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실화 / 휴잭맨 잭에프론 미셸윌리엄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위대한 쇼맨
The Greatest Showman, 2017
2017.12.20. 개봉

장르: 드라마, 뮤지컬
감독: 마이클 그레이시
러닝타임 104분 미국영화

영화 위대한 쇼맨 배우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먼저 울버린으로 이름을 알린 휴 잭맨이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왔는데요. 휴 잭맨은 영화 위대한 쇼맨에서 P.T. 바넘으로 변신하여 춤과 노래, 연기를 모두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그리고 휴잭맨 ‘바넘’의 아내 ‘채리티 바넘’ 역을 맡은 미셸 윌리엄스 그리고 전 세계를 사로잡은 소프라노 ‘제니 린드’ 역에 레베카 퍼거슨은 모두 휴 잭맨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했습니다. 거기에 필립 칼라일 역을맡은 잭 에프론과 앤 휠러 역을 맡은 젠다야 콜맨, 두 명의 라이징 스타도 주목해야 할 포인트 중 하나인데요! 이들이 있어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가 한껏 높아졌습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라 불리는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작품으로, ‘바넘’ 역에 휴 잭맨을 비롯해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 등 할리우드가 자랑하는 실력파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과 춤, 노래까지 다채로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적재적소에서 눈과 귀를 사로잡는 O.S.T와 안무는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는데요.

영화 위대한 쇼맨 같은 뮤지컬 영화의 요소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O.S.T 입니다. 영화의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 영화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때문인데요. 영화 위대한 쇼맨의 O.S.T는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라라랜드>로 주제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벤지 파섹과 저스틴 폴 콤비가 맡았다. <라라랜드>가 개봉하기 전 영화 위대한 쇼맨의 작업을 맡았기에 두 사람은 유명세가 없음에도 그들의 능력을 보고 믿음을 준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고 합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은 OST 뿐만 아니라 각 캐릭터의 의상도 마찬가지로 시대적인 느낌을 살리되, 현대의 세련된 느낌을 놓치지 않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의 의상 디자이너 엘렌 미로닉은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더 없이 좋은 기회였다”며 패션 잡지에 실릴 법한 판타지스러운 요소들을 가미했다고 밝혔는데요. 대부분의 의상을 수작업으로 만들어낸 의상 팀은 휴 잭맨의 경우 긴 팔다리를 강조하며 춤의 동선이 살아날 수 있는 라인을, 잭 에프론의 경우 발레리노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전통에서 벗어난 스타일로 그가 자유로운 삶을 찾아갈 것이라는 느낌을 주려고 노력했다고 합니다. 또한, 여성 캐릭터들 역시 각 캐릭터가 지닌 스토리나 설정에 맞는 의상으로 매력을 더하여 영화 위대한 쇼맨을 감상하며 눈과 귀가 즐거워질 수 있었습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입니다. 불가능한 꿈, 그 이상의 쇼!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이자, 꿈의 무대로 전세계를 매료시킨 남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레미제라블> 이후 다시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부터 잭 에프론, 미셸 윌리엄스, 레베카 퍼거슨, 젠다야까지 할리우드 최고의 배우들이 합류해 환상적인 앙상블을 선보인다. 여기에 <미녀와 야수> 제작진과 <라라랜드> 작사팀의 합류로 더욱 풍성해진 비주얼과 스토리, 음악까지 선보일 <위대한 쇼맨>은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는 메시지로 관객들에게 재미는 물론, 감동까지 선사할 것이다.

