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실화 / 마크월버그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론 서바이버
Lone Survivor, 2013
2014.04.02. 개봉

장르: 액션, 드라마, 스릴러, 전쟁
감독: 피터 버그
러닝타임 121분 미국영화

영화 론 서바이버 배우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는 21세기 가장 안타까운 희생과 극적인 생존 스토리를 지니고 있는데요. 이 레드윙 작전의 영화화를 위해 젊은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했다고 합니다. 먼저 영화 론 서바이버의 주인공인 마커스 러트렐 역은 <더블 타겟>, <곰 테드>, <파이터> 등 액션과 유머, 연기력을 모두 갖추고 있는 배우 마크 월버그가 맡아 연출하였습니다. 그리고 레드윙 작전의 현장에서 대원들을 진두 지휘하는 카리스마 넘치는 ‘마이클 머피’ 대위 역은 피터 버그 감독과 영화 <배틀쉽>으로 호흡을 맞춘 바 있는 테일러 키취가 맡았습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매튜 액슬슨 역은 <엑스맨-최후의 전쟁>, <호스티지>, <3:10 투 유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성격파 베우 벤 포스터 그리고 할리우드 틴스타에서 <내가 숨쉬는 공기> <인 투 더 와일드> <스피드 레이서>등 메이저와 인디 영화를 오가며 독특한 행보를 펼치고 있는 에밀 허쉬가 대니 디에츠 역으로 네이비씰 대원으로 합류했는데요.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는 레드윙 작전의 총 책임자 또한 인기가 높은 배우를 캐스팅했습니다. 바로 <트로이>, <헐크>, <시간 여행자의 아내>를 통해 국내에도 인기가 높은 에릭 바나가 레드윙 작전의 총책임자 ‘에릭 크리스텐슨’ 역 으로 출연시켰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도 영화 론 서바이버를 찍기 위해 이들을 캐스팅 완료 후, 실제 네이비씰 훈련을 방불케 하는 혹독한 트레이닝이 진행되면서 네 명의 배우는 실존 인물들의 관계처럼 뜨거운 동료애로 뭉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는 육체적으로 힘든 훈련과 촬영 속에서 다져진 유대감, 레드윙 특수부대원들에 대한 경외심으로 필두로 마크 월버그, 테일러 키취, 벤 포스터, 에밀 허쉬는 혼신의 열연을 펼쳐냈으며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앙상블 연기는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와 진정성을 한 층 높였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론 서바이어 줄거리는 2005년 탈레반 부사령관 ‘샤’를 잡기 위해 ‘레드윙 작전’에 투입된 네이비씰 대원들의 감동 실화를 다뤘는데요. 영화 론 서바이어는 한 순간도 긴장을 놓칠 수 없는 압도적인 전투씬과 함께 대원들간의 우정, 교전 중에 벌어지는 휴머니즘을 다루며 각종 영화제 후보 및 수상이 이어지고 있어 눈길을 끌었었습니다.

