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실화 / 톰행크스 로라리니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SULLY, 2016
2016.09.28.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러닝타임 96분 미국영화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배우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톰 행크스 - 체슬리 설리 셀렌버거 역
로라 리니 - 로리 설렌버거 역
아론 에크하트 - 제프 스카일스 역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안나 건 - 엘리자베스 역
샘 헌팅톤 - 제프 콜로제이 역
제리 페라라 - 마이클 딜레이니 역
어텀 리저 - 테스 소사 역
홀트 맥칼라니 - 마이크 클리어리 역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입니다. 탑승객 155명을 태운 1549편 여객기를 조종하여 이륙하던 설리 기장은 충분한 고도를 확보하지 못한 상황에서 새들과 충돌하여 양쪽 엔진을 모두 잃고 만다. 절체절명의 순간 설리 기장은 주어진 208초의 시간 동안 위험을 무릅쓰고 850미터 상공에서 허드슨강으로의 수상 착륙을 시도한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75점
아래에서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현수 기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에 대해 “그렇게 일상은 걸작이 된다”라며 덧붙였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는 결말은 마치 사회를 구성하는 모두가 성실하면 기적도 충분히 만든다는 걸 보여주는 영화다.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추락하는 비행기를 비상 착륙시킨 설렌버거 기장의 영웅적 면모, 그러니까 경험에서 우러나는 연륜이 만들어낸 어른이란 히어로의 삶을 칭송하려 이 영화를 만든 것이 아니다. 그가 대체 왜 이런 판단을 내린 것인지 따져 묻는 청문회를 통해서 허드슨 강의 기적이란 것은 결국 그가 아이언맨처럼 혼자 이뤄낸 것이 아니라 주변 모든 사람들이 만들어낸 것임을 증명해 보인다. 아이맥스 카메라를 쓴 이유는 톰 행크스의 표정이 부각되는 단독 샷의 스펙터클을 위해서가 아니라, 그 날 155명을 살려낸 그 시스템을 선명하게 보여주기 위해서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에 대해 “상식이 기적이 되어 버린 시대, 해야 할 일을 한다는 것”이라고 했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은 ‘나는 내 할 일을 다 했는가’에 대한 자기반성과 회의에서부터 출발하는 이야기. 추락 순간 208초간의 기억을 세 차례 플래시백으로 재구성해나가는 플롯은 자기반성적 시점의 반영이다. '상식적이고 현명한 보수주의자'라는 타이틀은 아마도 이스트우드가 추구하는 메시지보다는 이러한 접근 방식에 대한 헌사일 것이다. 때론 느리고 간혹 고지식하게 느껴지기도 하는 극의 진행은 좋은 의미에서 고전적이다. 이만큼 성실하고 명료하며 믿음직스러운 플래시백을 본 적이 언제던가.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영화평가 후기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14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92점
아래에서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감동을 느끼고 극장에서 나오던 길에 억장이 무너지는 듯한 기분을 느꼈다. 아직도 "왜, 도대체, 어째서"라는 의문이 가시지를 않는다. 모든 것이 명명백백하게 밝혀지고 위원회도 인정한 공청회결과는 왜이리 부러운 것일까. 우리에게는 그 공청회도 기적이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보는내내 이 영화가 우리나라한테 보란듯이 만든것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같은 위기상황에서 극과극을 보여준다. 24분만에 전원구조라니!!똑같이 물속에 가라앉는 배와 비행기가 있었고결과는 너무 달랐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은 감정이 절제 된 다큐를 보는 듯한 영화승객들 입장에서나 비행기 내 사고 장면을 더 드라마틱하게 넣었을 수 도 있었을 텐데 그렇지 않아서 더욱 좋았음. 깔끔하고 팩트만 전달하는 영화!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보고 155명의 생명을 구했는데도 끊임없이 그것이 승객을 위한 옳은 선택이었는지, 승객들을 오히려 위험에 빠뜨린것이 아닐까 생각하는 설리 기장과 모든 부처의 행동이 정말 소름 돋았다.. 설리 기장은 이시대의 영웅이 틀림없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보고, 세월호 생각 나서 눈물이 멈추지 않더라고요. 155명을 살리는데 걸린 시간이 24분이라는 엔딩자막에서 이래서 미국, 미국 하나 싶었습니다. 