THIS IS ME! 우리는 누구나 특별하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60점
아래에서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에 대해 “그야말로, 쇼쇼쇼!” 이라 평하였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는 결말은 ‘쇼비즈니스’ 창시자로 불리는 P.T. 바넘의 실제 이야기에서 출발한 뮤지컬 영화다. 냉혹한 비즈니스 세계에 집중했으리라는 예상과 달리 영화가 진짜 호소하는 구간은 인종과 신분의 편견을 넘어서려는 이들의 안간힘이다. <위대한 쇼맨>이 한 개인의 성공담에 머무르지 않고 우리 모두의 드라마로 읽히는 이유다. 이야기가 단선적이고 갈등 해소도 너무 편의적이지만, 이를 상쇄하는 볼거리가 있다. 뮤지컬 영화에 관객이 기대하는 흥겨운 음악과 유려한 칼 군무가 ‘시간 도둑’처럼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영화평가 후기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호불호가 갈렸는데요..!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38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29점
아래에서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보게되면 시작한 지 얼마 안되어서부터 꿈을 얘기하는데 듣다보면 눈물이 난다. 그 꿈이 허황되기 때문일까 쉽게 꿈꿀 수 없는 그 꿈이 아름답기 때문일까. 생각보다 묵직한 음악으로의 시작이라 좋았고 처음 들어보는 잭 에프론의 목소리는 무척 무척 취향이라 놀라웠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은 뮤지컬영화 중에서 가장 영상미와 노래의 탄탄한 균형이 잡힌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눈과 귀가 즐거웠고, 잠시나마 동화의 세계로 들어갔다 나온 기분입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은 휴잭맨의. 매력이 한껏 돋보인 영화입니다.다른 출연자들도 너무 멋지구요.사람은 누구나 소중하며, 현재를 멋지게 사는게 중요하다는 메세지도 있구요.좋았습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큰 기대 없이 봤던건데, 노래도 좋고 영상도 화려해서 볼 거리가 많았습니다. 칼라일이 잘생겼어요. 최근 다양성에 대한 이슈가 불거지는데, 그것에 대해서도 생각해볼 거리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칼라일이 잘생겼어요. 노래도 잘 불러요. 칼라일..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은 훌륭하고 매력적인 영화. 위대한 쇼맨의 OST는 당연하거니와 화려한 영상미는 물론 지루할 틈이 없던 영화. 본래 뮤지컬영화를 좋아하지만 그만큼 냉정한 평가를 하는데 냉정하게 최고의 영화. 환상적인호흡, 영상미, 카메라 워킹의 조화! 엄지척.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이 좀 뻔한 전개 스토리이긴 하지만 아주 재밌게 봤고 감동적이었습니다. 실화 영화인 것을 생각하니 더욱 좋았습니다. 가족이나 아주 친한 사람들과 함께 보면 아주 좋을 영화입니다. 명대사들이 많이 나오고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많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휴 잭맨 잭 애프론 호흡 역시 남성들의 뮤지컬의 향수를 느꼈다 휴 잭맨 레미제라블 그리고 잭 애프론 하이스쿨 뮤지컬의 이어 정말 명작 뮤지컬 영화를 실망 안 시키게 잘 소화해냈다 연말 이 영화를 봐도 돈이 안 아까울 듯 하다 이 영화 정말 최고였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보고 진짜 진심으로 이번 2017년 중에 본 영화 중에 최고라고 꼽겠음 너무 그냥 하나부터 열까지 취향저격... 영화 보여준 친구한테 너무 고마운게 하마터면 이런 영화를 모르고 지나갈 뻔 했던게 진짜. 늦기전에 꼭!!!! 영화관에서 보세요 다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은 최고의 영화 이번년도의 마무리는 이영화다. 정말 최고 최고 최고 이말보다 더 할말이 없다. 보면서 눈물이 벅차오르는 감정과 흘러내렸다. 가슴이 뛴다 이영화를 봐라 인생영화다 음악과 영상미 진실 그리고 돈의 자리를 깨닫게해준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은 미친듯한 고퀄리티의 노래가 있는 영화. 중간중간 나도 기립박수 치고싶을만큼의 벅찬감동이 있었다. 뮤지컬영화 중 단연 최고라고 꼽고싶다. n차관람을 왠만한 작품아니고선 안하는데 벌써 또 보고싶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에서 휴잭맨은 정말 빛이났고 한명도 묻히는 캐릭터없이각자의 역할이 다 빛났어요 보통 뮤지컬 영화 관람하면 수록곡중 2~ 3곡 정도만 좋다고 느끼는데 전체적으로 다 좋아요 ㅠㅠ발을 가만히 둘수가 없었어요 일어나서 춤추고싶더라구요!! 가슴뛰는 영화였어요!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에서 “This is me!” 당연하면서도 울컥한 한마디였다. 다른 사람들의 눈치 보느라 정작 나에 대해서는 몰랐고 그게 당연해졌었다. 그들의 외침에 스스로를 몰랐던 나에게 부끄러웠고 시원했고 당당해졌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는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영화봤어요. 키 작은 분 한테 대하는 것 부터 잘못됐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끝나고 찾아보니까 바넘 미화 영화였네요. 휴잭맨 제작에도 참여한걸로 알고 있는데 실망입니다. 인종을 넘어서 인간의 존엄성을 짓밟은 바넘의 미화 영화입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은 기득권층인 미국 백인 남성 비장애인이 자신의 출세를 위해 장애인을 이용하는 영화임 오직 바넘의 성공만을 다룰 뿐 나머지 단원의 성공은 관심도 없음 노래와 영상미로 장애인이나 특이한 사람에 대한 차가운 시선을 없애려하는 멋진 영화로 둔갑함.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은 거짓! 선천적 장애를 가진 흑인을 열등하다 말하고, 시각장애인 여성흑인노예의 사후 시체해부쇼를 공식적으로 전시한 P.T.바넘의 완벽한 미화! 그가 저질었던 끔찍한 동물, 여성, 장애인 학대를 쇼맨쉽과 아름다운 노래로 미화시킨 최고의 영화! 역사를 잊는다는게 뭔지 보여줘요.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을 봤지만 이건 휴잭맨의 미스 초이스. 실제 프릭쇼를 미화하고 단원들은 그저 사업가의 도구에 불과한. 그럼에도 진짜 가족을 만들어줬다는 소리가 나오는가? 백인을 위한 쇼. 개연성도 줄거리도 엉망진창. 자유와 행복을 찾으라는 뮤지컬로 위장한 사기영화이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은 정보없이 볼때는 참 감동적인 영화라고 생각했는데 실제 바넘이라는 사람은 인종차별이 아주 심했던 범죄자라고 하니 참 점수를 어찌줘야할지 모르겠네..실제 단원중에 죽은사람이 나오자 해부해서 전시까지 하고 성상납까지 시킨사람이라고 하니 뭔가 배신당한 기분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은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지만 바넘에 대해 찾아보시고 나쁜 사람인지 아닌지 한번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판단은 본인들이 하는것이니까요!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위대한 쇼맨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