또한, 영화 론 서바이버는 ‘최고의 영화(Rolling Stone)’, ‘탄탄한 퍼포먼스, 강렬한 스토리, 주체할 수 없을 정도로 감정들을 자극하는 압도적인 영화(Filmonic)’, ‘<라이언 일병 구하기>를 잇는 또 하나의 명작(Grantland)’, ‘가감 없이 현실적이며 끝내 마음을 움직이는 영화(USA Today)’,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는 영화(Huffington Post)’ 등 현지 유수 언론들의 호평 세례를 받으며 21세기를 대표하는 또 하나의 전쟁 영화로 손꼽혔습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원작인 2007년도 출간된 마커스 러트렐과 패트릭 로빈슨의 소설 ‘론 서바이버’는 발매되자마자 뉴욕타임즈 논픽션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는데요. 통신이 두절된 채 고립된 4명의 네이비씰 대원이 적들과 교전을 펼치는 긴장감 넘치는 전쟁 묘사 외에 ‘론 서바이버’가 가진 가장 큰 매력은 바로 극한 상황 속에서 자신을 희생하면서도 휴머니즘을 지키고자 하는 감동 스토리가 담겨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는 마커스 러트렐을 포함해 레드윙 작전 수행을 위해 적진으로 잠입하려던 대원들은 우연히 산을 지나던 양치기 일행과 마주치게 되면서 위기를 맞게 된다. 격렬한 논쟁 끝에 작전 실패와 죽음의 위험을 감수하면서 양치기 일행을 그냥 돌려보내주게 되고, 결국 탈레반 군대의 추격을 당해 사투를 벌이게 되는 스토리는 피터 버그의 마음을 깊게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참혹한 교전 속에서 자신보다 동료들을 더 먼저 생각하는 끈끈한 전투애, ‘내 집에 온 손님은 목숨을 받쳐서라도 지켜낸다’는 아프카니스탄의 ‘파슈툰왈리’ 전통을 지키기 위해 죽음을 눈 앞에 둔 마커스를 구해주고 끝까지 보호해주는 굴라브와 그의 가족들에 대한 묘사는 관객들의 마음에 뜨거운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입니다. 죽일 것인가, 살릴 것인가! 한 순간의 선택이 가져온 외롭고도 처절한 사투! 2005년 6월 28일, 아프가니스탄에서 복무중인 네이비씰 대원 마커스, 마이클, 대니, 매튜는 미군을 사살한 탈레반 부사령관 ‘샤’를 체포하기 위한 ‘레드윙 작전’에 투입된다. 적진이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본격적인 임무 수행을 위해 잠복해 있던 중, 산으로 올라온 양치기 소년 일행에게 정체가 발각된다.

완벽한 작전 수행을 위해 이들을 죽일 것인가, 교전 수칙에 의해 살릴 것인가! 윤리와 의무 사이, 선택의 기로에 놓인 대원들은 오랜 논쟁 끝에 이들을 살려주기로 한다. 그러나 이 선택은 그들에게 엄청난 결과를 가져오게 되는데… 이들의 작전을 알게 된 탈레반은 빠르고 집요하게 4명의 네이비씰 대원들을 추격해오고, 본부와 통신이 두절된 네이비씰 대원들은 수적 열세인 상황에서 격전을 벌이게 되는데…

