 갈수록 클리셰범벅에 너무 착한 마무리. 범죄자 집단이라면서 왜이렇게 의리넘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