우리는 언제쯤 대접 받고 살 수 있을까요 ㅠㅠ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만든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이 '허드슨강의 기적' 의 진정한 가치에 대해서 묵직하고 담담하게 이에 대한 질문을 던지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보면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조종사는 정말 유능하기도 했지만 208초안에 냉철한 판단을 할 수 있는 유능한 조종사의 존재 뿐 아니라, 위급상황에서도 승무원의 지시를 믿고 잘 따랐던 승객들, 즉각적으로 다가오는 구조대와 민간여객선의 협조, 이런 결과에도 엄격히 진행되는 청문회까지. 갑자기 서글퍼졌다. 우리에겐 없다는 것이.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나왔는데 계속 세월호 라면 세월호때도 저렇게 햇더라면 아이들이 다 가족들을 만날 수 있었을텐데 라는 생각에 울컥합니다. 감동적이었습니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아들과 함께 봤습니다. 그리곤 중3 아들 왈, 우리나라 같았으면 위원회측에서 계속 어거지로 빡빡 우겨서 진실이 묻혔을 확률이 컸을텐데... 진정한 프로정신, 선진의식이 돋보인 훈훈한 명작!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보고 우리나라와 다르게 이런 자랑스러운 실화가 존재할 수 있는 미국이 부럽다. 제일먼저 떠오르는 우리나라의 한 사건과 너무 비교된다. 영화자체야 뭐 클린트 이스트우드, 톰행크스인데 말이 필요한가?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에서 "탈출하세요" 이 한마디가 이렇게 뭉클하고 눈물날 수가.. 세월호 사고와 자연스레 비교가 된다. 우리에게도 설리 기장과 같은 진정한 영웅이 필요했고 지금 절실하다! 역시 믿고보는 톰 행크스의 연기, 믿고보는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연출력. 감동 그 자체!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은 평생을 한 길에서 정직과 진실을 무기로 걸어온 한 남자의 이야기. 요행과 지름길, 대박을 쫒는 우리에게 많은 생각을 하게 한다.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묵직한 연출과 탐행크스의 뛰어난 내면연기. 잘 봤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에서 주인공 아내가 힘들어하는 주인공에게 울먹이며 한 대사가 가장 기억에 남는다 "생각해보니 당신도 그 155명 중 한명이였는데..."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은 세월호가 많이 생각나는 영화였어요. 과연 우리나라는 저렇게 할 수 있을까? 우리나라는 기장한테 어떻게는 잘못을 돌렸을 거에요 . 가슴이 괜히 먹먹해졌어요. 영화자체는 너무 좋아요.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은 너무 유명한 사건이라 흔한 영웅주의 영화일줄 알았는제 극적인 사건과 그를 담담하게 풀어가는 차분한 어조의 발란스가 매우 좋았음. 무엇보다 보는 내내, 특히 물에 잠기는 비행기를 보며 한국인들은 아마 모두 같은 것을 떠올리고 더 가슴에 와 닿을 듯.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보고.. 뒤에 청문회에서 초반에 인간세상 어디가나 다 똑같구나하고 기분 나빴다가 기장 그리고 부기장의 진심어린 말이 사이다 같았음. 밑에서 무슨일 나면 위에는 어떻게든 마무리 하려는게 맘에 안든다.. 시뮬레이션은 어디까지나 기계적인 판단임 사람이 직접 겪고 판단하는건 다름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실화인지 모르고 보다가, 마지막 부분에서야 아! 이게 실화이구나 하고, 감동이 더더욱 밀려왔습니다. 우리나라의 세월호 사건도 떠올랐습니다. 허나 알기전에는사람의 심리를 과거와 현재를 왔다갔다 하는 영화인가 하고 지루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보는내내 왜 이렇게 세월호 아이들이 생각나던지, 어쩌면 아무연관없는 영화이고 실화겠지만 저런 책임감 있는 사람이 세월호의 선장이었다면 그런일은 벌어지지 않았을텐데 돈 권력에 미친 비상식적인 어른들이 이끄는 한극사회가 정말 부끄러웠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보면 구조 장면에서, 누구라고 할 것 없이 모두가, 너무도 당연하다는 듯이 각자의 위치에서 자신이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며... 아.. 우리는 왜 저러지 못했을까... 계속 그런 생각이 들어 슬펐습니다... 우리는 왜...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현직 관제사라 정말 몰입해서 봤습니다. 특히 Departure 관제사 장면에서는 감정이입 되서 저도 모르게 울컥해 지더군요. "실제 상황이라면 나도 과연 저렇게 할수 있는가?"를 다시 돌아보게 해주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을 보고 미국이라는 나라가 부러워졌다.자신의 자리에서 책임을 다하는 평범한 사람들과 구조의 상식적인 진행과정이. 나름 악역? 같은 조사원들의 조사과정까지도. 무책임한 인간들 소식만 듣다가 영화지만 실제의 상식적인 인간들의 행동을 보자니 울컥하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