이들은 모두 함께 살아서 돌아올 수 있을까?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17점
아래에서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즐기기 힘들만큼 생생한 '전장'체험” 이라 평하였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는 결말은 서사는 평면적이고 메시지는 단순하며 시선은 불편하다. 하지만 공간을 재현하는 기계적인 완성도만큼은 압권이다. 귀로 체험하는 전투. 전쟁이 아닌 전장의 설계라는 점에 주목할 것.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형석 기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에 대해 “기술+애국주의=첨단 '배달의 기수'”라고 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마치 영화 [라이언 일병 구하기]의 재탕 혹은 첨단의 옷입은 미국판 '배달의 기수'. 생생한 총탄의 타격음과 현장감 넘치는 액션이 매력이지만, 애국적 열정과 투혼으로 일관한 드라마는 아쉽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영화평가 후기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02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78점
아래에서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감독한 피터 버그 감독에서 이런 전쟁영화 수작이 나올줄은 생각치도 못했다. 살이 파이고 피가 깎이는 긴 전투씬은 너무 리얼해서 보는 내가 아프더라..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역시 괜히 미국박스오피스 1위가 아님..와 진짜 아프가니스탄에 2시간 있다 왔음..블랙호크다운, 라이언 일병 구하기와는 또다른 차원...액션이 끝이 없음...와 또 보고싶다... 실화라서 더 마음에 와닿음...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내 생애 최고의 영화. 영화관에 사람이 없던데 너무 안타까웠어요 ㅠ ㅠ볼 만한 영화가 없어서 봤다가 얼마나 큰 감동을 받았는지 ..시끄러운 총싸움만 하는 전쟁영화가 아니였어요. 참전용사들에게 바치는영화인 만큼 깊이가 있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진짜 우리 군인하고 미국 군인하고 확실히 차이가 난다 왜미국 군인을 영웅이라고 부르는지 알겠내 보는 내내 온몸이 짜릿하고 즐거웠다. 젊은 나이에 저렇게 전쟁에 나가서 목숨 걸고 싸운 영웅들 멋있고 존경스럽습니다, 우리 나라도 방산비리 저지르는 비리군인, 비리 정치인 말고 제대로 된 군인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사실보다 더 사실같은 영화. 입장과 상관없이 대의를 위해 희생하는 이야기에는 무언가 모를 복받쳐오름이 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에서 '살아남기'에 있어선 게릴라전이나 민병대랑 싸우는 것도 옛날 물량전쟁과 다르지 않은 듯....다 만든 몸으로 총 맞고 죽으니까 정말 안타깝다...죽을 줄 아는 멋진 남자들...전쟁하러 와서 애들 죽일지 망설이는 거 보니 전쟁의 의미가 달라진 것 같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볼때 낭떠러지에서 구르는 장면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온몸에 힘이 들어가더군요.ㅋ~마지막 장면에서는 인간애를 느끼며 눈물이...ㅠㅠ 이 세상에 제발 전쟁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 가득~앞으로는 이런 실화영화가 안나오고 다 가상전쟁 영화가 나오길 바랍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라이언 일병 구하기>나 <블랙 호크 다운>을 넘어서는, 내가 지금 까지 본 것들 중에서 백병전 영화의 신기원. 그냥 구경인데도 육체적인 통증이 이렇게까지 느껴지기는 처음이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소수정예요원들이 험지에서 엄청난 총격씬과 혈투를 벌이는 장면을 중간 중간에 색다른 양념없이 우직하게 끌고 가는 게 인상적. 시아파와 수니파.미국의 아주 적대적인 세력이 탈레반이 있지만 반대로 아랍에도 미국에 우호적인 세력도 있음.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에서 마이클 샌델의 정의란 무엇인가 양치기를 살려주는 게 옳은 것인가 ? 아니면 죽였어야 하는가 ? 미군이 작전중에 갈등하면서 겪는 대목이 그책에 나오 죠 그걸 영화로 보다니 재미있습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꼭 봐야할 영화 입니다.다른 사람을 위해 희생하는 정신이 감동 받았습니다.또한 영화 내용도 괞찬 았고요 꼭 많이많이 봐야할 영화인것 같습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에 대해 무슨 말이 필요한가 전쟁의 아픔, 동료의 죽음은 언제나 슬픈법 영화에 모든걸 다 담을 순 없지만 함께 아프고 울었던 기억에 많이남는 영화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보고 여자친구 펑펑 울고 옆에 있던 남자분도 우시더라.. 실제와 같은 전투씬 100여분정도의 긴장감이 빡 오고난 후에 나오는 엔딩에서는 진짜 가슴이 먹먹해진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보고 이렇게 리얼한 전투영화는 처음이네요 정말 몰입해서 보았고 전우애와 마지막에 구출되고 계속 땡큐떙큐 고맙다고 하는장면이 너무 뭉클했습니다 꼭보세요 강추ㅠ!!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특수부대 군인들의 전우애와 실화를 바탕으로 해서 그런지 감동입니다끝가지 싸우는 모습 반탈레반의 도움 거기도 인정과 사랑이 있다는거 참 재미있게 봤습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에서 일단 실제 전쟁을 방불케하는 화면은 후한 점수를 주고도 남는다. 산에서 굴러떨어지는 장면과 전쟁 후유증에 걸린 병사를 사실적으로 보여주는 디테일은 보기 드문 수작이라는걸 방증한다. 하지만, 극적인 요소를 후반부에 남발하다보니 한계점이 명확해보인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을 보는 내내 긴장감은 계속해서 고조 됬고 긴장감이 끊기지 않고 계속해서 나를 자극 했다.. 실화라고 생각하고 보니 더욱 가슴이 뜨겁고 감동적이었던것 같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제가 본 전쟁 영화 중 best of best.너무나 큰 충격을 받았기에 태어나서 처음으로 인터넷에 감상평을 적어본다.이 영화를 보고도 찬사가 나오지 않는다면 이생에 당신은 어떤 전쟁 영화에서도 재미를 느낄수 없을 것이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은 보여주었다. 주인공이 난사해서 다 죽이고 영웅적인 승리를 쟁취하는 것은 다 픽션 일뿐이라고... 현실은 이렇게나 처절하다는 것을 보여준 영화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론 서바이버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