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실화 / 알반레누아 올가쿠릴렌코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퍼펙트 타겟
L'INTERVENTION, 15 MINUTES OF WAR, 2019
2019.06.20 개봉

장르: 액션, 드라마, 전쟁
감독: 프레드 그리부아
러닝타임 98분 프랑스영화

영화 퍼펙트 타겟 배우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알반 레누아 - 안드레 역
올가 쿠릴렌코 - 제인 역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세바스티앙 라란느 - 피에르 역
뱅상 뻬레 - 파브라트 역
조시앙 발라스코 - 미셸 역
벤 큐라 - 필립 역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퍼펙트 타겟은 프랑스 최정예 특수부대 ‘GIGN’의 기원이 된 실제 작전을 영화화한것입니다. 이 영화 퍼펙트 타겟은 1976년 프랑스 마지막 식민지 지부티에서 프랑스군인의 자녀들이 탄 스쿨버스가 소말리아 무장 세력에게 납치된 가운데 동시 사격이라는 위험한 임무를 벌인 특수부대의 구출 작전을 담았는데요. 영화 퍼펙트 타겟은 10년 이상의 준비 기간과 생사를 넘나들었던 촬영현장, 생존자들의 증언까지 더해져 숨 가뿐 15분의 구출 작전이 생생하게 스크린 위에 펴쳐지게 되었습니다. 실화인 만큼 그 생동감을 전하기 위해 영화 퍼펙트 타겟에 영화 테이큰 제작진이 합류하여 긴장감 넘치는 액션 그리고 스릴을 더했다고 합니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입니다. 1976년 프랑스 마지막 식민지 지부티에서 프랑스군인의 자녀들이 탄 스쿨버스가 납치된다. 지부티의 즉각적인 독립을 원하는 소말리아 무장 세력과 협상은 절대 불가하다는 프랑스 정부의 대치 가운데, 해가 지기 전까지 21명의 아이들을 구해내야 하는 최정예 특수부대. 어지러운 정치 분쟁 속 생명을 구하기 위해 명령불복종을 택한 그들은 모든 것을 건 위험한 작전에 돌입한다.

그리고 역사상 가장 숨 막히는 15분의 구출 작전이 시작된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영화평가 후기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31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10.00점
아래에서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지부티를 식민지배한 것도 프랑스였고 소말리아아측과 협상할 의지가 없는것도 프랑스 정부였지만 아이들을 구출하기 위해 노력한건 6명의 저격수 뿐이였다... 그리고 관객들을 일순간 모두 숨죽이게할 대사 "제로".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처럼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치고 망한영화 못본듯 특히전쟁 영화는 더더욱.. 1번준비 2번준비.. 5번준비.. 마지막 제로... 숨죽이고 봤네요 두번 볼 영화는 아닌거 같지만 다른 친구들에겐 꼭 추천 해주고 싶은 영화입니다.. !!띵작!!!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은 실화라 그런지 뭔가 마음찡한데 또 액션은 죽임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은 그야말로 어린이들만 피해자였던 믿기 힘든 실화 순간 발사장면은 숨도 못 쉬고 봤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에서 다행히도 인질범들이 최악의 것들은 아니었던 것 같다. 여선생 정말 무모하지만 멋있다는 느낌.. 진짜 악질 같은 인질범 만났으면 상상조차 하기 싫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은 완전 개띵작! 명작! 영화. 이런 고퀄 영화 관객수가 겨우 300명정도 밖에 안 되다니..테러 장르 영화 좋아하시는 분들께 꼭 추천 드립니다. ^^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은 첫 초반엔 모르겟지만 30분후부터는 이상하게 몰입해서 보게됨 ㅎㅂㅎ 주인공 이상하게 매력있음 더티농담들 남발하는게 욱곀ㅋㅋㅋㅋ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은 영화 속 여러가지 디테일에서 부족하지만... 큰 틀의 흐름은 간단하게 잘 잡은 영화.. 개인적으로 7점대의 수작은 아니고.. 6점대의 볼만한 영화인듯...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은 1976년 프랑스 마지막 식민지 지부티에서 벌어진 인질극 그리고 21명의 아이들을 구출한 외인부대, 그러나 지금까지도 프랑스는 이 인질극을 테러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 그 사건을 계기로 지젠느 태러부대가 조직되었다고 한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은 오~ 잘쏜다. 잘맞춘다. 완전 용감하고 일당백이네 하면서 봤는데 수많은 적군의 희생도 한 아이의 죽음이 너무 아픈 사건인 것이다. 그래도 이렇게 용감할수 있다니 현존 최강 특수부대인가보다. 그런데 아직도 저 사건이 납치사건으로 인정받지 못한다니 말도 안된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은 1976년 지부티에서 있었던 실제 사건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된 영화라고 한다. 실제의 이야기에서 모티브만 따와서 각색된 내용이니 부디 혼돈하지 않길바라는 바도 있습니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은 원제목으로도 충분히 괜찮은데, 국내에서 팔아보려고 '퍼펙트 타겟'이라는 싸구려 액션 타이틀에 버젓이 실화 액션블록버스터라고 달아놓은 것에 이미 기대치는 바닥. 허나 수입배급사의 농간은 제쳐두고라도 나쁘지 않은 작품이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은 초중반까지의 느리고 밋밋한 전개가 다소 답답할 수 있으나, 후반부의 하이라이트는 그냥 액션물이라 봐도 무방하겠다. 올가의 연기는 좋은데 영화 속에서 혼자 너무 빛나서 튀어보일정도. 화려한 액션보다는 실화 바탕의 외인부대 활약극 드라마를 본다는 생각으로 보면 적당할 듯 싶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처럼 스나이퍼 영화는 언제나 긴장감을 준다. 마지막 여 선생님이 대원들에게 감사를 표할 때 감동!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에서 마지막에'' 우리가 살인마인줄 아십니까!!~ 이말이 너무 감명깊게 와닿네요~!!!!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퍼펙트 타겟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